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 Beautiful Mind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나이(생년월일) : 1982.01.26

 

Beautiful Mind / KCM

1. 흑백사진 - KCM
2. Memory - KCM
3. 은영이에게 - KCM
4. Remember Me - KCM
5. 일기장 - KCM
6. You & I - KCM
7. 사랑의 향기 - KCM
8. 이연(異緣) - KCM
9. 눈물조각 - KCM
10.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 - KCM
11. Alone - KCM

발매일: 2004.09.07
발매사: Happy Entertainment
기획사: -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흑백사진 - KCM
(작사: 나인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아주 오래전 눈이 커다란
소녀를 봤어
긴 생머리에 예쁜 교복이
너무 잘 어울렸어
너의 그림자를 따라 걸었지
두근대는 가슴 몰래 감추며
어느새 너는 눈이 따스한
숙녀가 됐어 
아름다움에 물들어가는
너를 바라보면서
너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축복일거라고 감사해
감히 사랑한다고 말할까
조금 더 기다려볼까
그렇게 멀리서 널 사랑해왔어
내겐 너무나 소중한 너
다가 설 수도 없었던 나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한 걸
아직도 나는 너의 뒤에서
애태우지만
시간이 흘러 아주 먼 훗날
그땐 얘기해줄께
니가 얼마나 날 웃게 했는지
설레게 했는지 감사해
감히 사랑한다고 말할까
조금 더 기다려볼까
그렇게 멀리서 널 사랑해 왔어
내겐 너무나 소중한 너
다가설 수도 없었던 나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한 걸
가끔은 두려운거야
혹시라도 내가 널 잊을까봐
크게 소리쳐 이름 부를까
그럼 내 사랑 들릴까
그렇게 멀리서 나 망설여왔어
내게 세상을 선물한 너
무엇도 줄 수 없었던 나 
그래서 나 웃어도 눈물인 걸



2. Memory - KCM
(작사: 나인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여전히 꿈만 같아요
시간이 흘러도 아름답기만 하네요
처음본 그날도 지금처럼 웃었죠
까만 눈동자에 나를 비추던 그대

그렇게 고운 두눈에 눈물이 고여요
힘겨운 미소 지으며 괜찮을꺼라고 
너무 미안했다고
편히 가라하네요 나를 위해

나 사랑했어요 많이 아껴왔었죠
하룰 살아도 그대 웃길 바랬어 
그런 그대가 우네요
이런 내가 미워져요 나 조금 멀리서,, 
그댈 사랑하려해요

아직도 기억이 나요 수줍은 두 뺨에
새 하얀 손을 내밀던 해맑은 첫인상
사랑해야했어서 할수밖에 없었죠 
그댈 많이

나 사랑했어요, 많이 아껴왔었죠
하룰 살아도 그대 웃길 바랬어 
그런 그대가 우네요
이런 내가 미워져요 나 조금 멀리서
그댈 사랑하려해요

가슴가득 그댈 기억해

변한건 없어 그렇게 애태웠을뿐 
그대 기억이 나를 살게 할꺼야
그대도 그럴수 있죠 
하늘이 허락한다면
나 어디서라도 그댈
사랑하려해요



3. 은영이에게 - KCM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양정승)

<p>아시겠죠 마지막인걸 
당신은 내곁에 없네요 
늘 주기만 했던 여린 그댈 위해서 
나 이렇게 편지를 쓰네요</p>
<p>그댈 만난 그 순간부터 
나에게는 행운이였죠 
화장을 안해도 쉽게 토라진데도 
내 눈에는 예쁘기만 했죠 </p>
<p>그댄 아직 모르고 있나봐요 
영원히 그대곁에 나 있을거란걸 
잊으라는 그런 말은 
하지 말아줘요 울지 말고 날 봐요
 
사랑해요 처음부터 그댈 사랑했어요
운명이 날 허락해주질 않는다 해도 
나 일생을 그댈 위해 다 드릴꺼예요 
나는 그대 것이죠 
이미 나는 없어요 영원히- </p>
<p>나와 함께했던 추억도 
기억을 지워 드릴께요 
다 잊을수 있게 내가 간직할께요 
나보다 더 아파할테니까
 
떠나가도 이게 끝은 아니죠 
언제나 내 가슴에 살아 있을테니 
알잖아요 그대는 내 전부라는걸 
내 안에 커다란 빛이 되줘요- </p>
<p>사랑해요 처음부터 그댈 사랑했어요
운명이 날 허락해주질 않는다 해도 
나 일생을 그대 위해 다 드릴꺼예요 
나는 그대것이죠 
이미 나는 없어요 영원히-
 
