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 터보 (Turbo) 1집 `280km Speed`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터보 (Turbo) 1집 `280km Speed` / 터보

1. Turbo`s Theme - 터보
2. 나 어릴 적 꿈 - 터보
3. 소유할 수 없는 사랑 - 터보
4. 검은 고양이 네로 - 터보
5. 초상화 - 터보
6. 죄와 벌 - 터보
7. 선택 - 터보
8. 잿빛 하루 - 터보
9. 떠나 가는 너 - 터보
10. 나의 일기 - 터보
11. 나 어릴 적 꿈 (Acid House Remix) - 터보
12. 나 어릴 적 꿈 (Techno Remix) - 터보
13. 검은 고양이 네로 (X-Mas Remix) - 터보
14. 두 아빠 (MBC-TV 홈드라마 주제곡) - 터보
15. 나 어릴 적 꿈 (Inst.) - 터보

발매일: 1995.07.01
발매사: -
기획사: (주)도레미미디어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Turbo`s Theme - 터보




2. 나 어릴 적 꿈 - 터보
(작사: 이승호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워워워

너를 나만에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꺼야

늘 내가 키워왔던
소중했던 내 꿈은
우리 아빠 좋아하던 대통령
음 그 꿈이 나와 같은
친구 있었지만
난 좋아 꿈이
대통령 이었다는게
나에 꿈을 위해
공부 많이 많이 했지
대통령 사진까지 걸어놨지
그런 내가 너를 처음 본 순간
내 꿈은 확 바뀌었어
처음 너를 보는 순간
나는 알게 됐지
내가 찾던 꿈이라는 걸
처음 널 본 그 느낌이
나에 모든 것을
바꾸기에 충분했었지
이젠 나에게 주어진
새로운 꿈만 간직하고 싶어
너를 위해서만 몰두하며
살아가고 싶어
너를 나만에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거야
이룰거야
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정말 이제 나는 포기했어
내가 대통령이 되려했던
그 꿈을
온 국민을 책임지는 것보단
한 여자를 책임지는
남자이고 싶어
그래 이런 나를
싱겁다고 생각하지마
이여자는 그 만큼에
가치가 있어
여잔 대단하긴 대단한가봐
확 꿈이 바뀌었으니까
처음 너를 보는 순간
나는 알게 됐지
내가 찾던 꿈이라는 걸
처음 널 본 그 느낌이
나의 모든 것을
바꾸기에 충분했었지
이젠 나에게 주어진
새로운 꿈만 간직하고 싶어
너를 위해서만
몰두하며 살아가고 싶어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거야
이룰거야
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워워워 워우워 워워워
 



3. 소유할 수 없는 사랑 - 터보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주영훈)

그대 두 눈에 흐르는
마지막 미소가 내게 머물 때
떨리는 입술을 감추며
두눈을 들어 하늘만 바라 보았어
이제 떠나는 그대에
마지막 모습에 안녕을 하고
돌아선 내 발걸음 속에
참고 참았던 눈물이 흐르고 있어
이젠 알아 소유할 수 없는
사랑은 내게 슬픔만 주고 가는 걸
기억할게 아름답던 사랑
나에 마음 속에서 너를 간직한 체로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 준거야
그렇게

이제 떠나는 그대에
마지막 모습에 안녕을 하고
돌아선 내 발걸음 속에
참고 참았던 눈물이 흐르고 있어
이젠 알아 소유할 수 없는
사랑은 내게 슬픔만 주고 가는 걸
기억할게 아름답던 사랑
나에 마음 속에서 너를 간직한 체로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 준거야
그렇게
떠나는 네가 남겨진 나보다
슬픔이 더 클 것만 같아
나 이렇게 눈물을 감추며
널 위해 웃어 줄거야
너에 마음 속에서
언제까지 내 모습은
깊이 간직된 사랑이고 싶어
너의 눈물까지도 사랑할 수 있는
나의 모습은 언제나
너를 기다려 줄께
 



4. 검은 고양이 네로 - 터보
(작사: 홍현걸 / 작곡: 외국 곡 /  편곡: 주영훈)

