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 Remember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Remember / 김범수

1. Once Upon A Day - 김범수
2. 하루 - 김범수
3. 그런 이유라는 걸 - 김범수
4. 그대 내게 다시 - 김범수
5. 눈물과 바꾼 사랑 - 김범수
6. 별이 진다네 - 김범수
7. 잊지마 - 김범수
8. 사랑이 저만치 가네 (Feat. 이현도) - 김범수
9. 아마도 - 김범수
10. Rainy Day - 김범수
11.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 - 김범수
12. 그대와 영원히 - 김범수
13. 하루만 더 - 김범수
14. 비처럼 음악처럼 - 김범수
15. 하루 (Original Ver.) - 김범수
16. 사랑일 뿐야 - 김범수
17. 약속 - 김범수

발매일: 2000.11
발매사: 주식회사 비씨에스뮤직
기획사: Team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Once Upon A Day - 김범수




2. 하루 - 김범수
(작사: 채정은 / 작곡: 윤일상 /  편곡: 윤일상)

사랑이 날 또 아프게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다시는 못쓰게 된 내 가슴은
이렇게 아픈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정말 내가 괜찮을까요
그대가 한 그 인사처럼
그래 그댄 눈 가린채
모르는 척 떠나는게
차라리 편할 테죠
변할 수도 있을 거에요
저 바람도 매일이 다른데
그래도 이 세상에 
살고 싶단 행복을 준건
너무나도 고마웠어요
사랑이 날 또 아프게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 잊어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잊을 수도 있을거예요
그대처럼 나도 변하겠죠
하지만 그날까지 
내가 어찌 살아낼까요
벌써 그댈 보고 싶어요
사랑이 날 또 아프게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 잊어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남겨진 모든 걸 가져가줘요
참을 수가 없는 아픔도 기억도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하네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다시는 못쓰게된 내 가슴은
이렇게 아픈데
사랑은 꿈을 깨듯 허무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3. 그런 이유라는 걸 - 김범수
(작사: 윤사라 / 작곡: 황찬희 /  편곡: 황찬희)

오래전의 일인데 
아직도 너의 생각에 
힘겨워 하고있는 날보며 
너는 네게 말하지 
제발 날 미워하라고 
지우고 살아가라고 
너무 행복했는데 너무 사랑했는데 
영원히 넌 내게 상처가 될순 없어 
눈물 뿐이라해도 다시 후회한대도 
그렇게 나는 너를 느낄 뿐인데 
이런 얘길하면 이해하겠니 
아직 모르는게 한가지 있어 
내가 슬픈건
내 슬픔 있을 곳이 없도록
내게 기쁨만을 주었던 너를 워우워
잃어버린 잘못 때문이란걸
너무 행복했는데 너무 사랑했는데
영원히 넌 내게 상처가 될순 없어
눈물 뿐이라해도 다시 후회한대도
그렇게 나는 너를 느낄 뿐인데
이런 얘길하면 이해하겠니
아직 모르는게 한가지 있어
내가 슬픈건
내 슬픔 있을 곳이 없도록
내게 기쁨만을 주었던 너를 워우워
잃어버린 잘못 때문이란걸
이런 얘길하면 이해하겠니
오 이해하겠니
참을 수 없도록 보고싶지만
말 못하는건
내 아픈 맘이 걱정스러워
내게 다시 돌아와줄 너라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게 이별보다 두려워
널 이대로만 바라보는걸



4. 그대 내게 다시 - 김범수
(작사: 노영심 / 작곡: 김형석 /  편곡: 김형석)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라 하나요 
내가 그댈 사랑하는지 알수 없어 헤매이나요 
맨 처음 그때와 같을순 없겠지만 
겨울이 녹아 봄이 되듯이 내게 그냥 오면 돼요 
헤어졌던 순간을 긴 밤이라 생각해 
그대 향한 내마음 이렇게도 서성이는데 
왜 망설이고 있나요 뒤 돌아보지 말아요 
우리 헤어졌던 날 보다 만날 날이 더욱 서로 많은데 

헤어졌던 순간을 긴 밤이라 생각해 
그대 향한 내마음 이렇게도 서성이는데 
왜 망설이고 있나요 뒤 돌아보지 말아요 
우리 헤어졌던 날 보다 만날 날이 더욱 서로 많은데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려 하나요 
지금 이대로의 모습으로 내게 그냥 오면 돼요 




