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 슬픔과 분노에 관한 3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슬픔과 분노에 관한 / 이소라

1. 믿음 - 이소라
2. 우리 다시 - 이소라
3.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 이소라
4. 블루 스카이 - 이소라
5. 금지된 - 이소라
6. Curse - 이소라
7. 피해의식 - 이소라
8. 너의 일 - 이소라
9. 나의 일 - 이소라
10. Praise - 이소라

발매일: 1998.05.01
발매사: 케이앤씨뮤직퍼블리싱컴퍼니
기획사: (주)동아엔터테인먼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믿음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나원주 /  편곡: 나원주)

힘든가요 내가 짐이 됐나요
마음을 보여줘요
안된대도 아무 상관없어요
내 마음만 알아줘요
다른 사람 친한
그댈 미워하는
나의 사랑이 모자랐나요
늘 생각해요
이것만 기억해요
우리가 헤어지면
다시는 이런 사랑 또 없을테니
내게 힘이 돼 줘요
난 기다려요
그대 난 영원해요
우는 내가 많이 지겨웠나요
그래요 이해해요
많은 밤이 지난
그대 후회되면
다시 내게로 돌아올테


2. 우리 다시 - 이소라
(작사: 이소라, 김태균 / 작곡: 나원주 /  편곡: 나원주)

이렇게 많은 사람속에서
너를 찾아야했어
내미는 손을 잡아줘
어렵게 가는 시간속에서
너를 만나야했어
가난한 기억뿐인
나를 안아줘
서로를 말하지 않아도
다 알고있지 않아도
나는 느낄수 있어
사랑을 말하지 않아도
그냥 보고만 있어도
우린 같을수 있어

지나간 이별뒤의 아픔도
이제 멀리 서있어
네안에 나를 받아줘
아직은 남아있는 슬픔도
너를 잊을수 있어
새로운 나로
변할수 있어
서로를 말하지 않아도
다 알고있지 않아도
나는 느낄수 있어
사랑을 말하지 않아도
그냥 보고만 있어도
우린 같을수 있어
믿을수 있겠죠
우리
서로의 영혼이
어디에 있든지 우리
서로 헤어져 있대도
마음만은 그대로

서로를 말하지 않아도
다 알고있지 않아도
나는 느낄수 있어
사랑을 말하지 않아도
그냥 보고만 있어도
우린 같을수 있어



3.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 이소라
(작사: 한경훈 / 작곡: 한경훈 /  편곡: 유희열)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 없는 밤은 너무 쓸쓸해
그대가 더 잘 알고 있잖아요
제발 아무말도 하지 말아요
나약한 내가 뭘 할수 있을까
생각을 해봐
그대가 내겐 전부였었는데

제발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없는 밤은 너무 싫어
우 우 우
돌이킬 수 없는 그대 마음
우 우 우
이제와서 다시 어쩌려나
슬픔 마음도
이젠 소용없네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없는 밤은 너무 쓸쓸해
그대가 더 잘 알고 있잖아요
제발 아무말도 하지 말아요
나약한 내가 뭘 할수 있을까
생각을 해봐
그대가 내겐 전부였었는데

제발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없는 밤은 너무 싫어
우 우 우
돌이킬 수 없는 그대 마음
우 우 우
이제와서 다시 어쩌려나
슬픔 마음도
이젠



4. 블루 스카이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정재형 /  편곡: 정재형)

작-은 폭발
묘-한 이끌림
서로가 정해진 이야기
모-든 사람의 사-랑
그 숨막힘
너무도 기이한 헤어짐
그-래 그-럼
그-런 이후는
그 죄를
받아야 하는 일
다깨-진
거-울 너-머 얼굴이
그대가
절반인 날들
우--우--우--우-
우--우--우--우-
까만 눈-물과
번진 입-술의
사랑은
불결함 입니까
굳은 잠-금과
죽은 닫-힘의
고상은
순결함 입니까
나혼-자 일어난
미-친 아침은
맑아도
눈물 입니다