아찌야 너랑 나랑
결혼할래 응
네살박이 그 꼬마가
내게 청혼했어
정말로 나는
너무너무 우스워서
넌 어려서 안돼
했더니만 글쎄
서럽게도
내팔에 매달려서 엉엉
우는거야 허허
그래서 나는
싹싹빌며 달랬었지
손가락에 엄지로
도장 찍으며
그대는 귀여운
나의 검은 고양이
새빨간 리본이
멋지게 어울려
그러나 어쩌다
토라져 버리면
얄밉게 할퀴어서
마음 상해요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 저랬다
장난 꾸러기
랄랄랄랄랄랄랄라
담배를 피면 빨리죽지 응
하면서 화내는
산소같은 꼬마
아찌는 내가 하기 나름이야
하면서 애교떠는
여우같은 꼬마
내일부턴 글쎄
유치원에 갔다
매일 휴
놀러오겠다며
나의 신부 흉내내는 꼬마
너무 귀여워서
땁다라 답따
안아 주고파
멋쟁이 그대가
사뿐히 걸어가면
무서운 고양이 뒤따라와요
달콤한 꼬임에
속아서 간다면
후회를 한다해도
나는 몰라요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 저랬다
장난 꾸러기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 저랬다
장난꾸러기
랄랄랄랄랄랄랄라
랄랄랄랄
랄랄랄랄
랄랄랄라라라



5. 초상화 - 터보
(작사: 윤성희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오랜만에 그 거릴 걸었지
다른 모든건 변해있었어
단 한가지 변하지 않은건
너를 그렸 던 초라한 그화가
언젠가 니가 앉았던 의자에
나도 그렇게 앉아
너에 말을떠올려 우리다음에
또 함께 그려봐
내게 전해준 너에 그림은
아직 내방에 슬프게 걸려져있지만
내가 전해줄 나에 그림은
아무도 받아줄 사람없을꺼야
나를 그린 초상화엔 내눈에
고인 눈물도 그려 졌을까

이 화가 앞에 앉아 나만을 보며
어색하게 웃던 넌
추억처럼 되었지만
또 이렇게 너처럼
앞에 앉아 있으니
과거 속으로 돌아간듯하네
헤어진 후 한번도 이런 느낌
가진적이 없을꺼야 너는
모든건 하나같이 똑같은데
가장 소중했던 한가지가
빠져버린 내느낌을
언젠가 니가 앉았던 의자에
나도 그렇게 앉아
너에 말을떠올려 우리다음에
또 함께 그려봐
내게 전해준 너에 그림은
아직 내방에 슬프게 걸려져있지만
내가 전해줄 나에 그림은
아무도 받아줄 사람없을꺼야
나를 그린 초상화 엔 내눈에
고인 눈물도 그려졌을까
내게 전해준 너에 그림은
아직 내방에 슬프게 걸려져있지만
내가 전해줄 나에 그림은
아무도 받아줄 사람없을꺼야



6. 죄와 벌 - 터보
(작사: 김혜선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그래 난 벌받은거야
널 사랑한 이유로
남에 눈에 눈물나게 했으니
그래 난 벌받은거야
널 빼앗은 이유로
널 보내며 울어야 했으니
애인이
있는 너를 처음으로
만났을때 부터
나는 이미 죄를 짓고있었어
남에건
절대 손을 대지 말라하는
나의 친구들과 내 양심들
너도 날 원하니까 상관없다는
또 다른 나의 친구들과
나의 욕심들
결국엔 너는 너의 애인과도
어렵게 이별하게 되었으며
우리는
같은 사랑에 이유로
우린 하나 되었지
그날부터 행복했지만
왠지 모를 두려움에 불안했어
그런 마음에도 너는
쉽지 않은 인사로
돌아가며 나를 달랬지
내게로 처음 다가올 때처럼
그래 난 벌받은거야
널 사랑한 이유로
남에 눈에 눈물나게 했으니
그래 난 벌받은거야
널 빼앗은 이유로
널 보내며 울어야 했으니

철없는
나의 여동생은
지조없이 왔다갔다
다같은 여자지만
이해 할 수 없다면서
비난했지
그래도 알고있어
모든 일들이 내 책임인걸
정말 미안해 난
애인이 있는 너를
사랑해서 뺏은 죄와
그로인해 벌을 받아
마땅했어
그런 마음에도 너는
쉽지 않은 인사로
돌아가며 나를 달랬지
내게로 처음 다가올 때처럼
그래 난 벌받은거야
널 사랑한 이유로
남에 눈에 눈물나게 했으니
그래 난 벌받은거야
널 빼앗은 이유로
널 보내며 울어야 했으니



