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 골든앨범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골든앨범 / 남진

1. 가슴 아프게 - 남진
2. 울려고 내가왔나 - 남진
3. 사랑하고 있어요 - 남진
4. 울긴요 내가 울긴요 - 남진
5. 불타는 연가 - 남진
6. 꽃분이 - 남진
7. 인생 - 남진
8. 하이킹의 노래 - 남진
9. 불청객 - 남진
10. 영원히 내곁에 - 남진
11. 님과 함께 - 남진
12. 미워도 다시한번 - 남진
13. 사랑에 울어 - 남진
14. 형 - 남진
15. 울면 바보 - 남진
16. 사나이기에 - 남진
17. 갈매마을 처녀 - 남진
18. 무엇이 아까우랴 - 남진
19. 그대를 사랑해 - 남진
20. 서울 프레이보이 - 남진

발매일: 1998.09.01
발매사: 오아시스레코드
기획사: 드림온뮤직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가슴 아프게 - 남진
(작사: 정두수 / 작곡: 박춘석)

당신과 나사이에
저바다가 없었다면 쓰라린
이별만은 없었을 것을
해저문 부두에서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아프게 가슴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 마음같이
목메어 운다
당신과 나 사이에
연락선이 없었다면
날두고 떠나지는 않았을것을
아득한  바다멀리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아프게 가슴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 마음 같이
목메어 운다



2. 울려고 내가왔나 - 남진
(작사: 김중순 / 작곡: 김영광)

울려고 내가 왔나
누굴 찾아 여기 왔나
낯설은 타향땅에
내가 왜 왔나 하늘마저
나를 울려 궂은비는 내리고
무정할사 옛사람아
그대 찾아 천리길을
울려고 내가 왔나
그누구 찾아왔나
영산강아 말해다오
반겨줄 그 사람은 마음이 변해
아쉬웠던 내 사랑
찬서리에 시드나
그렇지만 믿고싶어
보고프면 또오리라 울면서 찾아오리



3. 사랑하고 있어요 - 남진
(작사: 김중순 / 작곡: 김영광)

말없이 돌아와요 사랑하고 있어요
때 늦은 후회지만
미련만은 진정 남아있소
너무나 아쉬웠던 사랑이기에
아 오늘도 기다려요 돌아와 주세요
그날의 헤어짐을 뉘우치고 있건만
그래도 모른다면 믿었던 맘
영영 눈물젖어
쓰라린 옛 상처에 세월이 가도
아 마음이 돌아서길 빌면서 기다려요



4. 울긴요 내가 울긴요 - 남진
(작사: 구영섭 / 작곡: 윤항기)

떠난다는 당신의 길 행복을 빌겠어요
당신의 가는 길을 붙잡진 않겠어요
돌이킬 수 없는 시절
당신의 그 마음을
수평선 바라볼 때 고인 눈물
내가 울기는 왜 울어
내가 울기는 왜 울어
다시는 다시는 울지 않으리
행복 찾아 떠나는 당신의 길인데
울긴요 내가 울긴요
둘이 걷던 바닷가를
나 홀로 거니네
어두운 밤 찾아오면 외로움만 가득히
내가 울기는 왜 울어
내가 울기는 왜 울어
다시는 다시는 울지 않으리
행복 찾아 떠나는 당신의 길인데
울긴요 내가 울긴요
둘이 걷던 바닷가를
나 홀로 거니네
어두운 밤 찾아오면 외로움만 가득히
외로움만 가득히



5. 불타는 연가 - 남진
(작사: 김중순 / 작곡: 김희갑)

사랑이여 그대 나에게로 오라
슬픔일랑 멀리 가고 눈물이여 꺼져라
그리움이 쌓여 눈물로 변해도
받고싶은 그대사랑 왜 아니 오시나요
아낌없이 아낌없이
바쳤던 불타는 마음
사랑이여 그대 나에게로 오라
슬픔일랑 멀리 가고 눈물이여 꺼져라
사랑이여 그대 나에게로 오라
슬픔일랑 멀리 가고 눈물이여 꺼져라
그리움이 쌓여 눈물로 변해도
받고싶은 그대사랑 왜 아니 오시나요
아낌없이 아낌없이
바쳤던 불타는 마음
사랑이여 그대 나에게로 오라
슬픔일랑 멀리 가고 눈물이여 꺼져라
눈물이여 꺼져라



6. 꽃분이 - 남진
(작사: 윤항기 / 작곡: 윤항기)

