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 4MEN The 5th Album (1998)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4MEN The 5th Album (1998) / 포맨

1. Yuljikimi (Intro) - 포맨
2. Star - 포맨
3. 예쁘니까 잘 될 거야 - 포맨
4. 말이야 방구야 (Feat. Ben) - 포맨
5. 지우고 싶다 - 포맨
6. 지혜야 미안해 - 포맨
7. 고마웠다고 - 포맨
8. OK - 포맨
9. 예쁘다 (원주 Solo) - 포맨
10. 핑계 (신용재 Solo) - 포맨
11. Star (Inst.) - 포맨
12. 예쁘니까 잘 될 거야 (Inst.) - 포맨
13. 말이야 방구야 (Feat. Ben) (Inst.) - 포맨
14. 지우고 싶다 (Inst.) - 포맨
15. 지혜야 미안해 (Inst.) - 포맨
16. 고마웠다고 (Inst.) - 포맨
17. OK (Inst.) - 포맨
18. 예쁘다 (원주 Solo) (Inst.) - 포맨
19. 핑계 (신용재 Solo) (Inst.) - 포맨

발매일: 2014.05.13
발매사: ㈜래드컴
기획사: (주)RBW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Yuljikimi (Intro) - 포맨
( / 작곡: 신용재 /  편곡: 김동휘)




2. Star - 포맨
(작사: 민연재 / 작곡: 신용재 /  편곡: 김동휘)

몇 번을 들어도 난 좋아
그대의 목소린 질리지 않아
화면 속 그댈 볼 때마다
달콤하잖아 예쁘잖아 정말이야
그댄 날 모르지만
내 이름도 모를 테지만
oh 그대는 빛나는 별
my 워너비 girl
내 안에 작은 꿈인 걸
나 TV로만 그대를 만나고
또 스피커로만 그댈 듣지만
그냥 난 좋아요 baby
뭐든지 좋아요 ok
I'm always breathing with you
나 그대와 말은 할 수 없지만
또 그댈 안을 수 없지만 괜찮아
그대는 눈이 부신 Star
내가 그 빛에 사는 걸요
my love my light my love
Everyday 새로운 뉴스를 보며
난 그대의 새로운 소식을 찾죠
숨은 그대 사진 모으며
행복해하죠 난 그대가 전부니까
수 천 수 만 명 속에
난 하나일 뿐이지만
oh 그대는 별 중의 별
one and only girl
이 세상에 제일
내가 본 중에 제일 예쁜 걸
나 TV로만 그대를 만나고
또 스피커로만 그댈 듣지만
그냥 난 좋아요 baby
뭐든지 좋아요 ok
I'm always breathing with you
나 그대와 말은 할 수 없지만
또 그댈 안을 수 없지만 괜찮아
그대는 눈이 부신 Star
내가 그 빛에 사는 걸요
my love my light
어두운 나의 맘속에
캄캄한 나의 하늘에
하나의 별이 뜬 거죠
늘 그 자리에서 평생
내 맘을 비춰줘요 영원히
그대가 날 몰라줘도 좋아요
내가 그댈 너무 잘 아니까
그냥 난 좋아요 baby
뭐든지 좋아요 ok
I'm always breathing with you
아주 오랜 시간들이 지나도
그대란 빛은 사라지지 않겠죠
그대는 눈이 부신 Star
내가 그 빛에 사는 걸요
my love my light my love



3. 예쁘니까 잘 될 거야 - 포맨
(작사: 민연재, 김동휘 / 작곡: 김동휘, 미(MIIII), 김원주 /  편곡: 김동휘)

