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 연인(戀人) 2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연인(戀人) / 자우림

1. 연인(戀人) 3/3 - 자우림
2. 미안해 널 미워해 - 자우림
3. 김가만세(金家萬歲) - 자우림
4. 낙화(落花) - 자우림
5. 연인(戀人) 2/3 (Lover) - 자우림
6. 동두천 Charlie - 자우림
7. 이런데서 주무시면 얼어죽어요 - 자우림
8. 그래 제길 나 이렇게 살았어 - 자우림
9. 숨은그림찾기 - 자우림
10. 연인(戀人) 1/3 (Queen) - 자우림
11. 하늘로 가는 상자 - 자우림
12. 아파 - 자우림
13. 알아 - 자우림
14. 연인 3/3 (Angel) - 자우림

발매일: 1998.11
발매사: (주) 카카오 M
기획사: 코너스톤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연인(戀人) 3/3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인생은 잔인한 연인
천사의 얼굴을 하고
그대를 아프게 하죠
작은 것들이 그대를 울릴때는
내가 그곁에 있어줄께요
내게 기대요
해줄수 있는 일은 많이 없겠지만
나만은 그대 곁에 같은 모습으로
언제나 머물 거에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거에요
그대곁에
언제나 머물거에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거에요
그대곁엔
언제나 머물거에요
내게 기대요
언젠가 마지막 날엔
미소를 띄운얼굴로
그대와 같은 순간에
조용히 눈을 감아요
마지막 순간까지
그대 곁엔
내가 있어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거에요
그대곁에
언제나 머물거에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거에요
그대곁엔
언제나 머물거에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거에요
그대곁에
언제나 머물거에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거에요
그대곁엔
언제나 머물거에요



2. 미안해 널 미워해 - 자우림
(작사: 김윤아, 이선규 / 작곡: 김윤아, 이선규 /  편곡: 자우림)

기억 나지 않아 어젯밤 꿈조차
지우려고 했던게 아닌데
잠들지 않도록
널 부르며 눈 감았지
사무쳐 그리지는 않았지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 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 인걸
꿈꾸지 않기를
눈 감으며 기도했지
사무쳐 그립지는 않았지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 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 인걸
그래 나 널 지우려고 해
널 보내려고 해 이제 지쳤어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 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 인걸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 인걸
어느새 난 빗물에 젖어 슬픈 새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 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 인걸



3. 김가만세(金家萬歲)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김복동 과장 어린 딸이 둘
결혼한지 8년이 됐어
과장 회사엔 여직원이 둘
슬금슬금 만지곤 하지
이복순 여사 김과장 부인
학생때는 미인이었대
딸만 둘이라 면목없다지
아들하나 낳아야 한대
김과장가족 인사드려요
잘 부탁해요
뉴스를 보시며 저녁을 드시며
밥풀을 튕기며 흥분한 김과장
나쁜 놈 천지인 못믿을
세상에 겁나서
어떻게 딸자식 키우나
동창애들은 이번달에도
새옷입고 나들이 간대
고향친구놈 큰차 샀다고
전화해서 자랑하던대
김과장 가족 인사드려요
잘 부탁해요
어디선가 조금씩
뒤틀린 알 수 없는
이상한 사람들 어쩌다
그 모양 그 꼴이 되셨나
어지러워 조금은 슬퍼요
생각없는 가여운 사람들
결국은 그렇게 살다가 가시나
공부잘하고 말잘들어야
아빠같은 사람이 된다
부잣집으로 시집가야지
남들에게 큰소리 친다
김과장가족 인사드려요
잘 부탁해요



4. 낙화(落花)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모두들 잠든 새벽 세시 
나는 옥상에 올라왔죠 
하얀색 십자가 붉은빛 십자가 
우리 학교가 보여요 
조용한 교정에 어두운 교실이 
우후 우후
엄마 미안해요 
아무도 내 곁에
있어주지 않았어요 
아무런 잘못도
나는 하지 않았어요 
왜 나를 미워하나요 
난 매일밤 무서운 꿈에 울어요 
왜 나를 미워했나요 
꿈에서도 난 달아날 수 없어요 
사실은 난 더 살고 싶었어요 
이제는 날 좀 내버려 두세요 
사실은 난 더 살고 싶었어요 
이제는 날 좀 내버려 두세요 
사실은 난 더 살고 싶었어요 
이제는 날 좀 내버려 두세요 
모두들 잠든 새벽 세시 
나는 옥상에 올라왔죠 
하얀색 십자가 붉은빛 십자가 
우리 학교가 보여요 
내일 아침에는 아무도 다시는 
나를 나를



