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김효은 / LOVE-HAT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LOVE-HATE / 김효은


1. 너에게돌아가고있어이노래로 - 김효은
2. Baby (Feat. ZENE THE ZILLA) - 김효은
3. 자유로워 - 김효은
4. 그걸로 좋아 remix (Feat. ASH ISLAND, 창모 (CHANGMO)) - 김효은
5. 그림자 (Feat. Rakon) - 김효은
6. her - 김효은
7. 돛단배 (Feat. 뱃사공) - 김효은
8. Come Back (Feat. Leellamarz, Hash Swan, Skinny Brown) - 김효은
9. interlude - 김효은
10. 잘 지내 - 김효은

발매일: 2020.09.28
발매사: 지니뮤직, Stone Music Entertainment
기획사: 앰비션뮤직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너에게돌아가고있어이노래로 - 김효은
(작사: 김효은 / 작곡: RAUDI, 김효은 /  편곡: RAUDI)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이 노래로
그래 나는 널 부르는 거야 오늘도
나는 여전히 네 마음을 잘 모르고
내가 또다시 널 울리고 말았어
기어코
나도 날 잘 몰라
왜 이러는지 조차
언제쯤 네게 도착
어쩌면 네게 못 가
너를 남겨두고 홀로
난 계속 제자리를 돌고
가는 거야 난 어디로
돌아가야 해 난 뒤로
알겠어 이제서야
너에게 향한 내 맘
그걸 알아줘 제발
너에게 닿을 때야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이 노래로
그래 나는 널 부르는거야 오늘도
나는 여전히 네 마음을 잘 모르고
내가 또 다시 널 울리고 말았어
기어코
나도 날 잘 몰라
왜 이러는지 조차
언제쯤 네게 도착
어쩌면 네게 못 가



2. Baby (Feat. ZENE THE ZILLA) - 김효은
(작사: 김효은, ZENE THE ZILLA / 작곡: RAUDI, 김효은, ZENE THE ZILLA /  편곡: RAUDI)

내 맘 알아줘 baby
널 위해 노래 부르며 밤 샜지
난 이미 모든 준비가 다 됐지
넌 그냥 내 손을 잡으면 돼
그냥 그러면 돼
오래 걸렸어 baby
나 땜에 많은 눈물 흘렸겠지
이젠 나와 같은 꿈을 꾸겠니
그저 날 네 품에 안으면 돼
그냥 그러면 돼
너는 그거면 돼
너 없이는 내 방안은 어두워
어서 와 내 맘을 훤히 밝혀줘
한 번 더 내게 사랑을 알려줘
아니 이번엔 어쩜 내 차례야
너는 있어주면 돼 내 곁에만
난 네게 별로 할 말이 없지만
이렇게라도 노래를 불러
화려한 조명이 나를 애워
자기 여전히 내 맘엔 비가 내려
근데 너마저 내 맘을 몰라주면
그런 너마저 내 곁을 떠난다면
내 맘 알아줘 baby
널 위해 노래 부르며 밤 샜지
난 이미 모든 준비가 다 됐지
넌 그냥 내 손을 잡으면 돼
그냥 그러면 돼
오래 걸렸어 baby
나 땜에 많은 눈물 흘렸겠지
이젠 나와 같은 꿈을 꾸겠니
그저 날 네 품에 안으면 돼
그냥 그러면 돼
너는 그거면 돼
그래 그거면 난 돼 baby
어려운 건 부탁 안 해 내 입이
무심코 널 말하곤 씩 웃어
어두웠던 내게 와준 넌 싱그러움
Woo 널 볼 수 없게 돼버린 후에
해봐야 무슨 소용이 있겠냐만은 후회
여전히 난 궁금해 너의 하루에
다시 자리가 있을지 못 잊어
그 밤 고개
말해줄래 내게 그동안은 어땠어
너 땜에 쓴 이 노랠 불러
채워줘 객석
오늘 밤은 나와 같은 꿈을 꾸겠어
내 맘 알아줘 baby
널 위해 노래 부르며 밤 샜지
난 이미 모든 준비가 다 됐지
넌 그냥 내 손을 잡으면 돼
그냥 그러면 돼
오래 걸렸어 baby
나 땜에 많은 눈물 흘렸겠지
이젠 나와 같은 꿈을 꾸겠니
그저 날 네 품에 안으면 돼
그냥 그러면 돼
너는 그거면 돼