우는 얼굴도 너 정말 예쁘네 
떠나는 순간도 붙잡을뻔했어 
고개 좀 들어 좀 가리지 말고 
이 세상 가장 예쁜 얼굴로 
날 보고 웃어줘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 
지금보다 더 멋진 사람 멋진 차와  
멋진 곳에서 
내 사랑 행복하길
넌 어딜 가도 충분하니까 잘 살아 
너는 나만한 사람 없다지만 
난 알아 너에게 줄 
미래가 없다는 걸 
며칠만 한 열흘만 눈물로 버티면 
내 생일도 내 전화번호도
다 잊게 될 테니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
지금보다 더 멋진 사람 멋진 차와 
멋진 곳에서
내 사랑 행복하길
넌 어딜 가도 충분하니까 잘 지내길
붙잡고 싶지만
붙잡을 처지가 못돼
널 위해서 할 수 있는 거라곤 
맘뿐인 기도가 다라서
날 떠나가서 더 예쁜 니가 되길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
내가 만나본 가장 예쁜
가장 착한 가장 눈부신
그 사람 너니까
넌 어딜 가도 충분하니까
넌 누구보다 예쁘다니까
잘 살아



4. 말이야 방구야 (Feat. Ben) - 포맨
(작사: KingMing, 민연재 / 작곡: KingMing /  편곡: KingMing)

꼭두새벽에 전화벨이 울렸어
지금이 몇 시야 도대체 누구야
번호를 보니 나의 girl friend 
honey my my baby
악몽을 꿨나 무슨 일일까 전활 
받았는데
술 냄새가 풀풀 눈물은 왜 펑펑
수천 가지 수만 가지
생각이 스쳐 지나가는 중에
내게 하는 말
오빠 우리 헤어져
나 다른 남자 생겼어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갑자기 뭔 헛소리야
오늘 무슨 날이야 뭔 장난이야
쓸데없는 소린 집어치우고
침착해 진정해
울지 말고 정신 차려 wake up now
듣기 싫어 니 말
don't say any more
전화를 끊고 나나나나 생각해봤어
무슨 뜻일까 니가 왜 이런 걸까
머리를 싸메도 I don't know what 
to do for my baby
돌아 버릴 듯해 그때 마침 다시 
전화벨이 울려
딱딱해진 말투 담담해진 숨결
다그치고 달래봐도
내 말을 끊고 아주 단호하게
내게 하는 말
오빠 우린 끝났어
모든 게 그냥 질렸어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갑자기 뭔 헛소리야
오늘 무슨 날이야 뭔 장난이야
쓸데없는 소린 집어치우고
침착해 진정해
울지 말고 정신 차려 wake up now
듣기 싫어 니 말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가지 마 제발
여보세요 끊지 마 가지 마
날 가지고 놀리지 마라
깜짝 놀래키지 마 좀 웃기지 마
쓸데없는 연기는 집어치우고
하루만 더 생각해
후회하기 전에 think about it girl
다시 연락할게
don't say any more



5. 지우고 싶다 - 포맨
(작사: 박강일 / 작곡: 박강일 /  편곡: 최성일)

눈치챌까 말 못하고
몰래 한걸음 더 다가간다
문득 니가 없는 그리움에
혼자 아파서 운다
울다 잠이 들면
널 만나는 꿈만 꾸지
지우고 싶다
너만 생각하면 아프니까
하루도 제대로 살수없어
내 가슴은
죽을때까지 그대 하나만
갖길 원하니까
너만
붙잡을수 있었는데
먼저 잡아주길 바랬는지
난 또 어리석은 기억들로
혼자 아파 헤맨다
왜 난 바보처럼
너의 맘을 몰랐을까
지우고 싶다
너만 생각하면 아프니까
하루도 제대로 살수없어
내 가슴은
죽을때까지 그대 하나만
갖길 원하니까
되돌리고 싶다
내가 잘못돼도 상관없어
어차피 나 혼잔 안되니까
내 가슴에 지워지지가 
않을 테니까
내맘엔 한사람
너야



6. 지혜야 미안해 - 포맨
(작사: 민연재 / 작곡: KingMing /  편곡: KingMing)