고향에 가는 열차 창가에 앉아
차창에 그려보는 꽃분이 얼굴
서울가 성공해서 달려왔더니
저 멀리 보이는 꽃분이 모습
꽃분이 꽃분이가 나를 반기네
너무도 반가워서 나는 울었오
고향에 돌아와서 우리 부모님께
못 다한 효도하며 살아가야지
그렇게 그려왔던 꽃분이 얼굴
이제는 행복하게 살자는 그 말
꽃분이 꽃분이가 나를 반기네
너무도 반가워서 나는 울었오



7. 인생 - 남진
(작사: 신동운 / 작곡: 이동수)

지는 해 잡을 길 없어라
가는 세월 막을 길 없어라
세상에 태어나 하고픈 일 다했지만
그래도 가는 세월 야속하구나
낙엽이 떨어져 바람에 날리면
나는 두 눈을 감는다
무엇을 남기고 가야만 하는가
조용히 생각해보네
지는 해 잡을 길 없어라
가는 세월 막을 길 없어라
세상에 태어나 하고픈 일 다했지만
그래도 가는 세월 야속하구나
낙엽이 떨어져 바람에 날리면
나는 두 눈을 감는다
무엇을 남기고 가야만 하는가
조용히 생각해보네
지는 해 잡을 길 없어라
가는 세월 막을 길 없어라
세상에 태어나 하고픈 일 다했지만
그래도 가는 세월 야속하구나



8. 하이킹의 노래 - 남진
(작사: 한혜원 / 작곡: 한동훈)

사랑은 부른다 하이킹 코스
구름 따라 사랑 따라 계곡을 넘어
발걸음도 가벼운 청춘
아베크 야호 야호
구름은 뭉게뭉게 가슴은 울렁울렁
메아리 속에 희망을
한없이 노래 부른다
젊음은 약동한다 하이킹 코스
즐거웁게 노래하며 저 산을 넘어
희망에 부풀은 청춘
아베크 야호 야호
해님은 방긋방긋 가슴은 싱숭생숭
메아리 속에 희망을
한없이 노래부른다



9. 불청객 - 남진
(작사: 윤일로 / 작곡: 윤일로)

오라는 곳 없어도 갈곳은 많아
타향은 불청객 차기만 한데
웃음으로 맞아줄 사람은 없드라
쓴웃음 한잔 술에 목을 축이며
무정타 말도 없이 돌아서는 불청객
눈물을 감추며 다짐한 결심
잊으리까 그 맹세를 잊으오리까
산마루에 석양이 넘어가면은
무거운 발걸음을 달래가면서
서럽다 말도 없이 돌아서는 불청객



10. 영원히 내곁에 - 남진
(작사: 정주희 / 작곡: 정주희)

영원히 영원히 내곁에 있어주오
보라 빛 그 사랑을 그대여 잊지 마오
그대는 떠나도 추억은 영원한 것
해가 가고 달이 가도
그리움은 쌓이는 것
영원히 영원히 내곁에 있어주오
진실한 그 사랑을 그대여 잊지 마오
그대를 보내도 추억은 남는 것
낙엽 쌓인 이 길에도
그리움은 쌓이는 것



11. 님과 함께 - 남진
(작사: 고향 / 작곡: 남국인)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 백년 살고싶어
봄이면 씨앗뿌려 여름이면 꽃이 피네
가을이면 풍년되어
겨울이면 행복하네
멋쟁이 높은 빌딩 으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 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함께 같이 산다면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 백년 살고 싶어
멋쟁이 높은 빌딩 으시대지만
유행따라 사는 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함께 같이 산다면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 백년 살고 싶어
한 백년 살고 싶어
한 백년 살고 싶어



12. 미워도 다시한번 - 남진
(작사: 김진경 / 작곡: 이재현)

이생명 다바쳐서
죽도록 사랑했고
순정을 다바쳐서
믿고 또 믿었건만
영원히 그사람을
사랑해선 안될 사람
말없이 가는 길에
미워도 다시 한번 아 아 안녕 
나만이 가야하는
그 사랑의 길이기에
울면서 돌아설때
미워도 다시 한번 아 아 안녕



13. 사랑에 울어 - 남진
(작사: 김중순 / 작곡: 김영광)

사랑에 울어 사랑에 울어
내 마음 모두 주고 가야만 하니
너무나 서러워
한번만 만나주오 가슴아파도
상처를 도려내며 웃어보련만
사랑에 우네 목메어 우네
사랑에 울어 사랑에 울어
서로가 주고받은 상처이지만
너무나 아파라
얼룩진 마음이야 다시 만나면
포근한 지난날로 돌아가련만
사랑에 우네 목메어 우네



