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열 /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 이상열

1. 못잊어서 또왔네 - 이상열
2. 눈물을 가르쳐준 여인 - 이상열
3. 이별의 순간 - 이상열
4. 사랑과 우정 - 이상열
5. 싸늘한 태양 - 이상열
6. 당신과 나의 집을 지읍시다 - 이상열
7. 흐느끼는 첫사랑 - 이상열
8. 이별이 없었다면 - 이상열
9. 반딧불 고향 - 이상열
10. 난이야 - 이상열
11. 아마도 빗물이겠지 - 이상열
12. 누가 먼저 말했나 - 이상열
13. 먼데서 왔우다예 - 이상열
14. 내가 바보였나 - 이상열
15. 당신의 부르스 - 이상열
16. 마지막 담배 - 이상열
17. 너 하나만을 - 이상열

발매일: 1991.08.22
발매사: (사)한국음반산업협회
기획사: 드림온뮤직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못잊어서 또왔네 - 이상열
(작사: 김중순 / 작곡: 김영광)

못 잊어서 또 왔네 미 -련 때문에-
못 잊어서 또 왔네 그 -대 보고파-
차가운 추억이랑 달래보려고--
울며 가던 내가왔네 못잊어왔네
그리움 찾아서 내 -가 또왔네--~
--간주곡 연주 중입니다--
--가사작성자 최영식입니다--
울고 떠난 내가 왔네 그 -리다 지쳐
울고 떠난 내가 왔네 상 -처가 아파
기나긴 세월속에 멍든 마음을--
행여 다시 달래줄까 반겨주실까
보고픈 님 찾아서 내가 또 왔네



2. 눈물을 가르쳐준 여인 - 이상열
(작사: 나수화 / 작곡: 김학송)

사나이 가슴에도 눈물은 있다
이렇게 정을 주고 떠나갈 바엔
눈물은 왜 눈물은 왜 
가르쳐 주고 떠났는가
잊지 못할 사람이여
야속한 여인이여
사나이 가슴에도 눈물은 있다
이토록 쓰라린 게 이별이라면
사랑은 왜 사랑은 왜
가르쳐 주고 떠났는가
잊지 못할 사랑이여
얄미운 여인이여



3. 이별의 순간 - 이상열
(작사: 정두수 / 작곡: 김영광)

헤어져야 한다는 그말이
너무나 서러워
그러나 가신다면
내사랑 어이 할까요
헤어져야 한다는 그말이
믿어지지 않아서
그러나 가신다면
그대 정 어이 할까요
헤어져야 한다는 그말이
너무나 서러워
그러나 가신다면
내사랑 어이 할까요
헤어져야 한다는 그말이
믿어지지 않아서
그러나 가신다면 그대 정을
어이 할까요



4. 사랑과 우정 - 이상열
(작사: 김양화 / 작곡: 김영광)

행복이 내가슴 넘칠때 그때는 우정
그리움 내맘에 넘칠때 그때는 사랑
밤하늘 별처럼 다정한 너와나의
정답던 그시절 그추억 모여서 연정
아 우정이 모여서 사랑이 움텄네
행복이 내가슴 넘칠때 그때는 우정
그리움 내맘에 넘칠때 그때는 사랑
밤하늘 별처럼 다정한 너와 나의
정답던 그시절 그추억 모여서 연정 
아 우정이 모여서 사랑이 움텄네
행복이 내가슴 넘칠때 그때는 우정
그리움 내맘에 넘칠때 그때는 사랑
밤하늘 별처럼 다정한 너와 나의
정답던 그시절 그추억 모여서 연정 



5. 싸늘한 태양 - 이상열
(작사: 김철수 / 작곡: 남국인)

저 하늘 태양은 빨갛게 불타고
이 가슴 불태울 그날은 없었고
어둠을 살랐던 내 슬픈 육체는
싸늘한 태양을 삼켜버렸네
이가슴 불태울 그날은 그언젠가
이가슴 불태울 그날은 그언젠가
싸늘한 태양
저 하늘 태양은 빨갛게 불타고
이 가슴 불태울 그날은 없었고
어둠을 살랐던 내 슬픈 육체는
싸늘한 태양을 삼켜버렸네
이가슴 불태울 그날은 그언젠가
이가슴 불태울 그날은 그언젠가
싸늘한 태양 



