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 다함께 차차차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본명: 이영춘

 

다함께 차차차 / 설운도

1. 다함께 차차차 - 설운도
2. 돌아돌아 올거야 - 설운도
3. 타인이 되어 버린 당신 - 설운도
4. 떠나가는 배 - 설운도
5. 빨간 립스틱 - 설운도
6. 사나이 엘레지 - 설운도
7. 이별의 부르스 - 설운도
8. 타인 - 설운도
9. 숙명 - 설운도
10. 말없이 떠나가주오 - 설운도

발매일: 1991.06.01
발매사: 세용물산
기획사: 세용물산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다함께 차차차 - 설운도
(작사: 김병걸 / 작곡: 이호섭)

어차피 잊어야 할
사람이라면
돌아서서 울지마라
눈물을 거둬라
내일은 내일 또 다시
새로운 바람이 불거야
근심을 털어 놓고
다함께 차차차
슬픔을 묻어놓고
다함께 차차차
차차차 차차차
잊자 잊자 오늘만은
미련을 버리자
울지 말고
그래 그렇게
다함께 차차차
어차피 돌아서 간
사랑이라면
다시는 생각마라
눈물을 거둬라
내일은 내일 또 다시
새로운 바람이 불거야
근심을 털어놓고
다함께 차차차
슬픔을 묻어놓고
다함께 차차차
차차차 차차차
잊자 잊자 오늘만은
미련을 버리자
울지 말고
그래 그렇게
다함께 차차차



2. 돌아돌아 올거야 - 설운도
(작사: 이수진 / 작곡: 진정훈)

도대체 원하는게
무엇이냐고 
당신의 그 한마디
묻고싶지만 
굳게 다문 그 입술에 
차디찬 눈빛은 
이별이라고 말해주네요 
갈테면 
얼마든지 가보라지
당신의 사랑을 찾아서
십리도 못가서
다시 돌아돌아 올꺼야 
도대체 당신 마음
어디있기에 
내 마음 이렇게도
몰라주나요 
글썽이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안녕이라고 말해주네요 
갈테면 얼마든지 가보라지
당신의 사랑을 찾아서
십리도 못가서
다시 돌아돌아 올꺼야 
갈테면 얼마든지 가보라지
당신의 사랑을 찾아서
십리도 못가서
다시 돌아돌아 올꺼야



3. 타인이 되어 버린 당신 - 설운도
(작사: 정옥현 / 작곡: 정옥현)

이젠 만나면 안돼요
아무리 생각이 나도 
어차피 남남으로
돌아선 지금
미련은 버려야 해요
마음이 착한 당신
눈물이 많은 당신
내 맘인들 어찌 쉽게
잊을수 있으련만 
이젠 더이상
만나면 안돼요 
당신과 나의 갈길이
따로 있으니까
이젠 만나면 안돼요
아무리 보고 싶어도
이제는 타인으로
헤어진 지금
옛정은 잊어야 해요
밉지도 않은 당신
싫지도 않은 당신
내 맘인들 어찌 쉽게
잊을수 있으련만
이젠 더이상
만나면 안돼요 
당신과 나의 갈길이
따로 있으니까
마음이 착한 당신
눈물이 많은 당신
내 맘인들 어찌 쉽게
잊을수 있으련만 
이젠 더이상
만나면 안돼요 
당신과 나의 갈길이
따로 있으니까



4. 떠나가는 배 - 설운도
(작사: 이수진 / 작곡: 이유림)

등댓불이 깜박하는 밤
뱃길따라 춤을 추는 밤
쌍고동을 울리며 가는 배
현해탄을 떠나 가는 배
자갈치 아줌마가 
손 흔드는 밤
내 친구 다시 돌아 
손 흔드는 밤
정이 들어서 정이 들어서
눈물지며 돌아선 형제
또 만나요 또 만납시다
손흔들며 떠나는 형제
등댓불이 깜박하는 밤
뱃길따라 춤을 추는 밤
쌍고동을 울리며 가는 배
현해탄을 떠나 가는 배
자갈치 아줌마가 
손 흔드는 밤
내친구 다시 돌아 
손 흔드는 밤
정이 들어서 정이 들어서
눈물지며 돌아선 형제
또 만나요 또 만납시다
손흔들며 떠나는 형제
자갈치 아줌마가 
손 흔드는 밤
내친구 다시 돌아 
손 흔드는 밤
정이 들어서 정이 들어서
눈물지며 돌아선 형제
또 만나요 또 만납시다
손흔들며 떠나는 형제



5. 빨간 립스틱 - 설운도
(작사: 조동산 / 작곡: 이유림)

