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 Growing Up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나이(생년월일) : 1982.01.26

Growing Up / KCM

1. My Everything - KCM
2. Smile Again - KCM
3. 은영이에게 Part 2 - KCM
4. I`ll Pray For You - KCM
5. 물론 - KCM
6. 행운 - KCM
7. Good-Bye - KCM
8. 헤어지자는 말 - KCM
9. 단 하루만 - KCM
10. 악몽 - KCM
11. Soul - KCM
12.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발매일: 2005.06.21
발매사: SonyBMG
기획사: 해피엔터테인먼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My Everything - KCM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이현승 /  편곡: 박준호)

제발 나 같은 사람 두 번 다시 만나지 말았으면 해 
줄 거라곤 눈물밖에 없는 나니까 
- 연 주 중 - 
행복했는데 너와 함께 있을 때면 좋았는데 
우리가 왜 헤어지니
해줄게 하나 없는 나를 만나서 girl I know
많이 힘들었나 봐 
나같은 사람 두번 다시 만나지 말았으면 해 
줄거라곤 눈물밖에 없는 나니까 
하룰 살아도 너 없이는 안되는걸 알지만 
널 보낼게 널 잊을게 떠나도 돼 
널 보내 줄께 그게 널 행복하게 하는거라면 
그걸로 난 만족해 
널 아프게 울리지만 나는 
용서해 보내주기 쉽진않겠지만
너를 잊고 싶은데 널 지우고 싶은데 
도저히 난 안되겠어
나같은 사람 두번 다시 만나지 말았으면 해 
줄거라곤 눈물밖에 없는 나니까 
하룰 살아도 너 없이는 안되는걸 알지만 
널 보낼게 널 잊을게 떠나도 돼
그래도 우린 서로 사랑했었었지
널 보낼줄아는내맘이 아직 망설이지
이젠 좋았던 기억도 
어색한 말로 이별의 종이로 띄어 보내야지
이기적인 내가 네게 주었던 눈물
마지막까지도 멈추진 않은 너의눈물
나같은 사람 두번 다시 만나지 말았으면 해 
줄거라곤 눈물밖에 없는 나니까 
하룰 살아도 너 없이는 안되는걸 알지만 
널 보낼게 널 잊을게 떠나도 돼
나 같은 사람 두번 다시 만나지 말았으면 해
줄거라곤 눈물밖에 없는 나니까
하룰 살아도 너 없이는 안되는걸 알지만
널위해서 보내줄께 My everything





2. Smile Again - KCM
(작사: 강은경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p>자꾸 떠올리면 자꾸 꺼내면 
혹시 추억마저 닳을까 
참아야겠지 아껴둬야겠지 
니가 준 귀한 선물
 
매일 덜어내도 매일 비워도 
자고나면 차는 그리움 
게으른 내가 우는 일에는 왜 
부지런한 건지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p>
<p>내가 살아오며 가장 잘한게 
너를 사랑했던 거라면 
아마 그보다 더욱 잘한 일은 
널 보낸 것 같아 </p>
<p>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p>
<p>안되지만 죽을 만큼 싫지만 
그게 너를 위한 길이면 
난 아파도 가슴속이 메어와도 
널 웃으며 보낼게
 
단 한번 나의 그 웃음을 위해 
얼마만큼 많은 눈물 
흘리는지 넌 모를 거야 </p>
<p>힘에 겹겠지만 늘 비틀대겠지만 
나를 살게 해준 한가지 
널 대신해 내 외로움 함께해줄 
추억이 남았는 걸 </p>
<p>짧았지만 이별로 끝났지만 
그것만으로도 감사해 
너 때문에 내 보잘것 없던 삶이 
눈부시게 빛난 걸- </p>


3. 은영이에게 Part 2 - KCM
(작사: 윤사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여전히 아름다운 사람 
세상에 둘도 없는 사람 
나를 보며 산뜻하게 미소짓네요 