3. 자유로워 - 김효은
(작사: 김효은 / 작곡: RAUDI, 김효은 /  편곡: RAUDI)

나는 널 불러 노래를 불러
이 밤은 어디쯤 너만 기다려
아니 가버려 내 심장도 멈춰
마침내 내 머릿속에서 난 자유로
Oh Oh Oh
자유로워
Oh Oh Oh
나를 놔 줄래
이 어둠 속에 날 가둘래
이 고통에 너무나도 지쳐
내 눈물을 혹시라도 너는 알까 싶어
난 해야 돼 빨리 네 얼굴을 기억
내 눈물샘은 또 위험
그런 너를 붙잡기 전에
내게서 멀리 go
안 돼 no
난 절대로 no no no no
더는 너를 못 잃어
무릎 꿇고 난 빌어
달도 날 그만 비춰
나는 널 불러 노래를 불러
이 밤은 어디쯤 너만 기다려
아니 가버려 내 심장도 멈춰
마침내 내 머릿속에서 난 자유로
Oh Oh Oh
자유로워
Oh Oh Oh
저 멀리로 날아가고 싶어
너무나 많은 시간을 참아왔던 만큼
눈물도 흘러 버렸어
내 꿈 안의 예쁜 너의 모습도
어쩌면 이대로 여기 나 조차도
날 떠나 버리면 그땐 몰라 처음처럼
모든게 자유로울지도
더는 너를 못 잃어
무릎 꿇고 난 빌어
달도 날 그만 비춰
나는 널 불러 노래를 불러
이 밤은 어디쯤 너만 기다려
아니 가버려 내 심장도 멈춰
마침내 내 머릿속에서 난 자유로
자유로워



4. 그걸로 좋아 remix (Feat. ASH ISLAND, 창모 (CHANGMO)) - 김효은
(작사: 김효은, ASH ISLAND, 창모 (CHANGMO) / 작곡: RAUDI, 김효은, ASH ISLAND, 창모 (CHANGMO) /  편곡: RAUDI)

사랑할지도 몰라
내가 너를 이제야
우리 함께 했던 시간
그거 모두 거짓이야
내 머릿속은 정말
no
내 심장이 뛰잖아
나는 그걸로 좋아
너무나도 오래 걸렸어
너를 위해 노래를 불러
자기야 여전히 두려워
네 눈물에 마음이 무너져
이대로 놓지마 내 손
no
사랑할지도 몰라
내가 너를 이제야
우리 함께 했던 시간
그거 모두 거짓이야
내 머릿속은 정말
no
내 심장이 뛰잖아
나는 그걸로 좋아
아주 가끔 떠올려
그때의 난 참 힘겨웠어
아 물론은 지금은
시들어버린 Flower
내가 참 이기적인 건지
너의 얘길 적어
아직도 그러곤
무대 위 나만 아름다워
그걸로 좋았어 매일
네가 옆에서 웃어주던 때
그거면 됐다 했어
거짓말 인지도 몰랐던 채로
사랑한다며 you said
그제서야 알았어
I’m a bad guy
너에겐 나쁜놈 되고
아주 만신창이가 되었네
No way
너와 보낼 시간과
바꾼 게 음악이야 고작
미안해 너와 있었다는 거
그걸로 좋아
UGRS right here
bish 날 너네 집에
왜 부른겨 에휴
누나 있으면서 남친
거리 사내 마음에도 나긴해요 scar
그거를 다른 여인에게
또 치유 받는게 바로 스타 yeah
but 덕소 이승기 요번엔 one love
너와는 떡 love 아닌
이 flow 스타일의 thug love
엄한 애 여자 뺏음 뺏겨 나도 karma
But 그 형님 댁보다 내 집 커 훨
나 늘 취했어도 난 느껴 real love
싫음 끊고 내릴게 그 dearlove
그 남자 시간 낭비니까 헤어져 줘
그리고 다음 후렴 날 따라 불러
사랑할지도 몰라
내가 너를 이제야
우리 함께 했던 시간
그거 모두 거짓이야
내 머릿속은 정말
no
내 심장이 뛰잖아
나는 그걸로 좋아



