KCM / Love Affair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나이(생년월일) : 1982.01.26


Love Affair / KCM

1. 태양의 눈물 (Tear Of The Sun) - KCM
2. 마지막 은영이에게 - KCM
3. One & Only - KCM
4. 일년전 오늘 - KCM
5. 익숙한 것과의 이별 - KCM
6. Destiny - KCM
7. 하루 열흘 한달 또다시 일년 - KCM
8. 천국의 계단 - KCM
9. 내가 사랑한 12가지 버릇 - KCM
10. 그림자 - KCM
11. 그래도 사랑해 - KCM
12. My Fair Lady - KCM
13. 그대곁으로 - KCM
14. Turn Around - KCM
15. 고맙습니다 - KCM

발매일: 2006.02.01
발매사: -
기획사: 해피엔터테인먼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태양의 눈물 (Tear Of The Sun) - KCM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하루에도 몇번씩 널 잊고 
널 다시 찾게만 되 
버릇처럼 네 이름을 부를까봐 
다시 돌아보게 되 

얼마나 니가 나만큼 울어봤어 
사랑 때문에 아파봤어 
내 눈물로 아픔을 덜어내는 
내 맘을 알기나 하니 

태양이 기억을 다 태워 버리면 
저 달이 널 비추지 않는다고 하면 
너의 이름까지 처음부터 
없었던 일이될까 

세상이 아직 아름다운 건 
니가 머물던 그 자리에 
함께했던 추억들이 살기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렸었는지 
가슴이 저리나봐 
애써 추억으로 어루만져 봐도 
움직일수 없나봐 

듣지 못하는 귀라도 가진다면 
너를 사랑한다 말할까 
겁이 많던 입술이 혹시라도 
소리쳐 내게 전할까 

태양이 기억을 다 태워 버리면 
저 달이 널 비추지 않는다고 하면 
너의 이름까지 처음부터 
없었던 일이될까 

세상이 아직 아름다운건 
네가 머물던 그 자리에 
함께했던 추억들이 살기 때문에 

내 심장이 없나봐 너없이 안되는 나인걸 
너만 보고 너만 사랑한다는데 
어쩔수 없나봐 (난 안되나봐-) 

니가 보고싶어 
나의 두눈이 멀기전까지는- 

죽어도 너 하나만 사랑해 
약한 나로 태어났지만 
세상에 가장 강한건 내 사랑인걸 - 



2. 마지막 은영이에게 - KCM
(작사: 나인 / 작곡: 신인수 /  편곡: 신인수)

많이 속상했었죠 나 때문인걸 
어렸다 핑계댈까요 
잊을 때도 됐는데 오랜 일인데 
왜 이리 눈물이 날까

나빴죠 너무 편했었나 봐 이별을 몰랐었나 봐

내 마음인데 그댈 더 원하네요
그댈 보낸 나를 원망하네요
허나 너란 사람 잠시라도 함께 해줘서
얼마든지 행복하대요 

때론 알고 있었죠 그대 아픈걸
미안한 맘도 잠시죠 
되려 화를 내던 날 멋대로인 날
왜 그리 아껴줬나요 

착하죠 언제나 그랬듯이 여전히 아름답겠지 

내 마음인데 그댈 더 원하네요
그댈 보낸 나를 원망하네요 
허나 나란 사람 혹시라도 눈물이 라면
얼마든지 잊고 살래요 

단 한 가지만 더 바란다면
단 한 번만이라도 나를 떠올려줄래
바람이 잠시 그댈 스칠때 나 다녀갔다고

내 마음인데 그댈 더 원하네요 
떠난 그댈 자꾸 내놓라네요 
그런 내 마음이 부탁 하나 잊지 않네요
그대 제발 행복하래요 
나란 사람 잊고 살아요 -




