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 Lots of Lov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Lots of Love / 홍진영

1. 오늘 밤에 - 홍진영
2. 스며드나,봄 - 홍진영
3. 눈물비 - 홍진영
4. 사랑은 다 이러니 - 홍진영
5. 엄지 척 - 홍진영
6. 서울사람 (Feat.브레이) - 홍진영
7. 잘가라 - 홍진영
8. 부기맨 - 홍진영
9. 따르릉 (작곡가 Ver.) - 홍진영
10.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11. 산다는 건 - 홍진영
12. 사랑이 좋아 - 홍진영
13. 오늘 밤에 (Inst.) - 홍진영

발매일: 2019.03.08
발매사: (주) 카카오 M
기획사: 뮤직K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오늘 밤에 - 홍진영
(작사: 조영수, 안영민 / 작곡: 조영수, 이유진 /  편곡: 조영수, 이유진)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이 밤이 무서워 난 네가 없으면
내 곁에 좀 더 머물러요
리듬 속 너와 내가 춤을 출 때면
그 순간이 행복할거야
Baby 너랑 나랑
우리 둘이 영원하도록
사랑의 맹세를 난 약속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둘이서 하는 불장난
후우 후우 후우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사랑이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나의 대답은 말해 뭐해
불타는 마음으로 지켜줄거야
당신만이 곁에 있다면
Baby 너랑 나랑
우리 둘이 영원하도록
사랑의 맹세를 난 약속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꿈이라면 깨지 않게 해줘
떠나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둘이서 하는 불장난
후우 후우 후우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2. 스며드나,봄 - 홍진영
(작사: 갓떼리C, 알고보니 혼수상태 / 작곡: 갓떼리C,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뚜뚜뚜 뚜뚜뚜
설레이는 이 마음은 무엇일까요
이유 없이 웃고는 하죠
두근대는 내 가슴이 들릴 것 같아
조심스레 숨겨두었죠
라라라 손을 잡아요
라라라 눈을 보아요
운명인가요 우리
사랑이 불어불어와
내 안에 불어불어와
그대와 꽃 길 걸으며
사랑이 스며들어요
꽃물이 스며들어요
이 손 놓지 말아요
뚜뚜뚜 뚜뚜뚜
꿈만 같은 이 시간이 다시 올까요
지금처럼 곁에 있어요
라라라 손을 잡아요
라라라 눈을 보아요
운명인가요 우리
사랑이 불어불어와
내 안에 불어불어와
그대와 꽃 길 걸으며
사랑이 스며들어요
꽃물이 스며들어요
이 손 놓지 말아요
라라라 라라라라라
서로를 바라보아요
우리는 인연인가요
사랑이 스며들어요
꽃물이 스며들어요
이 손 놓지 말아요
뚜뚜뚜 뚜뚜뚜



3. 눈물비 - 홍진영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눈물비 주루루 내리면
내겐 우산 같던 한 사람
세상 아픔들을 대신 맞아주고
나를 지켜주던 한 사람
미안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비 개인 하늘은 저리 맑은데
마음에 빗물은 그치지 않아
미안한 마음은 먹물이 되어
가슴에 번져가네요
오오 못해준 기억이 많아
너무 멀리 가버린 사람
눈물비 주루루 내리면
내겐 우산 같던 한 사람
세상 아픔들을 대신 맞아주고
나를 지켜주던 한 사람
미안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오 못해준 기억이 많아
너무 멀리 가버린 사람
눈물비 주루루 내리면
내겐 우산 같던 한 사람
세상 아픔들을 대신 맞아주고
나를 지켜주던 한 사람
미안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4. 사랑은 다 이러니 - 홍진영
(작사: 강은경 / 작곡: 박근태 /  편곡: 옥정용)