5. 연인(戀人) 2/3 (Lover)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나를 사랑하는 너는
맘 따뜻한 정열가
나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을거야 그렇지
나를 대신해 죽을 수도
있을테지 너라면
하지만 네가 생각 할 수도
없을 한가지
나를 대신해
살아 줄 수는 없어
그럴 순 없어
나를 위하지마
나를 위하지마
나를 위하지마
나를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나를 사랑하는 너는
거짓말 하진 않아
나를 위해 별이라도
따오겠지 그렇지
나를 대신해
지옥에라도 갈거야 너라면
하지만 네가
생각할 수도 없을 한가지
그래서 나는
너를 견딜 수 없어
그럴 수 없어
이해할수 없는 넌
나를 가질 수 없어
나를 알지 못한 널
난 사랑할 수 없어
나를 위하지마
나를 위하지마
나를 위하지마
나를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날 원하지마



6. 동두천 Charlie - 자우림
(작사: 이선규 / 작곡: 이선규, 김진만 /  편곡: 자우림)

얼어붙은 아침이슬
눈을 감은 너는아직 한밤중
몸이 젖어 떨고 있나
어디 움직여 볼까
소리없이 흔들리는
가벼운 나의 어깻짓
우두커니 바라보는
힘없이 붙어있는 눈은
동두천 charlie
꽃다운 미스리의
가슴팍을 찔러놓고
동두천 charlie
빛나는 계급장과
엄마 품에 안기었지
동두천 charlie
말 못하는 풀잎처럼
누워있는 너는 아직 한밤중
목이 말라 말이 없나
어디 들어나 볼까
소리없이 흔들리는
가벼운 나의 어깻짓
우두커니 바라보는
힘없이 붙어있는 눈은
동두천 charlie
꽃다운 미스리의
가슴팍을 찔러놓고
동두천 charlie
빛나는 계급장과
엄마 품에 안기었지
동두천 charlie
꽃다운 미스리의
가슴팍을 찔러놓고
동두천 charlie
빛나는 계급장과
엄마 품에 안기었지
동두천 charlie
동두천 charlie
동두천 charlie



7. 이런데서 주무시면 얼어죽어요 - 자우림
(작사: 이선규 / 작곡: 이선규 /  편곡: 자우림)

아저씨 어서일어나요 
길에서 자면 큰일나 
무슨일이 있었나 
빗속을 거닐었나 
저 까만 발로 
꿈꾸고 있는걸까 
뭐 할 말이 있을까 
어디 얘기를 들어볼까 
워어 길에서 주무시면 
얼어죽어버릴 꺼예요 
아저씨 일어나 기운내요 
아저씨 어서일어나요 
길에서 자면 큰일나 
무슨 일이 있었나 
빗속을 거닐었나 
저 까만 발로 
꿈꾸고 있는걸까 
뭐 할 말이 있을까 
어디 얘기를 들어볼까 
워어 길에서 주무시면 
얼어 죽어버릴 꺼예요 
아저씨 일어나 기운내요 
무슨일 있었나 
빗속을 거닐었나 
저 까만 발로 
꿈꾸고 있는걸까 
뭐 할 말이 있을까 
어디 얘기를 들어볼까 
워어 길에서 주무시면 
얼어죽어버릴 꺼예요 
아저씨 일어나 
아저씨 일어나 
아저씨 일어나 기운내요 



8. 그래 제길 나 이렇게 살았어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이선규 /  편곡: 자우림)

그래 제길 나 이렇게 살았어
보다시피 볼 것 없이 살았어
해놓은 것 없이 가진 것 하나 없이
그럭저럭 되는대로 
그런 하루 하루
나도 간절하게 바랬던 게 있어
나도 맘을다해 했던 일이 있어
내 뜻대로 되준 일은 없어
결국 아무 것도 
나에게는 쉽지 않아
그래 제길 나 이렇게 살았어
보다시피 볼 것 없이 살았어
믿는 사람 없이
진짜 사랑 한 번 없이
그럭저럭 되는대로 
그런 하루 하루
나도 간절하게 바랬던 게 있어
나도 맘을다해 했던 일이 있어
내 뜻대로 되준 일은 없어
결국 아무 것도 
나에게는 쉽지 않아
그래 제길 나 이렇게 살았어
보다시피 볼 것 없이 살았어
간절하게 바랬던 게 있어
맘을다해 했던 일이 있어
내 뜻대로 되준 일은 없어
결국 아무것도 
나에게는 쉽지 않아
간절하게 바랬던 게 있어
맘을다해 했던 일이 있어



9. 숨은그림찾기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진만 /  편곡: 자우림)

그래 모두
돌아가고 싶은
그때로
길던 하루 해
작은 선물 상자
따스하던 엄마의 품
학교 가는 길
작은 구멍가게
재미있던
소꿉놀이
다시 볼 수 없을
그리운 친구들
하지만 이런게 다일까
그럴까
전쟁놀이 하던 날
내가 던진 돌에 맞아서
울던 그 친구
피가 흘렀던 이마
병원놀이 하자고
우릴 옥상으로 불러내
묘한 눈빛으로
우릴 바라보던
그 오빠
지루한 하루
원치않은 선물
무서웠던 아빠의 매
다신 보기 싫은
미웠던 사람들
하지만 아무말 못했지
그랬지
거짓말을 했던 날
들킬까봐 마음 졸이며
뒤척이던 밤
두근거리던 마음
아빠 엄마 싸운 날
동생하고 둘이 손잡고
무서워 울었던
기억하고 싶지 않은 그날 밤



