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도 / Do It 1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Do It / 이현도

1. 서곡 - 운명에 맞서다 - 이현도
2. 사자후(獅子喉) - 이현도
3. 친구에게 - 이현도
4. 사랑 노래 - 이현도
5. 뭘! (Feat. Jayo Felony) - 이현도
6. 기다림 - 이현도
7. Waltz For Laurie - 이현도
8. 성재를 위한 고요함 - 이현도
9. 적의 - 이현도
10. 널 바라보며 - 이현도
11. Player`s Anthem (Feat. Jinusean,Tracy Wlliams) - 이현도
12. 슬픈 이유 - 이현도
13. 헤어짐 - 이현도

발매일: 1996.09
발매사: RIAK
기획사: -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서곡 - 운명에 맞서다 - 이현도




2. 사자후(獅子喉)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조그맣게 살아 있던
내 가슴속에 불씨를
다시 크게 불태우리라
고뇌의 벽을
부셔 버리고서
다시 그댈 위해
내가 앞에 서리라
절망의 늪에서 빠져만 있기엔
나의 젊은 시간이 너무 짧다
다시 일어서는 내 의지와 함께
손잡을 사람들은 어디 누군가
더 내려갈 수 없는 절망의 끝에
떨어졌다 해도
여전히 태양은
머리위에 타오름을
이제 깨달을 그 시간이 왔다
운명을 피할 수 없다라면
그대여 그 운명에
당당하게 맞서라
소년의 여름에 찾아냈다
여기 영원히 부숴지지않는
다이아몬드
D O likes this D O likes that
D to the O D O once again
D O likes this D O likes that
D to the O with the master plan
그대를 묶고 있는
두꺼운 그 줄을 끊어
그대를 가둬 놓은
두꺼운 그 벽을 넘어
나는 그렇게 하리라
나 나는 그렇게 되리라
나 나나나 나나나 Rock on
견디어 내야 할 내 모든 괴로움
그 괴로움의 크기만큼이나
내 가슴 속에서 타오른 분노가
나에게 그 만큼 용기가 되어가
더 내려갈 수 없는 절망의 끝에
떨어졌다 해도
여전히 태양은
머리위에 타오름을
이제 깨달을 그 시간이 왔다
운명을 피할 수 없다라면
그대여 그 운명에
당당하게 맞서라
소년의 여름에 찾아냈다
여기 영원히 부숴지지않는
다이아몬드
내가 사랑하고 지켜야 할
내 가슴속의 모든건
슬픔의 모습만이 아니라는 걸
모두 깨달을 그 시간이 왔다
운명을 피할 수 없다라면
그대여 그 운명에
당당하게 맞서라
소년의 여름에 찾아냈다
워 영원히 부숴지지않는
다이아몬드
운명을 피할 수 없다라면
그대여 그 운명에
당당하게 맞서라
소년의 여름에 찾아냈다
워 영원히 부숴지지않는
다이아몬드



3. 친구에게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언제나 내 곁에 숨쉬던 너
어떻게 더 이상 없는 거니
나는 눈물 흘리지만
아직도 믿을 수 없어
우리 언제나 함께 지내며
다투고 기뻐하던 모든 걸
어째서 이젠 나 혼자
추억으로 남겨야 해
슬픔은 쉽게 잊고
사랑은 지키기 어려운
혼자 남은 세상이
나는 너무나 슬프구나
내 친구야 나는 널 지킬게
아주 가끔은 새가 되어
날아와 주렴
슬퍼하는 나의 곁으로
아주 가끔은
내가 너무 힘들 때
예전처럼
니가 날 위로 해주렴
서로가 이루고 싶던 꿈들
우리는 서로가 나누었지
언제까지라도 우리
함께 일거라 믿으며
슬픔은 쉽게 잊고
사랑은 지키기 어려운
혼자 남은 세상이
나는 너무나 슬프구나
내 친구야 나는 널 지킬게
아주 가끔은
새가 되어 날아와주렴
슬퍼하는 나의 곁으로
아주 가끔은
내가 너무 힘들 때
예전처럼
니가 날 위로 해주렴
나에 가슴속엔
영원히 널 위해 남겨질
슬픈 빈자리가 생겼지만
넌 어디에 있든지
이제는 눈물을 지우고
꼭 영원히
평온하길 바랄게 그렇지만
아주 가끔은
새가 되어 날아와주렴
슬퍼하는 나의 곁으로
아주 가끔은
내가 너무 힘들 때
예전처럼
니가 날 위로 해주렴
아주 가끔은
새가 되어 날아와주렴
슬퍼하는 나의 곁으로
아주 가끔은
내가 너무 힘들 때
예전처럼
니가 날 위로 해주렴



