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 미소속에 비친 그대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미소속에 비친 그대 / 신승훈

1. 미소 속에 비친 그대 - 신승훈
2. 두 번째의 사랑 - 신승훈
3. 오늘같이 이런 창밖이 좋아 - 신승훈
4. 그댈 사랑해 - 신승훈
5. 돌아봐줘 - 신승훈
6. 그대의 마음은 - 신승훈
7. 그리워라 - 신승훈
8. 그대여 안녕 - 신승훈
9. 미소 속에 비친 그대 (Instrumental) - 신승훈
10. 돌아봐줘 (Instrumental) - 신승훈

발매일: 1991.01.15
발매사: (주)엔에이치엔벅스
기획사: 미디어라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미소 속에 비친 그대 - 신승훈
(작사: 신승훈 / 작곡: 신승훈)

너는 장미보다 아름답진 않지만
그보다 더 진한 향기가
너는 별빛보다 환하지 않지만
그보다 더 따사로와
탁자위에 놓인 너의 사진을 보며
슬픈 목소리로 불러 보지만
아무 말도 없는 그댄
나만을 바라보며
변함없는 미소를 주네
내가 아는 사랑은
그댈 위한 나의 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 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내가 아는 사랑은
그댈 위한 나의 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 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2. 두 번째의 사랑 - 신승훈
(작사: 백병교 / 작곡: 백병교)

그대의 모습을 본 순간
나는 울고 싶었지
슬퍼지는 이별들이
찾아올 것 같아
떠나는 그대의 모습을
이젠 볼 순 없었지
두 눈에 고인 그 눈물 때문에
그대 내 두번째의 사랑
두번째의 이별
그대는 내곁을 떠나버렸지만
그대의 사랑속에 빠져있고 싶어
내 꿈은 영원한 행복에 있겠지
그대의 모습을 본 순간
나는 웃고 싶었지
그대 눈에 맺혀있는
눈물 보기전까지
그대의 모습은 하나도
변함없이 밝지만
두눈에 가득 맺힌 그 눈물은
이별 때문에 허전한 내마음
슬픔으로 가득하지만
사랑해 그댈 사랑해
슬픔에 젖어 흐르는
그대 눈물까지도
사랑해 그댈 사랑해
끝이 없는 사랑의 끝에서
그댈 잊는 날까지
두 번째의 사랑 사랑해
두 번째의 이별
슬픔에 젖어 흘러 내리는
그대 눈물까지도
두 번째의 사랑
두 번째의 이별
끝이 없는 사랑의 끝에서
그대 있는 날까지
두 번째의 사랑 사랑해
두 번째의 이별
그대는 내 곁을
떠나버렸지만
두 번째의 사랑
두 번째의 이별
그대는 내 곁을
떠나버렸지만
두 번째의 사랑
두 번째의 이별



3. 오늘같이 이런 창밖이 좋아 - 신승훈
(작사: 신승훈 / 작곡: 신승훈)

오늘같이 이런 창밖이 좋아
비가 오니까
찻집 유리창에 팔을 기대고
기다리네 그대를
우산도 없이 뛰어올거야 그대
젖은 얼굴 닦아줘야지
아니야 그대는 안올지도 몰라
눈물이 나올 것 같아
오늘같이 이런 창밖이 좋아
슬프기는 하지만
창밖을 보며 편지를 써야지
비가 내린다고
찻잔엔 눈물이 떨어지는데
그대는 오지를 않네
이 비가 그치면 그대 와줄까
비야 내려 오지마
오늘같이 이런 창밖이 좋아
슬프기는 하지만
창밖을 보며 편지를 써야지
비가 내린다고
창밖을 보며 편지를 써야지
비가 내린다고
비가 내린다고



4. 그댈 사랑해 - 신승훈
(작사: 신승훈 / 작곡: 신승훈)

추억을 만들려고
사랑한 게 아니잖아
외로움을 달래려고
사랑한 게 아니잖아
마주 앉아 있어도
그대 그리워지고
잠시 그친 눈길에도
보고파지는 그대였는데
왜 그댄 날 떠나려하니
이렇게 보고파 울고 있는데
예전에 내가 울면
바보라고 말하던 그대
지금은 나를
바보로 만든 그대였지만
예전에 내가 울면
바보라고 말하던 그대
지금은 나를
바보로 만든 그대였지만
그댈 사랑해
왜 그댄 날 떠나려하니
이렇게 보고파 울고 있는데
예전에 내가 울면
바보라고 말하던 그대
지금은 나를
바보로 만든 그대였지만
예전에 내가 울면
바보라고 말하던 그대
지금은 나를
바보로 만든 그대였지만
그댈 사랑해
그댈 사랑해



5. 돌아봐줘 - 신승훈
(작사: 신승훈 / 작곡: 신승훈)

그대를 사랑하게 된 것이
나의 잘못인가요
그대 떠나가지마
한때에 잘못보다는
더 커다란 사랑들을 위해서
살고 싶어
다시 또 그댈 볼 순 없어도
사랑했던 순간을
나는 정말 잊지 못해
지금은 잊혀진 그대
얼굴만 내게 남은 채
나의 가슴만 아파와요
그대 미소로 사랑을 알게 되었고
그대 눈물로 슬픔 알게 됐지만
그대의 뒷모습이 이별일줄은
난 정말 몰랐어 이별은 싫어
돌아봐줘 그대여
내가 슬퍼지잖아
돌아봐줘 그대여
우리가 사랑했던 날들을
돌아봐줘 그대여
그대 떠나기전에
돌아봐줘 그대여
내마음 슬프지 않게
그대 미소로 사랑을 알게 되었고
그대 눈물로 슬픔 알게 됐지만
그대의 뒷모습이
이별일줄은 난 정말 몰랐어
이별은 싫어
돌아봐줘 그대여
내가 슬퍼지잖아
돌아봐줘 그대여
우리가 사랑했던 날들을
돌아봐줘 그대여
그대 떠나기전에
돌아봐줘 그대여
내마음 슬프지 않게
내마음 슬프지 않게