그대는 좋아 보이네요 
밤새워 했던 생각이 부끄러워져요 

내 마음을 보이면 
그대 또 다시 달아날 것 같아 
편안한 친구처럼 따라서 웃지만 

그대 많이 아팠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대 사랑 받지 못하기를 바란 나쁜 나예요 
익숙함이 그리운 날에 오늘처럼 날 찾아주는 
이런 행운이라도 있게 

겁이 날 만큼 사랑했고 
다투는 일도 많았지만 
두 사람은 한 사람이 될 것 같았죠 

나만큼 그댈 아는 사람 
세상엔 없을테니까 내 어깰 빌려요 

내 마음을 들키면 그대 조금은 어색 할 것 같아 
하늘을 올려보며 눈물을 참지만
 
그대 많이 아팠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대 사랑 받지 못하기를 바란 나쁜 나예요 
익숙함이 그리운 날에 오늘처럼 날 찾아주는 
이런 행운이라도 있게 

살아가다 힘든 날 
언제라도 이렇게 찾아오면 돼요 
그래도 정말 괜찮아요 
나의 가슴속에 데인 자욱이 하나 늘겠지만
 
그대 없이 그대를 오늘도 사랑할께요 
그대 기다리는 것마저 안되면 살 수 없어요 
뭐든 다해 줄 수 있지만 내게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랑하지 않는 거니까 

사랑하지 않을 수 없죠 -



4. I`ll Pray For You - KCM
(작사: 수지 / 작곡: 민명기 /  편곡: 이석주)

멀리 그녀가 보이기 전에 벌써 내 마음은 떨려오죠 
하루 이틀 만난게 아닌데 어쩜 늘 이렇게 설레는지 
매일 아침이면 겁이 나죠 혹시 이 모든 게 꿈일까봐 
뒤척이는 그녀의 숨소리 그제야 난 눈 뜰 수 있죠 
I'll pray for you everyday 
원할 수도 없는 눈부신 그녀를 감사해요 
세상 끝에라도 내가 쓰러져도 언제나 그녀를 지킬께요 
I'll never leave you everytime 
지금 이 순간을 그 어떤 말로 다 표현 못하겠지만 
사랑해 그녀에겐 이 말 뿐이죠 
보고 있어도 그립다는 말 남의 얘긴 줄만 알았는데 
곁에 있는 그녀를 볼 때면 무슨 말인지도 알 것 같아 
마지막으로 또 빌고 싶은 말 오직 그녀에겐 기쁨만 주세요 
세상 검고 힘든 모든 것들 제가 기꺼이 받을 께요 
I'll pray for you everyday 
원할 수도 없는 눈부신 그녀를 감사해요 
세상 끝에라도 내가 쓰러져도 언제나 그녀를 지킬께요 
I'll never leave you everytime 
지금 이 순간을 그 어떤 말로 다 표현 못하겠지만 
사랑해 그녀에겐 이 말 뿐이죠 
넘치는 욕심이라고 사랑은 짧은 거라고 
모두가 날 말린다고 해도 이젠 나도 어쩔 수 없는걸 
I'll pray for you everyday 
언제나 원하는 건 하나 영원히 그녀와 함께하길 
생에 저 끝에서 우리 단 둘이서 언제나 이렇게 행복하길 
I'll never leave you everytime 
지금 이 순간을 그 어떤 말로 다 표현 못하겠지만 
사랑해 그녀에겐 이 말 뿐이죠 
I'll pray for you everyday 
원할 수도 없는 눈부신 그녀를 감사해요 
세상 끝에라도 내가 쓰러져도 언제나 그녀를 지킬께요 
I'll never leave you everytime 
지금 이 순간을 그 어떤 말로 다 표현 못하겠지만 
사랑해 그녀에겐 이 말 뿐이죠 





