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M.C the MAX) / Solitude Love.. 3집 앨범 노래모음 듣기 전곡 노래 가사

Solitude Love.. 3집 / 엠씨더맥스 (M.C the MAX)

1. 사랑을 믿어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2.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 엠씨더맥스 (M.C the MAX)
3. 이별이라는 이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4.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5. 아직 슬픈 사랑의 노래 - 엠씨더맥스 (M.C the MAX)
6. 거짓 이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7. 날 위한 연극 (시나리오) - 엠씨더맥스 (M.C the MAX)
8. Love Actually - 엠씨더맥스 (M.C the MAX)
9. 닫혀진 사랑을 향해 - 엠씨더맥스 (M.C the MAX)
10. Memory - 엠씨더맥스 (M.C the MAX)
11. 사랑해 봤나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12. To Me - 엠씨더맥스 (M.C the MAX)

발매일: 2004.11.18
발매사: (주)EMI뮤직코리아
기획사: (주)만인에미디어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사랑을 믿어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양정승)

나 고맙단 말 못해도 맘으로 알아요
꿈꾸는 종이위에 그댈 그려나가죠
난 미안해 말 못해도 알고 있나요
내가 많이 늘 아끼고 사랑하는 걸
1년 지나 10년이 가도 난 그대를 사랑할꺼에요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되어서 웃게 할께요
그대 곁에 언제나

참 고마운 사람이죠 그대란 사람은
말 없이 혼자 힘들텐데 나만을 위하죠
늘 그대는 내곁에서 나만을 믿고 따라오죠
막 그대가 예뻐보여요
1년 지나 10년이 가도 난 그대를 사랑할꺼에요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되어서 웃게 할께요
그대 곁에 언제나
I Can't Live With out you
알고 있나요 변하지 않을꺼란걸
저 태양처럼 따스히 그댈 비출께요
영원히 

조금 천천히 함께 걸어요
이 순간들이 축복인거죠
내 마음 내 손을 느끼고 있나요
날 믿어줄래요
사랑할게요
내 품에서 사랑을 믿어요
오직 단 한 사람 그대를 사랑해요




2.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양재선 / 작곡: Kohmi Hirose /  편곡: 김승현)

너무나도 잘하고 있는거야  
끝까지 웃어야 해  
넘치려는 눈물 흘려선 안돼  
아무렇지 않은 듯 
그렇게 사랑이란 좋은건가봐  
니모습 눈부셔 눈을 뗄 수 없어  
사랑에 빠져있는 너의 모습은  
사랑에 빠진 내가 이해해야겠지  
마음껏 마음대로 울기라도  
했으면 차라리 편했을까  
사랑한단 말이라도 했으면  
보내기 쉬웠을까  
넌 멀리 있어서 닿지 않아서  
나에겐 더욱 아름다운 건가봐 
돌아선 너를 보며 아직 기다려  
언제나 같은 자릴 지켰던 것처럼  
잊으려 잊어보려 노력해 봐도  
잊을수 없다는 걸 알아갈 뿐이야  
마음껏 마음대로 울기라도
했으면 차라리 편했을까 
사랑한단 말이라도 했으면 
보내기 쉬웠을까 
넌 멀리 있어서 닿지 않아서 
나에겐 더욱 아름다운 건가봐 oh 
너를 지키고 있어도 비켜 갈 
인연인걸 내 가슴도 멍들고 
흐르는 눈물도 
또 다시 너를 찾아 
다시는 그 사람 놓치지는 마 
너를 웃게 하잖아 
이렇게나 눈물이 흐를 만큼 
너무 보기 좋은걸 
아무것도 변한것은 없잖아 
널 바라볼 수 있잖아 
이렇게나 눈물이 흐를만큼 
너무나 행복한 걸 
넌 멀리 있어서 닿지 않아서 
나의 사랑이 영원할 수 있잖아 



3. 이별이라는 이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양정승)

날 버리고 가실 때
아무 말 할 수 없었죠
내 것이 아니란 걸
이미 알았으니까
나 눈물이 흘러도
그대를 잡을 수 없죠
행복해 할 수 있도록
놔 드려야죠

오랫동안 그대 뒷모습
흐려질 때까지 바보처럼 보고 있죠
혹시 그대 다시 돌아올까 봐
눈물을 지운채로
내가 정말 이별을 한 거네요
눈물 흘리는 날 보니 분명히 맞네요
행복하란 말 이젠 소용없겠죠
이미 그댄 날 지웠을 테니