3. One & Only - KCM
(작사: 윤사라 / 작곡: 김건우 /  편곡: 김건우)

yo-My Love Story 그대만을 위해 쓰리 
나를 부르는 그 목소리 눈부신 햇살이 
얼마나 널 사랑하는데 가슴이 벅차오는데 

너는 모른데 이거 하나만은 알아줘 
우리의 사랑은 변하지 않을꺼라고 
더이상 설명할 필요없이 
이 기분을 느끼기를 원해 

사랑이 보이면 마음을 만지면 
더는 바랄께 없을거라 
니 맘에 괜한 걱정들이 모두 사라진다면 

기억해줘 너는 나의 모든것 
널 위해 난 다시 꿈을 꾸는 걸 
내가 더 많이 사랑할께 
내 삶이 끝날때까지 

yo- But I`m sorry 너만 혼자 쓸쓸히 
울게하는 일은 없으리 말했던 입술이 
널 가슴 아프게 힘들게 했었지만 
또 실망만 시켜버려서 미안해 정말 

내 진심은 아니였어 끝은  다 보였어
과거는 벌써 잊어버렸어 
나쁜 나지만 부족한 나지만 
한번만 더 믿어줘 제발 

사랑을 말해도 몇번을 말해도 
나는 오히려 허전해져 
바람이 지나간 길처럼 흔적도 없을까봐 

기억해줘 너는 나의 모든 것 
널 위해 난 다시 꿈을 꾸는 걸 
내가 더 많이 사랑할께 내 삶이 끝날 때까지 

얼마나 소중한 지 얼마나 널 사랑하는지 
알지못해 믿지못해 나 약속하지만 
아무런 말도 필요없어 너의 사랑을 
심장처럼 뛰고 있어 

기억해줘 너는 나의 모든 것 
어둡던 내 삶의 빛이 되는걸 
나만은 너의 곁에 있을께 언제까지나 

들어봐 뛰는 나의 사랑을 
이렇게 너를 사랑해 -



4. 일년전 오늘 - KCM
(작사: 윤사라 / 작곡: 안영민 /  편곡: 안영민)

특별할 것도 하나없는 나인데
너는 나를 언제나 자랑스러워 했지
이야기에도 솜씨없는 나인데
내 얘기만 들으면 넌 웃었지

사랑한단 말 다음에 해준다고
뭐가 그리 어려워 못나게 굴었는지
추억만으로 함께한 기억들로
이젠 하루하루를 버틸텐데

한번만 일년전의 오늘로 
다시 돌아갈수 있다면
어디 아픈 곳은 없는지
눈여겨 돌봐줄텐데

한달전의 오늘로 돌아갈수 있다면 
좀 더 자주 널 안아줄텐데

잘못한것도 하나 없었으면서
언제나 니가 먼저 미안하다고 했지
돌이켜보면 후회가 너무 많아
눈물로 추억들을 고치곤 해

한번만 일년전의 오늘로 
다시 돌아갈수 있다면
어디 아픈 곳은 없는지
눈여겨 돌봐줄텐데

한달전의 오늘로 돌아갈수 있다면
몇번이고 너에게 갈텐데

워- 아무힘이 없는 추억이라고 하지만
그것마저 없으면 난 어떡해 우-

나 널 만나기 전으로 
다시 돌아가게 된다면
세상 어느곳에 있든지 
내가 널 찾아갈텐데

이렇게 니 뒤에서 한마디도 못하고
바보처럼 난 눈물만 흘려 -



5. 익숙한 것과의 이별 - KCM
(작사: 강지원 / 작곡: 강지원 /  편곡: 강지원)

거짓말같은 시간이예요 
당신이 없는 하루는 정말 낯설죠 
애써 잊은척 잠을 청해보지만 
감은 두 눈엔 그대가 보여요 

거짓말이죠 이렇게 끝났다는게 
그대 없이는 난 내가 아니죠 
모두 달라요 아주 작은 습관까지도 
너무 힘든건 나 혼자겠죠 
익숙한 것과의 이별 때문에 

거짓말이죠 이렇게 끝났다는게 
그대 없이는 난 내가 아니죠 
모두 달라요 아주 작은 습관까지도 
너무 힘든건 나 혼자겠죠 
익숙한 것과의 이별때문에 

