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배 / 사랑이 끝나면 1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나이(생년월일) : 1959.08.21

 

사랑이 끝나면 / 조덕배

1. 나의 옛날이야기 - 조덕배
2.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 조덕배
3. 장미 (경음악) - 조덕배
4. 파문 - 조덕배
5. 사랑이 끝나면 - 조덕배
6. 너플거리듯 - 조덕배
7. 들어봐요 - 조덕배
8. 시장에 가면 (건전가요) - 

발매일: 1985.03
발매사: RIAK
기획사: -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나의 옛날이야기 - 조덕배
(작사: 조덕배 / 작곡: 조덕배 /  편곡: 왕준기)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지금도 난 기억합니다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 날들을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까
철 없었던 지난 날의
아름답던 그 밤들을
아직도 난 사랑합니다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무정한 사람아
수줍어서 말 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했나
지금도 난 알 수 없어요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무정한 사람아
이 밤도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철 없던 사람아
오늘밤도 내일 밤도
그리고 그 다음 밤도
영원히 난 기다립니다
 



2.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 조덕배
(작사: 조덕배 / 작곡: 조덕배)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당신얼굴을 볼수 없을까요
어디선가 본듯한 모습인데
알쏭달쏭 기억이 안나네요
당신얼굴은 참 이쁠거야
뒷모습이 이렇게 이쁘니까
얼굴 돌리는게 뭐 힘들어요
얼굴한번 보는게 소원인데
이쁠거야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은
당신은 이쁠거야
누가알어 세상일은 모르는것
돌다리도 두들기며 건너야지
이제와서 망설이지 말아요
이젠 어쩔수가 없잖아요
이쁠거야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은
당신은 이쁠거야

뒷모습이 참 이쁘네요
당신얼굴을 볼수 없을까요
어디선가 본듯한 모습인데
알쏭달쏭 기억이 안나네요
당신얼굴은 참 이쁠거야
뒷모습이 이렇게 이쁘니까
얼굴 돌리는게 뭐 힘들어요
얼굴한번 보는게 소원인데
이쁠거야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은
당신은 이쁠거야
누가알어 세상일은 모르는것
돌다리도 두들기며 건너야지
이제와서 망설이지 말아요
이젠 어쩔수가 없잖아요
이쁠거야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은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얼굴은 참 이쁠거야
뒷모습이 이렇게 이쁘니까
얼굴 돌리는게 뭐 힘들어요
얼굴한번 보는게 소원인데
이쁠거야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은
당신은 이쁠거야
누가알어 세상일은 모르는것
돌다리도 두들기며 건너야지
이제와서 망설이지 말아요
이젠 어쩔수가 없잖아요
이쁠거야 당신은
이쁠거야 당신은
당신은 이쁠거야



3. 장미 (경음악) - 조덕배
( / 작곡: 조덕배)




4. 파문 - 조덕배

잔잔한 호수에 돌을 던져
내 꿈을 깨뜨리지 마오
해지고 호수에 달 뜨면
나 이제 그 곳에 함께 하리라
돌아가 주오
나 혼자 있게 해주오
내 맘에 파문이 사라지는 날
나 당신께 돌아가리라
밤이면 떠오는 저달도
내 맘을 달래지는 못해
달 뒤에 숨겨논 그 모습이
내 맘을 더듬어주네
돌아가주오
나 혼자 있게 해주오
내 맘에 파문이 사라지는 날
나 당신께 돌아가리라

돌아가주오
나 혼자 있게 해주오
내 맘에 파문이 사라지는 날
나 당신께 돌아가리라
밤이면 떠오는 저달도
내 맘을 달래지는 못 해
달 뒤에 숨겨 논 그 모습이
내 맘을 더듬어주네
돌아가주오
나 혼자 있게 해주오
내맘에 파문이 사라지는 날
나 당신께 돌아가리라
 



5. 사랑이 끝나면 - 조덕배
(작사: 조덕배 / 작곡: 조덕배)

내 마음을 아시나요
그대를 위해 바친 내 마음
달빛아래 피어나는
이밤 안타까운 나의 이 마음을
아시나요 피어나는 내 마음을
그대를 위해 바친
내 마음 달빛아래
피어나는 이밤 굳게
맺은 마음 언제던가
벌써 잊었나
너를 위해 피어논 불꽃
달빛아래 피어 나는데

내 마음을 보았나요 그대를
위해 받친 내 마음
달빛아래 피어나는 이밤
안타까운 나의 이 마음을
아시나요 피어나는 내 마음을
그대를 위해 받힌
내 마음 달빛아래
피어나는 이밤 굳게 맺은
마음 언제던가
벌써 잊었나 너를 위해
피어논 불꽃
달빛아래 피어나는데
 



6. 너플거리듯 - 조덕배
(작사: 조덕배 / 작곡: 조덕배)


너풀거리듯 자꾸 까만 너의 머리카락 
너풀거리듯 나를 쫓아오던 발자욱소리 
너풀거리는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음 너풀거리며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꿈을 꾸던 여인아 그렇게 이쁘지는 않지만 
내 맘을 꺾어버린 여인아 
나만홀로 남겨두고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너풀거리며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음 너풀거리며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 간주중 
꿈을 꾸던 여인아 그렇게 이쁘지는 않지만 
내 맘을 꺾어버린 여인아 
나만홀로 남겨두고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너풀거리며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음 너풀거리며 나비쫓아 떠나버렸네 



7. 들어봐요 - 조덕배
(작사: 조덕배 / 작곡: 조덕배)

들어봐요 내가슴에 흐르는 소리
들리나요 당신을 부르는 소리
들리나요 내가슴에 흐르는 소리

들어봐요 당신을 부르는 소리
난 추워요 아무도 없나요
당신이 어디로 떠난뒤 난 추워요

들어봐요 내가슴에 흐르는 소리

들리나요 당신을 부르는 소리
들어봐요 내가슴에 흐르는 소리

들리나요 당신을 부르는 소리

난 추워요 아무도 없나요

당신이 어디로 떠난뒤 난 추워요
 



8. 시장에 가면 (건전가요) - 
(작사: 유근원 / 작곡: 이수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