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 Again (그때 또 다시)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Again (그때 또 다시) / 임창정

1. Summer Dream - 임창정
2. 그때 또 다시 (Again) - 임창정
3. 결혼해줘 - 임창정
4. 지킬께 - 임창정
5. 내가 웃는 건 - 임창정
6. 너를 잊기로 했어 - 임창정
7. 슬픈 연가 - 임창정
8. 날 믿어줘 - 임창정
9. Summer Dream (Club Remix Ver.) (Bonus Track) - 임창정

발매일: 1997
발매사: (주)인터파크
기획사: (주)엔에이취기획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Summer Dream - 임창정
(작사: 무 / 작곡: 무 /  편곡: 이정훈)

지루하고 답답해 이 도시가 싫어 허 
짜증이 날 땐 훌쩍 떠나는거야 
그녀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갈 수 있어 
아무것도 필요는 없어 
떠나보는거야 
항상 바래왔던 파란 꿈들을 향해 
너와 함께 가고 싶어 
매일 한 번쯤은 시달렸을 짜증들을 
이젠 모두 털어내고 예 오
오 내가 기다리던 
그 날들이 시작된거야 
난 너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어 
오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신나게
달리면서 밀려오는 
이 향기를 맡아봐 
바람은 시원하게 불고 라디오에선 
흥겨운 음악 흘러나오겠지 
리듬에 몸을 맡기고 소릴 질러봐 
오버해도 괜찮으니까 오오
신나지 않니 자 지금부터 시작이야 
우리 둘만의 여행 let`s go 
오 머리결을 스치는 
이 바람에 몸을 맡기고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다 좋을꺼야 
오 로맨틱한 여행을 위해 
난 와인과 선물을 준비했어 
영화속에서 보던 주인공처럼 
그 날은 난 너와 처음 키스할꺼야 
그 추억을 만들면서 
오 언제까지 난 너와 함께
오 요즘엔 로맨틱한 사랑 
없어지는 현실 싫어 
시원한 바닷가엔 노을이 지고 
갈매기는 우리 곁을 맴돌고 
이 모두가  우리 사랑을 위해 
만들어진 것 같아 
그녀를 위한 준비했던 이 반지 
내 마음 담아 사랑 고백하면 
그녀도 나의 사랑 받아줄꺼야 
그렇게 사랑은 시작되는거야 
오 내가 기다리던
그 날들이 시작된거야 
난 너와 함께 어디든 꼭 떠날꺼야 
오 영원토록 잊을 수 없는 
난 너와의 사랑을 기다렸어 
영화속에서 보던 주인공처럼 
그날은 널 사랑한다 고백할꺼야 
그 노을진 바다에서 
오 영원히 난 너와 함께



2. 그때 또 다시 (Again) - 임창정
(작사: 박주연 / 작곡: 김형석 /  편곡: 김형석)

니가 없는데도 해는 
뜨고 또 지고
창 너머 세상은 하나 
변한게 없어
삼켰었던 내 슬픔이 
갑자기 터져 왔어
내가 살고 싶던 삶이란 
이게 아닌걸
아마도 운명이 나를 
잘 몰랐기에
우리의 인연을 엇갈리게 했나봐
이 세상에서 나에게 
허락되지 않은 건
함께 있고 싶은 사람과 
함께 있는 것
하지만 난 사랑했잖아 
살아 있었던 거야
네 곁에서 함께 했던 날 동안
그걸로 됐어 나를 완전히 
태울 수 있었던
축복을 내게 줬으니
참아 볼게 잊어도 볼게 
널 위해서 라면
허나 그래도 안되면 
기다릴게 그때 또 다시
온 몸에 품어도 바람은 
흘러가고
밤 새워 지켜도 꽃은 
시들겠지만
하늘 아래 니가 있어 
오늘도 난 눈부셔
널 향한 마음엔 시작만 
있는 이유로
하지만 난 사랑했잖아 
살아 있었던거야
네 곁에서 함께 했던 날 동안
그걸로 됐어 나를 완전히 
태울 수 있었던 
축복을 내게 줬으니
참아 볼게 잊어도 볼게 
널 위해서 라면
허나 그래도 안되면 기다릴게 
그때 또 다시
나를 떠나도 그걸로 됐어
나를 완전히 태울 수 있었던 
축복을 내게 줬으니
참아 볼게 잊어도 볼게 
널 위해서 라면
허나 그래도 안되면 기다릴게 
그때 또 다시 