5. 물론 - KCM
(작사: 윤사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물론

가진게 그리 많진 않아 
어쩌면 많이 부족할지 몰라 
가끔 나와 다투기도 하겠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네겐 
나보다 좋은 사람 많겠지만 
널 사랑하는 맘 
나 그것 만큼은 자신있는 걸 

내리는 비를 막아줄 수는 없지만 
비가 오면 항상 함께 맞아줄께 
힘든 일이 있어도 
기쁜 일이 있어도 함께 할께

물론 모든걸 다 줄 수는 없지만 
작은 행복에 미소짓게 해줄께 
무슨 일이 있어도 
너의 편이 되줄께 언제까지나 

세상이 그리 쉽진 않아 
몇번씩 넘어지곤 할지 몰라 
꼭 잡은 두손만 
놓치지 않고서 함께 가면 돼 

내리는 비를 막아줄 수는 없지만 
비가 오면 항상 함께 맞아줄께
힘든 일이 있어도 
기쁜 일이 있어도 함께 할께 

물론 모든걸 다 줄 수는 없지만 
작은 행복에 미소짓게 해줄께 
무슨 일이 있어도 
너의 편이?되줄께 언제까지나 -



6. 행운 - KCM
(작사: 나인 / 작곡: 조영수,  이현승 /  편곡: 조영수)

참 오래 걸렸어 다른 사람과 
마주앉아 웃을 수 있기까지 
그래 그래서 나 잊은거라 생각했었어 
다 지나간 일인거라고 

아니었나봐 심장이 멎어버렸어 
반가운 웃음을 얼마나 연습했는데 

그날처럼 눈물부터 흘러내렸어 
짧은 순간 사랑했던 그때로 나 되돌아갈래 
단한번도 간적 없나봐 
아마도 난 널 만나려고 살았나봐 

참 힘이 들었어 너란 사람과 
아무 상관없는 나 되기까지 
언제 어디서 널 마주치게 될 순간에도 
웃으며 인사할거라고 

왜 몰랐을까 아픔도 너였겠지만 
웃음을 찾아준 사람도 너였다는 걸 

그날처럼 눈물부터 흘러내렸어 
짧은 순간 널 사랑했던 
그때로 나 되돌아갈래 
단 한번도 간적 없나봐
 아마도 난 널 만나려고 

고마워요 그동안 날 살게 해줘서 
너의 사랑 너의 기억 지금도 날 숨쉬게해 
나 간직할께 짧은 내 삶에 
아름다운 너를 남겨준 저 하늘에 -



7. Good-Bye - KCM
(작사: 남민설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울다가 지쳤을 때 많이 아플 때 외로울 때
길을 걸을 때 혼자라고 느낄 때
잊고 싶었던 기억들이 
너의 단잠을 깨울 땐 기억해
그땐 내게로 와 내가 있다는 걸 잊어선 안돼
나를 지켜 달라고 날 사랑해 달라고
너를 힘들게 하지는 않아
항상 뒤에서만 멀리서 볼게
필요할때만 날 찾으면 돼
너를 지킬 사람 좋은 사람 만나
행복이 찾아오면
내가 떠나갈께 Good-bye
- 간 주 중 - 
사랑하다가 힘들때면
쉬어갈 곳을 원할 때 그럴 땐
그땐 내게로 와 내가 있다는 걸 잊어선 안돼
나를 지켜 달라고 날 사랑해 달라고
너를 힘들게 하지는 않아
항상 뒤에서만 멀리서 볼게
필요할때만 날 찾으면 돼
너를 지킬 사람 좋은 사람 만나
행복이 찾아오면 
난 떠나갈께
괜찮아 사랑받지 못해도 해줄 수 있는게 많다면
너만 행복하면 난 더 행복한 걸 알잖아
- 연 주 중 -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우릴
기도하면서 살아가볼께 
그땐 지금보다 해 줄 수 있는게
조금더 많겠지만 널 묻어둘께
Good-Bye





8. 헤어지자는 말 - KCM
(작사: 윤사라 / 작곡: 조영수,  이현승 /  편곡: 이현승)

