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 워너비 / The 3rd Masterpiece 3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SG 워너비 / The 3rd Masterpiec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The 3rd Masterpiece / SG 워너비

1. 내사람 : Partner For Life - SG 워너비
2. 느림보 - SG 워너비
3. 폭풍 - SG 워너비
4. 사랑했어요 (Feat. 데니안) - SG 워너비
5. Love Song - SG 워너비
6. 비익조 - SG 워너비
7. Run - SG 워너비
8. 내가 너를 - SG 워너비
9. 욕심 - SG 워너비
10. Wedding - SG 워너비
11. 선인장 - SG 워너비
12. I'm sorry - SG 워너비
13. 웃다가 울다가 - SG 워너비
14. Untouchable - SG 워너비
15.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SG 워너비

발매일: 2006.04.08
발매사: (주)다날엔터테인먼트
기획사: (주)다날엔터테인먼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내사람 : Partner For Life - SG 워너비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내 가슴 속에 사는 사람
내가 그토록 아끼는 사람
너무 소중해 마음껏
안아보지도 못했던
누구에게나 흔한 행복
한번도 준 적이 없어서
맘 놓고 웃어본 적도 없는
그댈 사랑합니다
내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울고 웃어주던
그댈 위해 내가 할 수 있는건
뭐든 해주고 싶어
안녕 내사람 그대여
이젠 내가 지켜줄게요
못난 날 믿고 참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안녕 내사람 그대여
영원토록 사랑할게요
다시 태어나서 사랑한대도
그대이고 싶어요
어두운 밤 길을 잃어도
서로 등불이 되어주고
비바람 몰아쳐도
지금 잡은 두손 놓지 말아요
내가 힘들 때나 아플 때나
내 곁에 있어준 그대
미안하단 말로 고맙단 말을
대신 하던 나였죠
안녕 내사람 그대여
이젠 내가 지켜줄게요
못난 날 믿고 참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안녕 내사람 그대여
영원토록 사랑할게요
다시 태어나서 사랑한대도
그대이고 싶어요
넘어지고 몇 번을
다시 넘어진다 해도
그대만 있다면
다시 일어날 수 있는데
안녕 내사람 그대여
이젠 내가 지켜줄게요
못난 날 믿고 참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안녕 내사람 그대여
이렇게 그댈 부를 때면
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나죠 사랑해요



2. 느림보 - SG 워너비
(작사: 류재현, 안영민 / 작곡: 류재현 /  편곡: 류재현)

사랑은 언제나 느림보 같아서 
사랑은 내게만 느림보 같아서 
지난 사랑 얘기에 넌 울보 같아서 
가슴 아픈 사랑에 
나는 울보가 돼서 
길을 걷다가 보채는 아이의 
울음소리에 고개를 돌릴 땐 
이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서 
니가 있을 곳을 찾은 것 같아서 
평생 내 일일 것만 같던 
기다리는 일도 
그만둬야 하는 난 
너무 늦어버린 난 
느림보라구요 
지난 사랑 얘기에 넌 울보 같아서 
가슴 아픈 사랑에 
나는 울보가 돼서 
길을 걷다가 보채는 아이의 
울음소리에 고개를 돌릴 땐 
이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서 
니가 있을 곳을 찾은 것 같아서 
평생 내 일일 것만 같던 
기다리는 일도 
그만둬야 하는 나라서 
보내야만 하는 나라서 
바보 같은 난 느림보라구요 
마음 놓고 울지 못하는 건 
마음 두고 가지 못하는 건 
올 것 같아서 올 것 같아서 
올 것 같아서 내가 기다리잖아
사랑은 언제나 느림보 같아서 
사랑은 내게만 모진 것 같아서 
매일 너를 더 사랑해도 
후회는 없어도 
정말 미칠 것만 같은데 
정말 죽을 것만 같은데 
이렇게 보내야 할텐데 
니 사랑에 늦은 난
느림보라구요