14. 형 - 남진
(작사: 전우 / 작곡: 이일수)

잘살아보자고 잘살아보자고
마음에 채찍질을 던져주면서
핏빛 같은 정으로 나를 사랑해준 형
가랑잎처럼 굴려 다니던 거리지만
불끈 쥔 두 주먹에 아아아 두 주먹에
저렇게 밝은 날이 열려오잖아 형
이겨야 한다고 이겨야 한다고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며
불꽃처럼 뜨겁게 나를 사랑해준 형
이슬비속에 젖어 다니던 거리지만
불끈 쥔 두 주먹에 아아아 두 주먹에
저렇게 밝은 날이 열려오잖아 형
저렇게 밝은 날이 열려오잖아 형
열려오잖아 형



15. 울면 바보 - 남진
(작사: 윤항기 / 작곡: 윤항기)

뭐라고 말을 할까 어떻게 달래줄까
어차피 우리는 맺지 못할 사인데
차라리 너와 나는 만나지 않았던들
수많은 추억들은 없었을 것을
울면 바보 울면 바보야
울지말고 날 봐요
달래주는 내 마음도 안타까워라
떠나는 마음보다 보내는 이마음은
그 누가 달래줄까
너의 행복 빌어주리
울면 바보 울면 바보야
울지말고 날 봐요
달래주는 내 마음도 안타까워라



16. 사나이기에 - 남진
(작사: 정은이 / 작곡: 남국인)

강물은 흘러흘러 바다로 가는데
보내고 떠나는 아쉬운 마음
흘러흘러 어디로 가나
길 잃은 사슴마냥 먼 하늘 바라보며
이슬이 맺힌 눈동자엔
너의 모습 가득하구나
세월가면 그 언젠가
잊을 날이 있다지만
지금의 아쉬움 달랠 길 없어
술잔에 어리는 얼굴
아 아 아 사나이기에
사나이기에 모든것 잊으리
세월가면 그 언젠가
잊을 날이 있다지만
지금의 아쉬움 달랠 길 없어
술잔에 어리는 얼굴
아 아 아 사나이기에
사나이기에 모든것 잊으리



17. 갈매마을 처녀 - 남진
(작사: 박서림 / 작곡: 황문평)

청춘이 역겨운가 사랑이 미워선가
꽃다운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갈매마을 처녀는 어디서 왔나
아아 바람이 가면 구름이 졸고
해가 저물면 밤이 되는데
밤도 낮도 모르는가 갈매마을 처녀여
세상이 역겨운가 인생이 싫어선가
꿈 많은 나이에 미움이 서려
갈매마을 처녀는 누구를 찾나
아아 바람이 가면 구름이 졸고
해가 저물면 밤이 되는데
밤도 낮도 모르는가 갈매마을 처녀여



18. 무엇이 아까우랴 - 남진
(작사: 남국인 / 작곡: 이현진)

무엇이 아까우랴 그대 위한 길이라면
똑같은 두마음이
함께 모인 우리사인데
사랑이란 행복의 조건인줄
예전엔 몰랐지만
나 오직 그대 알고 느꼈답니다
아 아아 아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하리라
무엇이 아까우랴 그대 위한 길이라면
똑같은 두마음이
함께 모인 우리사인데
사랑이란 행복의 조건인줄
예전엔 몰랐지만
나 오직 그대 알고 느꼈답니다
아 아아 아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하리라



19. 그대를 사랑해 - 남진
(작사: 정주희 / 작곡: 정주희)

그대를 찾아왔네 못 잊어 찾아왔네
기나긴 그 세월 너무 그리워
나 여기 찾아왔네
아 지난 일 모두 잊고
무지개 곱게 피는
저 언덕 넘어 우리함께 갑시다
아 아아아 그대는 나의 행복
이 세상 끝까지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
그대를 찾아왔네 못 잊어 찾아왔네
기나긴 그 세월 너무 그리워
나 여기 찾아왔네
아 지난 일 모두 잊고
산새가 지저귀는
저 언덕 넘어 행복 찾아갑시다
아 아아아 그대는 나의 행복
이 세상 끝까지 언제까지나
그대를 사랑해
그대를 사랑해 그대를 사랑해



20. 서울 프레이보이 - 남진
(작사: 문여송 / 작곡: 한동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