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SG워너비) / 오늘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오늘 / 김진호 (SG워너비)

1. 언젠가 - 김진호 (SG워너비)
2. 가족사진 - 김진호 (SG워너비)
3. 알고있니 - 김진호 (SG워너비)
4. 이 순간을 사랑해요 - 김진호 (SG워너비)
5. 샤랄라 - 김진호 (SG워너비)
6. 오늘처럼 - 김진호 (SG워너비)
7. 친구에게 - 김진호 (SG워너비)
8. 투데이 - 김진호 (SG워너비)
9. 학교가는 길 (Feat. 이해리 From 다비치) - 김진호 (SG워너비)
10. 안개꽃 - 김진호 (SG워너비)

발매일: 2013.02.14
발매사: 주식회사 마피아뮤직앤퍼블리싱
기획사: 뮤니트엔터테인먼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언젠가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사람들이 그래요 
사실 나도 그래요 
어느 순간 나조차도 
현실에 고개를 숙이죠 
하지만 내 옆에는 
사랑하는 이 있어 
좀 괜찮아 지다 
또 그렇게 웃죠 
많은 사람들 많은 시간들 
그 속에 나 하나 알아줄 
누군가 꼭 함께 하는 법 
아직은 이곳이지만 여전히 
제자리지만 언젠가 내게 
다가올 그 새로운 날들 
언젠가 내가 아파한 만큼 
웃을수 있겠지 그럴수 있겠지 
지금의 고통 지금의 시련 
이 순간들은 날 강하게 해주겠지
사람들이 그래요 
사실 나도 그래요 
오늘이라는 무게가 
내일을 들기 힘들게해 
생각은 많아지고 
외로움 잦아져도 
결국에 난 다시 
이율 찾을테죠 
너무나 빨리 너무나 쉽게 
변해가는 요즘이라 
내 걸음이 느린것 같아 
아직은 이곳이지만 여전히 
제자리지만 언젠가 내게 
다가올 그 새로운 날들 
언젠가 내가 아파한 만큼 
웃을수 있겠지 그럴수 있겠지 
지금의 고통 지금의 시련 
이 순간들은 날 강하게 해주겠지
바라보기만 하다 지나버린 
나의 지난 날들을 이제 
후회하지 않도록 이제
언젠가 여기
우리의 오늘
추억으로 남아
이야기가 되고
그 시간으로 그 순간으로
채워진 나를 더 강하게해
언젠가 내가 아파한 만큼
웃을수 있겠지 그럴수 있겠지
지금의 고통 지금의 시련
이 순간들은 날 강하게 해주겠지
언젠가는 다시 웃겠지



2. 가족사진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바쁘게 살아온 당신의
젊음에 의미를 더해줄
아이가 생기고
그날에 찍었던 가족
사진속에 설레는 웃음은
빛바래 가지만
어른이 되어서 현실에
던져진 나는 철이없는
아들이 되어서
이곳저곳에서 깨지고 또
일어서다 외로운 어느날
꺼내본 사진속
아빠를 닮아있네
내 젊음 어느새 기울어
갈때쯤 그제야 보이는
당신의 날들이
가족사진속에 미소띈 젊은
아가씨에 꽃피던 시절은
나에게 다시 돌아와서
나를 꽃피우기 위해 거름이
되어버렸던 그을린 그
시간들을 내가 깨끗이 모아서 
당신의 웃음 꽃 피우길
피우길 피우길 피우길 피우길



3. 알고있니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다 지나간 시간은 언젠가 
불쑥 나를 찾아와 
날 그립게 만들고 
그때의 나를 추억하게해 
난 참 많이도 놓쳐왔는데 
그렇게 지나간 시간속에서 
널 이렇게 잊어가듯이 
자연스러워 지는 모든것 
이렇게 우리 추억이 되어 
서로에게서 멀어져갔을때 
난 아무것도 할수 없으니 
이제와서 이렇게 후회하고 
나 혼자 남아 할수 있는건
누구보다 너를 그리워하며
내 마음속에 깊은 간절함
너를 위해 쏟아낼수 있음을
알고있니
이렇게 우리 추억이 되어
서로에게서 멀어져갔을때
난 아무것도 할수 없으니
이제와서 이렇게 후회하고
나 혼자 남아 할수 있는건
누구보다 너를 그리워하며
내 마음속에 깊은 간절함
너를 위해 쏟아낼수 있음을
너를 위해 쏟아낼수 있음을
이렇게 우리 추억이
되어 서로의 마음에
살아있음을
알고있니



