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 Perfect 3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Perfect / 버즈

1. Intro - 버즈
2. My Darling (End) - 버즈
3. My Love (And) - 버즈
4. 은인 - 버즈
5. 약자의 눈물 - 버즈
6. 행복하세요 - 버즈
7. 남자를 몰라 - 버즈
8. Go Away - 버즈
9. 일년쯤이면 - 버즈
10. 미완예찬 - 버즈
11. Reds Go Together - 버즈
12. 우리 이별 앞에 지지말아요 (세상에 한 사람) - 버즈

발매일: 2006.04.24
발매사: NHN벅스
기획사: 예전미디어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Intro - 버즈
( / 작곡: 고석영, 신상우 /  편곡: 신상우)




2. My Darling (End)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고석영 /  편곡: 고석영)

죽을 것 같아도 미칠 것 같아도 
하늘만 뚫어지게 보며 버텼죠 
그대를 본다면 눈물을 본다면 
분명 난 주저앉고 말테니 

빨리 가요
 내 마음 바뀌기 전에 
이별을 되물리기 전에 
울지말아요
그동안 내게 받은 건 
두꺼운 상처가 전부였잖아

마이 달링 마이 달링 
평생을 나 때문에 망치지마요 
떠나줘요 가줘요 
나 먼저 돌아설 수 없으니 


혼자서 울다가 추억에 웃다가 
세상을 떠나고도 싶었죠
사랑속엔 독약이 숨어있네요
사람을 못쓰게 만드는 

전부 버려도 그댄 꼭 남아있네요 
가슴에 못처럼 박혔나봐요
 
마이 달링 마이 달링 
평생을 나 때문에 망치지마요 
떠나줘요 가줘요 
나 먼저 돌아설 수 없으니

천 번을 내게 물어봐도
 사랑은 그대 하나 
깊은 후회 속에 살겠죠

잘못한 일이 왜 이렇게 많은지 
평생 그댈 향해서 죄를 빌께요 

사랑은 사랑은 
끝나도 끝내 멈춰지지 않네요 
밀어내도 내쳐도 
그대는 내 안에서 사네요 
못처럼 깊이 박혀 사네요 -




3. My Love (And)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이상준 /  편곡: 차길완)

안돼요 더는 못해요
그대없이 사는 일
나 때문에 그대 망가진다며 
이별을 원한건 나인데 

매일 가슴이 갈라져요
숨이 다 끊어질 만큼 울어요
수천번 잊었다 외쳐 봐도
내 삶은 어느새 벼랑 끝에 서있네요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시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우리 헤어지길 잘했죠
얼마나 슬픈 일인지 알았죠
하늘은 모자란 내 사랑을 
눈뜨게 하려고 잠시 갈라 논 거였죠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시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나 때문에 망가진 게 맞네요
내가 그대 가슴 안에 못이었네요
사랑하고 책임 없이 도망친 나를
성급한 이별을 용서받고 싶어요

My love 혼자 있어줘요
그대 있는 곳으로 지금 달려 갈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 
우리 다시 사랑해야만 해요 -



4. 은인 - 버즈
(작사: 김진아 / 작곡: 오광석 /  편곡: 고석영)

생각나니 처음 우리 너무 
멋쩍게 말놓자던 그 날
손톱만 깨물었던 니 표정 
지금도 눈앞에 선해
참 아꼈어 늘 좋았어 
보기 아까워 눈 감기도 했지
함께라면 먼 길도 잠시야
마음만 달렸었나봐
밤마다 팔베개를 연습해
꿈에 너를 만나기위해 
지난날 못 해준게 많아서 
혼자 되돌리곤 해
I never think you go away in my life
어디있든 나 먼저 걱정마
넘치게 받은 사랑 남아서 
아직 가슴은 부자니까
I'll never forget all your love forever 
혼자 온 세상 내 은인은 너야 
아파할 때도 눈물날 때도 
추억의 힘으로 사니까 

운도 좋아 복도 많아 
친구들 모두 날 부러워했지
너를 빼면 가진게 없어도 
은근히 용기가 났어
가끔은 같은 모잘 쓰자고 
생각마저 같아진다고 
여전히 그 약속을 난 믿어
쉽게 버릴 수 없어 
I never think you go away in my life 
어디있든 나 먼저 걱정마
넘치게 받은 사랑 남아서 
아직 가슴은 부자니까
I'll never forget all your love forever 
혼자 온 세상 내 은인은 너야
아파할 때도 눈물날 때도 추억에 사니까 
고마웠어 난 행복했어 
사랑으로 넓은 가슴 생겼어
널 만나면 꼭 안아줄텐데