5. 눈물과 바꾼 사랑 - 김범수
(작사: 최희진 / 작곡: 신인수 /  편곡: 김승현)

잊어달라는 그얘기는 여기서 끝내 
너를 보낼 내 맘이 초라해 지잖아 
그럴 수 있길 난 매일밤 기도할꺼야 
슬픈 인연이라 달래며 
쉬웠었니 날떠나 멀리 떠나 갈 수 있는 너는 
많은 시간 함께했던 사랑보다도 
이제와 널 잡고 애원조차 못한 
나의 등을 떠미는 거야 
어떻게든 너를 잊으라면 그 모습은 잊겠지 
내 눈물과 바꾸면 그렇 수 있을 테지만 
가슴 깊이 남은 사랑만은 어쩔수가 없는 걸 
나를 모른채로 살아줘
함께한 순간 그 사소한 일들까지도 
남겨두지 않겠다는 약속은 못해도 
돌아선 마음 나 때문에 다치지 않게 
넌 모른척가도 괜찮아 
너 때문에 울고 웃던 지난 그 날들을 
네겐 다시 올 수 없는 행복이었어 
하지만 나 지금사랑하는 길은 
오~ 널 잊어주는 거겠지 
어떻게든 너를 잊으라면 그 모습은 잊겠지 
내 눈물과 바꾸면 그렇 수 있을 테지만 
가슴 깊이 남은 사랑만은 어쩔수가 없는 걸 
나를 모른채로 살아줘
너는 허락하길 바랄께 
아~~아~~~
너 없는 날 
(헝클어진 내맘을 이제는 어떻해야 하는지) 
커져가는 그리움 어디에 버려야하니 
(내 맘은 또 오늘 내 곁에 데려와 추억하라 하는데) 
지쳐가는 슬픈 내 맘에 
이런 아픔 너는 아는지




6. 별이 진다네 - 김범수
(작사: 조병석 / 작곡: 조병석 /  편곡: 김민수)

어제는 별이 졌다네 
나의 가슴이 무너졌네 
별은 그저 별일 뿐이야 
모두들 내게 말하지만 
오늘도 별이 진다네 
아름다운 나의 별 하나 
별이 지는 하늘도 슬퍼 
이렇게 비가 내리는거야 

내 가슴속에 젖어 오는 그대 그리움 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 올것 같은데 

나의 꿈은 사라져가고 
슬픔만이 깊어가는데 
나의 별은 사라지고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내 가슴속에 젖어 오는 그대 그리움 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 올것 같은데

내 가슴속에 젖어 오는 그대 그리움 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 올것 같은데

내 가슴속에 젖어 오는 그대 그리움 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 올것 같은데





7. 잊지마 - 김범수
(작사: 이용민 / 작곡: 이용민, 황세준 /  편곡: 김민수)

하늘에서 널 보내줄 때 
나를 만나 사랑을 나누며 살라고 
너를 내곁으로 보내준건데 
내겐 또 다른 운명이 
넌 몰랐었어 내 맘을 떠나 다시볼 수 없는 곳으로 날 떠나가는 널 보낸게 나의 운명이었다면 
너무나 가혹히 왜 널 대려가는지 
쓰라린 마음을 안고 오늘 또 내게 찾아가 
한없이 볼래 
너 없이도 살아가는 나 
익숙해져가는 날 미워하고싶어 
너를 만나 너무 아팠던 맘이 
어느새 나를 떠났어 
영원토록 너를 그리며 너를 원하며 살아간다는게 
너무 힘들어 가끔씩 나 너를 꼭 생각할테니 
서운해 하지만 편히 지내고 있어 
언젠가 널 닮은사람 만나게 되면 
너에게 데려갈테니 워우워 예예~ 
너도 이제 다 아는지 
나 없이도 편하게 나를 잊어가는지 
나의 사랑을 안고 혹시 오늘도 못잊어 
눈물을 흘리지는 않니 워우워~ 
널 보낸게 나의 운명이었다면 
너무나 가혹해 왜 널데려가는지 
쓰라린 마음을 안고 오늘도 네게 찾아가 
한없이 울래 어우워 ~ 예~ 
잊지마 나의 사랑 모두를... 
 