5. 그림자 (Feat. Rakon) - 김효은
(작사: 김효은, Rakon / 작곡: RAUDI, 김효은, Rakon /  편곡: RAUDI)

겁쟁이 새끼지 난
도망치고만 있잖아
혹시라도 멀어질까
차라리 다
내 목숨마저 가져가
너도 그걸 원한 거잖아
그렇게 너란 그림자는
절대 저 조명도 날 비추면 안 돼
난 이렇게 그냥 노래밖엔
할 수 없단 걸 알잖아
후에 너의 눈물이 다 흐른 뒤에
내가 이 어둠 속에 잠길 때
넌 날 구해주란 말이야
그 속에서 날
아니 전혀 네 얼굴이 안 보여
너의 눈물조차 나는 알 수 없게
지금 내 옆에 이 여잘 안고서
난 어쩌면 그녀 품 안에 숨었네
넌 내 방안의 그림자
그래서 난 불을 껐잖아
괴롭히지마 눈을
감아도 너가 있잖아
한참을 도망쳐 부딪힌 벽 앞에
너를 마주하는 이 밤
머리가 시끄러워져 문을 닫네
그래봤자 넌 이미 안에
신경 안 썼었어 여까지 오기 전엔
요즘에는 취하지 않음 불편해
너와 있는 게 익숙해진 게 어색해서
날 내 버리네 줍게 되면
보내주라 어디
당연히도 초라하지 않은 밤
꿈에게 독촉 당하지 않는 낮
하늘 위로 나 긴 소풍 가는 날
여길 떠나 그래 거기서 봐
절대 저 조명도 날 비추면 안 돼
난 이렇게 그냥 노래밖엔
할 수 없단 걸 알잖아
후에 너의 눈물이 다 흐른 뒤에
내가 이 어둠 속에 잠길 때
넌 날 구해주란 말이야
그 속에서 날



6. her - 김효은
(작사: 김효은 / 작곡: RAUDI, 김효은 /  편곡: RAUDI)

내 머릿속에서 떠나
사라지라고 개ㄴ아
할 생각은 없어 대화
너 때문에 나는 화나
후회가 되지도 않아
니가 와서 나를 안아
내 심장은 깨져
너를 찔러 버리고 말아
나는 다시 그녀에게로
나를 다시 그녀에게로
나는 다시 그녀에게로
나를 다시 그녀에게로
너 때문에 나는 ㅈ 됐어
이제는 시발 병원에 다녀
나는 내 얼굴을 반쯤 가려
세상 소리는 좆도 안 들어
저 x들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려
이제는 안 도망쳐
나는 너희의 기대를 망쳐
그리고 결국 노래 만들어
너에게 들리길 바라
너는 내가 죽길 바라
내가 미치 길 바라는
의사도 앞에 있잖아
내가 아프기는 지랄
그저 원한다고 사랑
술에 취해 나 오늘 밤에는
자고 싶어 쟤랑
Woo Woo
너에게 들리길 바라
너는 내가 죽길 바라
Woo Woo
내가 아프기는 지랄
그저 원한다고 사랑
내 머릿속에서 떠나
사라지라고 개ㄴ아
할 생각은 없어 대화
너 때문에 나는 화나
후회가 되지도 않아
니가 와서 나를 안아
내 심장은 깨져
너를 찔러 버리고 말아
나는 다시 그녀에게로
나를 다시 그녀에게로
나는 다시 그녀에게로
나를 다시 그녀에게로