지혜야 미안해
지혜야 미안해
철없던 어린 시절에 
재수 없게 날 만나서
마음만 실컷 다치던 너였잖아
까칠한 내 성격 탓에 
하루 몇 번씩 울려도
그래도 내가 좋다며 웃던 너잖아
그때 왜 난
사랑한단 니 말을
부담이라 말하며
되려 널 뿌리쳤는지
참 후회가 돼
지혜야 미안해
지혜야 미안해
이제야 용서를 빈다
그 어떤 말로도
너에겐 돌아갈 수 없단 게 
참 화가 나
늦어서 미안해 정말
너를 등한시할수록 
매달리는 니 모습이
솔직히 그땐 왜인지 
쉽게 보였어
그때 왜 난
전철 출구 앞에서
내 소매만 붙든 채
가지 마 말도 못하는
널 보낸 걸까 왜 너를 왜
지혜야 미안해
지혜야 미안해
이제야 용서를 빈다
그 어떤 말로도
너에겐 돌아갈 수 없단 게 
참 화가 나
사는 동안 못 볼 테지만
다시란 건 없을 테지만
어디서 건 잘 살아
진심이야 사랑받길 바래
제발 행복하길 바래
지혜야 사랑해
지혜야 사랑해
이렇게 외쳐보지만
나라는 사람은
니 기억 속에 없을 테지만
사랑했다 사랑했다
늦어서 미안해



7. 고마웠다고 - 포맨
(작사: 신용재, 민연재 / 작곡: 신용재 /  편곡: KingMing)

너와 함께 한 그 시간 동안
나는 너무 행복했었어
그래서 그랬어
너 같은 사람 나 사는 동안
다신 만날 수 없는 사람
너무나 아쉬워
내가 너무 부족해서
우리 사랑한 시간 동안에
못해준 말 하고 싶어
고마웠다고 날 사랑해줘서
사랑했다고 너무 사랑했다고
이런 못난 나라서 
그게 나라서 미안했다고
그냥 고마웠다고
넌 왜 이런 나를 뭐 좋다 만난 건지
날 보면 항상 웃던 너
예뻤었지 그랬었지
내 멋대로 널 바꾸고
난 또 많은 걸 기대했었지
미련했던 생각이 짧던 어렸던
날 용서해줘
고마웠다고 날 사랑해줘서
사랑했다고 너무 사랑했다고
이런 못난 나라서 
그게 나라서 미안했다고
그냥 고마웠다고
도망치듯이 정말 비겁하게
널 두고 널 버린 그때의 내가
하지 못한 말 끝내 못한 말
이제서야 생각이 나
미안했다고 그땐 
내가 너무 몰랐다고
사랑했다고 너무나 
너무나도 사랑했다고
행복했다고 내 전부가 돼줘서
너무 착한 너라서 
그게 너라서 미안했다고
그냥 고마웠다고



8. OK - 포맨
(작사: 윤민수(바이브), 민연재, 최성일 / 작곡: 윤민수(바이브), 최성일 /  편곡: 최성일)

예뻐졌네 머리했니
여자라면 좋아할 그 한 마디
디테일하면서 
또 센스 있는 말 한 마디
방법은 알 것 같지만 
니 앞에 서면 돌덩이가 돼
좀 깨긴 하지만 대신 이건 어때
클럽을 가도 난 
OK OK OK OK OK OK
성형을 해도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별도 따다가 줄게 
달도 안겨다 줄게
한 달에 한 번은 
예민하게 굴어도 OK
나 오늘 뭐 바뀐 거 없니
니 말 중에 제일 
무서운 한 마디
느낌은 알지만 
그런 말을 어떻게 해
영혼 없는 한 마디보단 
사랑을 눈으로 보여줄게
니가 원하는 건 뭐든 들어줄게
클럽을 가도 난 
OK OK OK OK OK OK
성형을 해도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별도 따다가 줄게 
달도 안겨다 줄게
한 달에 한 번은 
예민하게 굴어도 난 다 OK
OK OK OK OK OK OK
널 보는 것만으로 난 좋아
누가 뭐래도 난 
OK OK OK OK OK OK
니가 뭘 해도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내 모든 걸 다 줄게 
내 모든 걸 다 줄게
그냥 너라면 난 
OK OK OK OK OK OK
너만 있으면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내 모든 걸 다 줄게 
정말이야 다 줄게
난 너만 있으면 
너만 곁에 있으면 OK



9. 예쁘다 (원주 Solo) - 포맨
(작사: 이치우, 이상훈 / 작곡: 이치우, 이상훈 /  편곡: 이치우, 이상훈)