처음부터 그댈 사랑했어요 
운명이 날 허락해주지 않는다해도 
다음 사랑 내 사랑은 오직 그대이죠 
숨이 멎는다해도
나를 잊지 말아요 사랑해요- </p>
<p>
 </p>


4. Remember Me - KCM
(작사: 나인 / 작곡: 김준선 /  편곡: Lunique)

언제부턴가 사랑이란 걸 배웠어
사랑과 함께 나 눈물도 배웠어
그랬었나봐 난 너와는 달랐나봐
괜찮을거야 어차피 혼자였으니까

하늘이 내게 이 짧은 세상이 내게
널 두고 가라하면 
크게 소리쳐 대답하겠어
내가 지금 떠나도 너만 행복하다면
니가 편히 쉴 수 있다면 
그래 나를 데려가라고
대신 나의 가슴에 너를 남겨 달라고
너무 그리워 힘이 들면 
꺼내 볼 수 있도록

하늘이 내게 이 짧은 세상에
널 두고 가라하면 
크게 소리쳐 대답하겠어
내가 지금 떠나도 너만 행복하다면
니가 편히 쉴 수 있다면 
그래 나를 데려가라고
대신 오직 너만은 슬퍼하지 말라고
내가 남겨둔 이 세상이 부족하지 않도록

널 미치도록 사랑해 나 영원까지 배워가
단 하루라도 너 없인 안돼

내가 지금 떠나도 너만 행복하다면
니가 편히 쉴 수 있다면 
그래 나를 데려가라고
대신 나의 가슴에 너를 남겨 달라고
너무 그리워 힘이 들면 꺼내 볼 수 있도록
너무 그리워 힘이 들때면 
꺼내 볼 수 있도록







5. 일기장 - KCM
(작사: 나인 / 작곡: 황세준 /  편곡: 황세준)

혹시 이런 적
있나요
눈을 감아도
선명한 사람
바쁜 내 하루속에도
잊은 적 없는 사람 uhm
사랑한다 말하면
행여 그모습 사라질까봐
밤새 되뇌인 고백을
다시 미루는 사람
그런 그댈
내가 두고 가 네요
미안해요
허나 하고픈 말 있죠
나의 사랑이었어 그대
나의 행복이었어
그것만으로 이 세상은
아름다운 곳인 걸
우리 사랑 여기 있으니
헤어짐이 아니야
그대 아시나요
그대란 기억만으로
미소짓는 날

혹시 이런 적 있나요
생각만 해도
설레는 사람
습관처럼 내 일기에
주인공이 된 사람 uhm
혼자란게 슬퍼져
나 힘들고 지친 어느날
누군지 알 순 없지 만
위로가 되는 사람
그런 그대
내겐 소중했어요
감사해요
그대 흔적 속에 살죠
내게 미안해마요 그대
너무 행복했으니
다시 태어나도 이런사랑
받을 수는 없겠죠
그대 사랑 여기 있으니
헤어짐이 아니야
그대 아시나요
남겨진 나의 두 눈에
그댈 담은 걸
남김없이 사랑할게요
다음 세상에서도
이런 아쉬움으로
한 눈에 그대를
알아볼 수 있도록
나의 사랑이었어 그대
나의 행복이었어
그것만으로 이 세상은
아름다운 곳인 걸
우리 사랑 여기 있으니
헤어짐이 아니야
그대 아시나요 그대 란
기억만으로 미소짓는 날
 



6. You & I - KCM
(작사: 나인 / 작곡: 김준선 /  편곡: 김기윤,  이반호)

no~~~~~음 no~~~예~~
baby~baby~baby~ cause i'm with you
I feel i've ~~ohh so come on baby sugar
cause i love you baby say to me

너무나 똑같아요 예전에도 그랬죠
시간이 멈춘듯이 아찔한 떨림까지도

참 오랜만이네요 나 좀 야위었나요
잘 지낸다는 말 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you and I 걷던 이 길에 서있죠
그대 지나는 길에 혹시나 마주칠까봐
모든걸 우연이라 할테지만
그대 아나요 우연이란 또 다른 이름의 운명이라고 믿어요

여전히 예쁘네요 행복한 것 같아요
그 사람 나보다 더 그대를 아껴주나요

자꾸만 돌아보는 그대 뒷모습에
환한 웃음 지어주고 싶은데 눈물 먼저 흘러

you and I 마주할 그날이 오면
더 잘할 수 있다고 나 고백하고 싶었죠
하지만 조금 더 기다릴께요
그대 아나요 기다림도 또 다른 이름의 운명이라는 걸요