그-래 그-럼
그-런 이후는
그 죄를
받아야 하는 일
다깨-진
거-울 너-머 얼굴이
그대가
절반인 날들
우--우--우--우-
우--우--우--우-
까만 눈-물과
번진 입-술의
사랑은
불결함입니까
굳은 잠-금과
죽은 닫-힘의
고상은
순결함입니까
먼-길
가-는 내-게
그대는 마지막
사랑입니다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우---
우--우---우----



5. 금지된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정재형 /  편곡: 정재형)

검은 밤이
내 진의를 숨쉬게 하면
얕은 잠이
새 밀화를 꿈꾸게 하면
음험한 얘기들 못내 그리고
선행의 시간들 다 멈추니
내 고귀한 이성이
매를 높이 들어
나를 병들게 해
숨이 막히는 죄의식
저 원칙의 엄숙이
자를 높이 들어
나를 미치게 해
줄에 매인 시간들

저기 멀리
새 밀애의 시간이 보이면
이미 여기
내 도덕의 종말이 닥치면
황홀의 머리를 올려 세우고
굴욕의 지옥을 다 볼테니
내 고귀한 이성이
매를 높이 들어
나를 병들게 해
숨이 막히는 죄의식
저 원칙의 엄숙이
자를 높이 들어
나를 미치게 해
줄에 매인 시간들

내 고귀한 이성이
매를 높이 들어
나를 미치게 해
줄에 매인 시간들
줄에 매인



6. Curse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김태원 /  편곡: 김태원)

너 내게 다가오며
다시는 웃음 흘리지마
오 내 치욕의 시간들
사랑을 얘기하고
이제 너무나 가증스럽게 또
이별을 말한 너
흔한 아픔은 지나가고
그 휑한 머릿 속엔
지워버릴 날의 기억뿐
우울한 마음과 늘 불안함과
또 포기의 시간들이
네 운명이기를
사랑할 때마다
일할 때마다
저 파멸로 향한 길이
네 앞을 밝히기를

변한 너에게 길들여진
나로 바꾸려했어
그 때 흔한 아픔은 지나가고
그 휑한 머릿속엔
지워버릴 날의 기억뿐
우울한 마음과 늘 불안함과
또 포기의 시간들이
네 운명이기를
사랑할 때마다
일할 때마다
저 파멸로 향한 길이
네 앞을 밝히기를
우울한 마음과 늘 불안함과
또 포기와 파멸들이
네 앞이기를 바래



7. 피해의식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조규만 /  편곡: 조규만)

왜 날 또 피해
안 봐도 뻔해
제발 좀 친해
다들 왜이래
왜 나만 보면 다들 지겨워
누가 또 피해
안 봐도 뻔해
이럼 더 용길갖기 어려워
내가 피곤해
멍하게 말해
그럼 난 겁나 다가가지도 못해
뭘 어쨌길래 다들 무거워
제발 좀 친해
나도 불편해
말없이 눈치주면 힘겨워
죽어서 지내
그러길 바래
니들 금안에 들어가지도 못해
뭐라고 탓하기 전에
절고 있는 날 먼저 도와줘
외로웠나 묻기전에
갇혀 지친 날 먼저 안아줘
잘 수 있게
왜 날 또 피해
안 봐도 뻔해
제발 좀 친해
뭘 어째길래 다들 원래 이래
제발 좀 친해
나도 불편해
말없이 눈치주면 힘겨워
죽어서 지내 그러길 바래
니들 금안에 들어가지도 못해
뭐라고 탓하기 전에
절고 있는 날 먼저 도와줘
외로웠나 묻기전에
갇혀 지친 날 니가 먼저 안아줘

뭐라도 뱉은 얼굴로
말을 더럽게 하지마
나눠먹기 하듯 불러
화를 더 돋구지마
틀에 박힌 그 얼굴로
나를 쳐다보지마
위로하듯 머릴 굴려
나를 시험하지마



8. 너의 일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무)