8. 사랑이 저만치 가네 (Feat. 이현도) - 김범수
(작사: 김정욱 / 작곡: 김정욱 /  편곡: 김민수)

사랑이 저만치가네
나 홀로 남겨놓고서
세월아 멈춰져버려라
내님이 가지 못하게
이제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네
사랑이 떠나간다네
나는 죽어도 너를
잊지는 못할꺼야
아침이면 떠날님아

사랑이 떠나간다네

우리의 마지막 시간은
붙잡을수는 없겠지
사랑이 울고 있다네
이별을 앞에 두고서
다시는 볼수 없음에
가슴이 찢어지는데
이제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네
사랑이 떠나간다네
나는 죽어도 너를
잊지는 못할꺼야
아침이면 떠날님아
이제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네
사랑이 떠나간다네
나는 죽어도 너를
잊지는 못할꺼야
이제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네
사랑이 떠나간다네
나는 죽어도 너를
잊지는 못할꺼야
 



9. 아마도 - 김범수
(작사: 이용민 / 작곡: 황찬희 /  편곡: 김민수)

아마도 나를 잊으셨나봐
나에게 모진 아픔만 주고
내속에 저미는 너의 기억은
가눌 수 없도록 흔들리는데
아마도 나를 잊으셨나봐
내손에 너의 추억이 담긴
니 모습이 편안해 보이는 것이
아마도 나를 잊고사는 것같아
For I have, I want to do is (to) love you
수많은 날이 너를 지워도
돌아오길 바라며 영원히
너의 사랑을 느끼며 또 하루가 지나

웃으며 나를 보내던 니가
얼마나 힘이들었었는지
몰랐어 나만을 위한거란걸
이제야 너를 이해할것 만 같아
For I have, I want to do is (to) love you
수많은 날이 너를 지워도
돌아오길 바라며 영원히
너의 사랑을 느끼며 또 하루가 지나
다시 돌아올 수는 없는거지 너의 사랑을
두번다시 볼 수없니 이제는
오~너 언제까지라도 사랑한다는
그약속 모두다 버려야 하니
(잊고 살아야해) 살아가야해
(마지막 너를 생각하면돼)호우~
너의 대한 전부를 내안에 두고 난 살아갈테니
부디 날 잊어줘
너의 사랑 가슴에 담고 살게
그래 잊었니 나의 사랑




10. Rainy Day - 김범수




11.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 - 김범수
(작사: 이두헌 / 작곡: 이두헌 /  편곡: 김민수)

수요일에는 빨간장미를


12. 그대와 영원히 - 김범수
(작사: 유재하 / 작곡: 유재하 /  편곡: 김광민)

헝클어진 머리결
이젠 빗어봐도 말을 듣지않고
촛점없는 눈동자
이젠 보려해도 볼수가 없지만
감은 두눈 나만을 바라보며
마음과 마음을 열고
따스한 손길
쓸쓸한 내 어깨 위에
포근한 안식을 주네
저 붉은 바다 해 끝까지
그대와 함께 가리
이 세상이 변한다 해도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무뎌진 내 머리엔
이제 어느 하나 느껴지질 않고
메마른 내 입술엔
이젠 아무 말도 할수가 없지만
맑은 음성 가만히 귀 기울여
행복의 소리를 듣고
고운 미소 쇠잖한 내 가슴속에
영원토록 남으리
저 붉은 바다 해 끝까지
그대와 함께 가리
이 세상이 변한다해도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이 세상이 변한다해도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영원히



13. 하루만 더 - 김범수

난 왜 견뎌야 할게
이렇게 많은건지
그 흔한 사랑도 안되는지
난 왜 그렇게 많이
연습한 이별인데
자꾸만 눈물만 나요
멀어져 서로를
그리워 하며 사느니
차라리 마주보고
우는건 안되는지
그렇게 나 간절 했는데
이미 돌아선 그대를
더는 잡아둘 힘이 없어요
오 그대 잘 견뎌 내겠죠
나만 잊어 주면 될텐데
잊으려는 내가 슬퍼 보여
하루만 더 사랑할께요
난 이 사랑의 끝을
기다렸을지 몰라
오히려 편한 것같아
멀어져 서로를
그리워 하며 사느니
차라리 마주보고
우는건 안되는지
그렇게 나 간절 했는데
이미 돌아선 그대를
더는 잡아둘 힘이 없어요
오 그대 잘 견뎌 내겠죠
나만 잊어 주면 될텐데
잊으려는 내가 슬퍼 보여
하루만더 사랑할께요
잊어요 다신 사랑을
이런 사랑을 할수 없도록