보고 싶단 그 말하기엔
입가에서 오랫동안 맴도네요
심장이 멎어 버릴 것 같아
그대 이름을 한번 더 불러 보지만
내가 정말 이별을 한 거네요
눈물 흘리는 날 보니 분명히 맞네요
행복하란 말 이젠 소용 없겠죠
이미 그댄 날 지웠을 테니
행복하란 말은 소용없어도
나의 마음속에 사랑을 간직해 둘게요
나를 떠나도 미워하지 않아요
이미 그댈 난 지웠으니까
미안해요 지켜주지 못해
 



4.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양재선 / 작곡: Kohmi Hirose /  편곡: 김승현)

왜 이리도 이 세상엔 
이별이 많은지
왜 사랑이 힘든 건지 난 
궁금했었죠
난 이제 또 다시 묻고 있죠 
어떻게 견디는지
이 많은 슬픔 끝나긴 하는지
괜찮아요 다 그렇듯 이러다 
말겠죠
이 가슴도 이 눈물도 다 
가라 앉겠죠
더 안을수록 부서져 버릴 
우리를 알고 있죠
보내는 일이 사랑이라는 걸
사랑해 사랑해 말해줄 시간이 
아직도 많을 줄 알았죠
언젠가 누군가 그대를 가져갈 
그 사람
벌써부터 나 부러워지네요
행복하지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 것이 아니죠
사랑하지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 수 없어
그대를 그곳에 두고 온 것 
그것만 기억하면 찾을 수 있죠
잠시 멈춰있는 사랑인 거죠 
괜찮아요 웃어요
하루에도 나 몇번씩 
마음이 바뀌죠
또 버리고 주워담고 
오늘도 그래요
꼭 좋은 사람 만날 거라고 
말하는 나였지만
나의 가슴은 그댈 잡고 있죠
사랑해 사랑해 나에게 말해줄 
그대의 목소리
이제 들을 수 없겠죠
조금만 잠시만 머물다 
올 것을 그대의
곁에 있는 그사람도 아나요
행복하지마요 행복 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 것이 아니죠
사랑하지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 수 없어
그대를 그곳에 두고 온 것 
그것만 기억하면 찾을 수 있죠
잠시 멈춰있는 사랑인거죠 
괜찮아요 웃어요
사랑하지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 수 없어
그대를 그곳에 두고 온 것 
그것만 기억하면 찾을 수 있죠
잠시 멈춰있는 사랑인거죠 
괜찮아요 웃어요
이 눈물도 이 아픔도 우
괜찮죠



5. 아직 슬픈 사랑의 노래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백영묵 / 작곡: 백영묵)

알고 있어요 그대란 사람
미련 없다는 말 뿐인걸
알아요 눈물을 닦고
하루이틀 지내다보면 잊혀지겠죠
길을 걷다 멈춰서 고개숙인 너
눈물만큼 상처가 되어
혼자 울진 말아요
이대로 넌 나를 빼앗아
멀리 떠나가고 싶지만
지금 나는 자신이 없어
뒤쫓아가는 것 밖에는
해줄 수 없는 나를 용서해 줘 tonight

그대의 꿈이 울지 않도록
내가 계속 지켜준다고 약속해
그대 마음도 내 마음도 아파하나요
왜 이렇죠 혼자 있고 싶다면 그렇게 해요
내가 있어 조금 낫다면 그렇게 할께요
이대로 너 나를 빼앗아
멀리떠나가고 싶지만
지금 그댄 정신이없어
뒤쫓아가는것 밖에는 해줄 수 없는
나를 용서해줘 tonight

위로한단 이유로 그댈 잡으려고
이렇게 서있는날 용서해
이대로 너 나를 빼앗아
멀리 떠나가고 싶지만
지금 그댄 정신이 없어
뒤쫓아가는 것 밖에는
해줄 수 없는 나를 용서해 줘
tonight




6. 거짓 이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이소연 / 작곡: Kohmi Hirose /  편곡: 김승현)