7. 선택 - 터보
(작사: 한진우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달라질게 없어 
우린 헤어짐이 나을거야
하지만 이미 초라한
내 모습이 싫어
무엇일까 나는 네게 그저
친구일 뿐 이었어
나에게 남아 있는 건
또 다른 아쉬움
그래 우연히 카페에서 널 봤어
낯익은 얼굴이 낯설지가 않아
따가웠던 시선에서 무엇인가
통하는 것 같아 얘길 했어
너의 취미 혈액형
내 스타일과 사는 동네까지
집 전화번호 삐삐 번호와
내 맘까지 다
매일매일 만났지
그렇지만 너는
진실한 적 없어
이젠 알 것 같아
너와 나는 너무도
아무 의미없는
시간 속을 지나왔어
달라질게 없어
우린 헤어짐이 나을거야
하지만 이미 초라한
내 모습이 싫어
무엇일까 나는 네게 그저
친구일 뿐 이었어
나에게 남아 있는 건
또 다른 아쉬움
음악이 있는 내방 한 구석에
놓여있는 너의 사진
아마 지난 여름이었을 거야
너와 내가 다정했던 때가
하지만 지금 난 혼자
넌 내 곁에 없어
널 보고싶어 전화하고 싶지만
이젠 참아야만해
매일매일 만났지
그렇지만 너는
진실한 적 없어
이젠 알 것 같아
너와 나는 너무도
아무의미 없는
시간속을 지나왔어
달라질게 없어
우린 헤어짐이 나을거야
하지만 이미 초라한
내 모습이 싫어
무엇일까 나는
네게 그저 친구일 뿐이었어
나에게 남아 있는건
또 다른 아쉬움



8. 잿빛 하루 - 터보
(작사: 이승호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도대체 말이 안돼 믿을수가 없어
장난하는거야 너 갖고 노는 거야 날
왜왜 헤어지냐고
정신이 있어없어
그런말을 어떻게 해
우리 둘이 만나오며 지켜왔던 사랑
오 너는 정말 하나하나 빼지않고
헌신짝을 버리듯이
나는 정말 혼수상태 올라
오늘 아침 난 너를 만나기위해
기쁨하나로 시작했는데
우리가 만난 카페 그자리에서
온통 하늘이 무너진거야
니가 없이 하루라도 살수없는걸
넌 누구보다 잘알잖아
그런 니가 날 어떻게 떠나갈수있어
차라리 날 숨을 쉴수없게 해줘

이렇게 헤어짐을 받아들이기에는
내가슴이 금방이라도 터질것만 같아
왜왜 그러냐고
허 그것을 말이라고 묻고 있는거니
대체 넌 우리 둘이 다시 다시 만나
사랑했던 만큼만 널 미워하고 싶어
그러면은 지금같은 이지경은 안될꺼야
나는 완전하게 잊을수가 있으니
오늘 아침 난 너를 만나기위해
기쁨하나로 시작했는데
우리가 만난 카페 그자리에서
온통 하늘이 무너진거야
니가 없이 하루라도 살수없는걸
넌 누구보다 잘알잖아
그런 니가 날 어떻게 떠나갈수있어
차라리 날 숨을 쉴수없게 해줘
 



9. 떠나 가는 너 - 터보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주영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떠나가지마

어제는 넌 정말
나에게 말하지도 못했어
안녕이란 그렇게도
말하기가 어려워
내겐 보였던 너와 나의 유리벽
이젠 돌아선 너의 뒷모습
하지만 기나긴 밤
지새우며 떠올라
흥 영화처럼 슬퍼지는 나의 모습
안돼 끝이나는 영화 장면 속에
안녕하며 넌 떠나버리네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못이 없는데
그대는 이제
내가 정말 싫어졌나봐
쓸쓸히 길을 걸으며 생각해 봐도
그대는 내곁에서
자꾸 멀어져 가네
떠나가지마 이대로
난 어떡하라고
떠나가지마
그대없는 날은 생각하기 싫어
떠나가지마 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면
그대없는 내일은
내게 있을수 없어
그래 떠나가는 네모습이
난 정말 싫었어
사랑하면 헤어지지
어느나라 사랑이야
니가 날 내가 널
필요하다 했으면서
이제 이제 넌
떠나려고 하고 있어
그래 그래 난
뭐가뭔지 몰랐었지
그때 그일이 마지막일 줄이야
돌아보며 생각해봐
사랑밖에 없어
너하나만 사랑하며 살았어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못이 없는데
그대는 이제 내가
정말 싫어졌나봐
쓸쓸히 길을 걸으며
생각해 봐도
그대는 내곁에서
자꾸 멀어져 가네