뭐 어려울게 있나요 천천히 와도 괜찮아
나 다시 만날 그대가 조금 더 반갑게 느껴질테니

you and I 걷던 이 길에 서있죠
그대 지나는 길에 혹시나 마주칠까봐
모든걸 우연이라 할테지만
그대 아나요 우연이란 또 다른 이름의 운명이라고 믿어요


7. 사랑의 향기 - KCM
(작사: 나인 / 작곡: 황세준 /  편곡: 이준석)

2004 K.C.M the first story with the K-Jun

내 가슴에 조그만 틈이 생겼어 너의 조각 하나가 새겨졌어
그 아픔이 조금씩 익숙해져가 이젠 니가 아니면 숨쉴 수 없게 됐어
언제나 나를 향해 미소질 때면 나의 하루 행복해져
너의 이름 따뜻한 네 숨결 바람에 날려 온 너의 향기
이 세상에서 내가 남겨진 단 하나의 이유라는 걸 알고 있니
다신 볼 수 없다 해도 너를 볼 수 없다 해도

혼자였어 그래도 괜찮았었어 바라볼 수 있어서 감사했어
네 모습이 얼마나 예뻤었는지 그냥 곁에 있어도 부러울 게 없었어
혹시나 내 사랑이 널 울릴까봐 그저 조심스러웠지
너의 이름 따뜻한 네 숨결 바람에 날려 온 너의 향기
네 가슴 속에 너의 모든걸 간직한 채 떠난다는 걸 알고 있니
다시 볼수없다해도

다 주지 못했던 내 안에 넘친 사랑 두고 가 니 곁에 남김없이

랩) 2004 K.C.M 그가 만들어낸 이 사랑 얘기엔 이별의 공식따윈 없어
그 대신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지 그녀 때문에 더욱더 깊게 패인
나의 가슴을 붙잡고 I don't care 외치며 미소를 지워도
왜 이렇게 서글픈 마음은 슬퍼만 지는지

너의 이름 따뜻한 네 숨결 바람에 날려 온 너의 향기
이 세상에서 내가 남겨질 단 하나의 이유라는 걸 알고 있니 널 사랑해

랩) 너만을 사랑하는 나를 알아주길 바래 이토록 너를 간절히 원하는 내맘안에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그 사랑안에 나와 함께 해주길 바래

이 세상에서 내가 남겨질 단 하나의 이유라는 걸 알고 있니
너의 이름 따뜻한 네 숨결 바람에 날려 온 너의 향기
내 가슴 속에 너의 모든 걸 간직한 채 떠난다는 걸 알고 있니
항상 너와 함께 할게


8. 이연(異緣) - KCM
(작사: 나인 / 작곡: 김준선 /  편곡: 이겨라)

그대였나요 눈부신 아침처럼
 내 눈물을 미소로 만든 사람
햇살 속에 가려져 볼수없었던 
그대 날 행복하게 했죠
가나요 이제 느껴지는데 
그 사랑이 날 설레게 하는데
소리없는 고백을 들어주지 못했던
 나 정말 미안해요
이제 울지 않아요 그대 슬퍼할테니 
그 사랑 그 마음 내가 함께 할께요
그대 내게 준 사랑 너무 아름다웠죠 
볼 수 없어도 느낄 수 있어요
감사해 그대의 외로웠던 행복을
 이제 내가 대신할께요

미처 알지 못했던 더딘 날 용서해요 
그 사랑 너무 커 내 것인줄 몰랐죠
하루하루 그대의 기억속에 살겠죠 
볼 수 없어도 느낄 수 있어요
감사해 그대의 외로웠던 행복을 
이제 내가 대신할께요
나 편히 그댈 보내요 내 안에 영원할테니
그대 내게 준 사랑 너무 아름다웠죠
 볼 수 없어도 느낄 수 있어요
감사해 그대의 외로웠던 행복을 
이제 내가 대신할께요
나에 사랑 그대여 안녕




9. 눈물조각 - KCM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이준호,  양정승)

jsy come on yeah 
haha 반가워kcm 그리고 k-jun 안녕 
새로 선보일 그의 앨범에서 
두 번째 만남 오 아니 벌써 
지금부터 잘들어 hey kcm come on 

내겐 매력이 하나도 없죠 
가끔 날 보는 사람도 없죠 
하지만 나에게 꿈이 있어요 
그댈 감동 시켜줄 사랑이죠 

커다란 행복도 내가 느껴지는 만큼이면 돼요 
빛에 가려진데도 나를 볼수없어도 
항상 내 눈은 그댈보죠 (날 사랑한다는 그대여) 