왜 고개 숙이니
왜 말 못하니..
거짓말 같은 거니..
나 이젠 너무 지쳐 내맘 편하자고 보내는거야
이쯤이라 생각해
차라리 미워해
용서하지마
보란 듯이 행복해
또 이런 사랑 하지 않게 연습한거라 생각해줘
너도 알잖아
내맘 떠난걸..
바보 처럼
흔들린 너에 어깨만 기억나서
흐르던 눈물만 기억나서
이제나는 후련한데
너무나 시원해서 눈물이 흐르나봐
여리던 니모습 기억나서
수많은 추억이 기억나서
미련 없이 후련한데
너무나 행복해서 어느새 눈물인가봐
사진도 버렸어
너의 미소도 마음에서 지웠어
나 이젠 무려져서 그대 없이도 잘 살고 있잖아
너도 괜찮지 모두 잊었지
바보처럼....
흔들린 너에 어깨만 기억나서
흐르던 눈물만 기억나서..
이제 나는 후련한데..
너무나 시원해서 눈물이 흐르나봐..
여리던 니모습 기억나서..
수많은 추억이 기억나서..
미련없이 후련한데..
너무나 행복해서 어느새 눈물인가봐..
내 맘은 행복해
내것까지
너만은 웃어줘... 더 이상 울지말고~
모질게 했던 말들이 떠올라서
마지막 뒷모습 떠올라서..
가슴에서 지웠는데..
아직도 얼룩처럼 마음엔 남았나봐
포근한 니 품이 떠올라서
따뜻한 눈빛이 떠올라서
미련없이 지웠는데
여전히 얼룩처럼 남아서 같이 있나봐




7. 날 위한 연극 (시나리오)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이소연 / 작곡: 이태윤 /  편곡: 이태윤)

그저 한번의 한숨이죠 눈물 한방울 뿐이죠
그저 미련없단 말 한마디죠
너무 쉬워서 아픈 이별한 게 맞나요
너무 냉정해 내 앞의 그대가 그대 맞나요
앞이 보이질 않죠 그대 없으니
차라리 잘된건가요
어림없어요 눈물만 나요
이름만 이름만 하염없이 불러요
힘에겨워요 견딜 수 없죠
그대 미안해 하며 올 것만 같죠

그때 사진을 찾았죠
한참 눈물만 쏟아요
언제쯤이면 아물어질까요
너무 아파서 발끝까지 모두 아파서
내안의 내가 날 타일러봐요
소용없어요
앞이 보이질 않죠 그대 없으니
차라리 잘될건가요
어림없어요 눈물만 나요
이름만 이름만 하염없이 불러요
힘에겨워요 견딜수없죠
그대 미안해하며 올 것만 같죠
하늘서 보낸 마지만 소식 눈물 담은 편지
나도 갈께요 곁에갈께요
그리 길진않아요 기다려줘요




8. Love Actually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양정승)

늘 한걸음 뒤에서 
조금씩 훔쳐보았던 그대의 미소를 
오늘은 더 가까이 맘껏 보고싶어져요 
거리에는 흰눈이 눈부시게 쌓여가죠
새하얀 설레임 흐린 발자국따라 
나 그대를 만나러 가고 있죠 
오늘만은 말하고 싶어요 고백해 볼래요 
마음은 아파도 영원히 그대를 보며 
사랑할래요 
기억해줘요 그대를 그리는 나를요 

아플거라 했지만 멀리갈수가 없어요 
나 아닌 대답에 상처가 난 두려워 
어쩌면 더 망설였는지 몰라 
오늘만은 말하고 싶어요 고백해 볼래요 
마음은 아파도 영원히 그대를 보며 
사랑할래요 
이해해줘요 사랑하니까 그댈

조금씩 눈에서 멀어진다 하여도 
변함없어요 그대를 향한 내맘은 
함꼐 있어줄래요 My Love




9. 닫혀진 사랑을 향해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신피디 / 작곡: 신피디 /  편곡: 신피디)

Today 그건 꿈이에요 그대를 사랑하는일
조금씩이라도 좋아 꿈을 꾸고 싶어요
안 보이나요 곁에 있는 나
Tonight 그대를 그려요 그것밖에 할수 없어요
바라는 것 없어 그냥 변하지는 말아줘
같이 알아도 이겨낼 수 있어
만나고 싶다고 생각만해봐도 눈물이 넘쳐
Love Forever 
오직 나만이 그대를 향한 사랑을 지켜가요
내맘이 울어요 사랑하고 있다고
노래하고 있어요 닫혀진 사랑을 향해

멋진 거짓말로 바꿔 그대 곁에 있어요
혼자 눈물을 간직한 채
이겨낼 수 있단걸 믿고 있다면 함께할 수 있어
만나고 싶다고 생각만 해봐도 눈물이 넘쳐
Love Forever 
오직 나만이 그대를 향한 사랑을 지켜가요
내 맘이 울어요 사랑하고 있다고
노래하고 있어요 닫혀진 사랑을 향해
바보 같은 나 괜찮아요

