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 하루라도 빨리 / 빈 가슴에 바람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조항조 / 하루라도 빨리 / 빈 가슴에 바람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하루라도 빨리 / 빈 가슴에 바람 / 조항조

1. 하루라도 빨리 - 조항조
2. 빈가슴에 바람 - 조항조
3. 사랑하고 싶은 여자 - 조항조
4. 그대 멀리있어도 - 조항조
5. 그녀실은 마지막 열차 - 조항조
6. 한번만 더 - 조항조
7. 잊어 - 조항조
8. 꿈꾸는여자 - 조항조
9. 가을은 아직도 사랑의 계절 - 조항조
10. 한번만 더 - 

발매일: 2003.06.01
발매사: 오아시스레코드
기획사: 드림온뮤직

 

 


↓↓↓ 아래로 노래가사 ↓↓↓

1. 하루라도 빨리 - 조항조
(작사: 유진 / 작곡: 유진 /  편곡: 송태호)

떠나가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아
언젠가는 헤어질 사랑이라면
하루 빨리 잊어야지
얼마동안 나는 괴로워서
아픈가슴 혼자 울어도
내가 싫어 떠나는 그사람을
바보처럼 붙잡아 무엇하나
흐르는 강물에 그추억도
당신따라 멀리 보내리
떠나가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아
맺지못할 너와 나 인연이라면
하루 빨리 보내야지
얼마동안 나는 그리워서
아픈가슴 혼자 달래도
내가 싫어 떠나는 그사람을
바보처럼 붙잡아 무엇하나
흐르는 구름의 그 추억도
당신따라 멀리 보내리
얼마동안 나는 괴로워서
아픈가슴 혼자 울어도
내가 싫어 떠나는 그사람을
바보처럼 붙잡아 무엇하나
흐르는 강물에 그 추억도 
당신따라 멀리 보내리



2. 빈가슴에 바람 - 조항조
(작사: 유진 / 작곡: 유진 /  편곡: 송태호)

당신 떠난 빈가슴에
차가운 바람이
언제까지 부는걸까
그 누구도 모르리
사랑했다 정도 들었다
그래서 잊지못했다
무정한 사람 미워할수 없는걸
지금도 너를 사랑해
당신 떠난 빈가슴에
허전한 바람이
오늘따라 이렇게도
가슴깊이 부는데
사랑했다 정도 들었다
그래서 잊을수없다
무정한 사람 미워할수 없는걸
아직도 너를 사랑해



3. 사랑하고 싶은 여자 - 조항조
(작사: 김순곤 / 작곡: 임종수)

하나 둘 피어나는 불빛처럼
당신도 곱게 피어나
화사한 웃음으로 서 있는데
나는 왜 눈물이 날까
잠들면 잊는다며
또 한 잔을 비울 때면
난 당신의 과거 속의 남자가 되어
하염없이 이 밤 울고 싶네
당신을 사랑하고 싶네
네온이 어지러운 거리에서
당신이 혼자 있을 때
언제나 찾아가면 만나지만
나는 왜 그리워할까
잠들면 잊는다며
긴 한숨을 몰아쉴 때
난 당신의 현실 속의 남자가 되어
가슴 가득 이 밤 안고 싶네
당신을 사랑하고 싶네



4. 그대 멀리있어도 - 조항조
(작사: 이성원 / 작곡: 이성원)

그대 내 곁을 떠나  
멀리 있어서  
굳게 맺은 그 언약  
잊으셨나요  
달빛 어리는  
물결 출렁이면은  
내 마음 나도 몰래  
내 마음 나도  
몰래 설레입니다 
수많은 세월이 흘러 갔어도  
잊을 수 없는 일들  
내 마음 속깊이 새겨진  
그때 그 행복  
듣고 싶어요 묻고 싶어요  
하고 싶은 말 많아요  
그대 내곁을 떠나  
멀리 있어도  
우리 굳게 맺었던  
그 언약은 잊지 말아요 
수많은 세월이 흘러 갔어도 
잊을 수 없는 일들 
내 마음 속깊이 새겨진 
그때 그 행복 
듣고 싶어요 묻고 싶어요 
하고 싶은 말 많아요 
그대 내곁을 떠나 
멀리 있어도 
우리 굳게 맺었던 
그 언약은 잊지 말아요



5. 그녀실은 마지막 열차 - 조항조
(작사: 이건우 / 작곡: 김창남)




6. 한번만 더 - 조항조
(작사: 고경 / 작곡: 이재인)




7. 잊어 - 조항조
(작사: 이재인 / 작곡: 이재인)




8. 꿈꾸는여자 - 조항조
(작사: 고경 / 작곡: 김다위)




9. 가을은 아직도 사랑의 계절 - 조항조
(작사: 이재인 / 작곡: 이재인)




10. 한번만 더 - 
(작사: Various Artist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