3. 폭풍 - SG 워너비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일년이 지나도 똑같아
너의 기억은 내 두 눈에 살아 
머리는 자꾸만 나빠져도 
너 하나만 기억해 
어제를 사는것만 같아 
니가 꼭 내 곁에 올것만 같아 
오늘은 너를 꼭 잊어야지 
오늘은 잊어야지 
사랑 하나면 돼 너만 있으면 돼 
그 이유만으로 나 살면 돼 
죽을만큼 아프고 힘이 들어도 
너만 있으면 돼 
그 누구보다 난 내 삶보다 
너 하나만 지켜주고 싶은데 
너만 괜찮다면 너만 웃어주면 
사랑하고 싶어 
너 하나 잊으려 해봐도 
가슴이 널 잊지 못하게 하고 
한숨은 또 내 것이 되나봐 
그게 내 사랑이야 
사랑 하나면 돼 너만 있으면 돼 
그 이유만으로 나 살면 돼 
죽을만큼 아프고 힘이 들어도 
너만 있으면 돼 
그 누구보다 난 내 삶보다 
너 하나만 지켜주고 싶은데 
너만 괜찮다면 너만 웃어주면 
사랑하고 싶어 
너의 이름을 부를때면 
자꾸 눈물이 흘러서 
사는 동안 잊지 못할까봐 
버려도 자라는 그리움에 
나도 지쳐만 가 
보내고 싶어 다 잊고 싶어 
살아가는 동안 힘들겠지만 
너로 눈부셨던 너무 행복했던 
추억이 있잖아



4. 사랑했어요 (Feat. 데니안) - SG 워너비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헤어지던 날 어땠나요 
나처럼 술을 마셨나요 
일부러 슬픈 영화를
보고 우나요 
속상한 일이 생길때면 
기분좋은 일이 생기면 
이젠 누구와 얘기하죠 
나를 사랑했나요
그것만 대답해줘요 
나한테 마음준 건
다 거짓말 아니죠 
나는 그대뿐인데
그대밖에 모르고 
살아왔는데
이젠 어떡하죠 
처음 그댈 만났을때도 
지금 그댈 보낸 순간도 
내 사랑은 변함없는데 오
나를 사랑했나요
그것만 대답해줘요 
나한테 마음준 건
다 거짓말 아니죠 
나는 그대뿐인데
그대밖에 모르고 
살아왔는데
이젠 어떡하죠 
그래 이제 끝이죠
돌이킬 수 없죠 
그럼 나는 어떡하죠 
어떡하면 내가 그대를
편히 잊을 수 있죠 
봐도 울고 또 울어 봐도 
그래도 달라지는건 없어
다 소용없죠 
그대 목소리
듣고 싶으면 어떡하죠 
미칠 듯이 보고싶다면
나 어떡하죠 
숨을 쉬어도 살아있음을
모르면 어떡하죠 
애타죠 이젠 정말
나 어떡하죠 
사랑했어요
그만큼 행복했어요
서로 좋은 기억만
간직한채 살아요
모든걸 다 줬는데 그대에겐
부족한 사람이었죠
이젠 행복해요
I love you so 
my love good bye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I love you so 
my love good bye



5. Love Song - SG 워너비
(작사: 한성호 / 작곡: 한성호 /  편곡: 김재양)

날 보는 그 눈빛에 
한순간에 내 몸이
녹아버리고 
날 닿은 그 손끝에 
온 세상이 모두다
내 것이 되고 
갖고 싶은 조급한
내 마음이 
작은 떨림되어
그대 귓가에 맴돌죠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love you ever more 
그댄 항상 내가 꿈꾸던
내 사랑인거죠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고갤 들어 나를 보아요 
눈부신 내 사랑
오 Baby love 우
내 손을 꼭 잡아요 
나 언제나
그대를 감싸줄게요 
그대가 준 이 행복이 고마워 
눈물이 흐르죠
아마 사랑인가 봐요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love you ever more 
그댄 항상 내가 꿈꾸던
내 사랑인거죠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고갤 들어 나를 보아요 
눈부신 내 사랑 오 Baby love 
혹시 그대 그 맘에
숨은 슬픔이 남았어도 
괜찮아요 내 사랑으로
지워질 테니까요 
every day every night 
love you ever more 
그댄 항상 내가
꿈꾸던 소망인거죠 
every day every night 
내게 안겨 잠든
그대를 꿈꾸죠



