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 Are You Ready?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Are You Ready? / 클론

1. 꿍따리 샤바라 - 클론
2. 나는 왜 이런걸까 - 클론
3. 영화처럼 - 클론
4. 널 포기한 이유 - 클론
5. 난 - 클론
6. 사랑 + 거짓말 = 끝 - 클론
7. 다 잘못 됐어 - 클론
8. 이대로 멈출 수 없어 (Queen Of Fools) - 클론

발매일: 1996.05.01
발매사: (주)엔에이치엔벅스
기획사: 미디어라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꿍따리 샤바라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마음이 울적하고 답답할 땐 
산으로 올라가 소릴 한번 질러봐 
나처럼 이렇게 가슴을 펴고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빠 
누구나 세상을 살다 보면은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을
때가 있어 
그럴땐 나처럼 노래를 불러봐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빠 
기쁨과 슬픔이 엇갈리고 
좌절과 용기가 교차되고 
만남과 이별을 나누면서 
그렇게 우리는 살아가고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고 
마음먹은 대로 될 때도 있어 
다 그런 거야 누구나 
세상은 그렇게 돌아가니까 
다 그렇게 사는거야 
희비가 엇갈리는 세상속에서 
내일이 다시 찾아오기에 
우리는 희망을 안고 사는 거야 
마음대로 일이 되지 않을 때 
하던 일을 멈추고 여행을 떠나봐 
바다를 찾아가 소릴 질러봐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빠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 
빠빠빠빠빠 빠빠빠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 
빠빠빠빠빠 빠빠빠 
우울한 날이 계속 이어질 땐 
신나는 음악에 신나게 춤을 춰봐 
나처럼 이렇게 리듬에 맞춰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빠
누구나 괴로운 일은 있는 것 
한가지 생각에 너무 집착하지마 
그럴땐 나처럼 툭툭 털면서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빠
기쁨과 슬픔이 엇갈리고 
좌절과 용기가 교차되고 
만남과 이별을 나누면서 
그렇게 우리는 살아가고 
뜻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고 
마음먹은 대로 될 때도 있어 
다 그런거야 누구나 
세상은 그렇게 돌아가니까 
다 그렇게 사는 거야 
희비가 엇갈리는 세상속에서 
내일이 다시 찾아오기에 
우리는 희망을 안고 사는 거야 
마음대로 일이 되지않을 땐 
하던 일을 멈추고 여행을 떠나봐 
바다를 찾아가 소릴 질러봐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빠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 
빠빠빠빠빠 빠빠빠 
꿍따리 샤바라 빠빠빠 
빠빠빠빠빠 빠빠빠 



2. 나는 왜 이런걸까 - 클론

요 며칠 사이에도  
나는 수없이 고민해 왔었지  
도대체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얼하며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가  
처음부터 아무것도 없이  
나는 빈손으로 
모든 것을 시작해왔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벌어논 건  
아무것도 없이 지낸 
내모습이 한심했던거야  
사랑도 실패한 것같아  
아무리 잘해보려 했지만 
정말 나는 그녀에게 
나의 모든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가 않았어 
그런 어느날 내 곁을 
너는 어이없이 떠났지 
나는 눈앞이 깜깜했어 
내 인생을 실패했어 
나는 왜이런걸까  
모두 되돌리고 싶어 
내 어린 그시절로 다시  
이젠 너무 늦을걸까 
나는 왜이런걸까  
아직 늦지는 않았다고 
누가 내게 말해줘 
난 깨달았어  
난 후회했어 
난 지금까지 너무 
많은 것을 착각했어  
난 깨달았어 난 후회했어  
이제 다시 또 시작하고 
싶은것 뿐이야  
오 다시 
그래 날욕해도 좋아 
어차피 그런 놈이니까  
뒷골목 건달이라 말을 해도  
그말 역시 틀린 말은 아니야  
많은 날을 쓸데없이 보내면서  
이 세상을 탓하는게 
나의 전부였어  
내 삶은 그렇게 됐어  
그녀도 이미 나를 떠나버렸어  
첨엔 견딜수도 없이 
너무 너무 너무  
울화통이 터져버려서  
나는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았어  
너로 인해 내 인생을 바꿀거라고  
그렇게 말해 주고 싶었지만  
그땐 늦었어 이미 늦었어  
모든 것이 내 잘못이 된 후였어 
내 인생을 실패했어 
나는 왜이런걸까  
모두 되돌리고 싶어 
내 어린 그시절로 다시  
이젠 너무 늦을걸까 
나는 왜이런걸까  
아직 늦지는 않았다고 
누가 내게 말해줘 
난 깨달았어  
난 후회했어 
난 지금까지 너무 
많은 것을 착각했어  
난 깨달았어 난 후회했어  
이제 다시 또 시작하고 
싶은것 뿐이야  
오 다시 
난 깨달았어  
난 후회했어 
난 지금까지 너무 
많은 것을 착각했어  
난 깨달았어 난 후회했어  
이제 다시 또 시작하고 
싶은것 뿐이야  
오 다시