우리 둘이 처음 만났던 그때 
빛으로 온통 물들던
네게서 눈도 뗄수없었어
기억하니 둘이 첨 인사했을때
우리는 특별했었어
세상에 우리둘만 있었어 
그때부터 마치 우리 두사람
꼭 영화같잖아
예쁘다 자꾸자꾸 또 봐도 
예쁘다 꼭안고싶고 더 갖고싶다
예쁘다 니가 내곁에 있다니 
믿을 수 없어 꿈 속 인것 같아
너무 예쁘다
우리둘이 첨엔 참 서먹했었지
근데 이유도 모르는채
어느새 너무 가까워졌어
그때부터 마치 우리 두사람
꼭 영화같잖아
예쁘다 자꾸자꾸 또 봐도 
예쁘다 꼭안고싶고 더 갖고싶다
예쁘다 니가 내곁에 있다니 
믿을 수 없어 꿈 속 인것 같아
내 볼을 꼬집어보고 
니 볼을 쓰다듬어봐도 
우리가 함께인게 진짜 같지 않아
너만 보여
예쁘다 자꾸자꾸 또 봐도 
예쁘다 꼭안고싶고 더 갖고싶다
예쁘다 니가 내곁에 있다니 
믿을 수 없어 꿈 속 인것 같아
너무 예쁘다



10. 핑계 (신용재 Solo) - 포맨
(작사: 민연재 / 작곡: 신용재, 이치우 /  편곡: 배기필, 전주현)

이따 통화하잔 말은 핑계야
일을 방패 삼아 너를 피해왔잖아
사실 그건 내가 만든 얘기야
먼저 자라는 말 왜 그랬을 것 같아
한때
결혼하잔 말로 
너를 안심시켜놓고
진작 너를 놓아버린 나
미안해
너의 집 앞에서 
들여보내기 바빴던
나의 맘을 용서하지 마
사랑한단 말은 모두 핑계야
사랑한다는 말은 다 그때뿐이야
한때
아무 감정 없이 
사랑해를 낭비하며
기계처럼 사랑했던 나
미안해
입을 맞추면서 
아무 맛도 못 느꼈던
나의 맘을 용서하지 마
정말 미안해
참 못되게 니 맘을 울리고 
상처만 줬던 나
그러게 왜 나 같은 놈을 만나 
왜 왜 왜
근데도 넌 날 두고 끝까지 
괜찮다며 웃어줬잖아
어쩜 미안하단 말도 핑계야
왜 미안한지도 난 잘 모르지만
하지만 이 말만은 진심이야 난
꼭 행복해야 해 행복해야 해



11. Star (Inst.) - 포맨
( / 작곡: 신용재 /  편곡: 김동휘)

몇 번을 들어도 난 좋아
그대의 목소린 질리지 않아
화면 속 그댈 볼 때마다
달콤하잖아 예쁘잖아 정말이야
그댄 날 모르지만
내 이름도 모를 테지만
oh 그대는 빛나는 별
my 워너비 girl
내 안에 작은 꿈인 걸
나 TV로만 그대를 만나고
또 스피커로만 그댈 듣지만
그냥 난 좋아요 baby
뭐든지 좋아요 ok
I'm always breathing with you
나 그대와 말은 할 수 없지만
또 그댈 안을 수 없지만 괜찮아
그대는 눈이 부신 Star
내가 그 빛에 사는 걸요
my love my light my love
Everyday 새로운 뉴스를 보며
난 그대의 새로운 소식을 찾죠
숨은 그대 사진 모으며
행복해하죠 난 그대가 전부니까
수 천 수 만 명 속에
난 하나일 뿐이지만
oh 그대는 별 중의 별
one and only girl
이 세상에 제일
내가 본 중에 제일 예쁜 걸
나 TV로만 그대를 만나고
또 스피커로만 그댈 듣지만
그냥 난 좋아요 baby
뭐든지 좋아요 ok
I'm always breathing with you
나 그대와 말은 할 수 없지만
또 그댈 안을 수 없지만 괜찮아
그대는 눈이 부신 Star
내가 그 빛에 사는 걸요
my love my light
어두운 나의 맘속에
캄캄한 나의 하늘에
하나의 별이 뜬 거죠
늘 그 자리에서 평생
내 맘을 비춰줘요 영원히
그대가 날 몰라줘도 좋아요
내가 그댈 너무 잘 아니까
그냥 난 좋아요 baby
뭐든지 좋아요 ok
I'm always breathing with you
아주 오랜 시간들이 지나도
그대란 빛은 사라지지 않겠죠
그대는 눈이 부신 Star
내가 그 빛에 사는 걸요
my love my light my love



