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 A Promis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A Promise... / 김범수

1. 약속 - 김범수
2. 사랑이 떠나가네 - 김범수
3. 사랑일뿐야 - 김범수
4. 너의 시작으로 - 김범수
5. 11월(月) 3일(日)... - 김범수
6. 비가 와 - 김범수
7. 더 늦기전에 - 김범수
8. 이젠 떠나가세요 - 김범수
9. This Masquerade - 김범수
10. 첫사랑 - 김범수
11. 꿈 - 김범수

발매일: 1999.04
발매사: 주식회사 비씨에스뮤직
기획사: SONY MUSIC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약속 - 김범수
(작사: 하광훈 / 작곡: 하광훈 /  편곡: 하광훈)

아직은 아닐거야 넌 행복한지 
돌아올 그날은 아직 
언제나 사랑은 선택이었지 
또 다른 이유로 널 보내고 난 후 
내 눈에 흐르던 눈물의 의미를 
고개를 저으며 핏물이라고 나를 위로했지 
그토록 사랑했던 너를 보낸건 
약속을 할수 없는 너의 현실 때문인걸 
나에게 사랑은 너 하나 뿐 인데 
너는 상처로 나는 눈물로 생을 살아 갈테니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수 있어 
가슴깊이 묻어둔 사랑 그 이름만으로 
아주 늦어도 상관없어 너의 자리를 비워둘게 
그때 돌아와 나를 안아줘 
가끔은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늦은밤 술에 취해 널 찾아 헤메이다 
아직도 뜨거운 내 깊은 사랑을 부는 바람에 
내리는 비에 힘껏 띄워 보내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 수 있어 
가슴깊이 묻어 둔 사랑 그 이름만으로 
아주 늦어도 상관없어 너의 자리를 비워 둘께 
그때 돌아와 나를 안아줘 
그때까지 준비할게 널 위한 모든걸 
니가 다시 내게 돌아와 
편히 쉴 수 있게 편히 쉴 수 있도록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수있어
가슴깊이 묻어둔 사랑 그 이름만으로 사랑해 
아주 늦어도 상관없어 너의 자리를 비워둘게 
그때 돌아와 나를 안아줘 사랑해사랑해... 




2. 사랑이 떠나가네 - 김범수
(작사: 하광훈 / 작곡: 하광훈 /  편곡: 하광훈)

사랑이 사랑이 떠나가네 짧은 이별의 말도 없이 
조금씩 조금씩 멀어지네 나의 눈물에 번져가며 
그렇게 떠나간 그 자리엔 타는 노을이 울고 있네 
지금도 향기가 남아있어 아직은 돌아설 수 없네 
울지마라 울지마라 울지마라 하면서 
넌 울고 있었지 
잊는다고 잊는다고 잊는다고 하면서 
널 찾이헤멨지 사랑은 내게 상처만 주나 
언제나 떠난 뒤에 알 게 되는가 우워어~~ 

(사랑이 사랑이 울고 있네 내 가슴을 끌어안고) 
어쩌면 그대와 마주칠까 난 그곳을 서성이는데 
(흐르던 눈물이 비가 되어 타는 가슴을 적셔주네) 
울지마라 울지마라 울지마라 하면서 넌 울고 있었지 
잊는다고 있는다고 잊는다고 하면서 널 찾아헤맸지 
사랑은 내게 상처만 주나 
언제나 떠난 뒤에 알게되는가 우워어~~ 이젠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떠나가네) 
나를 나를 나를 두고 가네 
(사랑이 사랑이 사랑이 울고있네) 
나를 나를 나를 두고 가네 
울지마라 울지마라 울지마라 하면서 넌 울고 있었지 
잊는다고 있는다고 잊는다고 하면서 널 찾아헤맸지 
사랑은 내게 상처만 주나 
언제나 떠난 뒤에 알게되는가 우워어~~ 이젠 




3. 사랑일뿐야 - 김범수
(작사: 박주현 / 작곡: 하광훈 /  편곡: 김민수)

