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클럽 1집앨범 / 나는나 열여섯스물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16/20 / 주주 클럽

1. 공주병 - 주주 클럽
2. 16/20 (열여섯 스물) - 주주 클럽
3. 나는 나 - 주주 클럽
4. 돈이 드니 - 주주 클럽
5. 내가 널 원할 때 - 주주 클럽
6. 보고 싶다는 - 주주 클럽
7. 내 맘대로 - 주주 클럽
8. 너 정말 너무 고마워 - 주주 클럽
9. 지금 생각하면 - 주주 클럽
10. 이젠 아니야 - 주주 클럽

발매일: 1996.10.01
발매사: -
기획사: -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공주병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긴바지를 찢어 입었고 
빨간두건도 지금 쓰고 있어 
노랗게 머리 염색을 하고서 
모델같은 표정을 
지어 봐도 오오 
잡지 속의 이쁜 애들처럼 오오 
이뻐보이지 않는 
이윤뭐야 오오 
그렇다고 포기 할순 없어 
나는 정말 멋있어 
보이고 싶으니까 오오 
친구들은 이런 말을 해 
넌 너무 튀어 보이려 한다고 
하지만 난 그런 말 신경안써 
난 튀어 보이는게 정말 좋아 
오오 난 언제나 나를 
믿고 있어 오오 
언젠가는 이뻐질 거라고 오오 
그래서 난 포기 하지 않아 
나는 정말 멋있어 
보이고 싶으니까 오 
긴바지를 찢어 입었고 
빨간두건도 지금 쓰고 있어 
노랗게 머리 염색을 하고서 
모델같은 표정을 
지어 봐도 오오 
친구들은 이런 말을 해 
넌 너무 튀어 보이려 한다고 
하지만 난 그런 말 신경안써 
난 튀어 보이는게 정말 좋아 
오 난 언제나 나를 
믿고 있어 오오 
언젠가는 이뻐질 거라고 오오 
그래서 난 포기 하지 않아 
나는 정말 멋있어 
보이고 싶으니까 오 
잡지 속의 이쁜 애들처럼 오오 
이뻐보이지 않는 
이윤뭐야 오오 
그렇다고 포기 할순 없어 
나는 정말 멋있어 
보이고 싶으니까 오 
난 언제나 나를 
믿고 있어 
언젠가는 이뻐질 거라고 
그래서 난 포기 하지 않아 
정말 멋있어 
보이고 싶으니까 오 
잡지 속의 이쁜 애들처럼 오오 
이뻐보이지 않는 
이윤뭐야 오오 
그렇다고 포기 할순 없어 
나는 정말 멋있어 
보이고 싶으니까 오 
오 오 오 오 
 



2. 16/20 (열여섯 스물)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yo shoking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yo shoking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나 이제 16 너 20살이야  
나 이제 16 너 20살이야 
나 이제 16 너 20살이야  
나 이제 16 너 20살이야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넌 전화로 내나이라  
말을 했잖아 give me love 
난 니가 이렇게  
어릴줄은 몰랐어 give me love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난 너에게 이해해 달라고  
말을 하진 않을 거야 
널 보는 이런 내마음을  
넌 이해해야만 해 
하지만 지금은 싫어도  
언젠가 니가 더 컸을때 
그 때를 기다릴께 그땐  
내가 널 붙들지 몰라 
나에겐 어린 너는 필요 없어  
애인이 필요해 
난 남들은 신경쓰고 살진 않아  
하지만 우리를 친구들이 본다면 
나를 욕할꺼야 쇼킹 쇼킹  
변명을 해봐도 쇼킹 쇼킹 
너의 목소리는 쇼킹 쇼킹  
니가 아니었어 쇼킹 쇼킹 
난 너에게 이해해달라고  
말을 하진 않을 거야 
널 보는 이런 내마음을  
넌 이해해야만해 
하지만 지금은 싫어도  
언젠가 니가 더 컸을 때 
그 때를 기다릴께 그땐  
내가 널 붙들지 몰라 
나에겐 어린 너는 필요없어  
애인이 필요해 
그 때를 기다릴께 그땐  
내가 널 붙들지 몰라 
나에겐 어린 너는 필요없어  
애인이 필요해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쇼킹 쇼킹 
아이 야 야야 



