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 Bye bye my blue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Bye bye my blue / 백예린

1. Bye bye my blue - 백예린
2. 그의 바다 - 백예린
3. Zero - 백예린

발매일: 2016.06.20
발매사: Dreamus
기획사: (주)JYP엔터테인먼트

 


↓↓↓ 아래로 앨범 전곡 노래가사 ↓↓↓

1. Bye bye my blue - 백예린
(작사: 구름, 백예린 / 작곡: 구름 /  편곡: 구름)

난 왜 니가 가진 것들을
부러워하는 걸까
감당하지도 못할 것들을
손에 꼭 쥐고서
여기서 무얼 얼만큼 더
나아지고픈 걸까
너도 똑같은 거 다 아는데
내가 이기적인 걸까
많이 가져도 난 아직 너 같진 않아
아픈 기억들 위로
매일 혼자 걸어 난
아플걸 알아도
자꾸 마음이 가나 봐
그래서 자꾸 네게 욕심을 내나 봐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불안해서
너를 밀어내고서
불편하게 만들어
듣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도
바라지를 못하고
마음 아프게 기다려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2. 그의 바다 - 백예린
(작사: 백예린 / 작곡: 백예린, 구름 /  편곡: 구름)

난 내 맘 비우는 걸 잘 못해 
말처럼 쉽지 않은데 
왜 자꾸 넌 내게 
못하는 걸 하란 건지 
내 맘속엔 쌓이고 쌓인 게 많아 
풀리지도 않고 늘 답답만 해 
내 맘이 내 마음이 아냐 
말처럼 쉽진 않잖아 
우린 끝없이
새로운 일들을 겪어서
자라나고 있잖아
나도 그럴 뿐야
익숙지 않아서 좀 서툴 뿐야
나를 바다라 불러 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나도 모르게 니가
바람이 될 수도 있어
넌 그냥 있는 그대로
날 바라보면 돼
너와 늘 같을 순 없잖아
말처럼 되진 않잖아
우린 끝없이
새로운 일들을 겪고서
나아지고 있잖아
그냥 그럴 뿐야
익숙지 않아서 어려울 뿐야
나를 바다라 불러 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나도 모르게 니가
바람이 될 수도 있어
넌 그냥 있는 그대로
날 바라보면 돼
날 바라봐주고 그대로 날 느껴줘
날 바라봐주고 그대로 날 느껴줘
날 바라봐주고 그대로 날 느껴줘
날 바라봐주고 그대로 날 느껴줘
나를 바다라 불러 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나도 모르게 니가
바람이 될 수도 있어
넌 그냥 있는 그대로
날 바라보면 돼



3. Zero - 백예린
(작사: 백예린 / 작곡: 백예린, 구름 /  편곡: 구름)

어떤 하루는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서 
시간이 느리게만 갔으면 
참 좋을 것만 같고 
또 어느 날엔 구름만 끼어있어도 
내 마음속이 다 번져서 
모든 것들이 다 흐릿해 
늘 좋은 일만 있을 순 
없단 걸 알아도 
늘 내려놓지 못할 뿐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하고 싶다며 
떼를 써봐도 
지금이 행복한 거라고 
이런 하루들 속에 그대는 
나의 전부 같은데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늘 좋은 일만 있을 순
없단 걸 알아도
웃어넘기지 못할 뿐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하고 싶다며
떼를 써봐도
지금이 행복한 거라고
이런 하루들 속에 그대는
나의 전부 같은데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2020/04/17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백예린 / Our love is great 앨범 전곡 노래 가사

 

백예린 / Our love is great 앨범 전곡 노래 가사

Our love is great / 백예린 1. 야간비행 (魔女の花) - 백예린 2.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 백예린 3. Dear my blue - 백예린 4. Our love is great - 백예린 5. 내가 날 ..

soulmatt.tistory.com

2020/04/17 - [음악/앨범 전곡 노래 가사] - 백예린 / Every letter I sent you.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백예린 / Every letter I sent you.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Every letter I sent you. / 백예린 1. Intro - 백예린 2. Rest - 백예린 3. Popo (How deep is our love?) - 백예린 4. can i b u - 백예린 5. Meant to be - 백예린 6. Mr.gloomy -..

soulmat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