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 Morning Of Buzz 1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Morning Of Buzz / 버즈

1. Monologue - 버즈
2. 어쩌면... - 버즈
3. 1st - 버즈
4. B 612 - 버즈
5. The ... - 버즈
6. 사랑 뒤의 사랑 - 버즈
7. 약속 - 버즈
8. 어느 소녀의 희망 - 버즈
9. 잘 살아요 - 버즈
10. 가버려! - 버즈
11. It`s U - 버즈
12. To. Fan - 버즈
13. Morning Of Buzz - 버즈

발매일: 2003.10.10
발매사: NHN벅스
기획사: -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Monologue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박덕정 /  편곡: 박덕정)

다 잊었다는 거짓말
또 해 버렸죠
내 마음에 그대란 사람 
없다고 했죠 
너무나 쉽게 잊혀졌다고 
이젠 남이라고 
서툰 내 사랑에 지쳐 떠난 그대 
너무 많이 울려서 
잡을 용기조차 낼 수 없었죠 
미안해요 내 사랑아 
다신 나 같은 사람 만나지 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번 다시 
나를 허락해 주지마요 
그댄 여리고 너무 착해서 
싫단 말도 잘 못하는데 
많이 부족한 나를 사랑한 그대 
이거면 됐어요 더 이상은 
그대 불행하지 않도록 
나 이쯤에서 없어지는게 
그댈 위한 나의 사랑인걸요 
너무 투명해서 때론 불안했죠 
제멋대로 살아온 나를 
감당할 수 없을것 같죠 
미안해요 내 사랑아 
다신 나같은 사람 만나지 마요 
혹시 찾아가도 두 번 다시 
나를 허락 해주지 마요 
그댄 여리고 너무 착해서 
싫단 말도 잘 못하는데 
고마웠어요 나를 사랑해줘서 
나같은 사람이 두 번 다시 
감히 받을 수 없는 사랑 
그대 때문에 행복했어요 
울지마요 그대 
잘 생각해봐요 
나쁜일들만 가득했던 우리 
다 잊어야 해요 
많이 부족한 나를 사랑한 그대 
이거면 됐어요 
더 이상은 그대 불행하지 않도록 
나 이쯤에서 없어지는게 
그댈 위한 나의 사랑인걸요 



2. 어쩌면...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박덕정 /  편곡: 박덕정)

어쩌면 오늘이 마지막이 
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떠날지 몰라 
불안한 나의 마음 니가 
알아챌 것만 같아서 
너와 눈도 마주치지 못했어 
너의 그 사람 다시 돌아왔을 때 
많이 힘들어하던 너
깊은 고민에 빠진 너 
제발 아니길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니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텐데 
너 원한다면 보내야 하겠지 
끝내 잡을 수 없겠지 
아픈 나날들을 준비해야 하겠지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혀질거란 얘기
너를 미워해 달라는 얘기 
그렇게 하지 못할 나의 마음을 
알고 있잖아 
너무 그 사람만 생각하지마 
왜 하필이면 다시 그 사람이니 
한 번 버렸던 사랑은 두 번 
버리기 쉬운데 
다시 생각해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을 확인할 시간이
너에게 필요할뿐야 
I believe 우리의 사랑 
you're my everything 
never give you up 
내가 너무 사랑해 너만을 
내가 사랑해 
여기 있을께 널 위해
never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니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텐데 워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엔 이별은 없는걸 
You are mine never say  
good bye



3. 1st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박덕정 /  편곡: 박덕정)

시간이 흘러가도 변하지 않아 
너는 내 맘에서 떠나지 않아 
맘대로 만나지 못해 
잊지도 못해 어떻해 
왜 나를 버려두고 간거야 

내 모든것을 가져간 사랑 
이제 모든것을 뺏아갔어 
지금 넌 괜찮은 거니 
잘 사는거니 
나 없이 행복한 거니 

난 모르겠어 
뭐가 그렇게 서운했는지 잘 모르겠어 
내가 아는건 이별과 상관없이도 
더 깊이 사랑해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 love forever 

