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요한 / 엑시브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엑시브 / 한요한

1. TO ALL THE FAKE RAPSTARS (Feat. 스윙스) - 한요한
2. 댄스 (Feat. 기리보이) - 한요한
3. 웃어줘 (Feat. 김승민) - 한요한
4. 오아시스 - 한요한
5. 악당 퇴치 (Feat. 개리) - 한요한
6. 차가워 (Feat. 버벌진트) - 한요한
7. 12:00 (Feat. 스윙스, 김승민) - 한요한
8. Reset (Feat. 릴보이) - 한요한
9. TO ALL THE FAKE RAPSTARS Remix (Feat. NO:EL, JUSTHIS, 영비, Kid Milli) - 한요한
10. (Bonus Track) 찌질 주의 - 한요한

발매일: 2019.03.09
발매사: (주) 카카오 M
기획사: 린치핀뮤직(주)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TO ALL THE FAKE RAPSTARS (Feat. 스윙스) - 한요한
(작사: 한요한, 스윙스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니네 아는 오빠들에게 전해
Fake rapstar들 죽였으니 건배해
빨개졌어 katana 등 뒤에도 있잖아
희귀종 rockstar yeah yeah
이 새끼들 자꾸 뭐라던데
Fake rapstar들 죽었으니 건배해
말해줬어 katana 쟤넨 말만 하잖아
부숴버려 난장판 yeah yeah
기타를 뿌셔 I’m a rockstar
데낄라 부어 I’m a rockstar
분리수거 I’m a rockstar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한요한은 그냥 병신
메세나 창밖으로 던짐
병신이 이제야 좀 떴지
10년 계약 빨아먹지
한요한보다 구린 rap star
힙찔이보다 한요한 야 대박
어이구 창피해 나는 냉동실
에 들어가 절대 못 나올 걸
못 나와
rhyme X 까 rhyme X 까
블랙넛 앨범 내 XX 놈아
나는 의리 좋은 이미지 살리려
못 버리는 거야 이 새낄 워류겐
내가 왜 이딴 소리를 넣었냐
철학적인 걸 내게 바라는 건가
이 병신아 이 내가 한요한
영입한 병신인데 뭔 개철학
니네 아는 오빠들에게 전해
Fake rapstar들 죽였으니 건배해
빨개졌어 katana 등 뒤에도 있잖아
희귀종 rockstar yeah yeah
이 새끼들 자꾸 뭐라던데
Fake rapstar들 죽었으니 건배해
말해줬어 katana 쟤넨 말만 하잖아
부숴버려 난장판 yeah yeah
기타를 뿌셔 I’m a rockstar
데낄라 부어 I’m a rockstar
분리수거 I’m a rockstar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2. 댄스 (Feat. 기리보이) - 한요한
(작사: 한요한, 기리보이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싹 다 놔두고 같이 
도망칠래 나랑 같이 
녀석의 시동을 켜 
탈 것 master 자비는 없죠 
싹 다 놔두고 갔지 
아레나에 기타 무사시 
사람들이 다 쳐다봐도 
춤을 출 거야 너의 손을 꽉 잡고서 
전부 난 두 개로 보여 
조명이 자꾸 날 속여 
정신을 차리려 노력 
했지만 이제는 즐기게 됐어 
다들 한요한이냐고 물어 
그래 이게 진짜 나야 나는 웃어 
사람들이 다 쳐다본다 해도 
춤을 출 거야 너의 손을 꽉 잡고 
Dance dance dance 
오 힙합은 잠시 잊고 
Dance dance dance 
오 락스타도 잠시 잊고 
Dance dance dance 
오 힙합은 잠시 뒤로 
Dance dance dance 
오 락스타도 잠시 잊고 
Dance dance dance 오예 
IBIZA에 놀러 간 듯이 
Dance dance dance 오예 
네가 원하던 게 이뤄진 듯이 
Dance dance dance 오예 
뭔가 터질 것 같은 이 느낌 
Dance dance dance 오예 
네가 나를 빤히 쳐다보는 눈빛 
댄스 온 미 댄스 온 미 
헨즈 클러버 댄스 온 미 
샴페인 마셔 배불리 
난 신나서 백덤블링 
댄스 온 미 댄스 온 미 
이번엔 강남에서 해보지 
난 춤을 춰 like 개븅신 
못 노는 애들은 최순실 
데낄라에 몸을 맡겨 
캐비넷에 옷을 맡겨 
매니저에게 폰을 맡겨 
여신들에게 볼을 맡겨 
여신들은 나를 만져 
아니야 자기야 어딜 만져 
남자들도 좋아한대 
우리 테이블 포화 상태 
싹 다 놔두고 같이 
도망칠래 나랑 같이 
녀석의 시동을 켜 
탈 것 master 자비는 없죠 
싹 다 놔두고 갔지 
아레나에 기타 무사시 
사람들이 다 쳐다봐도 
춤을 출 거야 너의 손을 꽉 잡고서 
전부 난 두 개로 보여 
조명이 자꾸 날 속여 
정신을 차리려 노력 
했지만 이제는 즐기게 됐어 
다들 한요한이냐고 물어 
그래 이게 진짜 나야 나는 웃어 
사람들이 다 쳐다본다 해도 
춤을 출 거야 너의 손을 꽉 잡고 
Dance dance dance
오 힙합은 잠시 잊고
Dance dance dance
오 락스타도 잠시 잊고
Dance dance dance
오 힙합은 잠시 뒤로
Dance dance dance
오 락스타도 잠시 잊고
Dance dance dance 오예
IBIZA에 놀러 간 듯이
Dance dance dance 오예
네가 원하던 게 이뤄진 듯이
Dance dance dance 오예
뭔가 터질 것 같은 이 느낌
Dance dance dance 오예
네가 나를 빤히 쳐다보는 눈빛
Dance dance dance 오예
소리 벗고 바지 질러
Dance dance dance 오예
너도 춤춰봐 우주비행처럼
Dance dance dance 오예
Dance dance dance 오예
Dance dance dance 오예
Uno dos tres skrt skrt