3. 영화처럼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그래 이제 나는 필름없는
영화 속의 주인공이였던
너와 마지막 장면을 찍고
아무도 봐주지 않는
비극의 주인공으로
이별이란 대단원의
막을 내려 널 보내며
너와 좋았었던
기억 만을 편집해서
내 마음 속 추억의 창고에
널 보관해 두고
나 외로운 밤이 오면 눈을 감아
너와 찍어둔 추억의
영활 되돌려보지만
이젠 너도 나와 같은 추억 속에
같은 장면들을 되돌려 보겠지
이별의 주인공으로
너와 나는 마지막
슬픔을 나눠가졌으니
너와 함께 나눈 지난 시간들은
필름없는 나의 기억 속에 남아
태워버린 사진처럼
서로의 기억 속에서
점점 잊혀져 가겠지
다시는 슬픈 영화로 난
널 만날 수 없겠지
이제는 너의 대본 속엔
내가 지워졌으니
그렇게 너만을 그리워하면서
그렇게 너만을 사랑했었던
지나간 기억은 나에게 모두
추억의 영화로 남겨졌으니
언제나 너는 내 맘 속에
슬픈 시나리오로
언제나 너는 나와 함께
주인공으로 남아
너와 나 둘만의 비밀 얘기를
서로의 맘 속에 간직한 채로
또 다른 만남을 기다리면서
서로가 서로를 지우겠지만
이젠 너도 나와 같은 추억 속에
같은 장면들을 되돌려 보겠지
이별의 주인공으로
너와 나는 마지막
슬픔을 나눠가졌으니
너와 함께 나눈 지난 시간들은
필름없는 나의 기억속에 남아
태워버린 사진처럼
서로의 기억 속에서
점점 잊혀져 가겠지
다 끝났어 자막이 올라가고
이별이라는 막이 내려
너는 날 떠났어
내 맘 속에 영원히 넌 남아서
추억이라는 영상으로
넌 기억되겠지
너와 내가 자주 즐겨듣던
그 노랜 너와 나의 추억의
영상에 주제가로 남아
아주 가끔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그 노랠 들을 때면
니 모습을 떠올리고
이제는 기억 저 편으로
나만이 아는 공간 속에
니 모습을 고히 간직해 둔채로
외로운 밤이 오면
나홀로 추억에 취해
잊혀진 너의 모습들을
떠올리겠지만
이젠 너도 나와 같은 추억 속에
같은 장면들을 되돌려 보겠지
이별의 주인공으로
너와 나는 마지막
슬픔을 나눠가졌으니
너와 함께 나눈 지난 시간들은
필름없는 나의 기억 속에 남아
태워버린 사진처럼
서로의 기억 속에서
점점 잊혀져 가겠지
다 끝났어 자막이 올라가고
이별이라는 막이 내려
너는 날 떠났어
내 맘 속에 영원히 넌 남아서
추억이라는 영상으로
넌 기억되겠지