나를 욕해도 나를 때려도 괜찮아
아무 설명도 없이 그렇게 자꾸 울면 어떡해
화났다면 화나게 해서 아프다면 
너를 아프게 둬서 미안해진단 말야 
잘못된 일은 바로 잡으면 되잖아
우리 친하기 전엔 얼마나 조심스러웠는데
자꾸 헤어지자 말하면 진심이 아닌걸 
알고 있어도 마음 아프단 말야
헤어지고 싶지 않잖아 아직 날 사랑하잖아
더 많이 사랑받고 싶은 거잖아
알아 생각만으로도 너무 아픈데 
우린 벌써부터 눈물 나는데 다시는 꺼내지 않는거야
헤어지자는 말 그런 일 정말 생각하기도 싫지만
니가 나보다 훨씬 더 좋은 사람 만나게 되서
그때 헤어지자 말해도 장난인줄 알고 웃어 넘기면
너무 슬퍼지잖아 헤어지고 싶지 않잖아
아직 날 사랑하잖아 더 많이 사랑받고 싶은 거잖아
알아 생각만으로도 너무 아픈데 
우린 벌써부터 눈물 나는데 다시는 꺼내지 않는 거야
헤어지자는 말 사랑도 가끔은 싫증이 나서 
소중한 것들도 하찮게 보이지만
헤어지고 싶지 않잖아 아직 날 사랑하잖아
더 많이 사랑받고 싶은 거잖아
알아 생각만으로도 너무 아픈데 
우린 벌써부터 눈물 나는데 
다시는 꺼내지 않는 거야 헤어지자는 말





9. 단 하루만 - KCM
(작사: 수지,  민명기 / 작곡: 민명기 /  편곡: 정병규)

내게 할 말 있다던 그대 전화목소리에 
이미 난 알고 있었죠 이젠 끝이라는걸
이별하러 가는 길 차라리 낯설었으면
이 거리 가득한 추억들이 슬프게 날 배웅하죠
눈물이 나서 눈 앞이 흐려져서 길을 잃었다고 할까
오늘 단 하루만 지금 이 순간만 지나가면 맘을 돌릴까요
돌아 갈께요 정말 미안하지만 난 이별만은 할 수 없죠
다신 못 볼지 몰라 망설여져도 오늘만은 비켜 갈께요
별일 없었다는 듯 그댈 만날 용기 없죠 
눈물이 내게 말하죠 그댈 붙잡고 놓지 말라고
눈물이 나서 눈 앞이 흐려져서 길을 잃었다고 할까 
오늘 단 하루만 지금 이 순간만 지나가면 맘을 돌릴까요
돌아 갈께요 정말 미안하지만 난 이별만은 할 수 없죠
다신 못 볼지 몰라 망설여져도 오늘만은 비켜 갈께요
내일은 어쩌면 그대 맘이 변할지 몰라
벌써 늦었단 걸 돌릴 수 없단 걸 알면서
오늘 이 순간이 그대 뒷모습이 마지막이면 난 어떡하죠
돌아 갈께요 벌써 보고 싶지만 난 이별만은 할 수 없죠
다신 못 볼지 몰라 망설여져도 오늘만은 비켜 갈께요
이별만은 비켜 갈께요





10. 악몽 - KCM
(작사: 최갑원 / 작곡: 안영민 /  편곡: 조영수)

넌 내가 싫다고 끝내고 싶다고 
내 눈물 보려고 말해도 
거짓말이라고 애를 쓰고 눈 감고 
어젯밤에 꾸던 나쁜 꿈이라고 믿어 

가지 말라고 눈에 박힌 널 빼낼 수 없다고 
니 손을 잡던 두 손 모아 빌지만 
멀어지는 발걸음은 내 귓가를 괴롭히고 
더 참을 수 없는 눈물 흘러 