3. 웃어줘 (Feat. 김승민) - 한요한
(작사: 한요한, 김승민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반복된 빌딩 속에서
나는 오래전에
지쳐있는 네게 느껴
나는 알아버렸어
Yeah baby over and over
우리 끝내자 졸업
니 불안이 보여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니가 나로 인해 벗어날 수 있게
니 영혼이 살아나는 니 굽 밑에
이 노랜 우릴 받치고 너는 춤췄지
이건 너와 나를 위해
내가 너로 인해 벗어날 수 있게
내 영혼이 살아나네 니 몸짓에
이 노래 너와 나를 감싸고 마주쳤어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
Tour 떠나기 전 이틀 남아
Pretty 널 떠올리다가
너의 집 앞이잖아
유혹이 잦아 건반 잡다
이제 makin'
예사롭지 않은 기류 in 찻잔
언덕 위의 나의 성
하늘에서 잠을 깨요
Basement 내 bar에서
제일 아름다운 개헤엄
원하는 게 없대
그녀는 소원마저 취저
난 모든 animal의 왕
life like Caesar
이 도시 때문에
상처받을 일은 없도록 해
너의 표정 변화 하나에 난 뽀록
나는 게 내 energy
니 enemy 난 Banner 지
열두 개 도의 화음보다
예쁜 게 니 쌩얼이지
진형이의 사진 속 내 시차
빼기 소녀였던 너는 지금 이 순간
너가 필요한 시간은
오직 두 번 지금 or forever
계속해서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
오늘 녹음 끝 스케줄 다 뺄게
연봉 2억 5천 찍었으니 걔넬 팰게
JM 찐따에서 TOP3 맹세코
게으름을 핀 적 없지 너 때문에
이젠 웃어줄래 그때 걔네 들이 뭐래
날 욕하던 걔네 들이 뭐래
세션맨 해서 30만 원을 받던 때에도
너는 내 곁에서 있었어
이제는 웃어줘
내 노래를 듣고선 춤춰줘
술잔에 예거를 부었어
잘 되는 날 보고 울먹여
잘 되는 날 보고 울었어
울지 마 얼굴이 부어요
이제는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줘
Don't worry baby 날 보고 웃어