빨간 립스틱 외로움을 
유리잔에 남기고
떠나간 사람 야속한 사람 
내곁에서 멀어진 사람
아직도 내가슴에 
가슴에 남아있는
그 추억을 담아보려고 
애를 썼지만
술잔에 가득 어둠만 남았네
너는 믿을수가 없었어 
너는 견딜수가 없었어
깊은밤 카페문을 나서는 
빨간 립스틱 여인아
빨간 립스틱 외로움을 
유리잔에 남기고
떠나간 사람 야속한 사람 
내곁에서 멀어진 사람
아직도 내가슴에 
가슴에 남아있는
그 추억을 담아보려고 
애를 썼지만
술잔에 가득 어둠만 남았네
너는 믿을수가 없었어 
너는 견딜수가 없었어
깊은밤 카페문을 나서는 
빨간 립스틱 여인아



6. 사나이 엘레지 - 설운도
(작사: 김두조 / 작곡: 이유림)

과거를 묻지 마세요 
사나이도 눈물이 있어요 
부평같은 구름따라 
사랑을 알았어요 
서러운 정 어이할까 
깊은 정을 어이할까 
참사랑 참된 마음 
나는 어이할까요 
돌이킬 수 없는 세월에 
옛날을 묻지 마세요 
사나이도 눈물이 있어요 
타향살이 바람따라 
인생을 알았어요 
거짓인줄 알면서도 
달콤한 속삭임에 
철없이 좋아했던 
첫사랑의 눈물이
오늘도 나를 울려요 



7. 이별의 부르스 - 설운도
(작사: 이수진 / 작곡: 이유림)

너를 실은 마지막
밤차는 떠났고
텅빈 거리에 혼자 남아도
내 마음 외롭질 않아
어차피 이별이란
만나고 헤어지는 법
알면서도 모르는 체
돌아서야하는 운명
이별의 기로에서
눈물짓는 우리의 사랑
너를 실은 마지막
밤차는 떠났고
텅빈 거리에 혼자 남아도
내 마음 외롭질 않아
어차피 이별이란
만나고 헤어지는 법
그 가슴에 그 사랑이
돌아서야하는 운명
이별의 기로에서
눈물짓는 우리의 사랑



8. 타인 - 설운도
(작사: 이수진 / 작곡: 진정훈)

당신이 하신 말씀
난 이제 알 것 같아요
그 마음 그 눈동자 그대 모습이
이별을 말해 주네요
이제는 타인이 된
초라한 내모습이
너무도 서글퍼서
한잔 술을 마셔요
그리고 조용히 떠나겠어요
세월이 흐른후에
내 생각 나겠지만
그때는 남이겠지요
당신이 하신 말씀
난 이제 알것 같아요
그 마음 그 눈동자 그대 모습이
이별을 말해 주네요
이제는 타인이 된
초라한 내 모습이
너무도 서글퍼서
한잔 술을 마셔요
그리고 조용히 떠나겠어요
세월이 흐른후에
내 생각나겠지만
그때는 남이겠지요
이제는 타인이 된
초라한 내 모습이
너무도 서글퍼서
한잔 술을 마셔요
그리고 조용히 떠나겠어요
세월이 흐른후에
내 생각 나겠지만
그때는 남이겠지요



9. 숙명 - 설운도
(작사: 한길로 / 작곡: 이유림)

돌아선 그 사람
왜 내가 붙잡아
남이 되어 떠나버린 사람을
못견디게 괴로워도
그래 잊자 잊어버리자
떠나는 당신에게
할말 없지만
말못하고 돌아서는
이별의 눈물
이것이 운명이라면
그 길을 가는 수밖에
돌아선 그 사람
왜 내가 붙잡아
남이 되어 떠나버린 사람을
잊지못해 괴로워도
그래 잊자 잊어버리자
떠나는 당신에게
할 말 없지만
말못하고 돌아서는
이별의 눈물
이것이 숙명이라면
그 길을 가는 수밖에



10. 말없이 떠나가주오 - 설운도
(작사: 이유림 / 작곡: 이유림)

그것이 당신의 뜻이라면
말없이 떠나가겠소
지나면 그추억이 이별이라면
냉정히 돌아서겠소
짧았던 그 사랑이
눈물되어 뺨에 흐르고
믿었던 내 마음이
차가운 빗물에 식어만 가네
바보같은 너의 모습에
발길이 떨어지질 않았고
당신이 원하는 이별이기에
눈물을 감추고 돌아서 가요
짧았던 그 사랑이
눈물되어 뺨에 흐르고
믿었던 내 마음이
차가운 빗물에 식어만 가네
바보같은 너의 모습에
발길이 떨어지질 않았고
당신이 원하는 이별이기에
눈물을 감추고 돌아서 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