7. 돛단배 (Feat. 뱃사공) - 김효은
(작사: 김효은, 뱃사공 / 작곡: RAUDI, 김효은 /  편곡: RAUDI)

마치 바다 위 난 돛단배야 baby
내 맘속엔 파도가 치잖아 ye ye
그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ye ye
이미 많은 눈물도 흘렸잖아
네게로 향한 난 돛단배야 baby
내 맘속엔 비바람 불잖아 ye ye
그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ye ye
어서 너의 품 속에 나를 담아
못 뺐어가 날 네게서
악마들이 밤새 창문에 드리워
곁에 너를 두고 이렇겐 못 디져
코로나가 왔어도 난 억은 벌어
부디 내 손을 놓지는 말아줘
나는 하루 수백 번도 흔들려
그 속에서도 난 널 그려
어쩌면 바다 깊이 잠기겠지
아무것도 난 할 수는 없겠지
때가 됨 의사 전화가 오겠지 oh
그 누구도 나를 외면하겠지
내가 이대로 죽길 바랄 테니
그전에 내가 먼저 너를 해치워
마치 바다 위 난 돛단배야 baby
내 맘속엔 파도가 치잖아 ye ye
그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ye ye
이미 많은 눈물도 흘렸잖아
네게로 향한 난 돛단배야 baby
내 맘속엔 비바람 불잖아 ye ye
그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ye ye
어서 너의 품 속에 나를 담아
내가 돌아갈 때까지
너는 나를 품에 담아
나 홀로였던 만큼 해줄 말이 많아
걔가 너를 대신해도 나 지금은 참아
이 파도가 꺼질 때까지 난 여기 남아
수백 번 깨지고 다시 배워
더 외롭게 돛단배에 나를 태워
눈이 감기려 할 때 파도는 나를 때려
허전한 맘을 라임으로 채워 yo
나를 잊지 말어 절대
너는 나를 놓지 못해
이 파도가 나를 높게
태울 때 너를 지켜볼게
홀로 외로워도 go way
이대로 멈추는 건 no way
나를 잊지 말어 절대
너는 나를 놓지 못해
마치 바다 위 난 돛단배야 baby
내 맘속엔 파도가 치잖아 ye ye
그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ye ye
이미 많은 눈물도 흘렸잖아
네게로 향한 난 돛단배야 baby
내 맘속엔 비바람 불잖아 ye ye
그 어디로 흘러갈지 몰라 ye ye
어서 너의 품 속에 나를 담아



8. Come Back (Feat. Leellamarz, Hash Swan, Skinny Brown) - 김효은
(작사: 김효은, 릴러말즈 (Leellamarz), Hash Swan, Skinny Brown / 작곡: TOIL, 김효은, 릴러말즈 (Leellamarz), Hash Swan, Skinny Brown /  편곡: TOIL)

you said to me
우리 영원히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you said to me
우리 영원히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너는 내게 영원하자고 말했어
근데 너는 지금 대체 날 두고 어딨어
나 이제서야 오로지 널 위해 돈 벌어
차라리 이대로 내 심장도 같이 썩어
come back to me
우리 영원히
난 다 줬지
안 돼 너 없인
나는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잃었어요
너뿐인 것처럼
우리 이렇게 끝나버리는 건 안 돼요
I said no no no


you said to me
우리 영원히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you said to me
우리 영원히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그대 나는 역시 그대를 잊어버린 걸까요
혹시 잊어버린 그때부터 정말로 잃어버린 걸까요
영원한건 영원한건 없단 사실뿐이라 하죠
もう話すのがぎこちなくなった。”おはよう”
깊이감 조차 없는 파도 앞에 난 멍해져요 oh oh
기다린단 말을 해버렸지 참 못됐어요