나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너는 내게 묻지만 대답하기는 힘들어
너에게 이런 얘길 한다면
너는 어떤 표정 지을까
언젠가 너의 집앞을 비추던
골목길 외등 바라보며
길었던 나의 외로움을
끝을 비로소 느꼈던 거야
그대를 만나기위해
많은 이별을 했는지 몰라
그대는 나의 온 몸으로 부딪혀
느끼는 사랑일뿐야
나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너는 내게 묻지만 대답하기는 힘들어
너에게 이런 얘길 한다면
너는 어떤 표정 지을까
언젠가 너의 집앞을 비추던
골목길 외등 바라보며
길었던 나의 외로움의
끝을 비로소 느꼈던 거야
그대를 만나기 위해
많은 이별을 했는지 몰라
그대는 나의 온 몸으로 부딪혀
느끼는 사랑일 뿐야



4. 너의 시작으로 - 김범수
(작사: 윤사라 / 작곡: 무 /  편곡: 김민수)

많은 한숨으로 너를
나의 가슴 속에서 꺼내려 했고
많은 눈물로 너를 나의
두눈 밖으로 흘리려 했고
나를 잊고 사는 널 생각하면
항상 떨려오던 나의 어깨
습관처럼 추억만 되새기며
언젠간 뒤돌아 날
찾기 만을 바랬는데
나 이제 깨달은거야
내가 없어도 행복할 수 있는 널
널 이제 깨달은거야
너 없는 나도 익숙해지겠지
많은 시간의 끝엔
다시 우리 함께 할 운명이라고
믿어 왔었던거야
다시 너를 내품에 안을꺼라고
나를 잊고 살꺼란
너의 그 말
모진 기억만을 남겼지만
나를 편히 보내고 싶어했던
마지막 날 위한
니 배려인줄 알았는데
나 이제 깨달은거야
내가 없어도 행복할 수 있는 널
널 이제 깨달은거야
너 없는 나도 익숙해지겠지
아직 모르겠니
내가 너의 곁을
떠나려한 이유를
나를 소유하려 했던
나의 착각이 다시 시작하려 해
나 이제 깨달은거야
내가 없어도 행복할 수 있는 널
널 이제 깨달은거야
너 없는 나도 익숙해지겠지
나 이제 깨달은거야
내가 없어도 행복할 수 있는 널
널 이제 깨달은거야
너 없는 나도 익숙해지겠지
 



5. 11월(月) 3일(日)... - 김범수




6. 비가 와 - 김범수
(작사: 박선주 (Pak Sun Zoo) / 작곡: 이용민 /  편곡: 김민수)

비가와 어제처럼 우리
다시 볼 순 없겠지 이제

어디에 있니
술에 취해 날 찾진 않니

흔들리지마 애써 떠난 길
살을 에이는 미련 남는데도
서러운 눈물 목이 메어도
부디 그대로 날 묻어줘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했었는데 정말 사랑했었는데
왜 우리 인연은 여기가 끝일까
너를 사랑한 적 없었다는
맘에도 없는 모진 말하며
널 보냈었지 어제

비가와 너의 눈물처럼
비는 아직 그치질 않아

용서하지마 널 보낸 나의 거짓을

돌아보지마 그대로 걸어
골목길 돌면 다 끝나는거야
서러운 눈물 목이 메어도
부디 그대로 날 묻어줘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했었는데 정말 사랑했었는데
왜 우리 인연은 여기가 끝일까
너를 사랑한 적 없었다는
맘에도 없는 모진 말하며
널 보냈었지 사랑했었는데

내가 행복하길 바란다는
너의 그 말에
아무말도 못하고 돌아섰지 어제
사랑했었는데 정말 사랑했었는데
 



7. 더 늦기전에 - 김범수
(작사: 하광훈 / 작곡: 하광훈 /  편곡: 하광훈)

눈을 뜰 수가 없어 이게 꿈인지도 몰라 
귀에 들리는 너의 숨소리는 나를 이렇게 흔드네 
(기억해) 
수줍던 그 몸짓과 그 때 흘린 너의 눈물까지도 
(잊지 않겠어) 
언제나 이기적인 내게 사랑이 무언지 가르쳐 준 너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서 너만은 행복하길 빌겠어 이제야 너를 놓아 주려해 더 늦기전에 
내가 널 위해 할 수 있는 건 
이렇게 먼저 떠나주는 것 
타는 입술에 뜨거운 입맞춤은 
너의 마지막 선물인가 (기억해) 
언제나 따뜻했던 너의 작은 손의 체온까지도 
(잊지 않겠어) 아직도 헤메이는 내게 
살아서 숨쉬는 기억이 있어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길 빌겠어 
(너만은 행복하길 빌겠어) 워우우우 워워~~ 
이제야 너를 놓아주려해 더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워~~ 
잊혀지질 않아.. 
 