4. 오아시스 - 한요한
(작사: 한요한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니가 선택한 게 전부 무너질 때
너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래
너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래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래
쳐다보는 눈빛들이 밉대
눈을 감아 어느샌가 내 발밑에
또 그 녀석들의 영업이 시작되지
진짜 쇼를 하고 있네
걔네 그냥 그 상태론 나는 못 둬
산산조각 내줄 거야 걔네 몸통
더는 상대하고 싶지 않아
나는 많이 지쳐
여기서 내려놓고 싶어졌어
너는 나를 이 상태론 못 둬
나를 안고 웃어주네 나는 녹죠
그렇게 나는 또 너에게로 흘러가네
Baby you’re my oasis
Baby you’re my oasis
Baby you’re my oasis
너에게로 흘러가네
또 너에게로 스며드네
Baby you’re my oasis
몇몇 사람들이 자꾸 내게 말해
얘는 얼마를 벌고 얜 또 뭐를 샀대
얘는 얼마를 벌고 얜 또 뭐를 샀대
옆집 래퍼 누군 포르쉐의 카이엔
흔들리는 내 눈빛이 가끔 밉네
내려놓고 싶은 맘은 항상 이때
내려놓고 싶은 맘은 항상 이때
나는 나를 그냥 이 상태론 못 둬
양극성 장애까지 생겨버린 소년
더는 상대하고 싶지 않아
나는 많이 지쳐
여기서 내려놓고 싶어졌어
너는 나를 이 상태론 못 둬
나를 안고 울어주네 나는 녹죠
그렇게 나는 또 너에게로 흘러가네
Baby you’re my oasis
Baby you’re my oasis
Baby you’re my oasis
너에게로 흘러가네
또 너에게로 스며드네
Baby you’re my oasis
Baby you’re my oasis
Baby you’re my oasis



5. 악당 퇴치 (Feat. 개리) - 한요한
(작사: 한요한, 개리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2인승을 타고 너에게로 갈게
넌 내게 말해 악당들이 너무 많대
Ok 걔넨 퍽퍽 쿵
이제 걱정 끝
민증에 뻘건 줄
생겨도 나는 다시 너에게로 갈게
넌 내게 말해 요한 왤케 바보 같애
Ok yeah I am 오타쿠
입니다 너 앞에선 그리된다구
새카만 도시들로부터 너를 구해서
코로 느껴지는 이곳으로
우린 피했어
네게 느껴지는 슬픈 아픔 전부 다
내게 털어놓고 난 그걸로다가
내 민증의 앞면에
뻘건 줄이 생긴대도
해줄게요 악당 퇴치
해줄게요 악당 퇴치
내 민증에 뻘건 줄이 생긴대도
악당 퇴치
퍽퍽퍽 쿵
퍽퍽퍽 쿵
퍽퍽퍽 쿵
내 민증에 뻘건 줄이 생긴대도
악당 퇴치
다 돈이 문제야
명예도 문제야
다들 그거 때문에 진심은
항상 둘째야
또 말이 문제야
약속이 문제야
그냥 믿지 마 진심은 항상 둘째야
이제부터 넌 내 옆에 있어
걱정 말고 삶을 즐겨
마치 해변에 피서
우리 사랑을 나누고
손으로 머리를 빗어
내리는 네 모습처럼
모든 것이 아름다울 수는 없겠지
신중한 너의 선택이
나라는 것에 감사해
누구도 무엇도 너를 힘들게 하면
난 가만 안 있어 X 새끼들
새카만 도시들로부터 너를 구해서
코로 느껴지는 이곳으로
우린 피했어
네게 느껴지는 슬픈 아픔 전부 다
내게 털어놓고 난 그걸로다가
내 민증의 앞면에
뻘건 줄이 생긴대도
해줄게요 악당 퇴치
해줄게요 악당 퇴치
내 민증에 뻘건 줄이 생긴대도
악당 퇴치
퍽퍽퍽 쿵
퍽퍽퍽 쿵
퍽퍽퍽 쿵
내 민증에 뻘건 줄이 생긴대도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악당 퇴치