비밀이 없어 왜들
목을 졸라 버릴까
죄도 아닌것 갖고

말 만들기에도
참 지치겠다
재주껏들 캐내고
마구 써서 튀어 보겠다
지난건 늦게라도
더 붙어먹고 까낸다
확인되지 않아도
먼저 뱉어놓고 보겠다
쓸것없는 날이라도
여기저기서 찾아내
칸이라도 메꿔야 돼
누굴 밟아볼까
비밀이 없어 왜들
목을 졸라 버릴까
죄도 아닌것 갖고
비밀이 없어
다들 말을 돌려 버릴까 왜들
열받게 하는덴 하도 트겠다
이번건 무난하고
또 써서 먹여 보겠다
무기력한 얼굴들을
오만하게 쳐내며
교묘하게 씹어야 돼
너도 망쳐 볼까

비밀이 없어
왜들 목을 졸라 버릴까
죄도 아닌 것 갖고
비밀이 없어
다들 말을 돌려 버릴까 왜들
잠깐만 너는 아나
네 펜 하나 이거에 기고
떠는 사람 너무도 많아
모두가 아마 네 입을 막아
넘기려하겠지만
절대로 쉽지 않아
잘난 인간 내눈에
밉보이는 순간
시작되는 너의 시대 수난
모두가 진저리 치는
나만의 잔머리
까맣디 까만 거머리처럼
피빨아먹더니
아무도 듣지 않는
너는 벙어리
남은건 하하
나에 대한 분노 덩어리
비밀이 없어 왜들
목을 졸라 버릴까
죄도 아닌것 갖고
비밀이 없어
다들 말을 돌려 버릴까
죄도 아닌것 같고



9. 나의 일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무)

만나러 가기 재밌었나
호오 불안하게도
사랑에 독이 좀 있었나
흐흠 예상한대로
나의 괴로움 너의 그리움
나의 버거움 너의 외로움
이제는 내가 전과 달라
널 더 느낄수 없어
지루함만 갖고 있는 나
정말 미안 너 날 놔줘
정말 미안 너 날 놔줘
너랑은 하기 좋았었나 난
참 이상하게도
전엔 할말이 많았었나 난
함 고단하게도
나의 괴로움 너의 그리움
나의 버거움 너의 외로움
이제는 내가 전과 달라
난 더 맞출 수 없어
미안함만 갖고 있는나
정말 미안 너 날 놔줘
정말 미안 너 날 놔줘
정말 미안 너 날 놔줘
정말 미안 너 날 놔줘

뭘 위하는 일인지
서로들 모른채
늘 같은 전화 난 침울해
이건 피곤한 미래

점점 더 많이 바래
놓아 주기를 나는 원해
점점 더 너 왜 이래
제발 잊어 주기를 원해
먼저 내가 얘기해
일이 되면 다 피곤해
먼저 니가 좀 피해
널 보기도 참 미안해
점점 더 많이 바래
놓아 주기를 나는 원해
점점 더 너 왜 이래
너가 좀 나를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원해
점점 더 많이 바래
놓아 주기를 나는 원해
점점 더 너 왜 이래
제발 잊어 주기를 원해
먼저 내가 얘기해
일이 되면 다 피곤해
먼저 니가 좀 피해
널 보기도 참 미안해



10. Praise - 이소라
(작사: 이소라 / 작곡: 신대철 /  편곡: 신대철)

구원을 말하는 성자의 목소리
이제는 그들을 버릴 때다
길들여지는건
관계의 굴레
나는 굴할 수 없다
허기진 나의 미래

자애로운 웃음
그 뒤에 가려진
속임과 훼방에
난 지금 약하나
내가 나를 만든다
죽음을 건 이 삶에서
날 지켜갈 수 있도록
누구의 말도 개의치 않아
난 혼자다 내가 나를 벌한다
편한 도움도 필요치 않아
난 변한다 세상에 나를 바친다

반신반의에 후회는 없다
아직은 불안하나

내 믿음은 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