멍하니 바라보던 너의 눈빛 
슬픈 너의 미소까지 모두 기억해요 
모르게 손에 드는 전화기에 
나도 몰래 너의 번홀 누르죠 

믿을 수 없죠 이렇게 끝났다는게 
그대가 없는 세상은 너무 힘들죠 
달라졌어요 나의 모든 마음까지도 
익숙치 않는 이별때문에 

아무것도 난 할 수 없어요 
익숙한 것과의 이별 때문에 -



6. Destiny - KCM
(작사: 황성진 / 작곡: 정동중 /  편곡: 정동중)

음악속에 흘러내린 
날 보는 눈빛 너의 몸짓이 
나를 미치게 하고 (그래 나를 흔들어봐) 
그런 너를 바라보면서 
지나간 내 사랑 기억이 
또 모두 사라지는데 

너는 내게 모든걸 맡기며 
(나는 너를 가질테니) 
넌 이제 나의 여자 되는데 
그안에 비치는 모습이 
oh 한순간 조차 놓칠수가 없는가 

(I try) 
난 너의 곁을 스쳐가는 뻔한 남자가 되도 
너의 웃음속에 눈물속에 내가 남기를 바랄게 
넌 오직 너만 사랑하는 마지막이 되어줘 
이젠 니가 아닌 다른여자 사랑할 수가 없도록 

이미 네게 빠져버려 
난 아무것도 볼 수 없어도 
네게 갇혀버려도 (그걸 원한 나였나봐) 
이미 너를 선택한단 걸 
내게는 너 하나뿐인걸 이제야 너를 보는걸 

망설이지 말고 넌 다가와 
(난 너를 안을테니) 
내 작은 손을 내게 뻗어봐 
내 안에 숨쉬는 너만을 
한순간 조차 놓칠수가 없는걸 

(I try) 
난 너의 곁을 스쳐가는 뻔한 남자가 되도 
너의 웃음속에 눈물속에 내가 남기를 바랄게 
넌 오직 너만 사랑하는 마지막이 되어 줘 
이젠 니가 아닌 다른여자 사랑할 수가 없도록 

이렇게 널 만나고 
널 사랑할 운명이 되었어 
또다른 사랑 못 느껴도 
내겐 후회는 없어 헛된 꿈이라 해도 
나의 곁에 있어줘 

(I try) 
난 너의 곁을 스쳐가는 뻔한 남자가 되도 
너의 웃음속에 눈물속에 내가 남기를 바랄게 
넌 오직 너만 사랑하는 마지막이 되어줘 
이젠 니가 아닌 다른여자 사랑할수가 없도록 

(I try) 
널 바라보고 사랑하는 너의 남자가 되어 
지금 함께하는 이순간이 영원하도록 해줄게 
넌 오직너만 사랑하는 마지막이 되어줘 
이젠 니가 아닌 다른여자 사랑할수가 없도록 

넌 오직 너만 사랑하는 마지막이 되어줘 
이젠 니가 아닌 다른여자 사랑할수가 없도록 -




7. 하루 열흘 한달 또다시 일년 - KCM
(작사: 이강희 / 작곡: 민명기 /  편곡: 송대기)

계속 걸어가야 하는데 
돌아서는 걸음이 느리죠 
너무 멀리 가버려 들리지도 않는데 
잘 지내란 혼잣말만 하네요 

많이 돌아선걸 알면서 
모른척 웃으며 지나쳤죠 
이젠 웃으려해도 슬픈 표정 되네요 
미소마저 그댈따라 갔나봐요 

하루가면 미워지고 화도 나겠죠 
열흘가면 그대 사진 보며 울겠죠 
한달후에 잊는다고 다짐하고 또 하죠 
그녀를 바보처럼 잊지못하는 힘겨운 날 보겠죠 

천천히 나 써내려간 
눈물에 녹인 그대 이름도 
지워지고 있네요 그대만의 나처럼 
흐릿해진 흔적들만 남기네요 

하루 가면 미워지고 화도 나겠죠 
열흘 가면 그대 사진 보며 울겠죠 
한달후에 잊는다고 다짐하고 또 하죠 
일년 후 잊지 못해 힘겨워하는 
나만 남아있겠죠 

오늘도 내일이면 어제이듯 
그대에겐 나도 지난일이죠 
죽을만큼 그댈 사랑하며 
미치도록 보고 싶어했던 
시간은 흘러가고 그댄 변하겠죠 

하루 가고 추억은 더 번져가네요 
열흘 가고 그리움은 줄지 않네요 
한달 후에 사랑은 기억속에 묻혀도 
그댈 그리워 하다가 또 일년이 지나가고 
그렇게 십년이 지나간 후에도 
나는 그댈 못 잊죠 