4. 사랑 노래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너무나도 사랑함에
가질수 없는 너
그렇지만 또 다른
내맘은 널 원하고 있어
날 언제나 파고드는
아름다운 너의 그 향기가
달콤한 독처럼
내안에 이미 퍼져버렸어
함께 있겠어
네가 나를 원할때에
너무 눈부신
너를 위해서 너의 앞에
무너져버린 내 모습에
아무런 후회도 나는 없어
이미 나는 너의
포로가 되버린걸 오
아름다운 목소리로
너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나를 위해 말해줘
어서 내게 속삭여줘
나처럼 너의 마음도
너의 마음도
나를 원하고 있는지
나에게 대답해줘
Tell me Baby Tell me baby
what U wanna DO
Passion's on my mind
and i'm into U
그대 원하는
모두를 속삭여주오
Just tell me baby
that you want me too
Feelin' high Feelin' low
we can keep it down low
lick U up & down inside
out real slow
불타버린 내가슴의
그 상처가
지금 나에게는
빨간 장미로 보여
더는 숨길수가 없어
이젠 너의 앞에서 터져버린
내 가슴을 너에게 말하겠어
함께있겠어 니가
나를 원할때에
나를 원할때
너무 눈부신 너를 위해서
오직 너를 위해서
너의 앞에 무너져버린 내모습에
아무런 후회도 나는 없어
이미 나는 너의
포로가 되 버린거야
아름다운 목소리로
나를 위해 말해줘
어서 내게 속삭여줘
나처럼 너의 마음도
너의 마음도
나를 원하고 있는지
나에게 대답해줘
너무나도 깊게 빠져버린
사랑속에서 헤메이는
이런 나에게
말을 해줘 대답해줘
아름다운 목소리로
너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나를 위해 말해줘
어서 내게 속삭여줘
나처럼 너의 마음도
너의 마음도
나를 원하고 있는지
나에게 대답해줘
아름다운 목소리로
나를 위해 말해줘
나처럼 너의 마음도
너의 마음도
나를 원하고 있는지
나에게 대답해줘



5. 뭘! (Feat. Jayo Felony)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무엇이 더욱 필요한 거야
이렇게 너를 사랑하는데
사랑한다는 이유 하나에
어떤 무엇이 더 필요하니
감추고 싶지는 않아
널 원하는 내 모습
솔직한 나를 말했을 뿐야
너에게 이렇게 내가
진실한게 잘못이라면
어떤게 네가 원하는
사랑인 거야 오
너의 어색한 얼굴 앞에서도
난 미안하다고 말할 순 없어
너의 다른 수많은 생각들이
우릴 오히려
더 멀어지게 할 뿐이야
무엇이 네게 잘못인 거야
이렇게 너를 사랑하는데
너를 더욱더 알고 싶은게
어째서 그게 잘못 인거야
감추고 싶지는 않아
널 원하는 내 모습
솔직한 나를 말했을 뿐야
너에게 이렇게 내가
진실한게 잘못이라면
어떤게 네가 원하는
사랑인 거야 오
너의 어색한 얼굴 앞에서도
난 미안하다고 말할 순 없어
너의 다른 수많은 생각들이
우릴 오히려
더 멀어지게 할 뿐이야
너의 어색한 얼굴 앞에서도
난 미안하다고 말할 순 없어
너의 다른 수많은 생각들이
우릴 오히려
더 멀어지게 할 뿐이야
너의 어색한 얼굴 앞에서도
난 미안하다고 말할 순 없어
너의 다른 수많은 생각들이
우릴 오히려
더 멀어지게 할 뿐이야