적당히 딴 사람과 사랑을 하고 
너를 보란 듯 지워내고 
말로는 간단한 일이 쉽지가 않아 
내 맘이 내것이 아냐 

내게 말해봐 뭘 원하는지 
왜 그랬는지 다 말을 해봐 
아니면 내가 널 포기할 수 있도록 
더 모질게 해봐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 love forever 

아무리 외면해도 그대로인데 
왜 널 잊으라고 하는거니 
내 맘을 움직일 사람 
날 가질 사람 한 사람 바로 너잖아 

You light up my life 
너를 사랑해 매일 기도해 
제발 널 돌려달라고 
잊은 척 연극하면서 살기싫어 forever 

날 기억해줘 처음 그때로 
좋았던 때로 이별이 아닌 그때로 
넌 다시 돌아와야해 
I need you love forever -



4. B 612 - 버즈
(작사: 임선아 / 작곡: 고석영 /  편곡: 고석영)

어두운 밤하늘을 날아 오르면 볼 수 있잖아 
유난히 눈부신 작은별 
그곳은 우리만의 천국인거야 
두려울건 없는거야 나의 손을 잡아봐 
온종일 네 어깨를 무겁게 누르던 
반복되는 수많은 일대신 
새하얀 날개를 달아줄테니 이제부터 
bye bye my day 
무지개 건너의 성문이 열리면 
푸른 잔디에 누워 잠시라도 잠을 청해도 좋아 
따사로운 햇살 포근히 네 몸을 감싸줄테니까 
그렇게 아름다운 꿈을 꾸면 돼 
천천히 눈을 감고 날아 올라가 
둘려울건 없는거야 나의 손을 잡아봐
정해진 길을 따라 떠밀려온 하루 
반복되는 수많은 일대신 
새하얀 날개를 달아줄테니 이제부터 
bye bye my day 
무지개 건너의 성문이 열리면 
푸른 잔디에 누워 잠시라도 잠을 청해도 좋아 
따사로운 햇살 포근히 네 몸을 감싸줄테니까 
그렇게 아름다운 꿈을 꾸면 돼 
- 간 주 중 -
얼마나 떠나왔나 
동화를 유치한 얘기라고 느낄 때 
나이만큼 꿈의 나란 멀어지지만 이제부터 
bye bye my day 
우리 힘들었던 오늘을 잊고서 
장미가 사랑했던 어린 왕자 그별을 찾아가봐 
믿으려고 하면 원하는건 모두 다 이룰 수 있어 
다시 그 아름다운 꿈을 꾸면 돼 




5. The ... - 버즈
(작사: 유유진 / 작곡: 박세준 /  편곡: 표건수)

떠 올려봐 기억해봐 
나와 사랑했던 기억들 
니 마음을 내게 돌릴 
행복한 기억 모두 지운거니 

사랑했었단 말은 하지마 
좋아했었단 말은 하지마 
니가 날 떠나도 너를 볼 수 없어도 
널 향한 내게 끝은 없으니 

내 맘을 가져가 니가 힘들때 
다른 사랑에 마음 다칠때 
세상에 한 사람 변함없이 널 사랑하는 
나를 기억해 그때 다시 돌아와줘 

난 믿지않아 니가 변한걸 
넌 잠시 내게서 멀리 있다 믿을께 
널 향한 네게 끝은 없으니 

내 맘을 가져가 니가 힘들때 
다른 사랑에 마음 다칠때 
세상에 한 사람 변함없이 널 사랑하는 
나를 기억해 그때 다시 돌아와줘 

이별이 끝은 아닐꺼야 너의 소중함을 
다시 깨닫게 될 너의 마음에 

내 맘을 가져가 니가 힘들때 
많은 시간이 흐른뒤에도 
세상에 한 사람 변함없이 널 사랑하는 
내게로 와줘 그때에 더 사랑할께 -




6. 사랑 뒤의 사랑 - 버즈
(작사: 유유진 / 작곡: 나준섭 /  편곡: 고석영)