넌 이유 없이도 싫증이 난다고 
참 못된 얼굴로 말해도 
니 그런 모습도 미워하지 못하고 
아직 꿈이라고 깨지 않았다고 믿어 

가지 말라고 눈에 박힌 널 빼낼 수 없다고 
니 손을 잡던 두 손 모아 빌지만 
멀어지는 발걸음은 내 귓가를 괴롭히고 
더 참을 수 없는 눈물 흘러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널 
내 눈 속에 가득히 담고 싶지만 

담을 수 없어 내 두 눈에 내 눈물이 넘쳐서 
다 꺼내려고 억지스레 울어도 
마르려고 하지 않고 멈추려고 하지 않는 
내 눈물이 자꾸 나를 적셔 -



11. Soul - KCM
(작사: Kjune / 작곡: Kjune /  편곡: Kjune)

그렇게 쉽지만은 않네요 그대를 잊는게 잊어버리는게 
매일같이 그대와 함께했던 인사도 이젠 할수 없겠죠 
언젠간 모든게 좋아지겠죠 시간이 흐르면 
꽤 오래 지나면 그댈 보고 싶어도 
아무리 찾아봐도 그댈 찾을수가 없죠 
언제나 웃기만 하는 내가 그대만 바라보면 난 눈물이 흐르는데 
이런 내가 어떻게 그대곁을 떠나 살수가 있겠나요 
내겐 그대 뿐인걸 
언젠가 그대 나의 품에 안겨서 속삭여 주었죠 
영원히 함께하자고 하지만 지금 그댄 나를 떠나버리고 
그런 그대를 난 잊어야만 하죠 
언제나 웃기만 하는 내가 
그대만 바라보면 난 눈물이 흐르는데 
이런 내가 어떻게 그대곁을 떠나 살수가 있겠나요 
내겐 그대 뿐인걸 
그댈 잡고 싶어도 난 잡을 수가 없었죠 
그대에겐 너무나 부족하기만 하니까 
언제나 웃기만 하는 내가 그대만 바라보면 난 눈물이 흐르는데 
이런 내가 어떻게 그대곁을 떠나 살수가 있겠나요 내겐 그대 뿐인걸 
이젠 내가 그댈 잊은것처럼 살아야겠죠 그댈 만나기전처럼 





12.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작사: 이강희 / 작곡: 민명기 /  편곡: 송대기)

두눈에 숨어있던 눈물이  
너를 가리려고 날 흘러내려  
작아지는 너를 보고 싶은데  
이런 내 맘 묻지도 않고  
한없이 할 말이 많아서  
밤새도록 써내려간 종이에  
아쉬움이 남긴 흔적들만  
잘해주지 못한 기억들만  
모두 널 위한 얘기로 채워져갈뿐  
내가 바라는 첫번째  
이별때문에 아프지 않길  
내가 네게 바라는 두번째  
눈이 붓도록 울지 않길  
내가 바라는 세번째  
길을 걷다 내 생각에 슬퍼지면  
사랑해서 행복했던  
널 생각하며 걷길  
그 어떤 향기보다 더 진한  
그리움이 나를 취하게 해서  
추억은 시간을 멈춰놓고  
내 안에 너를 가둬두고  
쌓여가는 바램만 만들어 가고  
내가 바라는 네번째  
슬픈일에도 씩씩해지길
울지말길
내가 바라는 다섯번째는 
환한 미소잃지 말기를 
여섯번째 내 바램은 
미치도록 보고 싶어 힘든 내 맘 
세상 모두 안다 해도 너만은 모르길
너무 보고 싶지만 너무 사랑하지만 
널 위해 참아보자고 
내 맘을 달래지만 워 
일곱번째 내 바램은 
가끔씩 내게 전화해주길 
여덟번째 내가 바라는건 
그리울땐 달려와주길 
마지막 아홉번째는 
참아봐도 내가 자꾸 생각나서 
너 아니면 안된다고 안된다고
내게 말해 주길 
너에게 전하는 내 바램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