하루 열흘 한달 또 다시 일년 -



8. 천국의 계단 - KCM
(작사: 강은경 / 작곡: 김도훈 /  편곡: 이상호)

세상 어디도 없지만 내안에 살던 그대 
함께 내 심장을 나눠쓰고 내숨을 나눠쉬며 

덥고 허름한 내 품에 
눈물마저 맴을새줘 
상처가 많아 슬픔이 많아 
편히 쉬게도 못했네요 

그대 가는곳 저 하늘로 
내 눈물로 계단을 놓아 
한걸음 마다 꼭 하나씩 
내 기억들 버리고 가면되요 

아무 슬픔도 없는 그곳에서 
아름답기만 한 곳에서 
그대 울게했던 세상도 
그 아픔도 다 잃고 살아줘요 

밤새 천번씩 다짐한 또 몇번씩 추스려도 
못난 가슴에 하루도 못가 
다시 그댈 찾겠지만 

그대 가는 곳 저 하늘로 
내 눈물로 계단을 놓아 
한걸음마다 꼭 하나씩 
내 기억들 버리고 가면되요 

아무 슬픔도 없는 그곳에서 
아름답기만 한 곳에서 
그대 울게했던 세상도 
그 아픔도 다 잊고 살아줘요 

다음 생에서 다시 사랑 할때까지 
그대만이라도 행복해요 
그리움을 맡겨두고 

못다했던 사랑도 그 아픔도 
다 잊고 살아줘요 
하루하루가 힘겨워도 
그래도 난 슬프지 않죠 

그대가 머물던 하늘에 
하루만큼 가까워진걸테니 

그대 잊었다는것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해줘요 
내 심장의 반은 아직도 또 영원히 
그대의 몫이란 걸 -




9. 내가 사랑한 12가지 버릇 - KCM
(작사: 이강희 / 작곡: 민명기, 송대기 /  편곡: 송대기)

하루종일 한번도 웃을수가 없네요 
밤새도록 잠시 잠을 청할수도 없네요 
그대 생각만해도 하루도 모자라죠 
잘 지내는지 걱정만되죠 

나를 많이 닮아 버렸죠 작은 버릇까지도 
나혼자만 알수있는 사랑스런 그대 모습 

첫번째는 길을 걸을때 
손을 꼭 잡고 걸어가죠 
두번째는 술에 취하면 
여기저기 전화하죠 

세번째는 맘이 여려서 
슬픈 영화만 보면 울죠 
네번째 날 화나게 하고 
사랑한다며 넘어가죠 

하루종일 잠시도 잊을수가 없네요 
밤새도록 그대 사진 바라보고 있네요 
아프지는 않을까 달려가 보고 싶지만 
날 보면 그대 더 힘들까봐 

나를 많이 닮아 버렸죠 작은 버릇 까지도 
나 혼자만 알수있는 사랑스런 그대 모습 

다섯번째 약속시간에 
항상 조금씩 늦게오죠 
여섯번째 헤어질때는 
꼭 안고 입맞춤하죠 

일곱번째 가끔 나 몰래 
내 전화기 문자를 보죠 
여덞번째 잘못해 놓고 
미안하단 말 잘 안하죠 

언젠가는 익숙해져 가겠죠 
그대 없는 내 삶이 
하지만 아직은 그가 오는 날에는 
우산을 들고 그대 전활 기달리죠 

아홉번째 잠들기 전에 
내 목소리 들어야하죠 
열번째 다시 태어나도 
사랑할 꺼냐고 묻죠 

열 한번째 전화끊을때 
사랑해라 말 하곤하죠 
열 두번째는 내가 없인 
하루도 못 사는 바보인데 - 

우 - 이젠 내곁에 없는 
그 사람 걱정이죠 -



10. 그림자 - KCM
(작사: 이강희 / 작곡: 이강희 /  편곡: 이강희)

