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엘 /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 소리엘

1.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 소리엘
2. 주안에서 - 소리엘
3. 주님은 - 소리엘
4. 새노래로 - 소리엘
5. 나 이제 - 소리엘
6. 왜 - 소리엘
7. 사랑의 노래 - 소리엘
8. 내가 찬송 받으실 - 소리엘
9. 기쁨이 되시는 - 소리엘
10. 내 모습 - 소리엘

발매일: 2000.10.25
발매사: 씨씨엠
기획사: CCM코리아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 소리엘
(작사: 유상렬)

주님이 흘린 눈물은 
십자가의 무거움이 아니라오
우리의 무지함을 아파하시며 
흘리신 눈물 이었소

골고다 그 언덕길을 
우릴위해 걸어야 했던그는
비난과 손가락질에 
물과 피를 흘려야 했건만
험난한 주님의 십자가
몹시도 무거웠겄만
우리에 비난과 채찍에 
재물 되야 했던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나 구원 얻었으니
이제는 주님을 위하여
이 한 몸 바치리라

당신은 알고있나요
죽음으로 사랑을 하신것을
우리 예수님께서 
자기 몸 다하여 
죄인을 사랑하신 것을

험난한 주님의 십자가
몹시도 무거웠건만
우리에 비난과 채찍에
재물 되야 했던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나 구원 얻었으니
이제는 주님을 위하여
이 한 몸 바치리다

당신은 알고 있나요
죽음으로 사랑을 하신것을
우리의 예수님께서 
자기 몸 다하여 
죄인을 사랑하신 것을

우리 예수님께서 
자기몸 다 하여 
죄인을 사랑하신것을



2. 주안에서 - 소리엘
(작사: 노기돈)

<p>이 시간 이곳에 모인 사람들 
우리 주안에서 서로 사랑해요 </p>
<p>마음을 열고서 주를 찬양해 
이 곳에 주님사랑 넘치리 </p>
<p>주 안에서 우리들은 늘 하나 
마음 다하여 우리들은 늘 찬양 
언제나 주안에서 사랑합시다 
주님께 영광 찬양-
 
이 시간 이곳에 모인 사람들 
우리 주안에서 서로 사랑해요 </p>
<p>마음을 열고서 주를 찬양해 
이 곳에 주님사랑 넘치리 </p>
<p>주 안에서 우리들은 늘 하나 
마음 다하여 우리들은 늘 찬양 
언제나 주안에서 사랑합시다 
주님께 영광 찬양-</p>
<p>주 안에서 우리들은 늘 하나 
마음 다하여 우리들은 늘 찬양 
언제나 주안에서 사랑합시다 
주님께 영광 찬양-</p>
<p>주님께 영광 찬양-</p>


3. 주님은 - 소리엘

근심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슬픈 내 맘에 찾아와 나의 노래 되셨네 
눈물속에 만난 주님 그는 그리스도 
어둔 내맘에 찾아와 나의 기쁨되셨네 
주님은 나의 노래 주님은 나의 기쁨 
주님은 나의 위로 주님만이 나의 사랑 
험한 세상에 내가 혼자 살면서 
의지할 곳 없어 헤매일 때 
주님은 영원한 나의 친구 되셔서 
상한 내 영혼을 위로하셨네 

주님은 나의 노래 주님은 나의 기쁨 
주님은 나의 위로 주님만이 나의 사랑 
험한 세상에 내가 혼자 살면서 
의지할 곳 없어 헤매일 때 
주님은 영원한 나의 친구 되셔서 
상한 내 영혼을 위로하셨네 

험한 세상에 내가 혼자 살면서 
의지할 곳 없어 헤매일 때 
주님은 영원한 나의 친구 되셔서 
상한 내 영혼을 위로하셨네 
상한 내 영혼을 위로하셨네 



4. 새노래로 - 소리엘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그의 구원을 날마다 그의 영광을 열방에 
귀한 행적을 만민중에 선포하리라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여호와는 광대하신 하나님 
극진히 찬양할지라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할찌라 