3. 나는 나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떼떼떼떼떼-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이유가
난 항상 내 과거를 밝혀 왔는데 
그게 싫어 떠난 사람도 있어
그런 사람들도 내 기억 속엔 
좋은 느낌으로 남아 있어 언제나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언제 까지나
떼떼떼떼떼-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뭘까-)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언제까지나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언제까지나-
떼떼떼떼떼-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언제까지나
떼떼떼떼떼- 




4. 돈이 드니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돈이 드니 아무 말이나 해
돈이 드니 사랑한다 해봐
내가 듣기에 좋은말은
다 해도 되
넌 바보야 넌 너무 답답해
너는 정말 분위길 못맞춰
사랑한다고 말해봐
키스 해줄게
재밌고 즐거운 일이라면
이제 너와 함께 하고 싶어
그런 날 넌 몰라
아무리 설명해도 이해 못해
돈이 드니 아무 말이나 해
돈이 드니 사랑한다 해봐
내가 듣기에 좋은말은
다 해도 되
돈이 드니 아무 말이나 해
돈이 드니 사랑한다 해봐
내가 듣기에 좋은말은
다 해도 되
나 오늘 어때 보여 이뻐보여
널 위해 어제산 옷을 입었어
넌 매일 똑같은 옷을 입어도
내가 이쁘게 봐줄게

나 오늘 어때 보여 이뻐보여
널 위해 어제산 옷을 입었어
넌 매일 똑같은 옷을 입어도
내가 이쁘게 봐줄
넌 매일 똑같은 옷을 입어도
내가 이쁘게 봐줄게
 



5. 내가 널 원할 때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내가 널 원할 때
내곁에 있어줘
지금 난 널 원해
다른말 하지마
내가 널 원할 때
내곁에 있어줘
지금 난 널 원해
다른말 하지마
다른말 하지마

혼자 라는걸
난 지금 느끼고 있어
나처럼 힘들었던 너를
느끼고 있어
니가 정말 보고 싶어 졌어
내가 널 원할 때
내곁에 있어줘
지금 난 널 원해
다른말 하지마
내가 널 원할 때
내곁에 있어줘
지금 난 널 원해
다른말 하지마
다른말 하지마

니가 항상 연락할 땐
시간이 없다고 했어
나를 찾는 이유가 뭔지
묻지도 않았어
그렇게 가끔
너는 나를 찾았지만
이제는 내가 너를
너를 그리워 하고 있어
니가 정말 보고 싶어 졌어
혼자 라는걸
난 지금 느끼고 있어
나처럼 힘들었던 너를
느끼고 있어
혼자 라는걸
난 지금 느끼고 있어
나처럼 힘들었던 너를
느끼고 있어
니가 정말 보고 싶어 졌어
 



6. 보고 싶다는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보고 싶다는
너의 전화를 받고
널 보러 집을 나서는
그 순간에
어디서 나타났는지
모를 알수 없는 아름다운
그애와 서로 마주쳤었어
너에게 한번도 느낄 수 없었던
영화속에서나 있을것
같았던 사랑을
나는 느꼈었어 어어
니가 이런날 어떻게 생각할까
너에게 이런 얘기는
아마 못할 꺼야

너와 나눴던
수 많은 얘기들과
같이 나눴던 우리의 추억들이
아름답지 않았던건 아냐
하지만 난
그순간 정말 사랑을
느꼈었었어 난
너에게 한번도 느낄 수 없었던
영화속에서나 있을것
같았던 사랑을
나는 느꼈었어 어어
느꼈었어 느꼈었어
느꼈었어
 



7. 내 맘대로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나는 아직 날 모르겠어
하고 싶은게 무엇인지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데
그게 무언지 모르겠어
그렇다고 내가
아무 생각없는
애는 아냐 단순해도
내가 할일들은 언제나 해
싫은것들도 한다면 해 난
변덕을 부리기도 하고
화도 가끔 내지만
난 내맘대로
살아 가고 싶은거야 내맘대로
모든 것들을 모든 것들을
다 알고 싶어 다 알고 싶어
나의 인생은 나의 인생은
나의 것이야 아아

