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 이승철 1집 (안녕이라고말하지마)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이승철 1집 (안녕이라고말하지마) / 이승철

1.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 이승철
2. 마지막 나의 모습 - 이승철
3. 잠도 오지 않는 밤에 - 이승철
4. 희야 - 이승철
5. 사랑하고 싶어 - 이승철
6. 아무런 느낌도 - 이승철
7. 낮잠자는 아이 - 이승철
8. 떠나는 저녁 - 이승철
9. 안녕이라고 말하지마(MR) - 이승철
10. 잠도 오지 않는 밤에(MR) - 이승철

발매일: 1988.12.01
발매사: 케이앤씨뮤직
기획사: -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 이승철
(작사: 박광현 / 작곡: 박광현)

소리내지마 우리사랑이 날아가버려 
움직이지마 우리사랑이 약해지잖아 
얘기하지마 우리사랑을 누가듣잖아 
다가오지마 우리사랑이 멀어지잖아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나는 너를 보고 있잖아 
그러나 자꾸 눈물이 나서 널 볼수가 없어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우린 아직 이별이 뭔지 몰라 

소리내지마 우리사랑이 날아가버려 
움직이지마 우리사랑이 멀어지잖아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나는 너를 보고 있잖아 
그러나 자꾸 눈물이 나서 널 볼수가 없어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우린 아직 이별이 뭔지 몰라


2. 마지막 나의 모습 - 이승철
(작사: 김진룡 / 작곡: 김진룡)

당신을 알고 사랑을 알고
당신때문에 괴로운 이별
시들은 꽃처럼 창백한 얼굴로
돌아서는 이 밤
사랑이 나를 내가 사랑을
아무 일 없듯 떠나보냈나
슬픔을 감추며 멀어진 그대
허탈한 뒷모습
난 모르겠어 떠난 그 이유
다시는 사랑할 수 없다는 걸
난 알고싶어 그대 그 마음
왜 나를 외면해야 했는지
외로움에 지쳐버린 사랑했던
사람들의 고독들이
꺼져가는 불빛따라 흔들리듯
걷고 있는 내모습이
너무 초라해 보이면 싫어

난 모르겠어 떠난 그 이유
다시는 사랑할 수 없다는 걸
난 알고싶어 그대 그 마음
왜 나를 외면해야 했는지
외로움에 지쳐버린 사랑했던
사람들의 고독들이
꺼져가는 불빛따라 흔들리듯
걷고 있는 내모습이
너무 초라해 보이면 싫어
 



3. 잠도 오지 않는 밤에 - 이승철
(작사: 박광현 / 작곡: 박광현)

창밖을 보면 비는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 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두눈을 감고 잠을 청해도 
비오는 소리만 처량해 
비오는 소리에 내 마음 젖었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문득 떠오르는 떠나간 그대의 모습을 
지우려 하는데도 자꾸만 생각이 나네 
그대도나를 기억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렇게 그리운 그 모습 마음에 남았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문득 떠오르는 떠나간 그대의 모습을 
지우려 하는데도 자꾸만 생각이 나네 
그대도 나를 기억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렇게 그리운 그 모습 마음에 남았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4. 희야 - 이승철
(작사: 양홍섭 / 작곡: 양홍섭)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 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 할까봐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 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 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오 희야 희야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나의 희야
 



5. 사랑하고 싶어 - 이승철
(작사: 박광현 / 작곡: 박광현)

사랑은 달콤하고 엄마처럼 다정하고 
잠처럼 편하고 꿈처럼 행복한거야. 
그것만은 아니지 가슴이 아픈걸거야. 
고통도 이기고 슬픔도 참아야 하지. 
사랑하고싶어 길가 옆 공원에 
뛰노는 귀여운 계집아이들 이리로와 뛰노렴 
사랑하고 싶어. 
 
 
 



6. 아무런 느낌도 - 이승철
(작사: 신재각 / 작곡: 신재홍)

아무런 느낌 받을 수 없어
이것이 사랑인지
그대만이 진정 내게 사랑인건지
종일 그대 눈만 보지만
정말 나는 알 수가 없네
그래요 그대만의
스잔한 바람이 되어
온종일 길을 거닐다
떠나가는 그대 뒷모습 보면
정말 나는 느낌이 없네

아무런 느낌 받을 수 없어
이것이 사랑인지

그대만이 진정 내게 사랑인건지
종일 그대 눈만 보지만
정말 나는 알 수가 없네
그래요 그대만의
스잔한 바람이 되어
온종일 길을 거닐다
떠나가는 그대 뒷모습 보면
정말 나는 느낌이 없네
 



7. 낮잠자는 아이 - 이승철
(작사: 이영호 / 작곡: 이영호)

하늘에서 세상보면
뭐든지 작게만 보일꺼야
우리 앞집 큰 집도

구름에서 세상보면
뭐든지 행복해 보일꺼야
낮잠자는 아이처럼

아름다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서
우리 모두 느껴보는

하늘 구름 우리 앞집
낮잠자는 아이

구름에서 세상보면
뭐든지 행복해 보일꺼야
낮잠자는 아이처럼

아름다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서
우리 모두 느껴보는

하늘 구름 우리 앞집
낮잠자는 아이
 



8. 떠나는 저녁 - 이승철
(작사: 이승철 / 작곡: 이승철)

이젠 헤어져야 할 시간이야
이 카페에서 나가고 싶어
이 슬픈 음악을 듣지
말아야 겠어
내 마음을 알 것 같아
사랑한다하기 어렵고
어둑해진 거리
축축한 담배 나를 태우고
이 거리를 걸을테지 오
걸을테지

어쩌다 사랑한다 말하겠지
그것도 내가 잠 잘때만
어쩌다 눈길 주겠지
그것도 내가 딴데 볼때만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어둑해진 거리
축축한 담배 나를 태우고
이 거리를 걸을테지 오
걸을테지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걸을테지
걸을테지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걸을테지
걸을테지
사랑한다 하기 어렵고
 



9. 안녕이라고 말하지마(MR) - 이승철
( / 작곡: 박광현)

소리내지마 우리 사랑이 날아가버려
움직이지마 우리 사랑이 약해지잖아

얘기하지마 우리 사랑을 누가 듣잖아
다가오지마 우리 사랑이 멀어 지잖아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나는 너를 보고 있잖아
그러나 자꾸 눈물이 나서 널 볼수가 없어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우린 아직 이별이 뭔지 몰라


10. 잠도 오지 않는 밤에(MR) - 이승철
( / 작곡: 박광현)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두눈을 감고 잠을 청해도
비오는 소리만 처량해

비오는 소리에 내마음 젖었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문득 떠오르는 떠나간 그대의 모습을
지우려 하는데도 자꾸만 생각이 나네

그대도 나를 기억하는지 알수는 없지만
이렇게 그리운 그모습 마음에 남았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문득 떠오르는 떠나간 그대의 모습을

지우려 하는데도 자꾸만 생각이 나네
그대도 나를 기억하는지 알수는 없지만

이렇게 그리운 그모습 마음에 남았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잠도 오지 않는 밤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