6. 비익조 - SG 워너비
(작사: 조은희 / 작곡: 신성모 /  편곡: 신성모, 안기덕)

네가 편한건가봐 
헤어져도 다 묻고들 잘 사는데 
나만 유난한가봐 
단 하루도 한 순간도
견딜 수 없는데 
눈물이 눈물을 자꾸 훔쳐내도 
슬픔이 슬픔을
힘껏 등떠 밀어내봐도 
하나의 눈과 반쪽 날개론 
날 수도 없는 가슴앓이 새처럼 
그리워 그리워
미칠 듯 네가 그리워 
네 이름만 부르고 또 부르다 
서러워 서러워
고작 이 사랑 하려고 
태어난 내 삶이 아파서 
눈물 먹고 사나봐 
아파져도 힘겨워도 너 하나만 
그 힘으로 사나봐 
이별에도 지치지도 않고
널 기다려 
추억이 추억을 다시 추억해봐 
사랑이 사랑을 외로워도 품어 
지켜가
네가 있어야 네가 있어야
완전해지는 비운의 저 새처럼 
그리워 그리워
미칠 듯 네가 그리워 
네 이름만 부르고 또 부르다 
서러워 서러워
고작 이 사랑 하려고 
태어난 내 삶이 아파서 
나의 눈길이 나의 숨결이 
닿는 세상의 모든 것 
거대한 네 그리움 뿐인걸 
사랑해 사랑해
목소릴 잃을때까지 
네게 해 줄 한마디 널 사랑해 
내 삶을 돌려도
이 다음 삶을 살아도 
너와 태어나길 영원히



7. Run - SG 워너비
(작사: 민명기 / 작곡: 민명기 /  편곡: 정병규)

오늘 하루 조금 괜찮았죠 
많이 웃고 말도 했었죠 
매일 술에 취해 헤매던 내가 
조금 어색하긴 해도
바보처럼 울면 안된다고 
다짐하고 다짐해보죠 
매일 찾아오던 그대가 이젠 
다신 오지 않는다고 
사랑했던 기억 하나까지 
내 가슴이 놓질 않고 있죠
눈을 뜰 때마다 숨을 쉴 때마다 
그댈 기억하고 있죠 
미워하면 잊을 거라는 말 
그럴수록 내 안에 
그댄 차고 넘쳐나 
지우려 애를 써봐도 
쉬지 않고 멀리 달렸지만 
항상 그대 뒤에 서있죠 
차마 부르지도 못할 그 이름 
닦아내도 얼룩지죠 
사랑했던 기억 하나까지 
내 가슴이 놓질 않고 있죠 
눈을 뜰 때마다 숨을 쉴 때마다 
그댈 기억하고 있죠 
미워하면 잊을 거라는 말 
그럴수록 내 안에 
그댄 차고 넘쳐나 
지우려 애를 써봐도 
나 그래도 안되면 
이것 하나만 가질게요 
사랑했다는 말 
이 말 하나로 충분하죠 워 
그댄 나 없이도 행복해도 되면 
그땐 그댈 보낼게요 
기다리고 매일 돌아봐도 
그럴수록 내 안에 
그리움만 쌓이고 
또 지우려 애를 써봐도 
그대처럼 나도 울본가 봐 
내 눈물이 그댈 찾고 있죠 
눈을 뜰 때마다 숨을 쉴 때마다 
그댈 돌려 달라면서 
미워하면 잊을 거라는 말
그럴수록 내 안에
그댄 차고 넘쳐나
그리움에 그댈 찾겠죠



8. 내가 너를 - SG 워너비
(작사: 류재현 / 작곡: 류재현 /  편곡: 류재현)