10. 연인(戀人) 1/3 (Queen)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감추지 마 나를 원해
내 마음을 원해
너의 눈 너의 눈 속의 나
너의 꿈 너의 꿈속의 나
너의 밤 너의 밤속의 나
나를 원해 내 마음을
내 입술을 
내 향기를 나를 원해
원한다면 네게 줄게
가진 것 다 네게 줄게
나를 원해 내 눈을 원해
나를 원해 내 맘을 원해
나를 원해 
나 나를 원해 나를 원해
나를 원해 
내 맘을 원해 나를 원해
내눈을 원해 나를원해
나 나를 원해 나를 원해
감추지마 나를 원해 
내마음을 원해
너의눈 너의 눈 속의 나
너의 꿈 너의 꿈속의 나
너의 밤 너의 밤속의 나
나를원해 나를원해 
나를원해 나를원해
나를원해 나를원해 
나를원해 나를원해



11. 하늘로 가는 상자 - 자우림
(작사: 구태훈 / 작곡: 구태훈, 이선규 /  편곡: 자우림)

눈을 뗄수 없어
설마설마 했어
오늘 TV 속에 
교통사고 뉴스
기억할 수 있어
맑고 환한 밤에
이제 다시 못 볼 
아빠 나온 날을
하늘로 가는 상자
눈앞에 보여 싫어
언제나 아픈 상처 
늘 만나는 걸
그대도 아실까
왜 날 신경쓰지 않죠
이밤 무서운 꿈에
모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괴로운 꿈에
왜 날 신경쓰지 않죠
이밤 무서운 꿈에
모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괴로운 꿈에
기억할 수 있어
맑고 환한 밤에
이제 다시 못 볼 
아빠 나온 날을
하늘로 가는 상자
눈앞에 보여 싫어
언제나 아픈 상처 
늘 만나는 걸
그대도 아실까
신경쓰지 않죠
이밤 무서운 꿈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괴로운 꿈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무서운 꿈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괴로운 꿈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괴로운 꿈에
왜 신경쓰지 않죠
이밤 괴로운 꿈에



12. 아파 - 자우림
(작사: 이선규 / 작곡: 이선규 /  편곡: 자우림)

가슴 이토록 아릴 줄은
무슨 꿈이라도 꾼 것처럼
바삐 오가는 걸음속에
슬피 우두커니 땅만 보며
아닌 척 하지만 나는 지금 아파
한때 뿐이라 생각했지
어때 아무 일도 없었던 냥
뭣이 그리도 재밌는지
미친 사람처럼 보일꺼야
아닌척 하지만 나는 지금
아닌척 하지만 난
아닌척 하지만 나는 지금
아파 아파 아파 아파
비라도 오면 조금 편안하겠지
무릎에 흐르는 피는 씻어주겠지
그래도 난
젖은풀 코밑에 대고
잠이 들면 어떨까
야야야야야야야야
야야야야야
가슴 이토록 아릴 줄은
무슨 꿈이라도 꾼 것처럼
바삐 오가는 걸음속에
슬피 우두커니 땅만 보며
아닌척 하지만 나는 지금
아닌척 하지만 난
아닌척 하지만 나는 지금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아파 너무 아파
아파



13. 알아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바람이 드는가봐 텅빈 나에게
세상은 알 수 없어
나는 두려워
무엇을 말해야 해 너는 모르지
눈물이 흐르나봐 추운 뺨 위로
알아 알아 알아
나는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엄마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무엇을 원해야해
무엇을 믿어야해
무엇을 말해야해
너는 아나봐
내게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알아 알아 알아
나는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엄마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내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없을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엄마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엄마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어
알아 알아 알아
나는 당신이 원하는



14. 연인 3/3 (Angel) - 자우림
(작사: 김윤아 / 작곡: 김윤아 /  편곡: 자우림)

인생은 잔인한 연인
천사의 얼굴을 하고
그대를 아프게 하죠
작은것들이 그대를 울릴 때는
내가 그 곁에 있어줄게요
내게 기대요
인생은 외로운 여행
찬란한 풍경들 속엔
굶주린 야수가 살죠
그대 걸음이 힘겨워질 때는 
내가 그 곁에 함께 걸어가요
내게 기대요
해줄 수 있는 일은
많이 없지만
언제나 나만은 그대 곁에서
늘 같은 모습으로
머물 거에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을 거에요
내가 지켜줄게요 내게 기대요
언젠가 마지막 날엔
미소를 띄운 얼굴로
그대와 같은 순간에
조용히 눈을 감아요
마지막 순간까지
그대 곁엔 내가 있어요
내게 기대요 내게 기대요


2020/10/03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자우림 / HOLA!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자우림 / HOLA!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HOLA! / 자우림 1. HOLA! - 자우림 2. 모닝 왈츠 - 자우림 3. 우리들의 실패 - 자우림 4. HOLA! (inst.) - 자우림 발매일: 2020.07.03 발매사: ㈜인터파크 기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