그의 구원을 날마다 그의 영광을 열방에 
귀한 행적을 만민중에 선포하리라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여호와는 광대하신 하나님 
극진히 찬양할지라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할찌라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할찌어 



5. 나 이제 - 소리엘

주를 십자가에 늘 못박는 
나의 더러운 이마음 
그러나 주님 끝까지 용서하셨네 
내가 십자가 못 박았네 
 
세상에서 참 사랑 찾아헤멧지만 
세상은 나를 버렸네 
그러나 주님 끝까지 나를 기다려 
나의 구원 사랑의 주님을 
 
나 이제 깨달았네 
날 사랑하신 주님을 
나 이제 믿게됐네 
날 구원하신 주를 
 
오 나는 세상 버리고 
주님의 십자가 보리 
오 주여 나의 모든것 
주님위해 바치리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죄악세상을 이기었노라


6. 왜 - 소리엘

왜 슬퍼하느냐 왜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아무 염려 말아라 
큰 어려움에도 큰 아픔있어도 
이젠 아무걱정하지마 
내가 널 붙들어주리 
내가 너와 항상 함께 하리라
 내가 너를 지키리라 
실망치 말고 나를 보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왜 슬퍼하느냐 왜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아무 염려 말아라 
큰 어려움에도 큰 아픔있어도 
이젠 아무걱정하지마 
내가 널 붙들어주리 
내가 너와 항상 함께 하리라
내가 너를 지키리라 
실망치 말고 나를 보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7. 사랑의 노래 - 소리엘
(작사: 유상렬)

<p>나에게 당신은 주님께신 베푸신 사랑의 노래 
아침을 비추는 밝아오는 해처럼 빛나는 기쁨 </p>
<p>우리는 서로 마음으로 하나된 위로의 손길 
당신은 언제나 아름다운 꽃처럼 향기를 주네 </p>
<p>절망과 아픔 근심 우릴 흔들어도 기도는 위로와 
힘이 되리니 때때로 넘어짐은 우리 주님께서 
사랑을 완성케 함이라 </p>
<p>내 맘 속에 한가지 간절한 소망은 
당신과 영원히 주님 노래 하는 것 </p>
<p>언제나 항상 우리의 맘속에 
주님 사랑 거하시리 </p>
<p>주님이 주신 기쁨의 선물 사랑의 노래 </p>
<p> </p>


8. 내가 찬송 받으실 - 소리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께 기도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하나님이요
 여호와는 나의 산성이시로다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라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라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라 



9. 기쁨이 되시는 - 소리엘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하나님 때문이죠 
나의 삶 가운데 
모든것 주관 하시니 

나의 맘속에 평안함을 
주시는 하나님은 
나의 삶 가운데 
모든것 주관 하시네 

내 작은 생활속에 
주님 항상 동행하니 
무슨 걱정 있으리요 
언제나 기쁨이 되시니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에게 기쁨이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언제나 기쁨 되신 주 

내가 기쁨이 넘치는 건 
하나님 때문이죠 
나의 삶 가운데 
모든것 주관 하시니 

나의 맘속에 평안함을 
주시는 하나님은 
나의 삶 가운데 
모든것 주관 하시네 

내 작은 생활속에 
주님 항상 동행하니 
무슨 걱정 있으리요 
언제나 기쁨이 되시니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에게 기쁨이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언제나 기쁨 되신 주 -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에게 기쁨이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언제나 기쁨 되신 주 -



10. 내 모습 - 소리엘

내 모습 어디가 아름다와 
주님 나를 사랑하시나 
너무나 약하여 너무나 부족하여 
너무나 눈물 많아 사랑하시죠 

내 모습 어디가 아름다와 
나를 위해 주 돌아가셨나 
너무나 죄 많아 너무나 무지하여 
너무나 사랑하사 십자가 지셨네 

내 모습 어디가 아름다와 
주님 나를 사랑하시나 
너무나 약하여 너무나 부족하여 
너무나 눈물 많아 사랑하시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