내가 너를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잊을 수 있겠니 
내가 너를 어떻게
이젠 내가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지울 수 있겠니 
헤어지자던 그만 이별하자던 
말을 하는 너의 앞에서 
화를 낼까 아님 돌아설까 
차라리 난 미안하단
말을 해볼까 
너무 아픈사랑
참 슬픈사랑 
남겨도 내가
널 잊을수가 있겠니 
내가 너를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이젠 내가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지울 수 있겠니 
이제 헤어지자던
그만 이별하자던 
말을 하는 너의 앞에서 
화를 낼까 아님 돌아설까 
차라리 난 미안하단
말을 해볼까 
너무 아픈사랑
참 슬픈사랑 남겨도 
내가 널 잊을수가 있겠니 
내가 너를 어떻게 
한순간도 널 잊지못했어 
난 못잊은척 숨을쉬며 
살아가겠지 이제
너는 사라지겠지 
이쯤에서 그냥 돌아설까 
차라리 나
바보처럼 기다려볼까 
이 슬픔만큼만
널 미워하며 
몇일을 버텨낼 수 있겠지 
널 기다리고
널 기다려도 
우리 사랑은
더 멀리 떠나는건가 
너무 아픈사랑
참 미운사랑 남겨도 
내가 널 잊을수가 있겠니 
내가 너를 어떻게



9. 욕심 - SG 워너비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내가 편해서
그댈 잘 알아서 
늘 그래왔듯이
나를 찾아왔네요 
그 사람 때문에
너무 힘이 든다는 
그댈 사랑하지만 
그대를 사랑하는 동안에 
배워왔던 행복도
이젠 내가 주고싶어
사랑하면 안돼요
날 사랑할 순 없나요
미칠만큼 사랑해도
나는 안되나요
사랑하고 싶어서
자꾸 욕심이 나서
그댈 바라봅니다 
나 일생을
그댈 사랑하면서 
아껴왔던 그말도
이제는 말하고싶어
사랑하면 안돼요
날 사랑할 순 없나요
미칠만큼 사랑해도
나는 안되나요 
사랑하고 싶어서
자꾸 욕심이나서 
그댈 바라봅니다 
내가 가진 심장으로는
한 사람 밖에 사랑못해
이젠 오직 그댈 위해서
사랑하고 싶은데
그댈 사랑합니다
도저히 못 잊습니다
나 어떤 벌을 받아도
내 전불 잃어도
죽을 만큼 아파도
나를 사랑 안해도
나는 기다립니다



10. Wedding - SG 워너비
(작사: 민명기 / 작곡: 민명기 /  편곡: 이석주)

I wanna be with you 
come to me baby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니
I need you love 
I can't live without you
이 노랠 너에게 주고 싶어
사실 너와 매일 아침마다
함께 눈을 뜨는 상상을 해왔어
언제라도 네가 기대 쉴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나였으면
괜찮겠니 화도 잘 내는 나와
속도 좁은 나와 같이 살아가도
우리 지금까지 잘 지내왔잖아
너무 두려워하지는 마
허락해줘 사랑해도 된다고
항상 네 곁에 머물고 싶어
이제는 내 사랑이 돼줄 수 있겠니
나의 소원은 바로 너야
아직 내가 많이 부족해도
조금 서툴러도 이해해 주겠니
약속할게 왠지 마지막 사랑이
오직 너 하나뿐이란 걸
괜찮겠니 화도 잘 내는 나와
속도 좁은 나와 같이 살아가도
지금처럼 곁에 머물러 주면 돼
너무 두려워하지는 마
허락해줘 사랑해도 된다고
항상 네 곁에 머물고 싶어
이제는 내 사랑이 돼줄 수 있겠니
나의 소원은 바로 너야
사랑할게 짜증 섞인 네 말투
큰 소리로 웃는 버릇 하나까지
내겐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너
세상 모든 걸 가졌으니
사랑해도 된다고
항상 네 곁에 머물고 싶어
이제는 내 사랑이 돼줄 수 있겠니
나의 소원은 바로 너야
나의 소원은 너인 걸