머리로는 아는데
잊어야 하는 걸
가슴으론 그게 안 돼
하루에도 수천 번
전화기만 들여다봐
혹시 네가 연락할까 봐
잘 있는지 넌
내 걱정도 안 되는 거니
한 번쯤 물어봐 주지
원래 사랑은 다 이러니
사랑이 뭐 이러니
결국 이별뿐인 걸
바보같이 다 줬나 봐
너를 잊는 중이야 죽을 힘 다해
매일 널 잊고 매일 또 지워도 생각나
어쩌란 말야
가끔씩은 너도 내 생각날 때 있겠지
어쩌다 취한 밤이면
원래 사랑은 다 이러니
사랑이 뭐 이러니
결국 이별뿐인 걸
바보 같이 다 줬나 봐
너를 잊는 중이야 죽을힘 다해
매일 널 잊고 매일 또 지워도 생각나
항상 이별이 다 이러니
나에게만 힘드니
내가 너를 너무나
사랑한 게 다였잖아
미워하는 중이야 널 잊기 위해
어떻게 이래 어떻게 나에게
어떻게 사랑이 이래



5. 엄지 척 - 홍진영
(작사: 최비룡 / 작곡: 최고야 /  편곡: 신강우)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자상하고 다정다감해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쳐요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천생연분 내 사랑이에요
그냥 좋아요 왠지 좋아요 엄지 척
평범하고 편안한 속이 깊은 이 남자
사람 냄새가 풍겨서 좋아요
성실하고 진실한 믿음직한 내 남자
당신을 정말로 사랑해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자상하고 다정다감해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쳐요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천생연분 내 사랑이에요
그냥 좋아요 왠지 좋아요 엄지 척
오늘보다 내일을 약속하고 싶어요
꿈과 희망이 있어서 좋아요
평생토록 나만을 지켜준다 말해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해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자상하고 다정다감해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쳐요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천생연분 내 사랑이에요
그냥 좋아요 왠지 좋아요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자상하고 다정다감해
보면 볼수록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쳐요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천생연분 내 사랑이에요
그냥 좋아요 왠지 좋아요 엄지 척
사랑해요 내사랑
엄지 척
엄지 척



6. 서울사람 (Feat.브레이) - 홍진영
(작사: 김이나, 브레이 (Bray) / 작곡: 박근태 /  편곡: PJT, 이키 (iki))

아직도 그대가 좋아
이곳을 난 떠나지 못해
어디에 있나요
잃어버린 내 사랑을 찾아줘요
자주 만났던 영등포를
지나칠 때마다 계속 두리번거리네
우리 손 녹였던 허름한 술집은
어느새 허물어지고
높은 빌딩이 자리해
어디 있어 정처 없이 멈춰있지
어쩌다 보니 닮은 누군가를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어
나는 또 이 자리에 기대
몇 번을 속았나 몰라
전부 다 그대 같아서
모두 따뜻한 표정들
적당한 미소들 나만 또 울고
몇 번을 믿었나 몰라
전부 다 그댈 닮아서
나를 찾아줘요
차라리 여기 가만 서 있을 테니
전부 내 이름만 궁금해
기억조차 못할 거면서
휘청휘청대면 안아주기만 해
멋진 사람 되고 싶었어
멀어진 만큼이나
길었던 머리도 잘라보고
좀처럼 안 입던 옷도 걸쳐서
여러 모습으로
하나 변한 건 없어 보이네
이 도시는 숲이 됐고 난 개미
정신 없게 지나치는 어깨 옆에
태연히 여태껏 외롭게
그대는 찾지 못하나
너무도 변해버린 날
어쩌면 나도 그렇게
다를 게 없어서 날 잊어가나
혹시 날 지나쳐갔나
멀리서 나를 봤어도
그대가 사랑한
그때 그 모습 지금과는 달라서
이 도시가 나를 지워요
아직도 그대가 좋아
이곳을 난 떠나지 못해
어디에 있나요
잃어버린 내 사랑을 찾아줘요



7. 잘가라 - 홍진영
(작사: 김이나 / 작곡: 조영수 /  편곡: 이유진)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알잖아 내가 뒤끝이 좀 짧아서
알잖아 내가 너 말고도 님이 많아서
난 싫어 간질간질 거리는 이별
이 맘 때쯤 때쯤 흐르는 눈물
할 만큼 했잖아 미련이 없잖아
짠짠 짜잔 짠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울지 마라
알잖아 내가 깔끔한 게 좋아서
혹시나 하는 맘에 하는 얘기인 거야
비라도 부슬부슬 오는 늦은 밤
술이 한 잔 두 잔 들어가는 밤
혀 꼬인 말투로 전화하지 마라
짠짠 짜잔 짠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이별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울지 마라