그대를 향한 마음을 지켜가요
만나고 싶다고 사랑하고 있다고
노래하고 있어요 닫혀진 사랑을 향해




10. Memory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양정승 / 작곡: 양정승 /  편곡: 양정승)

아무 기억도 나지 않아요
행복했던 순간도 아껴주던 날도
그댄 날 보며 웃네요
모르실테죠 나는 떠난거에요
자꾸만 눈이 감겨오네요
내 눈은 그대만을 여전히 보는데
자꾸 흐려져 눈물이 나요
뒷모습을 보며 인사하네요
기다려도 나는 오지 않을꺼에요
잠시만 그대곁에 머물다 갈께요
알아요 듣고는 있겠죠
그댈 사랑해서 미안해요
웃어도 눈물이 나네요
그댈 만난건 행운이었죠
심장이 터질만큼 그대를 불렀죠
불러도 그댄 멀리 가네요
나를 모르던 그때로 가나봐요
기다려도 나는 오지 않을꺼에요
잠시만 그대 곁에 머물다 갈께요
알아요 듣고는 있겠죠
그댈 사랑해서 미안해요
여전히 눈물이 나네요
지금 나를 보면 안되요
그대 곁에 나는 없어요
이렇게
기다릴께요
저 먼 하늘에서
그대여 나를 잃어 버려요
나 먼저 그댈 찾을께요
한눈에 그대를 My one



11. 사랑해 봤나요?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J. Yoon / 작곡: J. Yoon /  편곡: J. Yoon)

잠시만 이 순간만 모른척 말아줘
서글픈 눈물은 보이지만 
나 차가운 사람이라고
지금까지 널 속여왔잖아
아무말 없이 돌아서서 나를 바라봐
지워 갈수록 외로워 질뿐야
잔인한 사랑인거야
모르는척 널 속였던 거야
사랑한단 말로 외로움을 외면 하고
돌아서서 비참한 미소로 
나를 원망하는
그런게 사랑인가봐
나는 그런건가봐
너를 버린 내가 너를 더 사랑했나봐
두번 다시 나를 사랑하지는 말아줘
제발 날 위해 혼자인 모습 
보이지는 마
그런게 사랑인 가봐 
너를 사랑 했나봐
이제는 니가 날 
지난 날 처럼 아프게 해
두번 다시 나를 사랑하지는 말아줘
제발 날위해 
혼자인 모습 보이지는 마
그런게 사랑인가봐 
너를 사랑했나봐
이제는 니가 날 
지난 날 처럼아프게해
따뜻하게 너를 감싸던 사람 찾아
함께 한 모든 기억을 지워 우우
혹시 내가 필요 하다면 괜찮아
마음 깊은 상처 지울수 있다면
사랑한단 말로 외로움을 외면 하고
돌아서서 비참한 미소로 
나를 원망하는
그런게 사랑인가봐 
나는 그런건가봐
너를 버린 내가 너를 
더사랑 했나봐
두번 다시 나를 사랑 하지는 말아줘
제발 날위해 혼자인 모습 
보이지는 마
그런게 사랑인가봐 
너를 사랑했나봐
이제는 니가 내 지난 날 처럼
아프게 해



12. To Me - 엠씨더맥스 (M.C the MAX)
(작사: 이수 (엠씨더맥스) / 작곡: 이수 (엠씨더맥스) /  편곡: 김승현)

눈물없이 그렇게 돌아서
단 한번도 네겐 보이지
않았듯이
등을 대고
서로의 시선만큼의
세상을 살아가
두려움없이
손끝에 느껴지는
따뜻함에 대한 기억은
천천히 차가워질
나의 마음과 함께 사라져
마지막 숨을 쉬는 순간에
뒤돌아 나를 봐 또다른 널
한번도 잊지 않고
기다린 나에게 기쁨을 줘
내게 남은 마지막 꿈이란
너에게는 가장 커다란
절망일 뿐
손끝에 느껴지는
따뜻함에 대한 기억은
천천히 차가워질
나의 마음과 함께 사라져
마지막 숨을 쉬는 순간에
뒤돌아 나를봐 또 다른 널
한번도 잊지 않고
기다린 나에게 기쁨을 줘
마지막 숨을 쉬는 순간에
뒤돌아 나를봐 또 다른 널
한번도 잊지 않고
기다린 나에게 기쁨을 줘


2020/05/08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엠씨더맥스 (M.C the MAX) / Love Is Time Sixth Sense 앨범 노래모음 듣기 전곡 노래 가사

 

엠씨더맥스 (M.C the MAX) / Love Is Time Sixth Sense 앨범 노래모음 듣기 전곡 노래 가사

Love Is Time Sixth Sense / 엠씨더맥스 (M.C the MAX) 1. 별 - 엠씨더맥스 (M.C the MAX) 2. 그대는 눈물겹다 - 엠씨더맥스 (M.C the MAX) 3. 사랑의 시(時) - 엠씨더맥스 (M.C the MAX) 4. Sixth Sense - 엠씨..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