어쩌면 살아가다 한번쯤 
날 기억해주길 바랬죠 
다른사람곁에 있다해도 
그댈 사랑하죠 

미워도 미워할수없어서 
난 행복하기만 바래요 
참아야 하는데 내가슴을 
그대만 원하죠 

내일이 와도 어제처럼 남아서 
그림자처럼 날 잔뜩 따라와서 
버려도 차올라서 
지울수가없는사람 

생각만해도 눈물이 날꺼같아 
시간흘러도 끝없는 그리움만 
사랑해 너무 사랑해서 
죽을만큼 보고싶은사람 

눈물로 그리움을 지운채 
또하루를 버텨냈죠 
수많은 밤이 날 지나기고 
그댈 사랑하죠 

그래요 다른사람 만나서 
행복하길 바란다는말 
해주고 싶지만 목이메어와서 
인사도 못했었죠 

내일이 와도 어제처럼 남아서 
그림자처럼 날 자꾸 따라와서 
버려도 차올라서 
지울수가 없는사람 

생각만해도 눈물이 날꺼같아 
시간흘러도 끝없는 그리움만 
사랑해 너무 사랑해서 
죽을만큼 보고싶은사람 

날 잊어보자고 수백번 다짐하고 
견뎌내다가도 생각하면 
무너지고 힘든 나 

너무 그리워 그리워서 
죽을만큼 힘든 사랑 

희미하게만 잊게 만든 한 사람 
이젠 내맘을 흘리는 단 한사람 
내일도 그 다음 내일도 
영원히 사랑한다고 

내안에 그대만 산다고 -



11. 그래도 사랑해 - KCM
(작사: 최갑원 / 작곡: 김도훈 /  편곡: 김도훈)

so tell me how you feel um- 

왜 아무말도 못하는지 
누가 자꾸 너를 울리는지 
왜 아플때만 날찾는지 
난 묻고 싶은게 참 많았지만 

할말이 너무 많은 꼭 닫혀져 있는 내 입술이 
너를 볼때면 조금씩 할말을 잃어가 

왜 나를 사랑 못하는지 
내가 뭐가 많이 부족한지 
왜 그사람이 좋은건지 
난 묻고 싶은게 참 많았지만 

할말을 잃어가는 더 메말라가는 내입술이 
너를 볼때면(볼때면) 가끔씩(가끔씩) 
한숨을 꺼내놓는데 

너를 사랑하고 싶어도 너를 참을수가 없어도 
내맘을 알지 못하는 너를 모른척 하고싶지만 
너를 마냥 웃고 울려도 그사람이 좋다고 
말하는(말하는) 바보같은 너를 사랑해 

왜 헤어질수 없는건지 그 이별이 겁이 나는건지 
왜 행복한척 속이는지 난 묻고싶은게 참 많았지만 

할말도 할수없는 늘 닫혀져있는 내 입술이 
너를 볼때면(볼때면) 한번씩 눈물을 묻혀 보는데 

너를사랑하고 싶어도 너를 참을수가 없어도 
내맘을 알지 못하는 너를 모른척 하고싶지만 
너를 마냥 웃고 울려도 그사람이 좋다고 
말하는 바보같은 너를 사랑해 

(너의 곁에 그사람에게 꼭한번만 말하고 싶어) 
너를 내게주면 와준다면 나 머든지 하겠다고 

너를사랑하고 싶다고 너를 참을수가 없어도 
(나 널 참을수 없다고) 
내맘을알지 못하는 너를 모른척 하고 싶지만 
(모른척 하고 싶지만) 

마냥 너를 웃고 울려도 그사람이 좋다고 
말하는 바보같은 너를 사랑해 

그사람 사랑하는 너를 사랑해 -



12. My Fair Lady - KCM
(작사: 최갑원 / 작곡: 상원 /  편곡: 상원)

다신 못 볼것만 같았는데 
누군가를 사랑하는 건 oh baby -
가슴 아픈 이별한 밤이 
가끔 생각나 많이 다치고 다쳤는데 

하얀 눈이 녹은 봄날처럼 
파란 여름 봄바다 처럼 oh baby - 
내기분을 달래준 그대 
내게 문 열어준그대 다시 시작된 사랑 
oh baby -

이별이라는건 잊고싶어 (잊고싶어) 
끝이 나지 않는 그런 
사랑하고싶어 (하고싶은데) 
나도 모르게 내 맘속에 들어온 그대 
사랑한다고 고백할래요 
My Fair Lady -