떠나가지마 이대로
난 어떡하라고
떠나가지마 그대없는
날은 생각하기 싫어
떠나가지마 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면
그대없는 내일은 내게
있을수 없어
떠나가지마 이대로
난 어떡하라고
떠나가지마 그대없는
날은 생각하기 싫어
떠나가지마 두 눈가에
눈물이 고이면
그대없는 내일은
내게 있을수 없어
그래그래 내가내가
정말로 싫어졌니
무슨일이 생긴건지
나에게는 말도 않고
호올로 서있는 니모습을
난 쳐다보지도 못했어
내게내게 무슨무슨
말을말을 할수있어
지금지금 너에게는
어색해진 내모습이
지워진 내가슴에
홀로남아 돌아섰지
다다시한번
소리치며 떠나가지마



10. 나의 일기 - 터보
(작사: 김혜선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엄마는 화가났어 성적때문에
내게 밥도 주지 않고
화풀이만 하고 있어
성적이 건강보다
더 중요하진 않을꺼야
엄만 도시락도 안싸줬어
PC 통신으로 여자를 사귀었어
만났는데 너무나도 아름다웠어
고마운 컴퓨터와
그녈위해 책을 샀어
책 제목은
사랑에 성공하려면
그녀는 천사였고
날 사랑한다 말할꺼야
실연당한지도
얼마 되지않아서
또다른 여잘여잘
사랑하게 되버렸어
나도 내 자신이 존경스러워
하여튼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을꺼야
과거 경험담과 책을 읽어서
한번 읽고
두번 읽고 세번  네번 열번
외우고 외워 성공하고 말꺼야
전화를 걸지마라
피곤해 진대
원하는거 다 사주지마라
끝이란 없대
짜증내면 화를 내라
버릇이 된대
친구에게 소개하지마라
앞일을 모른대
사랑해란 말 아끼지 마라
행복해 한데
생일은 반드시 기억해라
감동할 꺼래
악세사리 칭찬해라
기뻐할 꺼래
약속시간 늦지마라
기어 오른대

회사를 그만두고
싶다는 아빠위해
나는 책을 한권 선물을 했어
책 제목은 전망있는 사업으로
바꿔보세 아빤
실업자로 놀고있어
실연당했어 울고 싶어
컴퓨터를 치우고서
바깥으로 나갔어 불쌍한
나를 위해 책 한권을 사줬어
책 제목은
시련을 극복하는 법
열번을 읽고
난 또 지겨움 극복했어
나를 사랑하는 부모님 위해
그래서 나는 책을 또 샀어
책 제목은
시작하는 사랑을 위해
오늘도 책을 읽고 생각해 봤어
내가 사귀어온 많은 여자들
하나같이 멍청했던 실수투성이
나는 정말  바보였어 바보
전화를 걸지 마라
피곤해 진대
원하는거
다 사주지마라 끝이란 없대
짜증내면 화를 내라
버릇이 된대
친구에게 소개하지마라
앞일을 모른대
사랑해란 말 아끼지 마라
행복해 한데
생일은 반드시 기억해라
감동할 꺼래
악세사리 칭찬해라
기뻐할 꺼래
약속시간 늦지마라
기어 오른대
전화를 많이 걸지마라
피곤해 진대
원하는거 다 사주지마라
끝이란 없대
짜증내면 화를 내라
버릇이 된대
친구에게 소개하지마라
앞일을 모른대
사랑해란 말 아끼지 마라
행복해 한데
생일은 반드시 기억해라
감동할 꺼래
악세사리 칭찬해라 기뻐할 꺼래
약속시간 늦지마라 기어 오른대



11. 나 어릴 적 꿈 (Acid House Remix) - 터보
(작사: 이승호 / 작곡: 주영훈)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꺼야

늘 내가 키워왔던
소중했던 내꿈은
우리 아빠 좋아하던 대통령
음 그 꿈이 나와 같은
친구 있었지만
난 좋아 꿈이
대통령이었다는게
나에 꿈을 위해
공부 많이많이 했지
대통령 사진까지 걸어놨지
그런 내가 너를 처음 본 순간
내 꿈은 확 바뀌었어
처음 너를 보는 순간
나는 알게 됐지
내가 찾던 꿈이라는 걸
처음 널 본 그 느낌이
나에 모든 것을
바꾸기에 충분 했었지
이젠 나에게
주어진 새로운 꿈만
간직하고 싶어
너를 위해서만 몰두하며
살아가고 싶어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거야
이룰거야
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정말 이제 나는 포기했어
내가 대통령이 되려했던
그 꿈을
온 국민을 책임지는 것 보단
한여자를 책임지는
남자이고 싶어
그래 이런 나를
싱겁다고 생각 하지마
이여자는 그 만큼에
가치가 있어
여잔 대단하긴 대단한가봐
확 꿈이 바뀌었으니까
처음 널 본 그 느낌이
나의 모든것을
바꾸기에 충분했었지
이젠 나에게 주어진
새로운 꿈만
간직하고 싶어
너를 위해서만 몰두하며
살아가고 싶어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거야
이룰거야
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12. 나 어릴 적 꿈 (Techno Remix) - 터보
(작사: 이승호 / 작곡: 주영훈)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꺼야