4. 이 순간을 사랑해요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아무도 들어주지 않았던 
나 혼자만의 이야기들이 
어느 순간 이렇게 우릴 
이어주고 있죠
어느새 내게 위로를 주네 
인생이라는 무대 위에서 
이렇게 넌 나를 바라보고 
나는 노래하는 지금 모습이
언젠가는 추억이 되겠지만
이 순간을 사랑해요
난 그대와 사랑해요
그대와 난 사랑해요
무엇도 들리지 않아
이 순간이 있었기에
다 그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그날을
이제서야 알 것 같은 나
이 순간을 사랑해요
인생이라는 무대 위에서 
난 주목받지 못하던 사람 
자꾸 뒤로 숨으려던 내 모습
작은 손으로 붙잡아준 너와 
이 순간을 사랑해요
난 그대와 사랑해요
그대와 난 사랑해요
무엇도 들리지 않아
이 순간이 있었기에
다 그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그날을
이제서야 알 것 같은 나
이 순간을 사랑해요
우리의 모습이 불안해 보여도
순간일 뿐이니까 
지나가게 되니까
난 그대와 살기 위해
난 오늘을 살기 위해
많은 것을 포기해왔다고
생각을 했지만
이제와서 돌아보니
한참이나 모자랐던
내 모습을 되려
채워주고 있었던 그대가
내 옆에 남아있었죠
이 순간을 사랑해요 
너의 손을 꼭 잡은 이 순간 



5. 샤랄라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그대 모습을 처음 봤던 
그날을 잊지 못해
내게 먼저 인사하던 
그녀가 고마웠지
언제까지나 혼자였던 
외로운 내 인생을
안녕하세요 한마디로
그댄 위로해줬지
샤랄라라라라라라 
그녀는 빛이 난다
샤랄라라라라라라 
나도 안녕하세요
우린 전혀 몰랐었던 
그날의 기적들은 
이제와서 이렇게 나를
행복하게 해주네
사람 일이란게 이렇게 
어떻게 될지 몰라
너와 내가 이렇게 만나
두손을 마주 잡고
샤랄라라라라라라 
사랑노래 할 줄은
샤랄라라라라라라 
너를 안게 될 줄은
샤랄라라라라라라 
눈부신 오늘처럼 
샤랄라라라라라라 
눈부신 그대처럼
샤랄라라라라라라 
눈부신 우리처럼
샤랄라라라라라라 
눈부신 지금처럼 
눈부신 지금처럼 
눈부신 지금처럼 



6. 오늘처럼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오늘처럼 자꾸
그대가 그리운 날에는
가만히 앉아 한곳만 보다가
문득 지나가는
추억들 하나를 붙잡고
그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렇게 혼자 가만히
멍하니 있으니 
나는 참 정말 별로인 사람
또 다시 나홀로 남겨져 
내 모습 마주하니
나 더 알게 되네요
아무렇지도 않길
아무 아픔 없길
아무 생각 말고 
아무 미련 없길 
그대만은 내 그대만큼은 
내 오늘과 같은 하루가 
아니었기를 바래요
이렇게 혼자 가만히
멍하니 있으니 
나는 참 정말 별로인 사람
또 다시 나홀로 남겨져 
내 모습 마주하니
나 더 알게 되네요
아무렇지도 않길
아무 아픔 없길
아무 생각 말고 
아무 미련 없길 
그대만은 내 그대만큼은 
내 오늘과 같은 하루가 
아니었기를 바래요



7. 친구에게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누구보다 웃음이 많았던 
친구는 누구보다 눈물이 
많았던 친구는
어느새 표현 서투른 
어른이 되어
멍한 표정으로 
외로움의 부자 그리움의 
부자 후회의 그림자 
가득한 방랑자
쓸쓸한 눈동자 오늘은 
지우자 한잔으로 오늘 
밤 지새자
아직 나는 여기 있어 
너는 거기 있고 
누군가 부르면
닿을것 같은 날들이 
어느새 후회가 되어 
내가 온 거리만큼 
미련을 새겨도
이제 나는 여기에서 
너는 거기에서 
누군갈 지키며 
살아가야 하는 날에 
버텨내야 하는 날에 
다행이도 우리는 같은 
무게를 안고
서로를 이해할순 있구나
외로움의 부자 그리움의 
부자 후회의 그림자 
가득한 방랑자
쓸쓸한 눈동자 오늘은 
지우자 한잔으로 
오늘 밤 지새자
아직 나는 여기 있어 
너는 거기 있고 
누군가 부르면
닿을것 같은 날들이 
어느새 후회가 되어 
내가 온 거리만큼 
미련을 새겨도
이제 나는 여기에서 
너는 거기에서 
누군갈 지키며 
살아가야 하는 날에 
버텨내야 하는 날에 
다행이도 우리는 같은 
무게를 안고
서로를 이해할순 있구나