 



8. 이젠 떠나가세요 - 김범수
(작사: 이용민 / 작곡: 이용민 /  편곡: 김민수)

이젠 떠나가세요 초라한 이름은 잊어 버려요 
함께한 우리의 사랑은~ 소중하게 기억해주세요 
다만 나를 잊어요 깨끗이 지워요 
난 너에게는 언제나 아픔이 되니까 

아름다운 우리의 사랑을 
내 맘속에 영원히 간직해 워~~ 
소중한 추억이 남아서 
난 괜찮을꺼야 워~ 기억해 

워~~~ 후~워워워~ 
이제 다 지웠나요 아픔은 없나요 
우리 추억은 영원히 내 맘에 있는데 
워워우 워워~ 
(아름다운 우리의 사랑을) 사랑을 
(내 맘속에) 영원히 간직해 우워워~ 
소중한 추억이 남아서 
난 괜찮을꺼야 워~~ 기억해~ 

소중한 추억이 남아서 
난 괜찮을꺼야 기억해~


9. This Masquerade - 김범수
(작사: George Benson)

Are we really happy with this lonely game we play 
Looking for words to say 
Searching but not finding understanding anyway 
We're lost in this masquerade 
 
Both afraid to say we're just too far away 
From being close together from the start 
We tried to talk it over but the words got in the way 
We're lost inside this lonely game we play 
 
Thoughts of leaving disappear every time I see your eyes 
No matter how hard I try 
To understand the reason that we carry on this way 
We're lost in a masquerade 
 
We could just start over but it's oh so hard to do 
When you're lost in a masquerade 
 



10. 첫사랑 - 김범수
(작사: 조은희 / 작곡: 홍재선 /  편곡: 김민수)

첨이길 바랬니 누구나 한 번 해보는 건데 
넌 집요하게 물었지 
내 첫사랑 그녀 얘기를 화내지 않을 거라고 
이해할 수 있다고 졸라대서 
난 망설이다가 이렇게 애길 꺼낸거야 
그녀는 너무 예뻣고 날 깊이 사랑했다고 
지금까지 한순간도 그녈 잊어본 적이 없었다고 

오 나의 사랑 바보같이 왜 아직도 모르는거야 
나에겐 처음이자 또 마지막이란 걸 
내눈을 바라봐 난 너밖에 없어
너의 첫사랑이 나 아니란 걸 미안해마 
내 곁에 오기까지가 넌 쉽지 않았을뿐이지 
아무것도 상관없어 지금 넌 내 곁에 함께 있어 

오 나의 사랑 바보같이 왜 아직도 모르는거야 
나에겐 처음이자 또 마지막이란 걸 
내눈을 바라봐 난 너밖에 없어
나의 사랑 바보같이 왜 아직도 모르는 거야 
(나에겐) 나에겐 처음이자 또 마지막이란 걸 
(내 눈을 바라봐) 내 눈을 바라봐 난 너 밖에 없어


11. 꿈 - 김범수
(작사: 박선주 (Pak Sun Zoo), 무 / 작곡: 김민수 /  편곡: 김민수)

꿈이라면 깨지 않기를 
내품에 안겨 잠든 널 안은채 난 
이대로 세상이 멈춰줬으면 해 
나의 숨소리라도 워~~ 
긴 시간은 아니겠지만 
또 이게 마지막이라 해도 난 
내품에 내려앉은 한 밤의 이 별빛을 영원히 지킬께 
 
Oh my Girl 지금 이대로 Oh baby! come with me 이밤이 새도록 워~~ 
잠시 날 스쳐가는 한 낮의 혜성이라도 상관없어 
 
벌써 멀리 새벽은 오고 
어쩌면 기억 못할런지도 넘 
하지만 그렇대도 난 기다릴 수 있어 
너를 사랑하기에 오~~ 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