12. 예쁘니까 잘 될 거야 (Inst.) - 포맨
( / 작곡: 김동휘, 미(MIIII), 김원주 /  편곡: 김동휘)

우는 얼굴도 너 정말 예쁘네 
떠나는 순간도 붙잡을뻔했어 
고개 좀 들어 좀 가리지 말고 
이 세상 가장 예쁜 얼굴로 
날 보고 웃어줘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 
지금보다 더 멋진 사람 멋진 차와  
멋진 곳에서 
내 사랑 행복하길
넌 어딜 가도 충분하니까 잘 살아 
너는 나만한 사람 없다지만 
난 알아 너에게 줄 
미래가 없다는 걸 
며칠만 한 열흘만 눈물로 버티면 
내 생일도 내 전화번호도
다 잊게 될 테니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
지금보다 더 멋진 사람 멋진 차와 
멋진 곳에서
내 사랑 행복하길
넌 어딜 가도 충분하니까 잘 지내길
붙잡고 싶지만
붙잡을 처지가 못돼
널 위해서 할 수 있는 거라곤 
맘뿐인 기도가 다라서
날 떠나가서 더 예쁜 니가 되길
누가 봐도 넌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누굴 만나도 사랑받고 잘 살 거야
내가 만나본 가장 예쁜
가장 착한 가장 눈부신
그 사람 너니까
넌 어딜 가도 충분하니까
넌 누구보다 예쁘다니까
잘 살아



13. 말이야 방구야 (Feat. Ben) (Inst.) - 포맨
( / 작곡: KingMing /  편곡: KingMing)

꼭두새벽에 전화벨이 울렸어
지금이 몇 시야 도대체 누구야
번호를 보니 나의 girl friend 
honey my my baby
악몽을 꿨나 무슨 일일까 전활 
받았는데
술 냄새가 풀풀 눈물은 왜 펑펑
수천 가지 수만 가지
생각이 스쳐 지나가는 중에
내게 하는 말
오빠 우리 헤어져
나 다른 남자 생겼어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갑자기 뭔 헛소리야
오늘 무슨 날이야 뭔 장난이야
쓸데없는 소린 집어치우고
침착해 진정해
울지 말고 정신 차려 wake up now
듣기 싫어 니 말
don't say any more
전화를 끊고 나나나나 생각해봤어
무슨 뜻일까 니가 왜 이런 걸까
머리를 싸메도 I don't know what 
to do for my baby
돌아 버릴 듯해 그때 마침 다시 
전화벨이 울려
딱딱해진 말투 담담해진 숨결
다그치고 달래봐도
내 말을 끊고 아주 단호하게
내게 하는 말
오빠 우린 끝났어
모든 게 그냥 질렸어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갑자기 뭔 헛소리야
오늘 무슨 날이야 뭔 장난이야
쓸데없는 소린 집어치우고
침착해 진정해
울지 말고 정신 차려 wake up now
듣기 싫어 니 말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don't say any more
가지 마 제발
여보세요 끊지 마 가지 마
날 가지고 놀리지 마라
깜짝 놀래키지 마 좀 웃기지 마
쓸데없는 연기는 집어치우고
하루만 더 생각해
후회하기 전에 think about it girl
다시 연락할게
don't say any more



14. 지우고 싶다 (Inst.) - 포맨
( / 작곡: 박강일 /  편곡: 최성일)