6. 기다림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둘러봐 너의 주위를
나를 느낄 수 있니
눈을 감아 봐 너의 그 앞에
내가 보이지 않니
같이 있을 때 행복한 만큼
멀리있을때 추억할 수 있는
그런 사랑이 우리를
이렇게 이어주고 있어
함께 기다려요
우리 서로 다시 만날 때까지
너무나도 고마운 너에게
사랑스런 너에게
이젠 정말 큰기쁨을
안겨주고 싶어
나를 기다린 너에게
아름다운 너에게
내가 하고 싶은 말도
역시 너와 같아
서로 기다렸던
너와 나의 시간들
같이 노래 부르자
우리의 이 노래
나는 너를 너를 나는
나는 사랑해
느껴 봐 네가슴속에
살아 있는 사랑을
생각을 해봐
너와 내가 다시 만날 그때를
오랫동안 그렇게 애태웠던
그대의 시간들을
이제는 기쁨으로 바꾸고 싶어
함께 기다려요
우리 서로 다시 만날 때까지
함께 기다려요
우리 서로 다시 만날 때까지
함께 기다려요



7. Waltz For Laurie - 이현도
(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8. 성재를 위한 고요함 - 이현도




9. 적의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옛날에 내가 아주 어렸을적엔
모든게 행복했었어
그런데 언제부턴가 내 주위의
모든게 서서히 바뀌어버렸어
정신을 차렸을땐 이미 나는
이런 내모습으로 변해버렸어
아무리 마음을 비우려
해보나마나
용서할수 없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
가지면서 얻으면서 하면 뭐하나
그 뒤로 다시 생겨나는
분노 또 하나
원인모를 두통은 나의 뒤에서
나를 매일마다 올라타고 누른다
어떻게 해봐도 소용은 없다
영원한 일부분으로 지녀야한다
절망의 나무는 잘도 자란다
물을 주지 않아도
잘도 자라난다
모두 다가 거짓말을
정말 잘한다
그걸 닮아야하는
내가 진력이 난다
아무리 마음을 비우려
해보나마나
용서할수 없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
가지면서 얻으면서 하면 뭐하나
그 뒤로 다시 생겨나는
분노 또 하나
나를 원망하고 못마땅한 당신
그 당신의 머릿속은 제대로인가
그 속의 근본은 과연 정당한건가
전부 옳은 것인가
자부할 수 있는가
어떤것이 옳고 또
무엇이 틀리는가
절대진리 라는 것을
과연 그댄 믿는가
다 모두가 다 맞다고
생각하는 당신의 모습
자체로서가 벌써
전부 다가 틀리다
아무리 마음을 비우려
해보나마나
용서할수 없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
가지면서 얻으면서 하면 뭐하나
그 뒤로 다시 생겨나는
분노 또 하나
나는 정말 모자른
사람이 되어 버렸다
이러리라곤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렇지만 사람들이
세상이 나를 이렇게
몰아가는건 더욱
꿈에도 생각못했다
매일 항상 이용하는
진실이란 단어
그러나 그 실체는
과연 내곁에 있는가
집어던져버린 구겨던져버린
휴지조각만큼도 못한걸
난 깨닫는다
그렇지만 이 왜곡의
홍수 속에서도
웃으면서 악수하고 싶지는 않다
쾡하니 검게 들어가 있다지만
나에게는 빛나는 두눈이 있다
눈은 그대로 단지 입만 웃는다
이용가치가 행복한
생활의 척도다
거의 모두가
그렇게 겪으며 또 배우며
어느새 그것을
진리로 삼아버린다
나는 그런 모두와 분리되고 싶다
더는 이제는 더이상은 내 한계다
화려하고 미려한
공중에 뜬 말들과 함께
눈을 뜨고 잠이 들고 싶지가 않다
내가 동물원 철장 안의
원숭이인가
하지만 그 원숭이도
당신을 구경한다
내가 거꾸로 선것처럼 보이는가
당신이 물구나무를 서고 있다
아무리 마음을 비우려
해보나마나
용서할수 없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
가지면서 얻으면서 하면 뭐하나
그 뒤로 다시 생겨나는
분노 또 하나
아무리 마음을 비우려
해보나마나
용서할수 없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
가지면서 얻으면서 하면 뭐하나
그 뒤로 다시 생겨나는
분노 또 하나
다시 생겨나는 분노 또 하나