11. 선인장 - SG 워너비
(작사: 안영민 / 작곡: 안영민 /  편곡: 안영민)

마치 너 선인장처럼 
내가슴에 상처가
나면 날수록 
그토록 원하던
내사랑을 주는지 주는지
괜찮니 내가 널 더 안아도 
너를 더 꽉안아도
그래도 괜찮겠니 
가슴은 아파도
내가 더 울어도 
내가 제일 자신 있는건 
널 기다리는 일이니까
살아도 살아도
평생 못다할 그말 
끝내 너에게
꼭 하고픈 말 
그래도 사랑해 
죽도록 아프겠지만 
가슴치고 후회하고
말겠지만 
그래도 너를
사랑하는데 나잖아 나잖아
알잖아 내가 얼마나 너를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해 왔었는지 
가슴은 아파도
내가 더 울어도 
내가 제일 자신 있는건 
널 기다리는 일이니까
살아도 살아도
평생 못다할 그말 
끝내 너에게
꼭 하고픈 말 
그래도 사랑해 
I don't want a say goodbye love
My love is only for you 
사랑하지 않아
사랑하지 않아 
천번쯤은 내 입술이 
외워두고 외치는말 
사랑해 사랑해
가슴이 하고픈말 
만번쯤 삼키고 참아봐도 
결국엔 하는말



12. I'm sorry - SG 워너비
(작사: 민명기 / 작곡: 민명기 /  편곡: 송대기)

그냥 못본 척 지나칠걸 그랬어 
짧은 인사로 널 보내줄걸 그랬어 
참 할말도 그렇게도 많았었는데 
난 어색한 웃음만 흘릴뿐 
너의 그 사람 너무 좋아 보였어 
웃는 모습이 널 닮아 따뜻해보여 
나 한번도 네게 웃어준적 없는데 
사랑한단 말도 한적 없는데 
I'm sorry
해준게 없어서 
항상 넌 주기만 했잖아 
이렇게 못된 날 떠나
언제나 행복해야해 
너무 부족했나봐
너를 사랑하기엔 
너를 내 맘속에 두고 살기에 
잘 지내라며 손 흔들던 니모습 음 
왠지 오늘이 마지막일것 같아서 
한참동안 바보처럼 바라보다가 
또 눈치없이 눈물만 흘러 오
I'm sorry
해준게 없어서 
항상 넌 주기만 했잖아 
이렇게 못된 날 떠나
언제나 행복해야해 
너무 부족했나봐
너를 사랑하기엔 
너를 내맘속에 두고 살기에 
오 그래도 좋았었는데 
넌 여전히 내 안에서 숨쉬는데 
하루만 더 준다면
너를 내게 준다면 
못다한 사랑 꼭 네게만 주고싶어 
I'm sorry
해준게 없어서 
아직도 가슴에 남아서 
이젠 널 보내야하니 
죽을만큼 난 싫은데 
너무 늦은건가봐
너를 사랑하기엔 
너를 안고 싶은데 
너를 내맘속에 두고싶은데 
너의 그 사람이 널 지킬텐데 



13. 웃다가 울다가 - SG 워너비
(작사: 한성호 / 작곡: 한성호 /  편곡: 한승훈)

웃다가 잠들고 울다가 눈뜨고
울면서도 다시 너만 찾는 걸
오늘도 어제처럼 음
울다가 웃다가 니 이름 부르고
미친 사람처럼 매일 이렇게
널 그리워만 해
하루 하루를 나 죽어가니까
넌 나를 버려서
비참히 죽어가니까
한번이라도 다시 돌아오면
살 수 있다고 돌아오라고 제발
미친 듯 술 취해 그 술에 널 찾고
무얼 해도 너를 지울 수 없는
난 어떻게 살아
하루 하루를 나 죽어가니까
넌 나를 버려서
비참히 죽어가니까
한번이라도 다시 돌아오면
살 수 있다고 돌아오라고
도저히 안되니까
죽어도 안되니까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너라 해도
그런 너라도 잡고 싶어
사랑 때문에 전불 다 잃어도
어쩔 수 없어 너 없인
죽어도 안되니까