눈치챌까 말못하고
몰래 한걸음더 다가간다
문뜩 니가 없는 그리움에
혼자 아파서 운다
울다 잠이들면
널만나는 꿈만 꾸지
지우고싶다
너만 생각하면 아프니까
하루도 제대로 살수없어
내 가슴은
죽을때까지 그대하나만
갖길 원하니까
너만
붙잡을수 있었는데
먼저 잡아주길 바랬는지
난 또 어리석은 기억들로
혼자 아파헤맨다
왜 난 바보처럼
너의맘을 몰랐을까
지우고싶다
너만 생각하면 아프니까
하루도 제대로 살수없어
내 가슴은
죽을때까지 그대하나만
갖길 원하니까
되돌리고싶다
내가 잘못되도 상관없어
어짜피 나혼잔 안되니까
내가슴에 지워지지가 않을테니까
내맘엔 한사람
너야



15. 지혜야 미안해 (Inst.) - 포맨
( / 작곡: KingMing /  편곡: KingMing)

지혜야 미안해
지혜야 미안해
철없던 어린 시절에 
재수 없게 날 만나서
마음만 실컷 다치던 너였잖아
까칠한 내 성격 탓에 
하루 몇 번씩 울려도
그래도 내가 좋다며 웃던 너잖아
그때 왜 난
사랑한단 니 말을
부담이라 말하며
되려 널 뿌리쳤는지
참 후회가 돼
지혜야 미안해
지혜야 미안해
이제야 용서를 빈다
그 어떤 말로도
너에겐 돌아갈 수 없단 게 
참 화가 나
늦어서 미안해 정말
너를 등한시할수록 
매달리는 니 모습이
솔직히 그땐 왜인지 
쉽게 보였어
그때 왜 난
전철 출구 앞에서
내 소매만 붙든 채
가지 마 말도 못하는
널 보낸 걸까 왜 너를 왜
지혜야 미안해
지혜야 미안해
이제야 용서를 빈다
그 어떤 말로도
너에겐 돌아갈 수 없단 게 
참 화가 나
사는 동안 못 볼 테지만
다시란 건 없을 테지만
어디서 건 잘 살아
진심이야 사랑받길 바래
제발 행복하길 바래
지혜야 사랑해
지혜야 사랑해
이렇게 외쳐보지만
나라는 사람은
니 기억 속에 없을 테지만
사랑했다 사랑했다
늦어서 미안해



16. 고마웠다고 (Inst.) - 포맨
( / 작곡: 신용재 /  편곡: KingMing)

너와 함께 한 그 시간 동안
나는 너무 행복했었어
그래서 그랬어
너 같은 사람 나 사는 동안
다신 만날 수 없는 사람
너무나 아쉬워
내가 너무 부족해서
우리 사랑한 시간 동안에
못해준 말 하고 싶어
고마웠다고 날 사랑해줘서
사랑했다고 너무 사랑했다고
이런 못난 나라서 
그게 나라서 미안했다고
그냥 고마웠다고
넌 왜 이런 나를 뭐 좋다 만난 건지
날 보면 항상 웃던 너
예뻤었지 그랬었지
내 멋대로 널 바꾸고
난 또 많은 걸 기대했었지
미련했던 생각이 짧던 어렸던
날 용서해줘
고마웠다고 날 사랑해줘서
사랑했다고 너무 사랑했다고
이런 못난 나라서 
그게 나라서 미안했다고
그냥 고마웠다고
도망치듯이 정말 비겁하게
널 두고 널 버린 그때의 내가
하지 못한 말 끝내 못한 말
이제서야 생각이 나
미안했다고 그땐 
내가 너무 몰랐다고
사랑했다고 너무나 
너무나도 사랑했다고
행복했다고 내 전부가 돼줘서
너무 착한 너라서 
그게 너라서 미안했다고
그냥 고마웠다고