10. 널 바라보며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연인
그렇게 함께 있으면
모든 것이 난 소중해
이 어둠까지도 함께 보내며
같이 나누며 서로 느끼며
사랑
그 안에 난 너와 함께
끝없이 빠져 버렸어
너 없인 더 이상
웃을 수 없어 느낄 수 없어
난 사랑할 수 없어
내 마음 속에서 가장 깊이 있는 건
내 사랑의 이유는 욕망이 아니야
그저 함께로 좋은 거야
내 맘을 이해하니
언제나 내곁에서
나에게 아름다운 건
나를 감싸주는
붉은 저녁놀 하얀 별들과
너의 그 미소
약속
영원히 변하지 않는
빛나는 보석과 같이
서로의 가슴에
간직하기를 영원하기를
나는 기도하고 있어
늘 아름다운 그 모습으로
함께 숨쉬면서
시작만큼 행복한
우리의 영원함을 만들고 싶어
오 언제나 내곁에서
나에게 아름다운 건
나를 감싸주는
붉은 저녁놀 하얀 별들과
너의 그 미소
오 언제나 내곁에서
나에게 아름다운 건
나를 감싸주는
붉은 저녁놀 하얀 별들과
너의 그 미소



11. Player`s Anthem (Feat. Jinusean,Tracy Wlliams)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아 Let's get it started it 
인나 일어나 나는 
그대를 부르고 있어 
여기서 그대를 위해서 
소리를 지르고 있는 거야 자 
내 부름에 응답하라 그대여 
나와 같이 한배로 
올라타지 않을 텐가 
내가 가야 할 험난한 길 위에 
그대가 공감하며 일어서는 
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 줘 
내게 고개를 끄덕여 줘 
나에게 대답해 줘 그리고 
날 따라와줘 
그대의 가슴 안에서 
그대의 회오리를 만들어 BLOW 
그대로 일어나서 
그대로 커져만가야 해 GROW 
이 넓디 넓은 세상에 단지 
정답이 하나만 있다고 
존재한다고 말할 순 없다고 
하지만 불변하지 않는 
그런 절대 진리가 있어 
늘 변하지 않는 
그런 사실 하나가 있어 
스스로 구하는 자만이 
모든걸 구할 수가 있다 
용기 있는 자만이 
원하는걸 얻을 수 있다 
라는 거야 숨지 말고 나와 
그리고 여기 나와 함께 같이 
널 위해 나를 위해 뛰어들어야 해 
쉽지만은 않겠지 
때론 아쉽기도 하겠지 
때론 때론 너무 허무하게 
벽에 부딪히겠지 
하지만 그대들을 수가 있다면 
하지만 나를 그대가 
공감할 수 있다면 
모두 노래를 불러줘 
내게 고개를 끄덕여 줘 
나에게 대답해 줘 
그리고 날 따라와줘 
Warm it up Warm it up 
stand up young players 
다 여기로 다모여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rm it up Warm it up 
& give it up for the players 
Warm it up Warm it up 
stand up young players 
다 여기로 다모여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rm it up Warm it up 
& give it up for the players
YES IT'S ME THE NOTORIOUS 
S E A N FROM JINUSEAN 
COMIN OUT LIVE 
WITH D O HYUNDO it's forever 
major playbug 
with the west aiem ya 
I'LL SAVE YA FROM SUCKERS WITH NO 
STYLE I'M GOING BACK WILD 
WITH M Y SAGGIN TIMBERLAND 
DRAGGING YOU 
KNOW I'LL BE MAKING CAUSE I 
REPRESENT THE TURE PLAYA 
AS I LOOK UP AT THE SKY 
I SEE ONE TOO MANY CROWS 
FLYING BY READY FOR 
TAKE DOWN FOR MY THROW DOWN 
NOW CLOCK COKED AIMED AT YOUR 
DOME TAKE THREE STEPS TURN AROUND 
AND IT'S ON IT'S ON TO THE 
BREAK OF DOWN ANS I PRESS ON 
JINU COMING THRU PROFILIN STYLE 
FROM THE WAEST COAST AND 
I REPRESENT AS A TURE PLAYA 
BUT THESE 
FOBS TRIPPIN OFF CROWN ROYAL 
EXCLUSIVE TRACK DESIGN BY D O 
AND THE FADERS AER FLYING 
AS WE SHOOT X O D O ONCE ANGING 
BREAKING DOWN YOUR STAMINA 
PUSHING MERCEDES THREE MOTOROLA 
CELLULAR 
Warm it up Warm it up 
stand up young players 
다 여기로 다모여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rm it up Warm it up 
& give it up for the players 
Warm it up Warm it up 
stand up young players 
다 여기로 다모여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rm it up Warm it up 
& give it up for the players 
Warm it up Warm it up 
stand up young players 
다 여기로 다모여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rm it up Warm it up 
& give it up for the players 
Warm it up Warm it up 
stand up young players 
다 여기로 다모여 
throw your hands in the Air 
Warm it up Warm it up 
& give it up for the players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I TOLD a TOLD U TAHT WE WON'T STOP 