8. 부기맨 - 홍진영
(작사: 최규성 / 작곡: 최규성 /  편곡: 최규성, 이삭이)

끝내주네요 젠틀하네요
당신은 끝내주네요
보지말아요 자꾸보나요
설레게 빤히 보지말아요
흔들흔들해 맘이 흔들해
두근거리게 하는 이사람
당신은 대박이예요
너무 좋아요
부끄러워요 너무
부끄러워요 난 몰라요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려요
부기부기부기맨
나를 사랑한다해요
이렇게 일년이가고
십년이가도 나는 기다려요
부기부기부기맨
나를 원한다고 말해요
이렇게 애타게하면
애타게하면
아이야이야이야이야
맘에 없는 척 하지말아요
모른 척 하지말아요
고민 말아요 용기를 내요
고민고민 하지말아요
오고 있어요 오고 있어요
당신이 오고 있어요
기분이 대박이예요
너무좋아요
부끄러워요 너무
부끄러워요 난 몰라요
당신만을
당신만을 기다려요
부기부기부기맨
나를 사랑한다해요
이렇게 일년이가고
십년이가도
나는 기다려요
부기부기부기맨
나를 원한다고 말해요
이렇게 애타게하면
애타게하면
아이야이야이야이야
부기부기부기맨
나를 원한다고 말해요
이렇게 애타게하면
애타게하면 애타게하면
아이야이야이야이야
부기부기부기맨



9. 따르릉 (작곡가 Ver.) - 홍진영
(작사: 홍진영 / 작곡: 홍진영 /  편곡: 로코베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네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네가 네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네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네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네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네 누나야
네 누나야
1 2 3 4
네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네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네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네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네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네 누나야
네 누나야



10.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작사: 강은경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 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 사랑 둘도 없는 내 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배터리



11. 산다는 건 - 홍진영
(작사: 강은경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산다는 건 다 그런 거래요
힘들고 아픈 날도 많지만
산다는 건 참 좋은 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어떻게 지내셨나요
오늘도 한잔 걸치셨네요
뜻대로 되는 일 없어
한숨이 나도 슬퍼마세요
어느 구름 속에
비가 들었는지 누가 알아
살다보면 나에게도
좋은 날이 온답니다
산다는 건 다 그런 거래요
힘들고 아픈 날도 많지만
산다는 건 참 좋은 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옆집이 부러운가요
친구가 요즘 잘나가나요
남들은 다 좋아 보여
속상해져도 슬퍼마세요
사람마다 알고 보면
말 못할 사연도 많아
인생이 별거 있나요
거기서 거기인거지
산다는 건 다 그런 거래요
힘들고 아픈 날도 많지만
산다는 건 참 좋은 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산다는 건 다 그런 거래요
세상일이란 알 수 없지만
산다는 건 참 멋진 거래요
모두다 내일도 힘내세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12. 사랑이 좋아 - 홍진영
(작사: 지훈 / 작곡: 개미, 안영민 /  편곡: 오징징)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비바람 몰아쳐도 당신이 있고
길 잃어 헤맬 때도 당신이 있어
나는 알아 나는 알아
당신이 내게 전부라는 걸
돈이 없어도 내겐 당신이 있고
친구들 날 떠나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아닐까
슬플 때 내 곁에는 당신이 있고
기쁠 때 웃을 때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13. 오늘 밤에 (Inst.) - 홍진영
( / 작곡: 조영수, 이유진 /  편곡: 조영수, 이유진)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이 밤이 무서워 난 네가 없으면
내 곁에 좀 더 머물러요
리듬 속 너와 내가 춤을 출 때면
그 순간이 행복할거야
Baby 너랑 나랑
우리 둘이 영원하도록
사랑의 맹세를 난 약속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둘이서 하는 불장난
후우 후우 후우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사랑이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나의 대답은 말해 뭐해
불타는 마음으로 지켜줄거야
당신만이 곁에 있다면
Baby 너랑 나랑
우리 둘이 영원하도록
사랑의 맹세를 난 약속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꿈이라면 깨지 않게 해줘
떠나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둘이서 하는 불장난
후우 후우 후우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