4. 널 포기한 이유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그래 이제 나도 결정했어
이젠 너를 보내줄 수 있어
그동안 난 너무나
많은 날을 너로 인해
고민하며 방황했어
그래 이젠 너를 단념했어
너를 잊고 살아갈 수 있어
나의 맘이 변해서
다시 시작하자해도 나는
돌아갈 수 없어
내가 먼저 너를 좋아했다는게
무슨 약점이라고 되는 양
너는 날 언제나 넌 니 맘대로
니 생각대로 나를
너의 기준에 맞춰서
무시해버리곤 했지
이젠 너의 비위에 맞춰주는 것도
나는 한계에 부딪혀
지치고 말았어
혼자하는 사랑에 난
힘겨워서 무너진채
내가 먼저 너를 먼저
포기해 버리는 거야
이젠 난 너에게
아무것도 바라는 건 없어
그저 내가 먼저 
시작했던 사랑에
내가 먼저 지쳐 
떠나는 거야
후회하진 않아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가졌으니
이젠 나도 너를 떠날 수 있어
그래 이제 나도 결정했어
이젠 너를 보내줄 수 있어
그동안 난 너무나
많은 날을 너로 인해
고민하며 방황했어
그래 이젠 너를 단념했어
너를 잊고 살아갈 수 있어
나의 맘이 변해서
다시 시작하자해도 나는
돌아갈 수 없어
그렇게 너는 니 맘대로
나에게 웃음주고
그렇게 너는 니 맘대로
나에게 화를 내고
이랬다 저랬다하는 것도
한두번이지 정말
날 시험했던거야
넌 내게 왜 그런거야
다른 사람에게 너는
언제나 친절했고
내겐 항상 외면하듯
날 피하곤 했지만
나만큼 너를 사랑해 줄
사람이 없다는 걸
넌 아는지 모르는지
난 정말 답답했어
이젠 난 너에게
아무것도 바라는 건 없어
그저 내가 먼저 
시작했던 사랑에
내가 먼저 지쳐 
떠나는 거야
후회하진 않아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가졌으니
이젠 나도 너를 떠날 수 있어
나는 나는 떠나겠어 훠
너를 너를 떠나겠어 훠
나는 너를 떠나겠어
이젠 너에 대한 모든 것을
포기해 버린채
나는 나는 떠나겠어 훠
너를 너를 떠나겠어 훠
나는 너를 떠나겠어
나를 받아주지 않는 너를
떠나버리겠어
내가 먼저 너를
좋아했다는 걸 알아
그래서 넌 그리 쉽게
나를 대했었니
그래도 난 너를 
미워하진 않아
나의 젊은 날의
좋은 추억이 됐으니
잠시나마 너와 함께
보낸 시간들이 한동안은
나를 힘들게 만들겠지만
그래도 난 후회하지 않을 거야
내가 너를 원했었고
내가 떠났으니
이젠 난 너에게
아무것도 바라는 건 없어
그저 내가 먼저 
시작했던 사랑에
내가 먼저 지쳐 
떠나는 거야
후회하진 않아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가졌으니
이젠 나도 너를 떠날 수 있어
그래 이제 나도 결정했어
이젠 너를 보내줄 수 있어
그동안 난 너무나
많은 날을 너로 인해
고민하며 방황했어
그래 이젠 너를 단념했어
너를 잊고 살아갈 수 있어
나의 맘이 변해서
다시 시작하자해도 나는
돌아갈 수 없어



5. 난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난 이제 알아버렸어
요즘 들어 이상했던
너의 행동들을
소문들은 내 주위를 돌고
돌고 돌다
오늘에야 그 소문을
확인해 버렸어
오늘 저녁 너는
나와 헤어지며
식구들과 저녁 외식이
있다고 하곤
그새 너는 나를 피해
딴 사람을 만나
춤을 추며 노는 모습을
난 봤던 거야
난 참 기가 막혔어
할 말도 잃어 버린 채
난 참 어이가 없어
그냥 널 바라보다가
난 참 화가 났지만
널 그냥 외면한 채로
난 뒤돌아서면서
널 그냥 잊기로 했어
난 너를 보고 있었어
너는 내가 사준 옷을
입고 있었지
신발을 사주면
떠난다는 그 얘긴
미신으로 생각하고
선물 했었는데
넌 내가 사준 구두를 신고서
다른 사람 품에 안겨
blues에 맞춰
내가 보고 있다는 걸
의식도 못한 채
너는 나를 기만한 채
춤을 추었었지
난 너무 분했어
너의 거짓말에
순진한 척 하며
넌 날 속여 왔던거야
난 그런 널 이젠 포기할꺼야
진실이 없는 사랑을
난 원치 않으니까
난 화가 났지만 참기로 했어
어쩌면 내게 더
잘된 일인것 같아
난 그런 네게 감사하고 있어
거짓된 사랑을
넌 가르쳐 줬으니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난 오늘 알아버렸어
내 눈으로 모든 것을
확인 했던거야
다른 사람 품에 안겨
행복한 미소로
너는 나를 잊은 채로
춤을 추었었지
난 잠시 허탈했었지만
그런 너를 이젠
나 포기 해야겠어
이제 더 이상은
너를 찾지 않을 꺼야
이젠 내겐 미련 따윈
필요 없으니까
난 참 기가 막혔어
할말도 잃어버린 채
난 참 어이가 없어
그냥 널 바라보다가
난 참 화가 났지만
널 그냥 외면한 채로
난 뒤돌아 서면서
널 그냥 잊기로 했어
점점 멀어지는 음악 소리에
난 너의 모습들을
미움으로 남겨둔채
응어리진 내 마음을
나 혼자 달래며
술잔에 난 기댄 채로
나를 맡겨두고
아무도 모르게 술잔으로 나는
너의 이름을 썼다가
X표를 하고
그렇게 난 안녕이란
흔한 말 조차도
너에게 난 남겨두기
싫었던 거야
난 너무 분했어 너의 거짓말에
순진한 척 하며
넌 날 속여 왔던거야
난 그런 널 이젠 포기할꺼야
진실이 없는 사랑을
난 원치 않으니까
난 화가 났지만 참기로 했어
어쩌면 내게 더
잘된 일인것 같아
난 그런 네게 감사하고 있어
거짓된 사랑을
넌 가르쳐 줬으니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빰띠라라 따리라띠리라라
빰빠띠라라