나는 아직 날 모르겠어
하고 싶은게 무엇인지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데
그게 무언지 모르겠어
그렇다고 내가
아무 생각없는 애는 아냐
단순해도 내가 할일들은
언제나 해 싫은것들도
한다면 해 난
변덕을 부리기도 하고
화도 가끔 내지만
난 내맘대로
살아 가고 싶은거야 내맘대로
모든 것들을 모든 것들을
다 알고 싶어 다 알고 싶어
나의 인생은 나의 인생은
나의 것이야 것이야
모든 것들을 모든 것들을
다 알고 싶어 다 알고 싶어
나의 인생은 나의 인생은
나의 것이야 아아
 



8. 너 정말 너무 고마워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난 니가 힘들어도
이제는 말해야 하겠어
난 아직 너를 위해
그 무엇도 해 줄수가 없다고
넌 항상 이럴땔 위해
언제나 남겨두겠다던
눈물을 흘리고 있어
널 볼수 없어 고개를 숙였어

날 조용히
아무말없이 안아주는
너 정말 너무 고마워
너의 여린 숨결속에
너의 흐느낌이 있어
날 위한 너의 눈물이

내얼굴에 뜨거움이
흐르고 있는걸 느껴
내 비겁한 마음들이
사라지고 있는걸 난 느껴

너의 여린 숨결속에
너의 흐느낌이 있어
날 위한 너의 눈물이

날 조용히
아무말 없이 안아주는
너 정말 너무 고마워
너의 여린 숨결속에
너의 흐느낌이 있어
날 위한 너의 눈물이
내얼굴에 뜨거움이
흐르고 있는걸 느껴
내 비겁한 마음들이
사라지고 있는걸 난 느껴
내얼굴에 뜨거움이
흐르고 있는걸 느껴
내 비겁한 마음들이
사라지고 있는걸 난 느껴
 



9. 지금 생각하면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그래 난 너무 멀리 있는
사랑을 찾았었어
나를 친구라고 말하면서 항상
날 지켜봐주던
널 내가 몰랐었던거야
그랬어 가끔 니가 나에게
무슨 의미일까
생각은 했었지만
그건 정말
가끔이었어 그랬었어
이젠 알수 있어
우리 둘 사이를
니가 없는
나를 생각할 수 없어
우릴 위해서는 어떤 것이라도
다 버릴 수 있어
난 그럴 수 있어
너를 하루라도 안 보면
나는 너무 궁금했어
그게 사랑의
시작이었던것 같아
지금 생각하면
그래 이렇게
우린 서로를 위해
길들여 졌던거야
서로 떨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됐어
너도 그걸 알고있니 알고있니
이젠 알수 있어
우리 둘 사이를
니가 없는
나를 생각할 수 없어
우릴 위해서는 어떤것이라도
다 버릴 수 있어
난 그럴 수 있어

이젠 알수 있어
우리 둘 사이를
니가 없는
나를 생각할 수 없어
우릴 위해서는
어떤것이라도
다 버릴 수 있어
난 그럴 수 있어
 



10. 이젠 아니야 - 주주 클럽
(작사: 주주 클럽 / 작곡: 주주 클럽 /  편곡: 주주 클럽)

내가 항상 기다릴 거라고
너는 믿었었던 건가봐
아무렇지도 않게
일방적으로 내게
약속을 정한 니가 정말 웃겨
더 이상 난 너에게
끌려 다니지 않아
이젠 옛날의
날 생각 하면 안돼
외롭다고 말하면
가슴 아파해 주던
너만 쳐다보던
내가 이젠 아냐
니가 잘못을 했었다는 걸
말안해도 너 알거야
그랬어 니가
이렇게 만든거였어
말 안해도 너 알거야
뚜뚜뚜 뚜뚜뚜 뚜뚜 뚜뚜
뚜뚜뚜 뚜뚜뚜 뚜뚜 뚜뚜
니가 잘못을 했었다는 걸
말안해도 너 알거야
그랬어 니가 이렇게
만든거였어
말 안해도 너 알거야
니가 잘못을 했었다는 걸
말 안해도 너 알거야
그랬어 니가 이렇게
만든거였어
말 안해도 너 알거야
 


2019/04/20 - [음악/저작권 시리즈] - 저작권 시리즈 / 주주클럽의 주승형 (124곡)

 

저작권 시리즈 / 주주클럽의 주승형 (124곡)

총 곡 수 124 건 (2019-04-20 기준) 번호 노래 - 가수  1 사연 - UB  2 나는나 - 장미여관  3 남자는 - MR.CHA  4 떡볶이 - 재빈UB  5 로미오 - 이파니  6 DOH DOH(도도) - 유..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