6. 당신과 나의 집을 지읍시다 - 이상열
(작사: 전우 / 작곡: 나규호)

당신과 나의 집을 지읍시다
사랑의 우리 집을 지읍시다
뻐꾸기 울고 시내 흐르는
푸르른 목장
저 언덕위에 기쁨이 있고
하늘도 맑은 당신과
나의 집을 지읍시다
당신과 나의 집을 지읍시다
사랑의 우리 집을 지읍시다
시원한 그늘 꽃도 반기는
푸르른 목장
저 언덕위에 행복의 노래
그치지 않는 당신과
나의 집을 지읍시다



7. 흐느끼는 첫사랑 - 이상열
(작사: 김영광 / 작곡: 김영광)

괴로운 미련이 내가슴에 남아서
서러운 추억이 눈앞을 가리네
기다리는 세월에 홀로 울바엔
차라리 돌아서 가고 싶어도
눈앞을 가리는 아픈 상처때문에
흐느낀 첫사랑 어디로 가느냐 
괴로운 미련이 내가슴에 남아서
서러운 추억이 눈앞을 가리네
기다리는 세월에 홀로 울바엔
차라리 돌아서 가고 싶어도
눈앞을 가리는 아픈 상처때문에
흐느낀 첫사랑 어디로 가느냐 



8. 이별이 없었다면 - 이상열
(작사: 김영광 / 작곡: 김영광)

이별이 없었다면
이토록 울지는 않았겠지
두뺨을 적시며 흐르는 눈물로
이렇게 용서 빌어도
다시는 미워하지도 못할
다시는 슬퍼하지도 못할
추억에 파묻혀 수많은
별이 사라져 가도
끝내 못잊어 울며
안녕을 빌었어요
이별이 없었다면 이토록
울지는 않았겠지
가슴을 적시며 흐르는 눈물로
이렇게 용서 빌어도
이제는 슬퍼하지도 못할
이제는 원망하지도 못할
미련에 파묻혀 수 많은
별이 사라져가도
끝내 못잊어 울며
안녕을 빌었어요



9. 반딧불 고향 - 이상열
(작사: 고향 / 작곡: 남국인)

내마음 가는곳 반딧불 고향
늙으신 어머님은 안녕하신지
아 외로워라 향수에 흐느끼네
언제나 가려나 반딧불 내고향
내마음 가는 곳 반딧불 고향
어여쁜 내사랑은 나를 기다릴까
아 흐느끼는 사나이 두 주먹
끝없는 방랑길 종착은 어디냐 



10. 난이야 - 이상열
(작사: 김강섭 / 작곡: 김강섭)

난이야 난이야
사랑을 모두 주고
울며 떠나간 너 바보구나
때늦은 후회지만
너만은 사랑했는데
목메어 불러봐도
산울림 흩어져
대답이 없네
다시 한번 만나 주면은
영원히 사랑하리라
난이야 난이야
내마음 잊지 못해
울며 떠나간 너 바보구나
쓰라린 뉘우침에
뜨거운 눈물 짓는데
당신이 나를 두고
어느 님 품에서
대답이 없나
다시 한번 만나 주면은
영원히 사랑하리라



11. 아마도 빗물이겠지 - 이상열
(작사: 정풍송 / 작곡: 정풍송)

맺지 못할 사랑이기에
말없이 헤어졌고
돌아서는 두발 길에
이슬비는 내리네
사나이가 고까짓 것
사랑 때문에 울기는 왜 울어
두 눈에 맺혀있는 이 눈물은
아마도 빗물이겠지
맺지 못할 운명이기에
조용히 헤어졌고
쓰라린 내 가슴에
이슬비는 내리네
사나이가 고까짓 것
미련 때문에 울기는 왜 울어
빰 위에 흘러있는 이 눈물은
아마도 빗물이겠지



12. 누가 먼저 말했나 - 이상열
(작사: 고향 / 작곡: 남국인)