한참 모르고만 살았는데 
하늘아래 그대 있는 걸 oh baby -
이제라도 알게된 기쁨 
날아갈듯한 기분 많이 고마운 사람 
oh baby -

이별이라는건 잊고싶어 (잊고싶어) 
끝이 나지 않는 그런 
사랑하고싶어 (하고싶은데) 
나도 모르게 내 맘속에 들어온 그대 
사랑한다고 고백할래요 
My Fair Lady -

해주고 싶은 말들이 많아 
왠지 오늘따라 유난히 이렇게 영원히 
같이 있길바래 그리고 두번 다시는 
이 기회를 놓치않겠어 my lady 

yo-너무나도 행복해 너만을 사랑해 
모든것을 바쳐 오직널 위해 
everything's gonna be ok 
그대와 함께라면 괜찮아 It's all right 

사랑이라는 건 믿고있어 
헤어지지 않는 그런 사랑 같고 
매일 아침에 그대볼에 입맞춘 그때 
사랑한다고 속삭여줘요 My Fair Lady 

이별이라는건 잊고싶어 (잊고싶어) 
끝이 나지 않는 그런 
사랑하고 싶어 (하고 싶은데) 
나도 모르게 내 맘속에 들어온 그대 
사랑한다고 고백할래요 
My Fair Lady -



13. 그대곁으로 - KCM
(작사: 김준선 / 작곡: 김준선 /  편곡: 김준선)

사랑하는 그대여 날 위해 
눈물 흘리지 마요 
함께 했던 순간이 언제나 
내 맘에 남아 있겠죠 

하늘이 정해준 그대가는 길을 따라서 
기억해요 내 손을 잡아주던 그대여 

힘들고 지쳐가도 그대와의 
그 약속 지킬께요 
나 쓰러져갈때 그대 
함께 있으니 슬프지 않아요 
나 사랑한단 말 못했지만 
할 순 없지만 내 맘 그대 곁으로  

눈물이 가슴에 차 올때면 생각했어요 
소중히 세워준 나를 일으켜준 그대를 

힘들고 지쳐가도 그대와의 
그 약속 지킬께요 
나 쓰러져갈때 그대 
함께 있으니 슬프지 않아요 
나 사랑한단 말 못했지만 
할 순 없지만 내 맘 그대 곁으로  

내가(내가) 그대를(그대를) 지켜요 
마지막 그 순간까지 
쓰러져 가도 끝이라 해도 
내 맘 그대 곁으로 

내 맘 그대 곁으로 -



14. Turn Around - KCM
(작사: 안영민 / 작곡: 김태현 /  편곡: Mordny)




15. 고맙습니다 - KCM
(작사: 윤사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조심스레 두 눈을 뜨면 
어느 꿈보다 더 꿈처럼 
내 곁에서 잠이 든 그대 

방안 가득한 좋은 냄새 
아기처럼 착한 숨소리 
가끔씩 나 괜히 눈물이나 

내가 나를 못믿어서 
부족한것 뿐이라서 
처음에는 많이 겁내고 
달아 났었지만 자신 없었지만 

내게 이 사람을 보내 주셔서 
사랑하게 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말했던가요 

(좀더 좋은사람이 되고싶게 
항상 열심히 살고싶게 해준) 
사람 처음 이랍니다 

혼자일때 춥던 바람도 
아름다운 노래가 되죠 
그대 나의 품에 안기면 음-

비가오면 젖던 마음도 
무지개를 데리고 오죠 
그대 나를 보고 웃어주면 

사랑 하나면 됐다고 
다른건 필요없다고 
바보처럼 이사랑 끝까지 
믿도록 우는일 없도록 

내게 이 사람을 보내 주셔서 
사랑하게 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말했던가요 

(좀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항상 열심히 살고 싶게 해준) 
사람 처음 이랍니다 

만일 우리에게 이별이 오면 
부디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게 도와주세요 (도와줘요) 

내가 아니라해도 누군가의 사랑을 베고 
꿈에서도 외로운 일 없도록 

(내게 이 사람을 보내주셔서 
사랑하게 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말했던가요 

좀더 좋은사람이 되고싶게 
항상 열심히 살고싶게 해준) 
사람 처음 이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