6. 차가워 (Feat. 버벌진트) - 한요한
(작사: 한요한, 버벌진트 / 작곡: 하루히, 한요한 /  편곡: 하루히)

1위를 찍고 나서 생각이
기분 좀 좋았다가 말았지
영혼 다 공유했던 친구들이
어색하게 묻네 요한 너는 바쁘지
이래서 어른이 좀 어렵지
요즘 나 왜 이리 다 버겁니
소파에 누워 버렸어
이젠 좀 잘 버는데
전화할 누군가는 없어
Shout out to
난 공감하면 진짜 전부 다
허무함이 오려나봐 나는 전문가
난 내 초등학교 시절 보다 못한
삶을 살아가네 맞아
나는 잘못 살았어
니 자랑하지 말아줘
내 맘은 그걸 듣기엔 좀 많이 차가워
다 숨겼지만
나는 요즘 이렇게 살았어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받아줄게 독이 든 말 다 꺼내봐
날 찌르고 헤집어놔 그 편이 편해 난
우리 둘 다 잘못은 없어
어차피 변해 다
You hurt me you think I hurt you
견해 차
우린 서로에게서 무엇을 본 걸까
같은 날 같은 장소지만 온도 차
느껴지네 난 참는 거야 너니까
내가 낯설 댔지
나도 존나 낯설어 네가
우- 어디부터 잘못된 걸까
날 안아봤자 난 지금 차가워 now
우- 어디부터 잘못된 걸까
날 안아줄 수 있니
cause it's so cold now
차가워 봤니 I got my
mask off though you
got your mask on
차가워 봤니 I got my
mask off naked
요한 bring the chorus on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니 잘난 다이아 목걸이 보다
나는 차가워



7. 12:00 (Feat. 스윙스, 김승민) - 한요한
(작사: 한요한, 스윙스, 김승민 / 작곡: 소라 (Sora), 한요한 /  편곡: 소라 (Sora))

열두시 되기가 전에
너에게로 간다고 전해
나는 그냥 얼떨결에
나는 그냥 연결 뭐 해
She'd forgive him anything
그게 뭐든 준비됐지 everything
날 내려다봐 위에서
이건 어쩜 너를 위해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M A ROCKSTAR YEAH
말뿐인 새끼들관 다르다네
안아줘 니 마른 팔에
난 요즘엔 생각이 좀 가득한 애
지나가는 내 젊음에
제법 어른이 보여 거울에
오늘 억지 술은 됐고
너네 집에 갈게 너무 솔직했죠
전혀 흔들리지 않는 눈빛
그 눈에다가 내 영혼을 섞어뒀지
자연스레 풀리는 순간
아직 끝이 아니잖아 이게 겨우 중간
다른 열두시가 오기 전에
다른 빛이 다시 스며들기 전에
다른 생각들이 잡아먹기 전에
다른 생각들이 잡아먹기 전에
열두시 되기가 전에
너에게로 간다고 전해
나는 그냥 얼떨결에
나는 그냥 연결 뭐 해
She'd forgive him anything
그게 뭐든 준비됐지 everything
날 내려다봐 위에서
이건 어쩜 너를 위해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t goes on
날 찾아와서 조각 내줘 자기야
이 조각 빼다 박은 별이 떨어지는 날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말했던
너를 안은 채로 난 시간에 뒤처졌어
조그마한 상자에 담겨 다니면서
위험해 100 이상은 밟지 말자 했던
널 두고 어떻게 
운전대를 잡고 집까지
또 안전하게 
내가 너를 보낼 수 있겠어
난 하루 아닌 영원함을 원해
이 밤이 너를 두고 다 가기 전에
이 냉정함은 너 앞에선 
멍청한 거 같아
몸 보다 큰 oversize shirts 니 착장
다른 열두시가 오기 전에
다른 빛이 다시 스며들기 전에
다른 생각들이 잡아먹기 전에
다른 생각들이 잡아먹기 전에
Cinderella Man 12시 전에
너에게 가 baby girl yea I'm runnin
너만 알아도 돼 yea 난 섬세해
밤새 놀아 같이 보자 내일 sunset
잡것들 잡음들에 귀를 막아줘
처음부터 나를 알았고 날 받았어
네가 태어난 곳은 어느 행성야
네 목소리 덕에 웃으면서 깨어나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 like
candle lights
허무한 시각의 색을 바꿔 배워 난
You take me to another plane
They can't break my love no way
I'm here and I'm here to stay
열두시 되기가 전에
너에게로 간다고 전해
나는 그냥 얼떨결에
나는 그냥 연결 뭐 해
She'd forgive him anything
그게 뭐든 준비됐지 everything
날 내려다봐 위에서
이건 어쩜 너를 위해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t goes on
Baby it goes on