6. 그대의 마음은 - 신승훈
(작사: 백병교 / 작곡: 백병교)

그대의 마음은
아침 햇살 같은걸
언제나 나의 창가에 와서
나를 비추네
어둔 나의 방을 환하게 하네
나의 그 마음은
아침 이슬 같은걸
언제나 그대의 햇살에
내맘을 녹이네
아침이 가면 사라질지라도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난 우울하지 않아요
아침이 다시 내 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영원히 그대사랑안에서
내맘이 머무르도록
그대 내 창을 비춰주오
다가오는 아침에도
나의 그 마음은
아침 이슬 같은걸
언제나 그대의 햇살에
내맘을 녹이네
아침이 가면 사라질지라도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난 우울하지 않아요
아침이 다시 내 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영원히 그대사랑안에서
내맘이 머무르도록
그대 내 창을 비춰주오
다가오는 아침에도
영원한 사랑이 감싸는
그런 햇살로
나의 창을 비춰주오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난 우울하지 않아요
아침이 다시 내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영원히 그대사랑안에서
내맘이 머무르도록
그대 내 창을 비춰주오
다가오는 아침에도
영원한사랑이 감싸는
그런햇살로
나의 창을 비춰주오
나의 창을 비춰주오



7. 그리워라 - 신승훈
(작사: 신승훈 / 작곡: 신승훈)

찬비 맞으며 둘이 걷던
생각을 하면
그리워라
우산은 두개지만
하나만 받쳐들고 걷던 생각
그리워라
빗속에서 두손 꼭잡고
우린 서로 약속했었지
사랑한다고 헤어지지 말자고
그리워라
그러나 우린 헤어졌잖아
사랑의 이야기도 추억으로 남아
홀로 걷는 이발길이 너무 쓸쓸해
하늘만 바라보다
그저 두눈엔 눈물만
그리워라
그대 생각에 잠못이루다
그대 사진을 가슴에 안고
커다란 속삭임으로
너를 불러 보네
사랑해 너를 사랑해 그리워라
사랑해 너를 사랑해 그리워라
사랑해 너를 사랑해 그리워라
그리워라
찬비 맞으며 둘이 걷던 생각
우산을 받쳐들고 둘이 걷던 생각
사랑한다고 헤어지지 말자고
그리워라 그리워라 그리워라
그리워라 그리워라 그리워라



8. 그대여 안녕 - 신승훈
(작사: 신승훈 / 작곡: 백병교)

그대여 안녕 슬픔에 젖은 
눈물만 안고 떠나네 
아침에 찬란한 해처럼 
빛나는 그대 눈에 사랑은 안녕 
슬픔에 젖은 
이별만 안고 떠나네 
말없이 떠나는 그대를 
눈물로 불러보네
그대의 미소는 먼 하늘 위로
슬픔이 되어 사라져만 가고
슬픔을 지우며 눈물을 보여도
보고파지는 이별 속에 그대여
이별이라는 그 말로는
날 부르지 마요
잊을 수는 없잖아
그댈 사랑하니까
짧았던 사랑 긴 이별까지도
사랑이란 이름으로 간직하고파
그대 이제는 안녕히
나의 사랑 잊지는 못할 거야
그대의 미소는 먼 하늘 위로
슬픔이 되어 사라져만 가고
슬픔을 지우며 눈물을 보여도
보고파지는 이별 속에 그대여
이별이라는 그 말로는
날 부르지마요
잊을 수는 없잖아
그댈 사랑하니까
짧았던 사랑 긴 이별까지도
사랑이란 이름으로 간직하고파
그대 이제는 안녕히
나의 사랑 잊지는 못할 거야
이제는 안녕히
나의 사랑 잊지는 못할 거야



9. 미소 속에 비친 그대 (Instrumental) - 신승훈




10. 돌아봐줘 (Instrumental) - 신승훈
( /  편곡: 김명곤)

그대를 사랑하게 된 것이 
나의 잘못인가요 
그대 떠나가지마 
한때에 잘못보다는 
더 커다란 사랑들을 
위해서 살고싶어 
다시 또 그댈 볼 순 없어도 
사랑했던 순간을 
나는 정말 잊지못해 
지금은 잊혀진 그대 
얼굴만 내게 남은채 
나의 가슴만 아파와요 
그대 미소로 사랑을 알게되었고 
그대 눈물로 슬픔 알게 됐지만 
그대의 뒷모습이 
이별일줄은 난 정말 몰랐어 
이별은 싫어 
돌아봐줘 그대여 
내가 슬퍼지잖아 
돌아봐줘 그대여 
우리가 사랑했던 날들을 
돌아봐줘 그대여 
그대 떠나기전에 
돌아와줘 그대여 
내마음 슬프지않게 
간주중 
그대 미소로 사랑을 알게되었고 
그대 눈물로 슬픔알게 됐지만 
그대의 뒷모습이 
이별일줄은 난 정말 몰랐어 
이별은 싫어 
돌아봐줘 그대여 
내가 슬퍼지잖아 
돌아봐줘 그대여 
우리가 사랑했던 날들을 
돌아봐줘 그대여 
그대 떠나기전에 
돌아봐줘 그대여 
내마음 슬프지않게 
내마음 슬프지않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