3. 결혼해줘 - 임창정
(작사: 김형석 / 작곡: 김형석 /  편곡: 김형석)

그럴지도 몰라 널 만나기 
위해 많은 날들을
아픔 속에서 내 눈물 속에서 
보내야만 했었었는지
왜 웃기만 하니
뭐라고 말해봐 너도 나처럼 
기다렸다고
날 사랑한다고 다시 슬픈 
이별은 없다고
혼자이면 언제나 끝도 없는 
그리움이 밀려와
무엇하나 시작할 수 없던 날들
내곁에 머물러 주렴 내가 다시 
꿈을 꿀 수 있게
그래도 가끔은 그 언젠가처럼
다시 이별이 찾아올까봐
난 두렵기도 해 슬픈 내 눈빛 
이해하겠니
이것만 기억해줘 너의 마지막 
사랑이라는 걸
많은 시간 지나 모두 변한대도 
지금 이 설레임들을 아름답게 
간직 하는 거야
사랑해 지금처럼 영원히 
환한 네 미소 이젠 내가 지켜줄게
혼자이면 언제나 끝도 없는 
그리움이 밀려와
무엇하나 시작할 수 없던 날들
너를 만난 이후 다시 꿈 꿀 수 있어
이것만 기억해줘 너의 마지막 
사랑이라는 걸
많은 시간 지나 모두 변한대도
지금 이 설레임들을 아름답게 
간직 하는 거야



4. 지킬께 - 임창정
(작사: 임창정 / 작곡: 임창정)

꿈처럼 부푼 생각을 간직하고
정감있는 미소와 맑은 눈으로
세상을 대할 수 있는 너
그런 네가 있어 난 견딜 수 있어
내 또 다른 모습이 바로 너인 것이
너무나 아름다운 너의 맘 속에
내가 속해 있다는 사실이
생각할수록 놀라운 일이야
모두가 갖고 싶은 사랑을 하면서
우리라고 하는 테두리를
항상 지킬게 너와 같이
미처 깨닫지 못한 오해가 있다면
서로에게 자주 표현하는 지혜로
모두 느낄 수 있게 해 줄게
그만큼 널 사랑해
언젠가 너와 같이
다툰 후 못 봤을 때 얼마나
내 맘이 고단함 속에 헤매었었나
너 있는 지금은 정말
감사해 하고 있어
모두가 갖고 싶은 사랑을 하면서
우리라고 하는 테두리를
항상 지킬게 너와 같이
미처 깨닫지 못한 오해가 있다면
서로에게 자주 표현하는 지혜로
모두 느낄 수 있게
해 줄게 그만큼 널 사랑해



5. 내가 웃는 건 - 임창정
(작사: 임창정 / 작곡: 이온 /  편곡: 이온)

네 곁을 채워주는 내가 될 거야 
우릴 위한 시간이잖아 
처음이후 내 가슴은 
모를만큼 넓어졌어

소란스럽던 내 생활 
너로 인해 고요하고 
날마다 보챘던 삶의 한숨들도
널 보며 웃게 됐어 

처음엔 왜 몰랐는지 
네가 나의 여자인걸 
그때 난 어떤 고민에 빠져 
널 제대로 못 봤나봐 

얼마 후 널 보게 됐어 
여전히 난 힘들었고 
내 표정을 숨길 수 없었기에
내심 미안해야만 했어 

상관없는 표정이었어 넌 그저 안쓰러운 듯 
그렇게 뭔가 도움이 되고파
날 바라보고 있을 뿐 
부담스럽지 않았어 
오래 만난 친구처럼
난 네게 걱정을 넌 내게 위안을 
그렇게 함께 했어 