8. 투데이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아무일도 없는게 일이고  
또 생각만은 많은게 일이고  
어색하지도 신선하지도  
않은 날들에 
길들여져버리는건 아닌지  
또 무뎌져 버리는것은  
아닌지 걱정하지만 또  
잠은 잘 오는것 같아 
투데이 투데이 두눈 감고  
있어도 내 맘은 불안을 봐 
투데이 투데이 두눈 감고  
있어도 꿈꾸려 하지 않는  
내 모습
다시 한번 두눈을 떠보고  
얼룩진 거울속의 나를 보고  
어색한 미소 불안한  
눈빛들이 스며와 
웃는것도 초라하게 만들지  
우는것도 바보같이 만들지  
내 가슴속에 뜨거움  
사라지게 하지 
투데이 투데이 두눈 감고  
있어도 내 맘은 불안을 봐 
투데이 투데이 두눈 감고  
있어도 꿈꾸려 하지 않는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두눈 감고  
있어도 마주할 어제의 나  
그대 기대 하게 새롭게 다시  
마주할 오늘의 날 위해  
위해 위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투데이 



9. 학교가는 길 (Feat. 이해리 From 다비치)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하나도 변한게 없구나 
이대로 나만 자랐구나 
그늘을 주는 많은 나무들과 
그 안에서 꿈을 꾸는 
아이가 있구나
이대로 우리는 자라서 
그늘을 벗어나 버려서 
이제는 되려 누군가를 
지켜내야만 하는 사람이란 
나무가 되어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너는 여전히 발그레 
설레임을 안고
웃고있니 
뛰고있니 누군가를 
지켜내는 삶을 사니 
외로움에 사무칠때 
나란 사람 가끔 생각하니
가끔 나는 그리워 
학교가는 길이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너는 여전히 발그레 
설레임을 안고
웃고있니 
뛰고있니 누군가를 
지켜내는 삶을 사니 
외로움에 사무칠때 
나란 사람 가끔 생각하니
가끔 나는 그리워 
학교가는 길이



10. 안개꽃 - 김진호 (SG워너비)
(작사: 김진호 (SG워너비) / 작곡: 김진호 (SG워너비))

아무것도 가진것 없이 
지나버린 나의 인생은 
그저 이렇게 나 혼자 남긴채
외로움만 나의 손에 쥐어주고 
누군가를 찾는걸 손사래치게 
하고 결국에는 모든것을 
놓게 만들어
하지만 나 이렇게 무너질
수 없는건 내 가슴 아직 
뛰고 있기에
나의 마음 녹슬지 않게 
찾아오는 아픔 이기에 
다시 이렇게 나는 또 부딪혀  
살아감을 돌아보게 되겠지
내 모습은 안개꽃처럼 
흐릿하지만 아름다운 결실
너라는 꽃 위에 뿌려놓으면 
그제서야 빛이 날지 모르지 
누군가를 찾는걸 손사래치게 
하고 결국에는 모든것을 
놓게 만들어
하지만 나 이렇게 무너질수 
없는건 내 가슴 속에 니가 있기에
나의 마음 녹슬지 않게 
찾아오는 아픔 이기에 
다시 이렇게 나는 또 부딪혀  
살아감을 돌아보게 되겠지
내 모습은 안개꽃처럼 
흐릿하지만 아름다운 결실
너라는 꽃 위에 뿌려놓으면 
그제서야 빛이 날지 모르지 
너를 위한 나의 운명 일지도


2020/05/27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김진호 (SG워너비) /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김진호 (SG워너비) /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 김진호 (SG워너비) 1.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 김진호 (SG워너비) 2. 엄마의 프로필 사진은 왜 꽃밭일까 (Inst.) - 김진호 (SG워너비) 발매일: 2019.05.16 �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