6. 사랑 + 거짓말 = 끝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난 이제 니가 싫어졌어
너의 거짓말에 내가
지쳐버린 거야
해라 마라
간섭하는 일도 싫어졌고
안돼 된다 안돼 된다
하는 것도 싫어
난 이제 알아버렸어
누군가와 내가
비교되고 있다는 걸
지금까지 너를 믿던
믿음이 깨졌어
내가 먼저 결정했지
이별이라는 걸
이젠 나도 내 마음을 
닫아버렸어
누군가와 내가 
비교되는 그런
사랑은 싫어
나의 사랑은 
네 거짓으로 끝났어
너를 믿어왔던 내 자신이
무너져 내리면서
이대로 여기서
우리 이별을 시작해
서로의 마음에
미움이 쌓이기 전에
여기까지가 우리에게는
마지막 인연이라고
생각을 하면 돼
이것 저것 아무것도
따질 필요없어
너와 내가 결정하면
끝이 나는거야
이 순간 이후로 
너와 내 사이는
추억을 서로가
나눠갖는 관계니까
슬퍼하지마 
눈물 따윈 필요없어
얼마나 내가
너 때문에 고민했는데
이제야 나도
모든 것이 정리됐어
더이상 날 약해지게 하지마
날 그냥 가게 내버려둬
더 이상은 너 때문에
방황하긴 싫어
이런 저런 너의 얘기
들려주다 보면
내 마음이 약해져서
흔들릴지 몰라
난 다시 돌아가진 않아
며칠 밤을 새며
고민 끝에 결정했어
이대로 여기서
모든 것을 정리할께
더이상은 복잡한 건
정말 싫으니까
이젠 나도 내 마음을 
닫아버렸어
누군가와 내가 
비교되는 그런
사랑은 싫어
나의 사랑은 네 
거짓으로 끝났어
너를 믿어왔던 내 자신이
무너져 내리면서
한동안은 너와 내가
모두 힘들거야
이별엔 서로가
익숙하지 않으니까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마
누가 그러는데
시간이 해결을 한데
이렇게 말하는 나도
너무나 괴로워
하지만 그저
참으려 애쓰는것 뿐야
후회할지 몰라 
며칠도 안지나
하지만 지금은
너를 보고싶지 않아
슬퍼하지마 
눈물 따윈 필요없어
얼마나 내가
너 때문에 고민했는데
이제야 나도
모든 것이 정리됐어
더이상 날 약해지게 하지마