처음엔 왜 몰랐는지 
줄곧 넌 날 봐 왔는데 
그때 난 어떤 고민에 빠져 있었어
널 볼 수 없었나 봐 

네곁을 채워주는 내가 될 거야
우릴 위한 시간이잖아 
처음 이후 내 가슴은 
모를만큼 넓어졌어 

소란스럽던 내 생활 
너로 인해 고요하고 
날 마다 보챘던 삶의 한숨들도 
널 보며 웃게 됐어 

오늘도 넌 내게 물었지 
얼만큼 널 생각하냐고 
미안해하며 난 말했어 
잠시 딴 생각 했었다고 

네곁을 채워주는 내가 될 거야 
우릴 위한 시간이잖아 
처음 이후 내 가슴은 
모를 만큼 넓어졌어 

소란스럽던 내 생활 
너로 인해 고요하고 
날 마다 보챘던 삶의 한숨들도
널 보며 웃게 됐어 

상관없는 표정이었어 넌 그저 안쓰러운 듯 
그렇게 뭔가 도움이 되고파 
날 바라보고 있을 뿐 
부담스럽지 않았어 

오래 만난 친구처럼 
난 네게 걱정을 넌 내게 위안을
그렇게 함께 했어 -



6. 너를 잊기로 했어 - 임창정
(작사: 임창정 / 작곡: 조규만 /  편곡: 조규만)

너를 잊기로 했어.
미안해 하지만 
잠시 내 두 손을 꼭 잡아줘
마지막이잖아.

너무 조급했었어. 
널 알지 못하고 
지금의 내 맘을 만들었어. 
내 뜻 아니지만

이젠 서로가 멀어지겠지. 
내 남은 세월에 모습을 그려본다면 
우리 만남일테고 너의 기억일꺼야 

모든걸 널 위해 다 주었어. 
그 보답은 널 잊으란거야. 
내 눈을 피하는 널 이해해. 
끝이지만 조금만 더 있어줘

애원하고 싶은 내 맘이 얼마나 
간절한지 넌 알고 있겠지 
이젠 서로가 멀어지겠지 
내 남은 세월에 모습을 그려본다면 
너의 웃음일테고 나의 눈물일거야

모든걸 널 위해 다 주었어 
그 보답은 널 잊으란거야

내 눈을 피하는 널 이해해 
끝이지만 조금만 더 있어줘 

그래 난 목놓아 울고있어 
내 진심을 알아주길 바래 
널 잊는다는 나의 다짐은 
내 마지막 거짓임을 인정해 - 



7. 슬픈 연가 - 임창정

질서 없는 의식 너머로 
멍해진 거리 
왜 내 몸을 흔들리는 여기로 
내던진 채 울어야 하나 
왜 여전히 그 자리 일까 
설수는 있어 일어설수는 있어 
앞으로 또 맞아야할 좌절의 고통 
그 무거운 의문이 날 기다려도 
터질 것 같은 나 되도록 빨리 
내 남은 방황을 마치고 싶어 
어찌됐던 내 몫으로 정해 놓은 
슬픔일테니까 
날 감싸지마 나에겐 더 큰 
아픔만 느껴져 
내가 날 버릴지도 몰라 
내가 다 울거든 그 때쯤 
조용히 날 안아줘
터질 것 같은 나 되도록 빨리 
내 남은 방황을 마치고 싶어 
어찌됐던 내 몫으로 정해 
놓은 슬픔일테니까 
날 감싸지마 나에겐 더 큰 
아픔만 느껴져 
내가 날 버릴지도 몰라 
내가 다 울거든 그 때쯤 
조용히 날 안아줘