그 누가 먼저 말했나 사랑한다고
그 누가 먼저 말했나 헤어지자고
믿었던 그 사람 가버린 지금
쌓이는 서러움에 몸부림 치며
돌아오라고 애타게 불러도 
메아리만 서러워
그 누가 먼저 말했나 사랑한다고
그 누가 먼저 말했나 헤어지자고
그 누가 먼저 말했나 사랑한다고
그 누가 먼저 말했나 헤어지자고
못다한 사랑이 하도 서러워
말못할 괴로움에 흐느끼면서
돌아오라고 목메어 불러도 
메아리만 서러워
그 누가 먼저 말했나 사랑한다고
그 누가 먼저 말했나 헤어지자고 



13. 먼데서 왔우다예 - 이상열
(작사: 김기팔 / 작곡: 황문평)

마음속에 스며있는 당신의 말을
고이고이 간직하고 찾아왔어요
애타는 이가슴 언제까지나
당신을 그리며 헤매이었소
불러도 대답없는 그 이름은
아 삼다도 그 어디에 계신가요
가슴속에 못박힌 그 사람은
나에겐 오직 하나 오직 하나뿐
어디에 계신가요 당신은 지금 어디
목메어 부르는 그대 이름
불러도 대답없는 그 이름은
아 삼다도 그 어디에 계신가요 



14. 내가 바보였나 - 이상열
(작사: 정풍송 / 작곡: 정풍송)

하염없이 걸어본다
괴로운 이 길을
지나간 날 정다웠던
그 추억 더듬으며
이토록 못잊을 사람
버리긴 왜 버렸나
아 내가 바보였나 바보였나
얄미운 내 마음이여
하염없이 불러본다
가버린 그 이름
속절없는 생각인줄
번연히 알면서도
이토록 못잊을 사람
버리긴 왜 버렸나
아 내가 바보였나 바보였나
얄미운 내 마음이여



15. 당신의 부르스 - 이상열
(작사: 김동찬 / 작곡: 차민호)

다시는 못올 사랑은 가도
가슴속 깊이 남아 있는
잊을 수 없는 당신의 모습
아 그리워 먼훗날 다시 만날
미련때문에 애타게
애타도록 불러보는
아 그리운 당신의 부르스
마음이 변해 가버린 당신
생각을하면 얄밉지만
지울 수 없는 당신의 모습
아 그리워 다시 올 기약없는
미련때문에 애타게
애타게나 불러보는
아 그리운 당신의 부르스



16. 마지막 담배 - 이상열
(작사: 김동찬 / 작곡: 차민호)

연분홍색 마후라는
꽃바람에 춤을 추는데
비뚤어진 넥타이는
목을 안고 흐느낍니다
믿을 수 없는 당신을
왜 내가 사랑했던가
마음속으로 몇번을 
몇번을 후회하면서
마지막 담배에 불을 붙였네
연분홍색 마후라는
꽃바람에 춤을 추는데
비뚤어진 넥타이는
목을 안고 흐느낍니다
지금은 아주 저멀리
내 곁을 떠나간 사람
다시는 못올 그 님을
그 님을 기다리면서
마지막 담배에 불을 붙였네



17. 너 하나만을 - 이상열
(작사: 월견초 / 작곡: 박시춘)

사나이의 눈물인데
그칠 수 있느냐
그칠 수 있느냐
사나이의 마음인데
변할 수 있느냐
산을 넘어 바다 건너
행복을 찾아서
돌아올 날 기약없이
멀리 멀리 떠나가도
너 하나만 너 하나만
사랑을 하여
나는 세월 보내리라
사나이의 약속인데
어길 수 있느냐
어길 수 있느냐
사나이의 발길인데
돌릴 수 있느냐
봄 안개가 풀리듯이
마음이 변해서
보슬비가 오는 밤에
말도 없이 가버려도
너 하나만 너 하나만
생각을 하며
나는 청춘 보내리라


 

2020/06/07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김미성 /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김미성 /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 김미성 1. 아쉬움 - 김미성 2. 아니야 - 김미성 3. 먼훗날 - 김미성 4. 별이 내리는 호수 - 김미성 5. 잊었노라고 - 김미성 6. 국제전화 - 김미성 7. 여인의 고

soulmatt.tistory.com

2020/06/07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정원 /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정원 /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 정원 1. 허무한 마음 - 정원 2. 무작정 걷고 싶어 - 정원 3. 미워하지 않으리 - 정원 4. 내청춘 - 정원 5. 남산 팔각정 - 정원 6. 왜 말못하고 - 정원 7. 사..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