I never think you go away in my life. 
멀리 숨어 미안해하지마
세상이 슬픈 장난친대도 
우리 마음은 갖지못해
I'll never forget all your love forever. 
또 태어나도 내 은인은 너야 
그리워할게 간직해둘게 
이젠 니 몫까지 사랑해 



5. 약자의 눈물 - 버즈
(작사: 김진아 / 작곡: 오광석 /  편곡: 고석영)

나를 시험하지 마 그녈 데려가지마
힘들게 이룬 꿈도 단숨에 무너져 워 

곁에서 많이 아파도 좋아 
나 혼자 대신 다쳐도 좋아
그녈 사랑한 대가로 영원히 견딜게

널 겁도 없이 원했어 난 강하다고 믿었어 
이제와 아픈 가슴 못이겨 사랑앞엔 약자야
온 힘을 다해 지켜도 더 멀어져만가 워
너 하나로 살고 죽는데

하늘아 나를 시험하지 마
세상아 그녈 데려가지마
힘들게 이뤄온 꿈도 단숨에 무너져 워

곁에서 많이 아파도 좋아
나 혼자 대신 다쳐도 좋아
그녈 사랑한 대가로 뭐든 견딜게
내 전불 가져가

늘 당당하고 싶었어 내 자존심은 너니까
모두가 안 어울린 다해도 울고 싶진 않았어
내 맘을 내가 왜 속여 더 사랑하는데 워
상처되도 보고 싶은데

뜨겁게 타는 내가슴을 봐
살아선 끝내 멈추지 않아
이 사랑 앞에서 거친 무릎도 꿇잖아 워

이 길에 헛된 상처는 없어
슬퍼도 앞장서 난 기다려
그녈 위해서 기꺼이 날 버릴거야
사랑아 돌아와 -



6. 행복하세요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박덕정 /  편곡: 박덕정)

모질게 버렸죠 그래야 했죠
최대한 잔인해져야 했죠
나라는 존재를 쉽게 지워 내려면 
이게 빠를 테니

똑바로 봐요 나쁜 내 모습 버려도 
아무 죄책감이 없는 나예요
더 이상은 사랑할 가치조차 없으니 
날 위해서 울지 마요

소중한 그대여 부디 행복하세요
그래야 저 하늘이 나를 용서해요

사랑하고 사랑해서 나 겨우 
할 수 있는 게 보내는 일
다른 사람에게 갈 수 있게
내 가슴 찢겨 나가도 떠나주는 일

마음의 병이 심해져 가는 그대를 
그만 사랑해야 맞는 거겠죠
날 만난 후 눈물로 일기를 채운 그대
더 울리진 말아야죠

소중한 그대여 부디 행복하세요
그래야 저 하늘이 나를 용서해요
사랑하고 사랑해서 나 겨우 할 수 있는 게 
보내는 일이죠 가장 잘한 일인 거죠

나의 미래가 보이네요
내 짧은 후회가 그댈 또 찾을까봐 
내 숨을 틀어막겠죠 

사랑해요 미치게 사랑해요
그래서 더 거칠게 그댈 떠밀었죠

사랑하고 사랑해도 나 이젠 
갖지 못하는 고운사람
내겐 두 번 다시 못할 사랑
그동안 날 만나줘서 고마웠어요 -



7. 남자를 몰라 - 버즈
(작사: 김진아 / 작곡: 이상준 /  편곡: 고석영, 차길완)

매번 늦어도 이해 할게
누굴 만났니
먼저 묻지 않을게
고집스런 내 사랑
너의 말은 변명이라도
믿고 싶을테니
눈 비비는척 눈물 닦아내고
다음 약속도
잡을 이유 만들지
니 맘보다 한숨과 친해져도
널 보기위해 난 사니까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 저버리지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 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혼자가 더 좋다는 슬픈 니 말
눈물이 자꾸 지워버려
수없이 어긋난대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아파도 웃어볼게
떠나선 안돼
서둘러 저버리지 마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니 맘에 누가 있든 괜찮아
한번쯤 못 이긴 척 돌아봐
보여줄게 더 많아
쉽게 보낼 수 없어
가지마
널 원해야만
견뎌내는 내 가슴이야
날마다 울어도
볼 때마다 행복해
왜 너만 몰라
왜 강한 내 사랑을 몰라