17. OK (Inst.) - 포맨
( / 작곡: 윤민수(바이브), 최성일 /  편곡: 최성일)

예뻐졌네 머리했니
여자라면 좋아할 그 한 마디
디테일하면서 
또 센스 있는 말 한 마디
방법은 알 것 같지만 
니 앞에 서면 돌덩이가 돼
좀 깨긴 하지만 대신 이건 어때
클럽을 가도 난 
OK OK OK OK OK OK
성형을 해도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별도 따다가 줄게 
달도 안겨다 줄게
한 달에 한 번은 
예민하게 굴어도 OK
나 오늘 뭐 바뀐 거 없니
니 말 중에 제일 
무서운 한 마디
느낌은 알지만 
그런 말을 어떻게 해
영혼 없는 한 마디보단 
사랑을 눈으로 보여줄게
니가 원하는 건 뭐든 들어줄게
클럽을 가도 난 
OK OK OK OK OK OK
성형을 해도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별도 따다가 줄게 
달도 안겨다 줄게
한 달에 한 번은 
예민하게 굴어도 난 다 OK
OK OK OK OK OK OK
널 보는 것만으로 난 좋아
누가 뭐래도 난 
OK OK OK OK OK OK
니가 뭘 해도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내 모든 걸 다 줄게 
내 모든 걸 다 줄게
그냥 너라면 난 
OK OK OK OK OK OK
너만 있으면 난 OK OK OK 
내 사랑 너라면
내 모든 걸 다 줄게 
정말이야 다 줄게
난 너만 있으면 
너만 곁에 있으면 OK



18. 예쁘다 (원주 Solo) (Inst.) - 포맨
( / 작곡: 이치우, 이상훈 /  편곡: 이치우, 이상훈)

우리 둘이 처음 만났던 그때 
빛으로 온통 물들던
네게서 눈도 뗄수없었어
기억하니 둘이 첨 인사했을때
우리는 특별했었어
세상에 우리둘만 있었어 
그때부터 마치 우리 두사람
꼭 영화같잖아
예쁘다 자꾸자꾸 또 봐도 
예쁘다 꼭안고싶고 더 갖고싶다
예쁘다 니가 내곁에 있다니 
믿을 수 없어 꿈 속 인것 같아
너무 예쁘다
우리둘이 첨엔 참 서먹했었지
근데 이유도 모르는채
어느새 너무 가까워졌어
그때부터 마치 우리 두사람
꼭 영화같잖아
예쁘다 자꾸자꾸 또 봐도 
예쁘다 꼭안고싶고 더 갖고싶다
예쁘다 니가 내곁에 있다니 
믿을 수 없어 꿈 속 인것 같아
내 볼을 꼬집어보고 
니 볼을 쓰다듬어봐도 
우리가 함께인게 진짜 같지 않아
너만 보여
예쁘다 자꾸자꾸 또 봐도 
예쁘다 꼭안고싶고 더 갖고싶다
예쁘다 니가 내곁에 있다니 
믿을 수 없어 꿈 속 인것 같아
너무 예쁘다



19. 핑계 (신용재 Solo) (Inst.) - 포맨
( / 작곡: 신용재, 이치우 /  편곡: 배기필, 전주현)

이따 통화하잔 말은 핑계야
일을 방패 삼아 너를 피해왔잖아
사실 그건 내가 만든 얘기야
먼저 자라는 말 왜 그랬을 것 같아
한때
결혼하잔 말로 
너를 안심시켜놓고
진작 너를 놓아버린 나
미안해
너의 집 앞에서 
들여보내기 바빴던
나의 맘을 용서하지 마
사랑한단 말은 모두 핑계야
사랑한다는 말은 다 그때뿐이야
한때
아무 감정 없이 
사랑해를 낭비하며
기계처럼 사랑했던 나
미안해
입을 맞추면서 
아무 맛도 못 느꼈던
나의 맘을 용서하지 마
정말 미안해
참 못되게 니 맘을 울리고 
상처만 줬던 나
그러게 왜 나 같은 놈을 만나 
왜 왜 왜
근데도 넌 날 두고 끝까지 
괜찮다며 웃어줬잖아
어쩜 미안하단 말도 핑계야
왜 미안한지도 난 잘 모르지만
하지만 이 말만은 진심이야 난
꼭 행복해야 해 행복해야 해


2020/06/07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신용재 / EMPATHY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신용재 / EMPATHY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EMPATHY / 신용재 1. 빌려줄게 - 신용재 2. 맥박 - 신용재 3. 혼잣말 - 신용재 4. 지구와 달 - 신용재 5. 벽시계 - 신용재 6. 빌려줄게 (Inst.) - 신용재 7. 지구와 달 (Inst.) - 신용..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