늘 내가 키워왔던
소중했던 내꿈은
우리 아빠 좋아하던 대통령
음 그 꿈이 나와 같은
친구 있었지만
난 좋아 꿈이
대통령이었다는게
나에 꿈을 위해
공부 많이많이 했지
대통령 사진까지 걸어놨지
그런 내가 너를 처음 본 순간
내 꿈은 확 바뀌었어
처음 너를 보는 순간
나는 알게 됐지
내가 찾던 꿈이라는 걸
처음 널 본 그 느낌이
나에 모든 것을
바꾸기에 충분 했었지
이젠 나에게
주어진 새로운 꿈만
간직하고 싶어
너를 위해서만 몰두하며
살아가고 싶어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거야
이룰거야
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정말 이제 나는 포기했어
내가 대통령이 되려했던
그 꿈을
온 국민을 책임지는 것 보단
한여자를 책임지는
남자이고 싶어
그래 이런 나를
싱겁다고 생각 하지마
이여자는 그 만큼에
가치가 있어
여잔 대단하긴 대단한가봐
확 꿈이 바뀌었으니까
처음 널 본 그 느낌이
나의 모든것을
바꾸기에 충분했었지
이젠 나에게 주어진
새로운 꿈만
간직하고 싶어
너를 위해서만 몰두하며
살아가고 싶어
너를 나만의 여자로
만들겠다는
꿈이 생긴거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룰거야
이룰거야
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워어어 워우워
워어어



13. 검은 고양이 네로 (X-Mas Remix) - 터보
(작사: 홍현걸 / 작곡: 외국 곡)

아찌야 너랑나랑 결혼할래 응
네살박이 그 꼬마가 내게 청혼했어
정말로 나는 너무 너무 우스워서
넌 어려서 안돼 했더니만 글쎄
저렇게 내팔에 매달려서
엉엉 우는거야 허허
그래서 나는 싹싹빌며 달랬었지
손가락에 엄지도장 찍으며
그대는 귀여운 나의 검은 고양이
새빨간 리본이 멋지게 어울려
그러나 어쩌다 토라져 버리면
얄밉게 할퀴어서 마음 상해요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 저랬다 장난꾸러기
라라라 라라라 라라

담배를 피면 빨리 죽지 응
하면서 화내는 산소같은 꼬마
아찌는 내가 하기 나름이야 하면서
애교떠는 여우같은 꼬마
내일부턴 글쎄 유치원에 갔다 매일 휴
놀러오겠다며 나의신부 흉내내는 꼬마
너무 귀여워서 땁따라답파 안아주고파
멋쟁이 그대가 사뿐히 걸어가면
무서운 고양이 뒤따라와요
달콤한 꼬임에 속아서 간다면
후회를 한다해도 나는 몰라요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 저랬다 장난꾸러기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귀여운 나의 친구는 검은 고양이
검은 고양이 네로 네로 네로
이랬다 저랬다 장난꾸러기
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
라라라 라라라 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
 



14. 두 아빠 (MBC-TV 홈드라마 주제곡) - 터보

그런 행복한 맘으로 세상을 다시 한번 바라 보렴 
아직은 세상이 아름다워 작은 사랑의 힘이 있다면 
 
살아가는 시간속에 힘겨웁고 지칠때 
항상 나를 위로하던 아빠의 미소가 있었어 
때론 세상 모든 것이 두렵다고 느낄때 
항상 내게 힘이 되는 아빠가 있잖아 
 
다시 생각해 내가 있는 곳 
내 맘속의 쉼터는 오직 여기 뿐인걸 
 
그래 행복한 마음은 그리 먼곳에 있지않을거야 
사랑속에 살아가는 바로 이곳에 
그런 행복한 맘으로 세상을 다시 한번 바라 보렴 
아직은 세상이 아름다워 작은 사랑의 힘이 있다면


15. 나 어릴 적 꿈 (Inst.) - 터보
( / 작곡: 주영훈 /  편곡: 주영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