8. Go Away - 버즈
(작사: 임선아 / 작곡: 손성희 /  편곡: 손성희)

Go Away

 가버려 이제 가져가 모두 다신 널 모르도록 
시간은 더 나를 강하게 만들어 줄 테니 
I don't love you Go away 

자꾸 열이 나는 얼굴을 
찬 손으로 감싸 봐도 가라앉지가 않아 
얼마나 더 앓고 나야만 
아무렇지 않아질까 너처럼 웃어질까 

난 이렇게도 힘이 드는데 oh oh 
사랑이 네겐 하찮은 건지 oh~ 

아니라 해도 어떻게 해도 아직 니가 남아서 
너 없는 하루를 숨쉬고 사는 게 힘겨운 나를 봐 
가버려 이제 가져가 모두 다신 널 모르도록 
시간은 더 나를 강하게 만들어 줄 테니 
I don't love you Go away 

난 이렇게도 힘이 드는데 oh oh 
사랑이 네겐 하찮은 건지 oh~ 

아니라 해도 어떻게 해도 아직 니가 남아서 
너 없는 하루를 숨쉬고 사는 게 힘겨운 나를 봐 
가버려 이제 가져가 모두 다신 널 모르도록 
시간은 더 나를 강하게 만들어 줄 테니 

잊으려 하면 버리려 하면 아직 니가 살아서 
너의 기억들이 앞 다투어 나를 스치고 지나가
소리쳐 봐도 널 막아 봐도 이제 끝이라 하면 
내가 너를 보내 기꺼이 너 하나 잊을게

널 아직 사랑하는지 난 걱정이 앞서 
더 이상 손쓸 수 없게 내안에 번진 너를 
없애도 살 수 있을까 

아니라 해도 어떻게 해도 아직 니가 남아서 
너 없는 하루를 숨쉬고 사는 게 힘겨운 나를 봐 
가버려 이제 가져가 모두 다신 널 모르도록 
시간은 더 나를 강하게 만들어 줄 테니 
I don't love you Go away 




9. 일년쯤이면 - 버즈
(작사: 임선아 / 작곡: 민명기 /  편곡: 이석주)

너 하나를 잊기에는 충분할 텐데 
다른 사랑해도 될 그런 시간일 텐데
너의 말투로 아직 말하고 너를 닮아 있는 걸
내게 일 년 쯤은 순간보다 짧아서

너의 이름 낯설어도 괜찮을 텐데
나를 잊은 널 다신 부를 일 없을 텐데
아직 붙잡고 입에 차오른 이름 나인 것처럼
내게 일 년 쯤은 순간보다 짧아서

굳어진 맘은 너 말곤 쓸 곳을 몰라 
그리움에 녹이 슬어가도 너만 기다리는데
사랑은 내 손에 익은 버릇 같아서 
떼어내도 다시 어느 샌가 
나를 물들이는 걸 이렇게

너의 이름 낯설어도 괜찮을 텐데
나를 잊은 널 다신 부를 일 없을 텐데 
아직 붙잡고 입에 차오른 이름 나인 것처럼 
내게 일 년 쯤은 순간보다 짧아서 

굳어진 맘은 너 말곤 쓸 곳을 몰라
그리움에 녹이 슬어가도 너만 기다리는데 
사랑은 내 손에 익은 버릇 같아서
떼어내도 다시 어느 샌가 
나를 물들이는 걸 이렇게

더 많은 시간이 가고 흘러간대도 
언제라도 사랑한 기억엔 너만 살아갈 텐데
사랑이 끝나고 다시 볼 수 없어도 
전부였던 그때 마음까지 쉽게 거둘 수 없어

굳어진 맘은 너 말곤 쓸 곳을 몰라
그리움에 녹이 슬어가도 너만 기다리는데
사랑은 내 손에 익은 버릇 같아서
떼어내도 다시 어느 샌가 
나를 물들이는 걸 이렇게 -



10. 미완예찬 - 버즈
(작사: 임선아 / 작곡: 윤우현 /  편곡: 윤우현)