내게로와 나를 믿는거야 다른 생각하지마 
난 너를 위해 태어났다 믿어 말해주고 싶지만 
기다릴께 너를 버린 그를 다 지워낼 때까지 
나 알고있어 사랑을 믿는게 넌 아직 두렵겠지 
 
 
내 곁에 있는 이 순간에도 넌 그를 기다릴지 몰라 
하지만 너를 위해 나가진 하나까지 
던질수 있는건 그가 아닌 나인데 
 
 
Don't you know I'm waiting for you alone 
괜찮아 이렇게 넌 내곁에 있잖아 
오늘도 니맘을 모두 그가 가졌다해도 
 
 
In my heart I want you to love me 
괜찮아 지금 내 슬픔쯤은 이길께 
니 다음 사랑이 마지막 나일수 있다면 
I can't live with out you 
 
 
그를버려 모두 지워버려 다 널 위한 일이야 
난 오늘도 널 향해 이런 내맘 또 꺼내지 못했지 
 
 
한 사람만을 향한 니맘을 난 누구보다 잘 알기에 
말하지 못한거야 나가진 하나까지 
던질수 있는건 그가 아닌 나인데 
 
 
Don't you know I'm waiting for you alone 
괜찮아 이렇게 넌 내곁에 있잖아 
오늘도 니맘을 모두 그가 가졌다해도 
 
 
In my heart I want you to love me 
괜찮아 지금 내 슬픔쯤은 이길께 
니 다음 사랑이 마지막 나일수 있다면 
 
 
기다려 달라고 말해줘 오랜 시간이 지나도 괜찮아 
난 다를거라 믿어 널 지킬거라 믿어 
니 어떤 모습도 사랑할게 워~~워~~ 
 
 
In my heart I want you to love me 
괜찮아 지금 내 슬픔쯤은 이길께 
니 다음 사랑이 마지막 나일수 있다면 
I can't live with out you


7. 약속 - 버즈
(작사: 김민지 / 작곡: JK Lee /  편곡: 버즈)

다시 너를 마주친 날 잠들수가 없던 나는 
어린시절 너와 나의 꿈을 꾸었지 
하얀 네가 웃을때면 자꾸 가슴 떨려와서 
바라볼 수가 없었던 어린 내 모습 

우리 헤어진 날 얼마나 내가 울었는지 
넌 아니 안녕이란 말도 할 수 없었지 
제발 한번만 더 너만을 
다시 만나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했어 오랜시간 
너 하나만을 계속 그리워하며 

이젠 너에게로 달려 갈거야 
너의 손을 잡고 너의 눈을 보면서 
아주 오랫동안 감춰둔 
너를 향한 나의 맘을 
오직 너에게만 보여줄꺼야 

마주 잡은 손이 떨려와 
네가 화를 낼까 겁이나 
이런 내 맘 너는 알고 있는지 
작은 손가락을 걸면서 
너와 함께했던 약속을 너도 기억하니 
오직 나만 기다리기로 우리 맹세했잖아 

이젠 그 약속을 지켜줄꺼야 
너를 안아줄수 있도록 나 컸잖아 
처음 그리고 또 마지막 
내 마음 모두 가져간 
오직 너에게만 말해줄꺼야 

(너와 나 이렇게) 다시 만날 인연이 
(스치듯 지나갈) 운명이 아니란걸 알아 

이젠 너에게로 달려 갈거야 
너의 손을 잡고 너의 눈을 보면서 
아주 오랫동안 감춰둔 
너를 향한 나의 맘을 
오직 너에게만 보여줄꺼야 





8. 어느 소녀의 희망 - 버즈
(작사: 임선아 / 작곡: 고석영 /  편곡: 고석영)