8. Reset (Feat. 릴보이) - 한요한
(작사: 한요한, 릴보이 (lIlBOI)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오지 말라 해도 가는 중
출발지는 마포구
394- 다 알려주면 도둑
굳이 말할 것이 없대도
너는 내게 말해 뭘 해도
잘 할 것 같다란 말이 또다시
나를 가게 만들었어
Pedal to the medal
킥보드 40분이 데려간 동네는
우주를 비행한 듯
슬픈 미행한 듯
또 나는 무방비로 무너졌어
Ok oh baby 이런 날 일으키는 게
너라 말한다면 이건 너는 믿겠니
Oh baby 걱정 말어
우리 전으로 전부 reset
다 써버린 록시땅 reset
Oh baby 걱정 말어
우리 전으로 전부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나의 가는 길 위에 연을 띄웠지
넌 나의 목적지 한때 나의 꿈였지
걱정 하나 없이 달려왔던 나의 길
돌아 보니 어딘지 더 이상 안 보였지
연은 빠르게 흘러가
내 나이테가 되어
연은 끊어지지 않았지
너의 의지 아니면
연은 나의 사랑 나의 꿈 나의
실력이자 운
여느 때와 달리
아무것도 없어 신기루
그래 난 원해 다시 하기를
처음으로 돌아와 나와 마주보기를
이번엔 놓치지 않으려 하지
이런 날 믿을
수 있니 응원해줄 수 있니
나의 앞길을
사실은 아직은 니가 내 인연이기를
너의 짐을 너의 뒤를
내가 책임질 수 있기를
바랄 뿐 지금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Baby 걱정 말어
Oh baby 걱정 말어
우리 전으로 전부 reset
다 써버린 록시땅 reset
Oh baby 걱정 말어
우리 전으로 전부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다 천천히 옮기자 reset



9. TO ALL THE FAKE RAPSTARS Remix (Feat. NO:EL, JUSTHIS, 영비, Kid Milli) - 한요한
(작사: 한요한, NO:EL, 저스디스 (JUSTHIS), 양홍원, Kid Milli / 작곡: Minit, 한요한 /  편곡: Minit)