사랑한다는 그 말조차 너무 과분한 그대지만 
이것만은 기억해줘요 그댈 너무 사랑하는 날 

그대 모르게 사랑할께요 
예쁜 미소를 잃지 말아요 
그대가 아프면 나도 아파요 
다 나에게 줘요 눈물까지 

슬픈 눈물조각 점점 내눈에 비춰 흘러 내려요 
나도 두려워져요 그댈 잃어버릴까봐 
그대 혹시 날 잊어낼까봐 

사랑한다는 그 말조차 너무 과분한 그대지만 
이것만은 기억해줘요 그댈 너무 사랑하는 날 

하나 둘 그래 꼭 난 항상 바보같이 
멀리서 바라봐 꼭 바보같이 
그대가 하는 모든걸 나도같이 
하고 싶지만 그게 가능할지 
kcm은 혼자서 바라보는 사랑 
k-jun은 바라보다 욕먹는 사랑 
각자의 그녀를 원하는 두사람 
이 두사람이 원하는 오직 한사람 

그대가 보낸 편지를 보며 
눈물을 참아낼수가 없었죠 

더 많이 사랑하면서 행복해 한다면 
그걸로만 다 이룬거죠 내 사랑 

사랑한다는 그 말조차 너무 과분한 그대지만 
이것만은 기억해줘요 그댈 너무 사랑하는 날 

사랑한다는 그 말조차 너무 과분한 그대지만 
이것만은 기억해줘요 그댈 너무 사랑하는 날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너도 아직 사랑을 몰라 
우리는 사랑을 몰라 사랑을 몰라 
kcm 이제그만 k-jun도 이제그만 
또 다른 사랑을 담은 
다음 앨범까지 good-bay 




10.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 - KCM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양정승)

아무일도 없어요 못 본거에요 
그저 눈을 감으면 잊혀지겠죠
사랑은 늘 주기만해도 아름다운거라 
내게 말했던 그대 잖아요

그댈 기다리던 하루가 참 행복했어요
변한거라곤 나의 눈 앞에 
내가 모르던 사람처럼

사랑을 얘기하며 밝게 웃고 있네요 
그대손에 껴준 반지 그건 내것이 아니죠
사람들 축복도 들리지가 않네요 
다만 그댄 나 아닌 사람과

잊으라고 하시면 잊어줄께요 
나라는 사람 없었던 것처럼
혹시나 아프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아팠던때가 그리워져요

그대가 내 눈을 볼때면 수줍어했었죠
변한거라곤 나의 눈 앞에 
내가 모르던 사람처럼

행복을 얘기하며 밝게 웃고 있네요
그대 손에 껴준 반지 그건 내것이 아니죠
사람들 축복도 들리지가 않네요
이미 그댄 날 떠났으니까

아시죠 나 이렇게 많이 변한 모습을
그대가 내눈을 봐도 피하지 않아요
여기에서 이렇게 축복해드리잖아요
괜찮아요 그대만 편하면
나는 된거죠




11. Alone - KCM
(작사: 나인 / 작곡: 황세준 /  편곡: 황세준)

가끔씩 너의 소식 묻는 사람들 
쓴 웃음으로 대신 흘려버리고
하늘을 봐 어쩌면 그럴지 몰라 
매일 이렇게 하늘 보면 널 다시 보내줄런지
아직도 내 방안엔 니가 가득해 
혹시 너 돌아오면 낯설지 않게
나 언제나 우리 처음 그 날처럼 
행복한 맘으로 기다려 더 울진 않을래
(널)사랑해 널 너무 사랑해서
 (나)미안해 널 잊지 못해서
넌다시 오지 않겠지 허나 이렇게라도 
널 그려야 나 살 수 있는걸
널 닮은 목소리에 뒤돌아보고 
널 닮은 옷차림에 숨이 멎었어
이제 그만 담담할 때도 됐는데 날이 갈수록 
난 오히려 간절해지는 건 아닌지
내 생각 한번쯤은 하고 지낼까 
미소로 나를 떠올리면 좋겠어
다른 사람 나만큼 사랑해 줄까 
잘 지낸다는 한마디면 나는 괜찮아질까
(널)사랑해 널 너무 사랑해서
 (나)미안해 널 잊지 못해서
넌다시 오지 않겠지
 허나 이렇게라도 널 그려야 나 살 수 있는걸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하단 말 
(곁에있지 못해서) 용서하란 말
내게 남긴 너의 그말이
(너를 울렸던 만큼) 나를 울게해 
(너를 사랑한 만큼) 더 힘들어
얼마나 더 아파해야 네게 들릴까
(널)사랑해 널 너무 사랑해서
 (나)미안해 널 잊지 못해서
넌다시 오지 않겠지
 허나 이렇게라도 널 그려야 나 살 수 있는걸
널 그려야 나 살 수 있는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