12. 슬픈 이유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나의 가슴속에 영원히 남겨질 
나를 외면하는 그 눈빛 
하지만 내 앞에 
애써 감추려하진 마요 
이미 알고 있는걸 
원하면서도 이룰 수 없는 이 세상 
많은 것들 그 속에서 
나에게 가장 힘든 건 
그댈 사랑할 수가 없다는 것 
나를 원한다면 
오히려 감추지마요 
나는 더욱 초라해져갈 뿐인데 
힘들어하면서도 숨기려하는 
그대가 난 더욱 더 슬픈거야 
오 나의 슬픈이유 
어떤것도 더 이상 
다른 설명은 될 수 없는걸 
아무것도 더 이상 
다른 이유가 되지 않는걸 
이미 나를 받아줄 수가 없는 
그런 그맘을 난 알아 
그대가 나를 날 사랑하지 않는걸 
어떤것이 너에게 그렇게 
안되게만 하는건지 
머릿속에 복잡하게 도는 생각 
또 생각들 또 가슴속에 
내 사랑의 깨진 조각 또 조각들
너를 체념하게 하는 
상념 또 상념들 
감추려하면 그만큼 더 보이는 
너의 슬픈 눈빛이 
나를 자꾸만 힘들게 하고 
숨기려 하는 그 슬픔의 눈빛이 
어떤걸 말하고 있는지 
난 이미 알아서 더 슬픈거야 
그대여 나에게 
애써 숨기려 하진마요 
이미 알고 있는걸 
원하면서도 이룰 수 없는 이 세상 
많은 것들 그 속에서 
나에게 가장 힘든 건 
그댈 사랑할 수가 없다는 것 
나를 원한다면 
오히려 감추지마요 
나는 더욱 초라해져갈 뿐인데 
힘들어하면서도 숨기려하는 
그대가 난 더욱 더 슬픈거야 오 
나를 원한다면 
오히려 감추지마요 
나는 더욱 초라해져갈 뿐인데 
힘들어하면서도 숨기려하는 
그대가 난 더욱 더 슬픈거야 오 
나를 원한다면 
오히려 감추지마요 
나는 더욱 초라해져갈 뿐인데 
힘들어하면서도 숨기려하는 



13. 헤어짐 - 이현도
(작사: 이현도 / 작곡: 이현도 /  편곡: 이현도)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사랑이란 이름으로
가야할 그 끝은 어딘지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오 나에게
모르겠어
나혼자선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어
언제나 뜨거운 시작
그리고 결국 남는건
그만큼의 허무
나는 그랬어 늘 그래왔어
누구의 잘못을 먼저 말하기전에
나는 항상 그랬어 항상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사랑이란 이름으로
가야할 그 끝은 어딘지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오 나에게
쉽게 시작하고
쉽게 끝나는 짧은사랑
그런 사랑을 하는 많은 사람들
그 수많은 거짓의 틈새속에서
우리만큼은 영원할 줄 알았어
어리석게도 우리만큼은
지켜질줄 알았어
그렇지만 오히려 지금까지
영원이란 착각속에서
여지껏 너무 오래 머물렀던
내가 더 우스워진거야
내게 남는건 사랑의
아쉬움도 아닌
스스로에 대한 허탈함뿐이야
조금의 미련도
슬픔도 없는 그런 무표정한
내 자신에 놀랐어
이제 진실이란 구실로
깨끗이 예전을 씻어버리고
너에게 했던 그대로를
나는 새로운 누군가에게
다시 되풀이하겠지
그러면서 난 또다시 착각속에
영원을 꿈꾸겠지
적어도 어제까지는
사랑이란 존재를 난 믿었어
하지만 그건 아주 우습게
내 앞에서 깨져버렸어
널 위해 두었던 내 마음속의
영원한 다짐은
더이상은 나에게
아무 의미가 없어
그래 모든게 잘못되어버렸어
모든게 잘못 돼가고 있어
전부 다 미쳐가고 있어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사랑이란 이름으로
가야할 그 끝은 어딘지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오 나에게
내 머리속에 뒤엉켜있는
분노 슬픔 상처 눈물 비애 허무
배신 이별 착각 거짓 잘못
그리고 또 무수히 깨어진 조각들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사랑이란 이름으로
가야할 그 끝은 어딘지
누군가 내게 말해줘
내게 그길을 보여줘 오 나에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