니네 아는 오빠들에게 전해
Fake rapstar들 죽였으니 건배해
빨개졌어 katana 등 뒤에도 있잖아
희귀종 rockstar yeah yeah
이 새끼들 자꾸 뭐라던데
Fake rapstar들 죽었으니 건배해
말해줬어 katana 쟤넨 말만 하잖아
부숴버려 난장판 yeah yeah
기타를 뿌셔 I’m a rockstar
데낄라 부어 I’m a rockstar
분리수거 I’m a rockstar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빌어먹을 2 이피와
정규 2장이 내 커리어
개떡같은 음악 싱글이
나의 주된 벌이요
개와 돼지뿐인 사파리서
내 가사를  빼면
잔반 처리에 연명하던
몇 레이블 문 닫게 돼요
K O ta ke 아니 됐어
얘네 보여줘도 안 믿어
멍청아 인생은 실전
그 미친년놈들과 부적응자들아
listen up
날 믿거 00소년 유일무이
올려놓기를 국보에
Now heres the fuckin facts yo
답은 통장 안에 있어
줘도 안 처먹는 니 테이블 깔 년들
쌔고 쌨어 bro
똑똑히 들어 날 두지 마
선상에 친구로
귀머거리 리스너들은 걸렸네
elleonoel syndrome
Now Piss off
5천만 반의반을 걸러도
내 통장 잔고를 봐
Big shout out to my man 구창모
이태원 강남 돌아 broke as fuck
뿌리는 창동
Fake muthufuckin rapstar들
전부 닥쳐
얘넨 차피 이해 못 해
The fuck is fake now
그래서 난 check 해 내 reality so
내놔 내 check이나
내 새끼들한테만 real 해 나
글고 가면 쓰는 게 오히려 진짜인데
가면무도회 nothing's wrong
난 네게 부적응자 근데 적응 IMJM
We the plug for this land 미개
내 역사 이미 쓰였지
이미테이션들이 증명해
내 참교육 내가 EBS
I started from the
밑에 믹테서부터 올라왔지
홍대 벨벳 바나나가
볼트로 바뀌고
이제 난 모르는 타투샵이 돼도
still here
요즘 애들한테는 신주닭발
나는 삼촌 J-This
But still looking young 먹히지
집에 가지 마 오빠 하며 앵겨
When I cross street at 불금
궁금즘 풀고 스튜디오 출근
니 가짜 오빠 주검을 치우려고
오늘도 우린 불러 청소부를 ah
걔네들 가사는 믿지 마 please
다 기믹 이 년도 못 갈
병신들 잔치지
레슨으로 털어 산 louis 엄마
신발이라도 하나 사주지
겨우 가사 끼우네
잊지 마 kids
형이 과거는 구려도
한국 힙합은 살리지
막귀 영비 놓치지 말아라 bitch
Too many haters 걱정 마 내
음악엔 악기
열여섯 마디 랩이나 겨우 썼던 앤
앨범을 내 버텨 팬들 내가 다
갈아엎을 테니
고상한 척했던 rappers 내 앞에
겁을 내지
Mumble된 말로만 legend 이런
후배는 어떤데
음악 안 할래 곡 수가 커리어면
좆 까 다음 세대 나만한 새끼 없어
인디고는 love 또 돈 알려줘
dickids 벌러
리더가 수린이었던 때는 gone
억이 될 squad cause I’m a boss
FREE 블랙넛 FREE 잼잼이
FREE 최원재 BRIEF FREE 스윙스 몸
FREE 최원재 시간 너무 없어
반 금통 안에 내 시간 잠깐 가뒀어
알아두고 냄비 근성 그 자체인
LOOSER들
그중 특히 음악 취준생 니들은
따라올라면
먼 거야 스타일에다가 커리어도
FUCKER
난 쓰레기 인터페이스 3년 동안을
쓰고도
만들었던 게 내 커리어 전부
그게 바꾼 건 내 지갑이 전부
이거를 백 번은 더해도 변하려는
기미 안 보이는
따라 하기도 벅찬 자기를 스타라
말하는 바보들은
일반인일 뿐 EVEN 니넨 진짜
지망생도
아냐 내 경쟁 상대 아냐
돈 얘기 아님 잘하든가
내 시간 방해 말아
시간 얘기 함 더
진짜 시간 없단 말야
뚫어 PASSPORT I8 타고
니네 아는 오빠들에게 전해
Fake rapstar들 죽였으니 건배해
빨개졌어 katana 등 뒤에도 있잖아
희귀종 rockstar yeah yeah
이 새끼들 자꾸 뭐라던데
Fake rapstar들 죽었으니 건배해
말해줬어 katana 쟤넨 말만 하잖아
부숴버려 난장판 yeah yeah
기타를 뿌셔 I’m a rockstar
데낄라 부어 I’m a rockstar
분리수거 I’m a rockstar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Fake rapstar들 전부 닥쳐