u said 'I'll be by your side till the last come'
아니 끝나도 우린 함께 하쟀어
넌 반을 잘라내는 게 쉽니 just say something
기억이 날 죄고 받아내려 해 ransom
left off, uh, but no one right
uh 센 척 못해 cuz I'm not fine
뒤돌아 보지 못한 책임일까 나의
but you said to me, yeah
한 발짝 못가 자리에
원해 너가 다시 오길 stuck to me like glue
너에게서 너를 뺏겨버렸어 that's stupid
돌아간 길을 안다면 갔겠지 no clues
할 말이 이것뿐이란게 슬퍼 comeback to me


you said to me
우리 영원히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you said to me
우리 영원히
come back to me
come back to me


9. interlude - 김효은
(작사: 김효은 / 작곡: RAUDI, 김효은 /  편곡: RAUDI)

돌아오고 있어줘 
결국 너를 잃었어 
너에게 난 빌었어 
네 사랑이 그리워 
아무 기억도 난 나지 않는데 
너는 왜 그렇게 내게 화를 내 
이미 끝이라는 것도 아는데 
내게 와서 다시 한번 말을 해 
그럼 널 볼 수 있잖아 
마지막이어도 괜찮아 
내가 다 잘못 했잖아 
넌 듣고 싶지 않나 봐 
시간이 지나면 날 용서하겠니 
그때쯤 넌 다른 사랑을 하겠지 
서로에게 우린 과거로 남겠지 
Woo 
Woo 
Woo 



10. 잘 지내 - 김효은
(작사: 김효은 / 작곡: RAUDI, 김효은 /  편곡: RAUDI)

내가 미안해 
결국 이런 놈이라서 
망가져 이렇게 
그냥 이대로 사라져 
잘 지내 
내 목소리가 들려 
잘 지내 
나도 그곳에서 
자기야 내 손을 잡아 
너는 말해 이제 그만 
너에게 써 놓은 한 마디 
난 그 손을 놓치고 말아 
마음이 떠난게 아니야 
내가 너에게 늦은 거야 
넌 내게 걸지만 전화 
난 또 안 받을지도 몰라 
그렇게 너가 울어버리면  
내 심장이 갈라져 
이런 나를 지우기엔  
너의 눈물이 아까워 
나도 너와 그렸던  
우리 미래가 정말 그리워 
woah woah woah 
내가 미안해 
결국 이런 놈이라서 
망가져 이렇게 
그냥 이대로 사라져 
잘 지내 
내 목소리가 들려 
잘 지내 
나도 그곳에서 

 

2020/12/10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제네더질라 ZENE THE ZILLA / FLOCC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제네더질라 ZENE THE ZILLA / FLOCC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FLOCC / 제네더질라 ZENE THE ZILLA 1. OMG - 제네더질라 ZENE THE ZILLA 2. 강원FC - 제네더질라 ZENE THE ZILLA 3. ITX (Feat. 창모 (CHANGMO)) - 제네더질라 ZENE THE ZILLA 4. 새 Freestyle - 제네..

soulmatt.tistory.com

2020/12/02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더콰이엇 The Quiett / Q Train (Remaster) 2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더콰이엇 The Quiett / Q Train (Remaster) 2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Q Train (Remaster) / The Quiett 1. Go - The Quiett 2. The Streets (Feat. Dj Silent) - The Quiett 3. 그 남자 그 여자 (Feat. Junggigo) - The Quiett 4. 대면 - The Quiett 5. D..

soulmatt.tistory.com

2020/11/21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해쉬스완 Hash Swan / Drawing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해쉬스완 Hash Swan / Drawing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나이(생년월일) : 1995년 3월 15일 키 : 163cm Drawing / 해쉬스완 Hash Swan 1. Burj Khalifa (Feat. The Quiett) - Hash Swan 2. Jennifer (Feat. 로꼬) - Hash Swan 3. 비틀비틀 - Hash S..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