하늘을 덮어버린 회색빛 구름처럼 
사라진 우리들의 소중한 추억 
먼 기억 저편으로 저만치 희미해진 
전설 속 아름다운 세상있었지 

우리들의 욕심이 망쳐버렸던 세상 
그 댓가로 많은걸 잃고 살았다는 거야 
그래도 난 숨은 그림처럼 
어딘가 있을 그 섬을 그려보곤 해 아- 

저 멀리 하늘을 날아가던 섬이 있어 
행복한 웃음들이 번져가고 
투명한 태양빛이 부서지던 곳 

소녀가 가졌던 빛이 사라지기 전에 
하늘을 나는 섬을 잃기전에 
영원히 간직할거야 

모두다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지만 
그럴수록 그곳은 멀어지고 만다는걸 
걱정하듯 소녀의 두 눈은 말하곤 했어 
절대로 잊지 말라며 아- 

저 멀리 하늘을 날아가던 섬이 있어 
행복한 웃음들이 번져가고 
투명한 태양빛이 부서지던 곳 

소녀가 가졌던 빛이 사라지기 전에 
하늘을 나는 섬을 잃기전에 
영원히 간직할거야 

나- 이제는 전설처럼 아득한 그 곳 
나- 그 빛을 다시 보여줘 - 



9. 잘 살아요 - 버즈
(작사: 이도연 / 작곡: 박세준 /  편곡: 표건수)

그대가 보이네요 
너무 그리워 그대를 찾아 왔죠 
예전처럼 예전처럼 
눈부신 모습 변함 없네요 

날 보며 놀랄까봐 
가까운 골목 귀퉁이에 숨어서 
나의사랑 나의사랑 
잘 지냈었냐고 혼잣말을 해 

사랑해요 아직도 그래요 
부족했던 지난날 미안했어요 
다시 또 그대를 가질수는 없겠죠 
언제나 잘 살아주세요 

참 많이 울게했죠 
차라리 사랑하게나 하지 말걸 
내 욕심에 내 욕심에 
그대의 가슴만 아프게 했죠 

날 잊어요 원망해야 해요 
그댈 버렸던 사람 원망인 사람 
추억의 끈마저 모두 놓아 버려요 
그대는 아프지 말아요 

하늘에 빌죠 다신 이렇게 
그댈 찾는 일 없게 해달라고 

사랑해요 아직도 그래요 
부족했던 지난 날 미안했어요 
다시 또 그대를 가질수는 없겠죠 
언제나 잘 살아 주세요 

내 사랑 잘 살아요 -



10. 가버려! - 버즈
(작사: 박덕정 / 작곡: 이도연 /  편곡: 박덕정)

앞에서 사라져 완전히 사라져 
나 아무 욕심 가질 수 없도록 
다른 사람에게로 떠나가면서 
내게 아픈 눈빛을 보여주지 마 
그동안 고마웠었다고 
부디 잘 살라고 
내가 먼저 말해버렸어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더 이상 필요 없게 됐잖아 
이렇게 보내줄 때 떠나 
자꾸 돌아보면 
네 걸음을 잡을지 몰라 
불안한 내 미래와 책임감 
나 또한 버릴 거야 
난 괜찮아 살아갈 수 있어 
너 하나쯤 잊어주겠어 
나의 인생에 너 하나 없어도 
아무 상관이 없어 
다신 나를 찾지 마 
앞에서 사라져 완전히 사라져 
나 아무 욕심 가질 수 없도록 
냉정해야 할 사람 바로 너잖아 
네가 선택했잖아 
그 사람만 사랑해 죽도록 사랑해 
날 떠나버릴 이유가 되도록 
나란 존재가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지 말아줘 돌아보지 마 
뭐든지 해주고 싶었어
좋은 것을 보면
늘 너 먼저 생각이 났어
언젠가 줄 거라던 다짐도
지킬 수 없게 됐어
잘된 거야 나도 편해졌어
시원하게 잘 끝난 거야
부족한 사랑 늘 찾아달라고
강요할 수가 없어
다신 나를 찾지 마
앞에서 사라져 완전히 사라져
나 아무 욕심 가질 수 없도록
냉정해야 할 사람 바로 너잖아
네가 선택했잖아
그 사람만 사랑해 죽도록 사랑해
날 떠나버릴 이유가 되도록
나란 존재가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지 말아줘 돌아보지 마
널 너무 사랑해
말하고 싶어
전부였다고 삶이었다고
혼자가 되기 싫다고
차갑게 가버려 완전히 가버려
날 사랑하지 않았던 것처럼
다른 사람에게로 떠나가면서
자꾸 울먹이지 마
그 사람만 사랑해 죽도록 사랑해
날 떠나버릴 이유가 되도록
나란 존재가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지 말아줘 돌아보지 마