14. Untouchable - SG 워너비
(작사: 안영민 / 작곡: 조영수 /  편곡: 조영수)

사는동안 늘 내 하루는 
너를 기다리는
일로 시작하고 
눈물로 하룰 다 쓰면서 
기억을 털어내고 
머리는 괜찮다 하는데 
가슴은 목이 터져라
울고 있어 
글썽이는 추억 하나까지 
내가 사는 이유니까 
다시 사랑하고 싶어
너무 보고 싶어 
이별에 체해서
가슴이 아파도 
세상에 하나만
내가 갖고 싶은 한가지 
너와 한 사랑 
가슴에 니가 써놓고간 
너의 이름이
지워지지가 않아 
몇번을 지우고 지워도
상처만 더 남기고 
너무 흔해서 못했던 말 
내 입술이 겁이 많아
숨겼던 말 
내 손이 떨려서 못 전한 말 
죽을만큼 널 사랑해 
다시 사랑하고 싶어
너무 보고 싶어 
이별에 체해서
가슴이 아파도 
세상에 하나만
내가 갖고 싶은 한가지 
너와 한 사랑 
내가 가장 두려운건 
네가 없이 사는 나인걸 
내가 아니라도 괜찮은데
볼수만 있다면 
가슴 아프지만
눈물이 나지만 
내가 웃을수 있는건 
니가 준 추억이
너무 행복해서 
세상에 하나만
내가 잊고 싶은 한가지 
너와 한 이별 사랑해
너무 보고 싶어 
이별에 체해서
가슴이 아파도 
세상에 하나만
내가 갖고 싶은 한가지 
난 너일거야 



15.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SG 워너비
(작사: 류재현 / 작곡: 류재현 /  편곡: 류재현)

집착은 사랑이 아니야 
기다림도 사랑이 아니야 
헛된 기대는 사랑이 아니야 
이젠 난 어쩌란 말야 
바람처럼 사라진 여인이여 
바람처럼 사라진 사랑이여 
남몰래 흘렸던 눈물 모아 
바람과 함께 그대 사라지고 
정주고 맘주고
사랑도 다 줘도 
내 곁을 떠난 사람 
아프고 아파도 그댄
내색 한번 하지 않던 사람 
그댄 정주고 맘주고
사랑도 다 줘도 
아깝지 않던 사람 
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아파도 아파도 기다려 
세월속에 잊혀질 사랑이여 
세월속에 흩어진 사랑이여 
남몰래 흘렸던 눈물 모아 
바람과 함께 그대 사라지고 
정주고 맘주고
사랑도 다 줘도
내 곁을 떠난 사람 
아프고 아파도
그댄 내색 한번 하지 않던 사람 
그땐 정주고 맘주고
사랑도 다 줘도 
아깝지 않던 사람 
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아파도 아파도 
사랑 사랑 사랑
사랑은 혼자서 하는거죠 
너랑 나랑 사랑
이제는 더이상 끝난거죠 
정주고 맘주고
사랑도 다 줘도 
내 곁을 떠난 사람 
아프고 아파도 그댄 
내색 한번 하지 않던 사람 
그댄 정주고 맘주고
사랑도 다 줘도
아깝지 않던 사람 
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아파도 아파도 기다려
사랑 사랑 사랑 사랑


 

2020.07.30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SG 워너비 / Sg Wanna B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SG 워너비 / Sg Wanna B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Sg Wanna Be+ / SG 워너비 1. Timeless - SG 워너비 2. 죽을만큼 사랑했어요 - SG 워너비 3. 사랑하고 싶어 - SG 워너비 4. 금기 - SG 워너비 5. 어린 사랑 - SG 워너비 6. 사랑하길 정..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