10. (Bonus Track) 찌질 주의 - 한요한
(작사: 한요한 / 작곡: 한요한 /  편곡: 한요한)

I am sorry 예전 너의 기억 대해선 
스물아홉 살이 되었을 때  
너무 찌질하게 굴었다는 생각이 
I am sorry 그땐 차가 좀 더 좋았어 
스물아홉 살이 되었을 때  
그건 살아있는 붕붕이 아니지 
그때는 2019년쯤이 되면 
나는 어른이 될 것 같았어 
쩌는 뮤지션으로 치면 
마빈 게이 혹은 밥 딜런 
근데 나는 여기 골방에 누워 
베개에 얼굴 전부 다 묻고 yeah 
여전히 여기 골방에 누워서 
이미 지난 일을 되돌리고 싶어서 
뭐 해 너 요샌  
내가 얼큰하게 마신 건 아니고 
너무 찌질하게 굴었다는 생각이 
뭐 해 너 요샌  
내가 엔드라이브에 들어간 건 아니고 
너무 찌질하게 굴었단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찌질하게 굴었단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찌질하게 굴었단
생각이 들었어요


2020/04/25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한요한 / 원기옥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한요한 / 원기옥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원기옥 / 한요한 1. 400km (Feat. Kid Milli) - 한요한 2. 니 숨결 (Feat. 김승민) - 한요한 3. BECAUSE I'M A ROCKSTAR (Feat. YUNHWAY) - 한요한 4. 취소해 - 한요한 5. 소리쳐 (Feat. 후이 (펜타곤)) - 한요한..

soulmatt.tistory.com

2020/04/16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기리보이 / 100년제전문대학 앨범 전곡 노래 가사

 

기리보이 / 100년제전문대학 앨범 전곡 노래 가사

100년제전문대학 / 기리보이 1. 도쿄 (Feat. 유라 (youra)) - 기리보이 2. 아퍼 (Feat. Kid Milli, Lil tachi, 김승민, NO:EL, C JAMM) - 기리보이 3. 레인드랍 - 기리보이 4. 심한말 - 기리보이 5. 우린 왜 힘들..

soulmatt.tistory.com

2020/04/16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기리보이 / 치명적인 앨범 Ⅲ 앨범 전곡 노래 가사

 

기리보이 / 치명적인 앨범 Ⅲ 앨범 전곡 노래 가사

치명적인 앨범 Ⅲ / 기리보이 1. 별이지고있다 - 기리보이 2. 제설 - 기리보이 3. 와츠롱 (Feat. YUNHWAY) - 기리보이 4. 이때다 - 기리보이 5. 집으로 - 기리보이 6. 증오 (Feat. 안병웅) - 기리보이 7. 써니데..

soulmatt.tistory.com

2019/07/26 - [음악/저작권 시리즈] - 저작권 시리즈 / 씨잼

 

저작권 시리즈 / 씨잼

총 곡 수 103 건 (2019-07-26 기준) 번호 노래 - 가수 1 초월(FEAT.C JAMM) - BEWHY비와이 2 아퍼(FEAT.KID MILLI,LIL TACHI,김승민,NO EL,C JAMM) - GIRIBOY기리보이 3 약빨(FEAT.YESCOBA) - C JAMM씨잼 4 휙 -..

soulmatt.tistory.com

2019/02/22 - [음악/저작권 시리즈] - 저작권 시리즈 / 기리보이

 

저작권 시리즈 / 기리보이

총 곡 수 247 건 (2019-06-17 기준) 번호 노래 - 가수 1 도쿄(FEAT.유라(YOURA)) - GIRIBOY기리보이 2 레인드랍 - GIRIBOY기리보이 3 심한말 - GIRIBOY기리보이 4 레인드랍(INST.)(CD ONLY) - GIRIBOY기리보이 5..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