11. It`s U - 버즈
(작사: 김민지 / 작곡: JK Lee /  편곡: 버즈)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Be with me to the end of time 
All I want to find 
it's you Just only you 
- 간 주 중 -
내가 찾아 헤매던 꿈꿔 왔웠던 오랜 바램인걸까 
사랑할수록 좋아할수록 
더 큰 두려움이 자라지 
너를 피해보려고 잊어보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지울 수 없는 너의 모습에 
나의 맘이 아플뿐이야 
언제부터 니가 나의 꿈이 되어 버렸니 
바라는 모든것이 너 하나 뿐이야 
모르겠니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너만 이렇게 날 불안하게 할 수 있잖아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이런 나의 맘을 왜 이렇게 모르는 거니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Be with me to the end of time 
너 하나만 보며 살아가는 나잖아 
- 간 주 중 -
그리움에 잠이 들 수 없는 날들이 있어 
너 없는 시간들이 견디기 힘들어 
이대로 영원토록 함께 있어 줄거라고 말해줘 
내가 너에게도 오직 하나뿐인 나라고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이런 나의 맘을 왜 이렇게 모르는 거니 
I love you forever to the end 
Be with me to the end of time 
끝이 없는 나의 맘을 줄꺼야 
All I want to find it's you 
all I want to find, it's you 
제발 나에게로 찾아와줘 그것 뿐이야 
나의 모든 것을 네게 줄꺼야 
네가 원한다면 모두 줄꺼야 
나의 눈을 보면 내 마음을 알 수 있잖아 
내가 원하는건 하나 뿐이야 
너와 함께 있는 이 순간이야 
All I want to find 
It's you just only you




12. To. Fan - 버즈
(작사: 김민지 / 작곡: 윤우현 /  편곡: 버즈)

보이지 않는 길을 혼자서 걷고 있는 것처럼
희미한 안개 만이 내 앞을 가로막고 있을 뿐
혼자 가는 길이 지치고 힘이들 때
뒤돌아보면 언제나 니가 있어 나를 향해 웃었지
아무 약속 없는 긴 여행이라고 해도
운명이 내게 시키는 대로 나 걸어야 하겠지
내곁을 지켜주겠니
이렇게 비틀대는 나에게로
때 이른 소나기에 온몸이 젖어버리는 것처럼
나에게 스며든 넌 슬픔을 모를 것만 같아서
잠이 오지 않는 새벽에 널 생각해
내가 너의 슬픔이 된다면
내가 더욱 아플것만 같아서
너를 지킬거라 긴 다짐들을 해도
이제는 지난 얘기가 되버린 오래된 꿈들이
내게서 떠나질 않아
말없이 안아주는 니가 있어
아직 나 꿈을꾸잖아

이제는 둘이 아닌 하나라고
언제나 함께 있을꺼라고 워~
아무 약속 없는 긴 여행이라 해도
운명이 내게 시키는 대로
나 걸어야 하겠지
내 곁을 지켜주겠니
이렇게 비틀대는 나에게로
영원히 나를 지켜줘 워~




13. Morning Of Buzz - 버즈
( / 작곡: 고석영 /  편곡: 고석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