달려도 항상 그 자릴 맴 도는 
미로처럼 두려울 때도 
내 안에 꿈은 걸음을 이끌어 
내 심장의 울림을 따라 
겁낼 것 없어 내게 끝은 없으니 
타는 사막을 맨발로 걸어간대도 
뜨거운 아픔을 이겨내는 건 
또다시 꿈꿀 수 있기 때문에
가난한 꿈을 비웃는 세상이 
나를 초라하게 할 때도 
가질 수 없는 그래서 많은 꿈 
나를 웃게 하는 힘인 걸 
멈추지 마라 이제부터 시작일 테니 
거친 폭풍에 내던져 진다고 해도 
쓰러진 아픔을 이겨내는 건 
또 다시 꿈꿀 수 있기 때문에 
외쳐봐 뛰어봐 날 가둔 세상을 향해 
내겐 숨쉬고 살 던 많은 날이 기다리는걸 
외쳐봐 뛰어봐 부족한 나 이지만 
꿈을 꾸는 난 이대로 더 아름다운걸 

달려도 항상 그 자릴 맴 도는 
미로처럼 두려울 때도 
내 안에 꿈은 걸음을 이끌어 
내 심장의 울림을 따라 
겁낼 것 없어 내게 끝은 없으니 
타는 사막을 맨발로 걸어간대도 
뜨거운 아픔을 이겨내는 건 
또 다시 꿈꿀 수 있기 때문에 
외쳐봐 뛰어봐 날 가둔 세상을 향해 
내겐 숨쉬고 살 던 많은 날이 기다리는걸 
외쳐봐 뛰어봐 부족한 나 이지만 
꿈을 꾸는 난 이대로 더 아름다운걸 
두 팔을 벌려 작은 품에 세상을 안아 
외쳐봐 뛰어봐 날 가둔 세상을 향해 
내겐 숨쉬고 살 던 많은 날이 기다리는걸 
외쳐봐 뛰어봐 부족한 나 이지만 
꿈을 꾸는 난 이대로 더 아름다운걸 




11. Reds Go Together - 버즈
(작사: 박봉성 / 작곡: 고석영 /  편곡: 고석영)

Reds Go Together 

대한민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한국
모두 다 일어나
붉은 함성 외치자
승리를 향해 달려가는
전사들이 듣도록
너와 나 다함께 일어나
이 노래를 부르자
영원한 승리자 그들을 위해
Reds go Reds go together
Reds go Reds go together
영원히 함께 할 그대여
대한민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한국
모두 다 일어나
붉은 함성 외치자
승리를 향해 달려가는
전사들이 듣도록
너와 나 다함께 일어나
이 노래를 부르자
영원한 승리자 그들을 위해
Reds go Reds go together
Reds go Reds go together
영원히 함께 할 그대여
대한민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한국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우리 함께 외치면
승리 하리라
그댄 나의 챔피언
너와 나의 챔피언
그댄 영원한 챔피언
나는 영원한 챔피언



12. 우리 이별 앞에 지지말아요 (세상에 한 사람)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고석영 /  편곡: 고석영)

어떡하면 되나요 
내가 어떡할까요 
아무리 내치고 떠밀어도 
그대는 버젓이 내 안에 사는데 

줄어들지 않네요 
멈추지도 않네요 
내 사랑 도대체 안지워져 
그댄 어떻게 버티는지
 
매일 얹힌 가슴을 내리쳐도 
더 큰 후회 큰 미련만
 
왜 사랑했나요 왜 떠나갔나요 
내 안에 그대는 누가 책임지라고 
반쪽 사랑을 쥐고 그대 이름 
얼마나 부르면 올 건가요 내게 


멀쩡한 척 해봐도 
금방 주저앉네요 
이토록 맘대로 안되는게 
사람 일이죠 사랑이죠 

매일 보고 싶어서 그리워서 
숨이 차요 막혀 와요 

왜 사랑했나요 왜 떠나갔나요 
내 안에 그대는 누가 책임지라고 
반쪽 사랑을 쥐고 그대 이름 
얼마나 부르면 올 건가요 내게
 
끝난 일이 아니죠 
죽기 전에 다시 사랑할거죠
기억해요 사랑이 더 강한걸 
난 이별을 믿지 않아 

날 일으켜줘요 날 구원해줘요 
세상에 한 사람 그대가 필요해요
우리 이별 앞에서 지지 말아요 
늦지 않았어요 다시 사랑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