7. 다 잘못 됐어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모두 세상은 변해버렸고 
너와 나도 예전에 
순수하던 맘을 잃어버렸지 
어디부터 잘못돼있는지도 모르면서 
화려한 것에만 이끌려서 
우린 따라가지 
공중전활 걸면서 나누던 
우리들의 지난 날의 
얘기들은 퇴색되고 
너나 아니 우리 모두가 핸드폰을 
가진 자가 멋있다고 느끼고 있어 
버스를 타고 공원을 거닐던 
그 시절은 왠지 촌스럽던 시절들로 
서로 여기면서 
하얀 세단차에 외제옷을 
입어야만 멋있다고 인정받는 
그런 생각들을 하지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물질만능주의 속에 
물들어만 가고있어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한탕 주일 꿈을 꾸며 
살아가는 것만 같아 
언제부터인가
변해버린 세상속에서
우린 너무 자연스럽게 
물들어가 버리고 
옳고 그른 가치관의 판단조차 
우리의 의식을 점점 
흐려지게 하고 있어 
내가 아주 어릴적에 꿈을 꾸던 
그런 세상 그런 세상과는 
너무 다른 세상속에서 
보고 듣고 느끼는 것 
모두가 나를 점점 
혼란스럽게하는 것뿐이야 
보여지는 겉모습이 
모든 것을 평가받고 
졸부들의 행진속에 
발을 맞춰가려고 
삐뚤어진 사고방식 
한탕주의 무리속에 
너와 나 할것없이 
발을 맞춰가고 있어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물질만능주의 속에 
물들어만 가고있어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한탕 주일 꿈을 꾸며 
살아가는 것만 같아 
미꾸라지 한마리가 
맑은 물을 흐려놓고 
개구리가 올챙이적 
생각들을 못하듯이 
너는 너무 쉽게 
모든 것을 망각하지 
너 혼자만 잘났다고 
어깨에다 힘을 주며 
돈만 있으면 돼
모든것은 해결되지
너를 위해 애써주던 
진실마저 짓밟으며 
그저 세상 속에 
올라가려고만 하지 
지나버린 과거따윈 
아무 상관없다는 듯 
우리 어릴적에는 
그렇게 배우지 않지 
법이 아니더라도 
상식을 존중하라고 
다 잊어버리고 살아가려하지 
자신앞에 놓여있는 
이익만을 생각하며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물질만능주의 속에 
물들어만 가고있어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한탕 주일 꿈을 꾸며 
살아가는 것만 같아 
나만 잘되면 돼 남이야 
어떻게 되든 엄마들은 
어릴적부터 일등만 강조하고 
니가 일등일 때 
너희 엄만 특등이고 
엄마들의 욕심속에 
너는 그저 희생되지 
너는 성인인데도 
주체성을 못갖췄고 
마마보이로 남아서 
그저 이끌려 다니고 
옳고 그른 가치관의 판단조차 
너는 이미 상실한채 
세상에 던져져있지 
말을 배우면서 너는 
경쟁에 길들여졌고 
남을 이겨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배웠고 
진실마저 왜곡한 채 
돈만 있으면 된다는 
그런 사고방식으로 너는 
살아가고 있어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물질만능주의 속에 
물들어만 가고있어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거기저기 여기저기 이쪽저쪽 
모두다 다 잘못됐어 
너와 나 할것없이 
한탕 주일 꿈을 꾸며 
살아가는 것만 같아 
다 다 다 다 다 다



8. 이대로 멈출 수 없어 (Queen Of Fools) - 클론
(작사: 김창환 / 작곡: 김창환 /  편곡: 김우진)

Hey DJ go 볼륨을 크게 올리고 
나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신나는 음악을 틀어줘 
Go Go Step Step 
그렇게 춤을 추는거야 
너의 맘대로 나의 생각대로 
흥겨운 리듬에 맞춰서 
지금 여긴 Go 
격식을 차리려고 하지마 
자유롭게 우린 같은 
시간속을 걷고 있어 
Go Go Step Step 
이렇게 춤을 추는거야 
너의 맘대로 나의 생각대로 
흥겨운 리듬에 맞춰서 
자 이젠 모두 일어나 
음악소리가 들려오잖아 
우리 모두 여기에 모여 
지금부터 다시 시작하는거야 
너 지금 Go 
무얼 망설이고 있는거야 
지금이 우리의 전부라는 
그런 생각은 하지마 
Go Go step step 
이대로 멈출 순 없어 
쉽게 포기하려고 하면 
쉽게 무너지고 말테니까 
지금 음악소리가 Go 
너의 귓가로 다가서고 있어 
자 이젠 일어나 Go 
나와 함께 춤을 추는 거야 
Go Go step step 
넌 힘들어 하지마 
자신있는 모습으로 
자신있게 일어서면 되는거야 
자 모두 일어나 Go 
그대로 그렇게 Left Left Right Right Hey Go 
자 모두 일어나 Go 
그대로 그렇게 Left Left Right Right Hey Go 
자 이젠 모두 일어나 
음악소리가 들려오잖아 
우리 모두 여기에 모여 
지금부터 다시 시작하는거야 
월래 월래 워 Boom 사카라카 붐바 
월래 월래 워 Boom 사카라카 붐바 
월래 월래 워 Boom 사카라카 붐바 
월래 월래 워 Boom 사카라카 붐바 
Hey DJ go 볼륨을 더욱 더 올리고 
외로운 사람들을 위해 
흥겨운 음악들로 틀어줘 
우울한 시간들은 끝났어 
지금부터 우리 모두 다 함께 
Left Left Right Right Hey Go 
그렇게 앉아 있지 말고 
자신있게 몸을 일으켜봐 
우린 같은 맘 같은 생각으로 
춤을 추는거야 
더이상 망설이지 말고 
우리 모두 다 이렇게 
Left Left Right Right Hey Go 
자 이젠 모두 일어나
음악소리가 들려오잖아
우리 모두 여기에 모여
지금부터 다시 시작하는거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