8. 날 믿어줘 - 임창정
(작사: 임창정 / 작곡: Chrischan, 조규만 /  편곡: 조규만)

알아 내 모습 예전같지 않다는 걸
오랜만인데 날 대하는 니 표정엔
알 수 없는 어색함에 내가 먼저 웃어도
점점 더 어려워져
바쁜 나의 생활에 나도 지쳐있어 
부탁이야 날 믿어줘 제발
그런 식의 니 표현을 난 알아
지금 니 모습이 더 초라하다고 느껴선걸
내 친구야 외로워마 니 곁엔 내가 있잖아
이젠 나를 향해 닫았던 니 마음 열어줘

고마워 니 충고 거만해진 날 느꼈고 
작은 내 실수가 날 멍들게 한다했지
변하는 내 모습이 너의 눈에 비춰져 
그럴 땐 정말 힘들어
바쁜 나의 생활에 나도 지쳐있어
부탁이야 날 믿어줘 제발
그런식의 니 표현을 난 알아
지금 니 모습이 더 초라하다고 느껴선걸
내 친구야 외로워마 니 곁엔 내가 있잖아
이젠 나를 향해 닫았던 니 마음 열어줘
그런식의 니 표현을 난 알아
지금 니 모습이 더 초라하다고 느껴선걸
내 친구야 외로워마 니 곁엔 내가 있잖아
이젠 나를 향해 닫았던 니 마음 열어줘 





9. Summer Dream (Club Remix Ver.) (Bonus Track) - 임창정
(작사: 무 / 작곡: 무 /  편곡: 이정훈)

지루하고 답답해
이 도시가 싫어 허
짜증이 날땐
훌쩍 떠나는거야
그녀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갈 수 있어
아무것도 필요는 없어
떠나보는거야
항상 바래왔던
파란 꿈들을 향해
너와 함께
가고 싶어
매일 한번쯤은
시달렸을 짜증들을
이제 모두 털어내고
예 오 오
오 내가 기다리던
그날들이 시작된거야
난 너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어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신나게 달리면서
밀려오는
이 향기를 맡아봐
바람은
시원하게 불고
라디오에선 흥겨운 음악
흘러 나오겠지
리듬에 몸을 맡기고
소릴 질러봐
오버해도 괜찮으니까
오 오 신나지 않니
자 지금부터 시작이야
우리 둘만의 여행
오 머리결을 스치는
이 바람에 몸을 맡기고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다 좋을거야
오 로맨틱한
여행을 위해
난 와인과 선물을
준비했어
영화 속에서 보던
주인공처럼
그날은 난 너와
처음 키스할거야
그 추억을 만들면서
오 언제까지
난 너와 함께
오 요즘엔
로맨틱한 사람
없어지는 현실 싫어
시원한 바닷가에
노을이 지고
갈매기는 우리 곁을
맴돌고
이 모두가
우리 사랑을 위해
만들어진 것 같아
그녀를 위해
준비 했던 이 반지
내 마음 담아
사랑 고백하면
그녀도 나의 사랑
받아 줄거야
그렇게 사랑은
시작 되는거야
오 내가 기다리던
그날들이
시작 된거야
난 너와 함께
어디든 꼭 떠날거야
오 오 영원토록
잊을 수 없는
난 너와의 사랑을
기다렸어
영화 속에서 보던
주인공처럼
그날은 널 사랑한다
고백 할거야
그 노을진 바다에서
오 영원히
난 너와 함께
허허허


2020/06/10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임창정 / 십삼월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임창정 / 십삼월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십삼월 / 임창정 1. 일월 (All my life) - 임창정 2. 이월 (Love letter) - 임창정 3. 삼월 (Dear you) - 임창정 4. 사월 (Empty) - 임창정 5. 오월 (May be) - 임창정 6. 유월 (Stra..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