사랑한 그 많은 날들을
끝내 여기서 버리고
그대 이제야 자유롭나요
오 그대 잘 견뎌 내겠죠
나만 잊어 주면 될텐데
잊으려는 내가  힘이 들어
하루만 더 사랑할께요
하루만 더 날 용서해요
 



14. 비처럼 음악처럼 - 김범수
(작사: 박성식 / 작곡: 박성식 /  편곡: 김형석)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이 떠나시던 그밤에
이렇게 비가 왔어요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이 떠나시던 그밤에
이렇게 비가 왔어요
난 오늘도 이비를 맞으며
하루를 그냥 보내요
오~ 아름다운 음악같은
우리에 사랑의 이야기들을
흐르는 비처럼 너무 아프기 때문이죠 오~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이 떠나시던 그밤에
이렇게 비가 왔어요
난 오늘도 이비를 맞으며(비를 맞으며)
하루를 그냥보내요
오~ 아름다운 (아름다운)
음악같은 (오~~)우리에
사랑의 이야기들을
흐르는 비처럼 너무 아프기 때문이죠 오~
그렇게 아픈비가 왔어요




15. 하루 (Original Ver.) - 김범수
(작사: 채정은 / 작곡: 윤일상 /  편곡: 윤일상)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 잊어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정말 내가 괜찮을까요 
그대가 한 그 인사처럼 
그래 그대 눈가린체 
모르는척 떠나는 게 
차라리 편할테죠 
변할수도 있는 거겠죠 
저 바람도 
매일이 다른데 
그래도 이세상이 살고싶단 행복을 주는건 
너무나도 고마웠어요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잊어 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 가네요
잊을수도 있을 거예요 
그대처럼 
나도 변하겠죠 
하지만 그날 까지 내가 어찌 사랑할까요 
벌써 그댈 보고싶어요 
사랑이 날 또 아프게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 잊어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 가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아아아
사랑이 날 또 아프게해요 아프게하네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떠나네요 
다시는 못쓰게 된 내가슴은 이렇게 아픈데 
사랑은 꿈을 깨듯 너무 허무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16. 사랑일 뿐야 - 김범수
(작사: 박주연 / 작곡: 하광훈 /  편곡: 김민수)

나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너는 내게 묻지만
대답하기는 힘들어
너에게 이런 얘길 한다면
너는 어떤 표정 지을까
언젠가 너의 집앞을 비추던
골목길 외등 바라보며
길었던 나의 외로움의 끝을
비로소 느꼈던거야
그대를 만나기위해
많은 이별을 했는지 몰라
그대는 나의 온몸으로 부딪쳐
느끼는 사랑일뿐야

나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너는 내게 묻지만
대답하기는 힘들어
너에게 이런 얘길 한다면
너는 어떤 표정 지을까
언젠가 너의 집앞을 비추던
골목길 외등 바라보며
길었던 나의 외로움의 끝을
비로소 느꼈던거야
그대를 만나기위해
많은 이별을 했는지 몰라
그대는 나의 온몸으로 부딪쳐
느끼는 사랑일뿐야





17. 약속 - 김범수
(작사: 하광훈 / 작곡: 하광훈 /  편곡: 하광훈)

넌 행복한지
아직

언제나 사랑은 선택이었지
또다른 이유로
널 보내고 난후
내눈에 흐르던
눈물의 의미를
고갤 저으며
빗물이라고
나를 위로했지
그토록 사랑했던
너를 보낸건
약속을 할수 없는
너의 현실때문인걸
나에게 사랑은
너하나 뿐인데
너는 상처로
나는 눈물로
생을 살아갈테니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수있어
가슴깊이 묻어둔 사랑
그 이름만으로
아주 늦어도 상관없어
너의 자리를 비워둘게
그때 돌아와 나를 안아줘
가끔은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늦은밤 술에 취해
널 찾아 헤매이다
아직도 뜨거운
내깊은 사랑을
부는 바람에
내리는 비에
힘껏 띄워 보네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수있어
가슴깊이 묻어둔 사랑
그 이름만으로
아주 늦어도 상관없어
너의 자리를 비워둘게
그때 돌아와
나를 안아줘
그때까지 준비할게
널 위한 모든걸
니가 다시 내게 돌아와
편히 쉴수 있게
편히 쉴수 있도록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수있어
가슴깊이 묻어둔 사랑
그 이름만으로 사랑해
아주 늦어도 상관없어
너의 자리를 비워둘게
그때 돌아와 나를 안아줘
돌아온다는 너의 약속
그것만으로 살수있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