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김도향 /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조영남 생년월일(나이) : 1945.04.02

김도향 생년월일(나이) : 1945.05.03

 

오리지날 힛송 총결산집 / 조영남, 김도향

1. 꿈의 대화 - 조영남, 김도향
2. 행복한 사람 - 조영남, 김도향
3. 바보처럼 살았군요 - 조영남, 김도향
4. 웨딩케익 - 조영남, 김도향
5. 벽오동 - 조영남, 김도향
6. 검은것과 하얀것 - 조영남, 김도향
7. 비는 내리는데 - 조영남, 김도향
8. 사랑이여 - 조영남, 김도향
9. 그대 슬퍼 말아요 - 조영남, 김도향
10. 편지 - 조영남, 김도향
11. 열애 - 조영남, 김도향
12. 사랑은 언제나 - 조영남, 김도향
13. 무정한 마음 - 조영남, 김도향
14. 갈대의 순정 - 조영남, 김도향

발매일: 1991.09.05
발매사: (사)한국음반산업협회
기획사: 드림온뮤직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꿈의 대화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이범용 / 작곡: 이범용)

땅거미 내려 앉아 어두운 거리에
가만히 너에게 나의 꿈 들려주네
에헤 에헤헤 에헤 에헤헤 
에헤 에헤헤 에헤 에헤헤 
너의 마음 나를 주고 나의 그것 너 받으니
우리의 세상은 둘이서 만들자
아침에 꽃이 피고 밤엔 눈이 온다
들판에 산위에 따뜻한 꽃눈이 
내가 제일(내가 제일) 좋아하는(좋아하는) 
석양이 질 때면
내가 제일(내가 제일) 좋아하는(좋아하는) 
언덕에 올라
나즈막히 소리 맞춰 노래를 부르자 
작은 손 마주잡고 지는 해 바라보자
외로움이 없단다 우리들의 꿈 속에
서러움도 없어라 너와 나의 눈빛에
마음 깊은 곳에서 우리 함께 나누자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외로움이 없단다 우리들의 꿈 속에
서러움도 없어라 너와 나의 눈빛에 
마음깊은 곳에서 우리 함께 나누자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에헤 에헤헤 에헤 헤헤헤 에헤 헤헤헤
에헤 헤헤헤 에헤 헤헤헤 에헤 헤헤헤


2. 행복한 사람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조동진 / 작곡: 조동진)

울고 있나요 당신은 울고 있나요
아 그러나 당신은 행복한 사람
아직도 남은 별 찾을 수 있는
그렇게 아름다운 두 눈이 있으니
외로운가요 당신은 외로운가요
아 그러나 당신은 행복한 사람
아직도 바람결 느낄 수 있는
그렇게 아름다운 그 마음 있으니
아직도 남은 별 찾을 수 있는
그렇게 아름다운 두 눈이 있으니
아직도 바람결 느낄 수 있는
그렇게 아름다운 그 마음 있으니


3. 바보처럼 살았군요 - 조영남, 김도향
(작사: 김도향 / 작곡: 김도향)

어느 날 낙엽 지는 소리에
갑자기 텅 빈 
내 마음을 보았죠
그냥 덧없이 흘러버린
그런 세월을 느낀거죠
저 떨어지는 낙엽처럼
그렇게 살아버린 내 인생을 yeah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난 참 yeah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바보처럼 바보처럼 ooh
잃어버린 것이 아닐까
늦어버린 것이 아닐까
흘러버린 세월을 찾을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좋을까
저 떨어지는 낙엽처럼
그렇게 살아버린 내 인생을 yeah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난 참 yeah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바보처럼 바보처럼


4. 웨딩케익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송창식 / 작곡: 외국곡)

이젠 밤도 깊어 고요한데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
잠 못 이루고 깨어나서
창문을 열고 내려다 보니
사람은 간 곳이 없고
외로이 남아 있는 저 웨딩케익
그 누가 두고 갔나 나는 가네
서글픈 나의 사랑이여
이 밤이 지나가면 나는 가네
원치 않는 사람에게로
눈물을 흘리면서 나는 가네
그대 아닌 사람에게로
이 밤이 지나가면 나는 가네
사랑치 않는 사람에게로
마지막 단 한번만
그대 모습 보게하여 주오 사랑아
아픈 내 마음도 모르는 채
멀리서 들려오는 무정한 새벽 종소리
행여나 아쉬움에 그리움에
그대 모습 보일까
창밖을 내려다 봐도
이미 사라져 버린 그 모습을
어디서도 찾을 수 없어
남겨진 웨딩케익만 바라보며
하염없이 눈물 흘리네
남겨진 웨딩케익만 바라보며
하염없이 눈물 흘리네


5. 벽오동 - 조영남, 김도향
(작사: 김도향 / 작곡: 김도향)

벽오동 심은 뜻은 봉황을 보잤더니 
어이타 봉황은 꿈이었다 안 오시뇨 
달맞이 가잔 뜻은 님을 모셔 가잠인데 
어이타 우리님은 가고 아니 오시느뇨 
하늘아 무너져라 와르르르르르 르르르르르 
잔별아 쏟아져라 까르르르르르 르르르르르 
벽오동 심은 뜻은 봉황을 보잤더니 
어이타 봉황은 꿈이였다 안오시뇨 
꿈이였다 안오시요


6. 검은것과 하얀것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엄진 / 작곡: 외국곡)




7. 비는 내리는데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조영남 / 작곡: 조영남)




8. 사랑이여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최용식 / 작곡: 최용식)




9. 그대 슬퍼 말아요 - 조영남, 김도향
(작사: 김도향 / 작곡: 외국곡)




10. 편지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임창제 / 작곡: 임창제)

말없이 건네주고 달아난 차가운 손 
가슴속 울려주는 눈물젖은 편지 
하-얀 종이 위에 곱게 써내려간 
너의 진실 알아내곤 난 그만 울어버렸네 
멍뚤인 내가슴에 서러움이 물흐르면 
떠나버린 너에게 사랑노래 보낸다 
멍뚤린 내가슴에 서러움이 물흐르면 
떠나버린 너에게 사랑노래 보낸다


11. 열애 - 조영남, 김도향
(작사: 배경모 / 작곡: 최종혁)




12. 사랑은 언제나 - 조영남, 김도향
(작사: 엄진 / 작곡: 외국곡)




13. 무정한 마음 - 조영남, 김도향
(작사: 김도향 / 작곡: 외국곡)




14. 갈대의 순정 - 조영남, 김도향
(작사: 박일남 / 작곡: 오민우)

사나이 우는 마음을 그 누가 아랴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의 순정
사랑엔 약한 것이 사나이 마음
울지는 말어라
아 아
갈대의 순정
말없이 보낸 여인이 눈물을 아랴
가슴을 파고 드는 갈대의 순정
못잊어 우는 것은 사나이 마음
울지는 말어라
아 아
갈대의 순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